#제주조식펜션

656 posts

TOP POSTS

조식시간인데 사람없음. 봄에는 보리밭이였는데 이제 콩이 자라고 있다. 아침 공기도 상쾌하고 하늘도 완벽해 #계란파동 때문인가 #샌드위치햄 으로 바꿨는데.. #까사델마마 #까사델마마223 #아이와제주여행 #제주민박 # 조천읍 펜션 #제주신촌 #제주조식펜션 #아침드세요

#나쿠펜다제주 오늘아침조식!!
클리어~ :) 다들 한접시 깨끗하게 싸~악 잘드셔주시니
만들어 주는 사람입장에서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 그나자나 살충계란파동!!!!!! 먹는거 가지구 장난치는 인간은 싸그리 다 잡아들여야해!!! 당분간 계란이 들어간 조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메뉴개발 해야겠군요 ㅎㄷㄷ
#제주도펜션 #제주도 #제주여행 #제주숙소 #서귀포펜션 #나쿠펜다 #나쿠펜다제주 #제주나쿠펜다 #조식어디까지먹어봤니 #제주도무료조식펜션 #제주조식펜션

토스트랑 주스 또는 커피로 무료조식이 제공되서 편하면서 전체적으로 깨끗히 넘넘 맘에 들었던 #제주도펜션 이였는데요~~ 1층에 카페 겸 미니슈퍼가 있다는점도 편하더라구요~ 바비큐시설도 구비되어있어 고기 원없이 구워먹었답니다ㅎㅎㅎ👌😄👣 #제주하늘펜션 064-711-4166 #제주도숙박 #제주도숙소 #제주도여행 #제주여행 #여행스타그램 #제주도공항근처펜션 #제주펜션 #제주숙박 #제주도펜션추천 #제주도공항펜션 #제주공항펜션 #제주공항근처펜션 #제주조식펜션 #제주도조식펜션 #제주시펜션 #선팔환영 #맞팔해요 #선팔하면맞팔

-
엄마밥은 마당에서 오지요.
호박잎, 부추 상추, 바질, 로즈마리 🌱🌿🍃☘️🍀🍃🌿
-
#파란상자펜션 #파란상자조식 #파란상자 #월정리펜션 #제주펜션 #구좌펜션 #한동펜션 #제주독채펜션 #제주조식펜션 #제주도맛집

MOST RECENT

#나쿠펜다제주 오늘아침조식!!
클리어~ :) 다들 한접시 깨끗하게 싸~악 잘드셔주시니
만들어 주는 사람입장에서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 그나자나 살충계란파동!!!!!! 먹는거 가지구 장난치는 인간은 싸그리 다 잡아들여야해!!! 당분간 계란이 들어간 조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메뉴개발 해야겠군요 ㅎㄷㄷ
#제주도펜션 #제주도 #제주여행 #제주숙소 #서귀포펜션 #나쿠펜다 #나쿠펜다제주 #제주나쿠펜다 #조식어디까지먹어봤니 #제주도무료조식펜션 #제주조식펜션

조식시간인데 사람없음. 봄에는 보리밭이였는데 이제 콩이 자라고 있다. 아침 공기도 상쾌하고 하늘도 완벽해 #계란파동 때문인가 #샌드위치햄 으로 바꿨는데.. #까사델마마 #까사델마마223 #아이와제주여행 #제주민박 # 조천읍 펜션 #제주신촌 #제주조식펜션 #아침드세요

아이 마지막 방학날 일때문에 어디 못갔었는데 마지막날 시간이좀 남아 차타고 10분거리 중문관광단지에 있는 #플레이케이팝 번개맨홀로그램공연 보고옴 ㅎㅎ
1년전 가르쳐줬던 번개체조를 기억하구 있는아이 ㅎ 번개맨공연만 보는건 1인에5처넌인데 가격대비 아이가 좋아하니 만족스럽다 ㅎ 어른은 아메리카노가 꽁짜 ㅎ
깨알 숨은 월리?가아닌 숨은 김동신씨 찾기 ㅋㅋㅋ!!! #일상 #나쿠펜다제주 #서귀포펜션 #제주무료조식펜션 #제주조식펜션 #김동신을찾아라 #번개체조 #번개맨공연 #제주번개맨

뚜둥!! 김준상어린이 전용풀장 개장~~ 주문한텐트가와서 가까운 해변가가서 놀라구 계획하구 있었다가 어제 저녁 감자깍다가 손을비는바람에~ㅠ 바닷물은 무리~~
(요즘비브리오 유행 상처있으면 바다에 가지마세용) 민사장님이 중국가기전이 사주신 튜브수영장 개장~!! 수영장이 협소하지만 날두좋고~ 바람도 솔솔불고 아이도 잘놀아주니 좋구나~ :) #일상 #나쿠펜다제주 #서귀포펜션 #제주무료조식펜션 #제주조식펜션 #신난김준상 #집에서물놀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