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제주뚜벅이여행

1587 posts

TOP POSTS

바나나우유 🐤
말이 뛰어다니는데 우유
아이스크림이파는 이상한 목장
.
#jejuisland #성이시돌목장 #제주도여행 #ootd #제주뚜벅이여행

옆동네김사장투어 in jeju 🚐
아침에 비가 와서 코스를 변경 했네요😂
오늘 제주는 비 눈에 바람도 심하니 뚜벅이 여행자들은 감기조심하세요!!😬😂 12월 마지막!! 문의주세요 :-)
#옆동네김사장투어#옆동네김사장#제주현대미술관#제주혼자여행#제주뚜벅이여행

제주에 차차
1. 제주뚜벅이 여행 혼자한다고했을때 차없이 제주다니기 힘들꺼라고 다들 입을모아 얘기했는데 맞았다. ㅋㅋㅋ 힘들었다. 지금 나의 도가니는 아작나기직전.
2. 그치만 괜찮았다. 버스도 자주왔고 버스 오래기다려도 15분을 넘지않았다. 기사아저씨들도 모두친절하셨고 .
3. 제주에서 유명한곳들은 모두 개인이 운영하는곳이라 가게운영이 유동적이다.... 매우유동적이다...... 😂😂😂😂😂
4. 뚜벅이혼자여행에서 남는후회는 삼각대ㅜ
혼자여행다닌다면 삼각대 필수 !
5. 유명한 가게들을 포기하면 여행이편하다. (☆☆☆☆☆☆) #제주뚜벅이여행 #제주여행 #제주여행후기

제주에 다시 내려와 지내면서
간간히 시내,외 버스를 탄다.

뚜벅이 여행객들도 꽤나 많은 요즘
직접 경험도 해볼겸 탄 버스...부끄러웠다.
긴 노선 간격이야 어쩔수 없다해도
두가지는 개선했으면 좋겠다

1. 정차전 이동할 수 밖에 없는 환경?
버스에 '정차 후 일어나세요' 라는 안내문이 없다.
내릴 정류장에서 미리 일어나지않으면
지나치는 경우가 다반사다
벨을 눌러도 일어나는게 조금 늦으면
문을 금방 닫고 출발하려고.

2. 급출발 급제동

기사님들께서 급출발 급제동을
너무 자주하는 것 같은 느낌.
손잡이를 잡고 있어도 버티기가 힘들다

1,2번이 섞이면 더 위험하다

오늘도 할머니 한 분이 내리려고 미리
뒷문으로 이동하시던 중 급제동에 앞으로 넘어지시고..
나도 탈 때 카드를 찍고있는 중에
출발하는 바람에 손을 다쳤다.

나야 사는 사람이라 적응하려니 하지만
기분좋게 제주로 놀러온 여행객들이
무슨 이미지를 가지고 돌아갈지
좀 걱정이 된다.

기사님들은 착석 후 출발
승객분들은 정차 후 이동
딱 두가지만 홍보, 정착이 됐으면 좋겠다.

#제주살이#제주뚜벅이여행#제주여행

#제주뚜벅이여행
낙오됐는데 그게 또 신남ㅋㅋㅋㅋㅋ그래두 무사히 도착~~👏👏

너무 좋아만 100번은 말한듯...최고야
#제주스타그램 #제주 #제주뚜벅이여행 #나홀로제주여행 #혼행

옆동네김사장투어 in jeju 🚐
날이 좋아서,
보롬왓으로 카페 가는 길인데,
구름이 너무 예뻐서☁️☁️☁️
,
,
투어 예약문의 : 카톡 @옆동네김사장
자세한 사항은 프로필에 링크된 블로그에 있어요😁😀👍
,
,
#옆동네김시장투어#구름#보롬왓#하늘#제주날씨#제주여행#제주스타그램#여행스타그램#제주뚜벅이여행#드라이브#옆동네김사장

MOST RECENT

여러분들이 걱정하던 것과 달리
제주는 아주아주 맑아요^-^
바람만 태풍수준....ㅎㅎ😥
#제주 #제주여행 #나홀로여행 #제주뚜벅이여행 #jeju #travelalone #그림여행

#Repost @sujin___p with @instatoolsapp ・・・
1020제주살이23일차✈️
1시간간격인 산굼부리 버스 놓쳐서 급! 종달리맛집탐방
기대가 컷던 산굼부리 실망만하고 돌아가는데
뻐쓰도 잘못타서 고생고생쌩고생😢
#제주도 #제주여행 #제주도여행 #제주살이 #제주뚜벅이여행 #뚜벅이여행 #나홀로여행 #혼자여행 #스텝살이 #게하스텝 #종달리맛집 #구좌읍맛집 #구좌지앵 #로제파스타 #토마토리조또 #산굼부리 #억새 #억새밭 #여행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일상 #여행 #소통 #좋아요 #yolo =========================================
이쁜 사진 감사드려요~다음에 또 방문해 주세요 😊

1020제주살이23일차✈️
1시간간격인 산굼부리 버스 놓쳐서 급! 종달리맛집탐방
기대가 컷던 산굼부리 실망만하고 돌아가는데
뻐쓰도 잘못타서 고생고생쌩고생😢
#제주도 #제주여행 #제주도여행 #제주살이 #제주뚜벅이여행 #뚜벅이여행 #나홀로여행 #혼자여행 #스텝살이 #게하스텝 #종달리맛집 #구좌읍맛집 #구좌지앵 #로제파스타 #토마토리조또 #산굼부리 #억새 #억새밭 #여행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일상 #여행 #소통 #좋아요 #yolo

옆동네김사장투어 in jeju 🚐
날이 좋아서,
보롬왓으로 카페 가는 길인데,
구름이 너무 예뻐서☁️☁️☁️
,
,
투어 예약문의 : 카톡 @옆동네김사장
자세한 사항은 프로필에 링크된 블로그에 있어요😁😀👍
,
,
#옆동네김시장투어#구름#보롬왓#하늘#제주날씨#제주여행#제주스타그램#여행스타그램#제주뚜벅이여행#드라이브#옆동네김사장

옆동네김사장투어 in jeju 🚐
네!
대박 날게요👍🏻
여자친구의 흔한 내조🙈
,
,
투어 예약문의 : 카톡 @옆동네김사장
자세한 사항은 프로필에 링크된 블로그에 있어요😁😀👍
,
,
#옆동네김사장투어#샘킴셰프#옥스팜#제주여행#제주뚜벅이여행#여행스타그램#제주당일치기#제주가족여행#옆동네김사장

제주도 왔으니깐 발이라도 적셔보라고 말씀드렸더니 용감하게 들어가 주셨다~
추울실텐데 말이다ㅎㅎ
제주도 여행~도보여행객 들 발이 되어줄~제주도 일일투어~🌱♥️♥️🌱
예약및문의: 카톡@뽀동이투어 및블로그 참조
#뽀동이투어 #뽀동투어 #제주 #제주도 #jeju #jejudo #제주여행 #제주도여행 #용눈이오름 #제주도가족여행 #제주도여행코스 #제주도개인투어 #제주개인투어 #제주도투어 #제주도일일투어  #제주뚜벅이여행 #나홀로제주여행 #여행스타그램 #에코랜드 #제주게스트하우스 #제주도게스트하우스 #제주일일투어 #월정리해변 #협재해변 #세화해변 #비자림 #카멜리아힐 #산굼부리 #우도 #사려니숲길

#우도 #하고수동해변 #블랑로쉐 카페

우도오면 지나치기만하고 머문적이없었던
하고수동해변을 이번엔 자주 감 ㅎㅎ
다른 카페 갈려고했는데 게하서 만난분이 추천해서
다녀 온... #블랑로쉐카페
다행히 날씨 이쁠때
탁트인시야를 확보한 이곳에서의 여유부림이좋았당

나올때쯤 다시 흐려지기 사작...
알 수 없는 #제주날씨
이번 여행시에는 더욱 심했던 ㅜㅜ
9일 여행 중 날씨 좋았던 건 얼마 없었슴 ㅎㅎ

#제주도 #제주여행 #황금연휴8박9일제주혼자여행
#휴식 #여유 #힐링 #쉬엄쉬엄여행 #우도하고수동
#우도하고수동해변블랑로쉐카페 #자몽에이드
#바람시원하다 #사진올리니느낌대로안올라감짤림
#제주뚜벅이여행 #날씨잠시좋았던우도
#내맘대로여행 #내멋대로여행 #관광보담휴식여행
#여행을일상처럼 #일상을여행처럼
#제주도는사랑입니다

제주도 풍랑주의보~~바람겁나 불어서~~미침!!!사진찍다가바람싸다구~파도에 또한번 싸다구😥😥😥
제주도 여행~도보여행객 들 발이 되어줄~제주도 일일투어~🌱♥️♥️🌱
예약및문의: 카톡@뽀동이투어 및블로그 참조
#뽀동이투어 #뽀동투어 #제주 #제주도 #jeju #jejudo #제주여행 #제주도여행 #용눈이오름 #제주도가족여행 #제주도여행코스 #제주도개인투어 #제주개인투어 #제주도투어 #제주도일일투어  #제주뚜벅이여행 #나홀로제주여행 #여행스타그램 #에코랜드 #제주게스트하우스 #제주도게스트하우스 #제주일일투어 #월정리해변 #협재해변 #세화해변 #비자림 #카멜리아힐 #산굼부리 #우도 #사려니숲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