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제주도마지막밤

881 posts

TOP POSTS

#dj두두 덕에 인스타라이브를 삼십분동안ㅋㅋ 너무잘해욤 👏🏻👏🏻 춤추고 잼나씀 💚
#파인애플펜아저씨 🍍 눈풀림 🕺🏻🕺🏻
#제주도마지막밤

.
.
.
용민부부와 처남,처제의 제주도 여행!

처남이 잡아놓은 생맥주무한리필과 조식이 있는데 7만원밖에 안하는 숙박비의 호텔..남는거 있으시려나?!
시설도 엄청 좋던데..!^^
아직 얼굴 어색해서 찡그리고 사진 많이 찍엇네.. ㅎㅎ

#제주도여행 #170307~170309 #설렘 #제주도마지막밤 #생맥주무한리필호텔!

.
아는사람만 너무웃기는 (장은우)눼에😡 동영상
#알고싶으면 @chae.0111 빵야🤤
#제주도마지막밤 #세마리다잠와서주량도못온상태
#장으누대역 @aeranran_

모두가 올 한해도 작년처럼 무사히 잘지나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제주도마지막밤 #다시올게 #굿밤 #잊지못할발가락양말선물 #고마워

고등어회
갈치회
그리고

#제주도마지막밤
#아쉽다

-
나란 여자 왜 이러는걸까요?
캐리어에 보조배터리 넣고
수하물 검사에 걸려서 탑승 20분전에
연락 받아 공항에서 쪼리 신은채
뛰지도 못 하고 경보하듯 해서
그 이른 시간에 땀 나고,
공항이용 처음도 아닌데 매번
저는 공항에서 해프닝이 생기네요.😢
.
.
필름 넣고 좋다고 어제 부터 오늘까지
열심히 찍었는데 필름도 안 물려서
하나도 찍지도 못 했어요... 36컷 짜리 필름을 50컷을 넘게 찍었는데도 자동으로 안 말려서
한 롤 다 날린다는 생각으로 열었는데..
내일은 기를 쓰고 필름 한 롤을
다 써버려야 겠어요. -
-
#제주도마지막밤 #이불킥예약 #her #허당

내손을 잡고 끌고가더니
여기에 넣어주란다..ㅎ
물도 안찼는데 안된다 했더니
악지르는 소을이..ㅎ
#제주 #제주여행 #제주도마지막밤 #스파펜션 #귀염둥이

#제주도마지막밤
#마지막저녁
#오현불백
#술없이
#소불고기전골

전골도 반찬도 맛없는게 하나도 없엇던
오랫만에 반찬많은 집밥같은 밥을 먹은듯ㅋ
배가 터질려고함ㅋㅋ
다음에 제주도 오면 꼭 다시 올테야~!!

MOST RECENT

#제주도마지막밤 #혼술 #안주는_____
#편의점버터구이오징어 #카스맥주🍺
#화난다 #짜증난다 #평택가면 #두고보자👊🏻 #또라이짓제대려해줄께👊🏼 나쁜짓햇으니 너넨 벌받아야되
양아치놈 나이값해줘ㅠㅠ
우린 피해자가 셋이야 애들은 뭔죄니?👿
속이 부글부글 참을인 천백만번
몇번이나 뒤집어버리고싶지만 참고 또 참고
근처 지나갈때마다 당장 또라이되고싶지만
난 엄마니까 참고 또참고 내가 애둘엄마아니였음
넌 디졌어 또라이한테 제대로 걸렸다고 쌍욕햇을껴
...... 후후후후후후 부글부글 참자 또 참자
나쁜놈 썩을놈 천벌받아라

제주도민 도혀니와함께한 밤바다보며회먹기〰
제주도민이 데려가준 횟집 앞은 정말 야경이 끝내준다.
바람도 적당하고, 습도도 거의없는 아주 퍼팩트함👻
.
낚시 할 때마다 보았을 이 풍경을 눈에 가득 담았다.
낚시하시던 할아버지께서 한마리만 잡았다고 하셨는데 아쉬움이 없어보이셨다. 내일 다시 잡으면 되니까!
하지만 나는 내일 다시 볼 수 없는 풍경이기에 더 많이 담아왔다👍🏻
또 언제 올지 모르지만 제주도에서의 마지막 밤이 흘러가고있당 ㅠ.ㅠ
.
제주도에는 밤마다 바다에 불빛이 가득하다
한치와 갈치 그리고 물고기 등을 잡는 배 들이라고했다.
밤에 배타는 일이 위험하고 쉽지 않은일이지만 바다에는 별이 내려앉듯 수많은 불빛들이 서로가 서로를 비춰주고있었다. 오늘도 무사히 마치시길 기도해드렸다⭐️
.
제주도에 와서 9시만 되어도 음식점이 문을 닫고, 가로등도 하나 없이 무서운 거리만 보다가 떠나기 직전에 제주도의 밤 은 이렇다며 얘기해준 도혀니짱 감사해😖
.
너는 의정부에 그리고 나는 서울에 있을 땐 시간이 안맞아서 잘 못만났었는데 ㅋㅋㅋㅋ제주도에서 볼 줄이야 상상도 못했다
회가 먹고싶다던 너, 매운탕이 먹고싶다던 나는 서로의 영역을 침범하지 않으며 소박한 수다를 😁
다음에 제주도 올 때는 더 좋은 곳들을 많이소개해줘〰 곧 다시올궤 ✌🏻
.
.
#제주도여행 #제주도 #제주도마지막밤 #아쉬움 #제주도민 #우정 #동창 #우정스타그램 #좋은친구#여행스타그램

제주도마지막날, 오늘아침 공항도착 그길로 난 출근중, 아 피곤피곤😔
.
.
.
.
.
.
#제주도 #칠돈가 #근고기 #우유부단 #협재해수욕장 #동문재래시장 #회 #제주도마지막밤 #일상으로복귀 #출근중

처음사귀자고 했을때도 손편지 3장을 써와서 나에게 감동을 준 내 남자친구
이번 제주도 여행 목적이 남자친구 생일이 다가와서 생일겸 여행 다녀온건데 내가 생일이였던 하루인거 같다
2015년9월13일에 처음 만나 사귀고 이제는 결혼을 준비하는 사이가 되었다 제주도 마지막밤 정말 행복한하루 사랑받고 있다고 다시 한번 느낀 하루 였다
깜작 프로포즈를 받았다:D
이번에도 정성스럽게 손편지를 써와서 나에게 건냈다
이쁜 꽃장식 화려한 초 장식은 없었지만 정말 마음의울림 마음의소리 남친이 편지를 읽어주는 내내 감동을 받아서 눈물이 주르륵 정말 생각지도 못했다
내가 프로포즈는 눈물 쏙빼게 해줘야되 계속 말했었는데 정말 울보가 되었다
(지아의 물론이라는 노래도 불러주었는데 가사가 ㅠㅠ 넘 좋아)<-빼먹음ㅋㅋㅋ
아직 결혼하는게 실감이 잘 안났었는데 프로포즈용 반지까지 미리 준비해 갖고 와서 내 손에 껴주는데 넘 행복했다
우리 지금처럼 서로 양보하면서 결혼준비 잘 해쳐나가자
사랑해❤️
-
-
-
#결혼#결혼준비#프로포즈#프로포즈편지#프로포즈반지#1부다이아반지#다이아반지#행복#행복한여자#사랑받는여자#예비신부#예신#예랑#예랑이#10월의신부#결혼준비중#이제시작#손편지#시작#사랑해#럽스타#럽스타그램#제주도#제주도마지막밤#깜짝선물#깜짝이벤트#깜짝프로포즈#울보#노래선물#감동

#제주도마지막밤#야식#멸치쌀국수#라면볶이#시원한맥주#오징어#스카이리조트
하루만 더 있고 싶다,,,,,,아니,,,제주에서,,,살고 싶다,,,,,

D+285
#아쿠아플라넷제주#한화아쿠아플라넷
#가족사진
#해파리#돌고래#세나를찾아서#해녀할머니
나 혼자 빈 돌고래 통 앞에 서 있었는데 갑자기 돌고래 떼가 내려오더니 그 중에 한마리가 나를 보고 한참이나 웃어주었다. 완전 힐링🙂꿈속인줄~~동영상 찍고 셀카 찍으려는데 사람들 와서 가버림😭
도경이 물고기 보여주려고 갔는데 잠들어 버려서 오빠랑 나랑 보고 나오자마자 일어나서 우리는 두번 봄ㅋㅋㅋ어른들이 봐도 재밌다!!아쉬운 제주의밤🐬🐳🐋🦈
#제주도 #4박5일여행 #아기랑함께여행 #아기랑제주도 #제주도마지막밤

#제주도마지막밤
#마지막저녁
#오현불백
#술없이
#소불고기전골

전골도 반찬도 맛없는게 하나도 없엇던
오랫만에 반찬많은 집밥같은 밥을 먹은듯ㅋ
배가 터질려고함ㅋㅋ
다음에 제주도 오면 꼭 다시 올테야~!!

#jeju #ʜᴏᴊᴊᴜɴɢ
-
태호찬스❣️ 멋쟁이 내 아드님
벌써 마지막 날이라니 아쉽다😂
:
#제주도마지막밤 #마이호 #happytrip

-
나란 여자 왜 이러는걸까요?
캐리어에 보조배터리 넣고
수하물 검사에 걸려서 탑승 20분전에
연락 받아 공항에서 쪼리 신은채
뛰지도 못 하고 경보하듯 해서
그 이른 시간에 땀 나고,
공항이용 처음도 아닌데 매번
저는 공항에서 해프닝이 생기네요.😢
.
.
필름 넣고 좋다고 어제 부터 오늘까지
열심히 찍었는데 필름도 안 물려서
하나도 찍지도 못 했어요... 36컷 짜리 필름을 50컷을 넘게 찍었는데도 자동으로 안 말려서
한 롤 다 날린다는 생각으로 열었는데..
내일은 기를 쓰고 필름 한 롤을
다 써버려야 겠어요. -
-
#제주도마지막밤 #이불킥예약 #her #허당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