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근처카페

2035 posts

TOP POSTS

할 일 투성이😥 #카페901 채소를 100%자급자족 할 수 있는 날이 오길.🌿 .
.
오늘 같은 날은 나도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브런치 먹고 싶다고요😁
.
.
#제주여행 #제주펜션 #제주숙소 #제주힐링센터 #제주카페 #디톡스카페 #노형동카페 #제주공항근처카페 #그린스무디 #제주로푸드카페 #루프탑 #제주901

카페 인 제주 마지막. 에스프레소 라운지 #제주카페 #제주공항근처카페 #에스프레소라운지

의도치않게 동서남북 카페투어.
#쌀다방 #제주공항근처카페
#제주 #제주도

:)
-
#제주공항근처카페#신제주#컴플리트커피#민트모카
-
진짜-아 진. 하. 다.
입이 개운해짐.👄
민트성애자들 환장할맛, 민트초코가 깔려있🍫
바로밑엔 #아라파파빵집 이가 있음.🥞🥐🍞

#쌀다방라떼 라고 들어보셧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 일정도
날 위해 짯나봐요 우리오빠아 ㅋㅋㅋㅋㅋㅋ커피를 그닥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카,바닐라만마시는분👱🏻) 미숫가루와 에스프레소 우유 조합이 과연괜찮을까 오빠? 햇는데 왠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맛잇는데요 !!!
#제주 👉🏻 #쌀다방 입니댜 ☕️
#은지제주여행

MOST RECENT

학창시절 엉덩이 땀나도록 공부만 했다던 울 남편. 나랑은 다른 부류의 사람 이였는데. 지금은 전기 수도 타일 공사도 거뜬하게.. 흙지게 까지 메고 일하는거보면 공부가 인생의 전부는 아니야. 농사지을때 가장 행복해 보이는건 사실이구. 제주와서 몸은 힘들지만 자연과 함께하는 삶. 채우고 비우고 다시 시작하는 901에 맞는 생활이 익숙해지고 있다. 조금만 힘내자 여보. 🌿
.
.
오늘 #카페901 9시에 오픈합니다. .
.
#제주여행 #제주펜션 #제주숙소 #제주힐링센터 #제주카페 #디톡스카페 #스무디보울 #그린스무디 #코코넛보울 #로푸드 #주스클렌즈 #디톡스스무디 #루프탑 #제주공항근처카페 #제주901

A.
A Factory Coffee & Books. 🍹자몽오렌지스쿼시🍸
인기메뉴 자몽오렌지 스쿼시.
생 과즙 자몽과 오렌지의 색감과 맛의 조화를 느껴 보세요~^^ 🗨스쿼시(squash)탄산음료와 비탄산음료가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과즙이 함유된 제품으로 레몬스쿼시, 그레이프스쿼시 등의 명칭이 쓰이고 있다. 농축음료 중 과즙에 펄프분을 사용한 농축음료를 스쿼시라고 하고, 과즙에 펄프분을 가하여 그대로 마실 수 있는 상태로 한 음료도 스쿼시의 명칭으로 쓰이는 경우가 있다- 네이버지식백과 참고💬

#에이팩토리 #에이팩토리카페 #에이팩토리커피앤북스 #afactory #afactorycafe #afactorycoffee&books #탑동카페 #탑동맛집 #제주카페 #북카페 #제주북카페 #독립서점 #제주맛집 #제주 #jeju #제주여행 #제주투어 #제주공항카페 #제주공항근처카페 #jejutour #올레길 #먹스타그램 #커피 #coffee #에스프레소 #espresso

할 일 투성이😥 #카페901 채소를 100%자급자족 할 수 있는 날이 오길.🌿 .
.
오늘 같은 날은 나도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브런치 먹고 싶다고요😁
.
.
#제주여행 #제주펜션 #제주숙소 #제주힐링센터 #제주카페 #디톡스카페 #노형동카페 #제주공항근처카페 #그린스무디 #제주로푸드카페 #루프탑 #제주901

안녕하세요.
커피파인더입니다.
5월29일(월)오늘은 커피파인더1주년
감사한마음에이벤트를준비했습니다.
++++++++++++++++++++++++
2,000잔의커피무료나눔행사
시간 : 오전11시~오후9시까지
(단,재료소진시까지)
---------------------------------
주의 : 조기마감될수있습니다..
++++++++++++++++++++++++
커피(아메리카노, 카페라떼)에 한해서 무한제공
(단,캐리어를제공하지는않습니다.)
(1인주문수량제한없음.)
(요령것요리조리들고가기!!!!)
(무료나눔이외에는수박주스와땅콩라떼만주문받습니다.)
(판매:수박주스,땅콩라떼,원두)
(모든메뉴테이크아웃으로제공)
(보다더많은분들게기쁨을드리고싶은마음이니양해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꼭~~~~놀러오세요. : )

#커피파인더
#1주년행사
#2,000잔의커피무료나눔
#많이공유해주세요
#10년같은1년
#coffeefinder
#제주도카페
#제주시청카페
#제주공항근처카페

낯선만남이주는즐거움. 성이시돌목장에서만난사진동호회분들~~~ 연애인이된듯즐겁게사진촬영했습니다.촬영과사진~~하영고맙수다.

#커파힐링데이
#도훈아다음엔꼭함께하자
#성이시돌목장우유부단엔트러사이트뽈살집한림점
#커피파인더
#coffeefinder
#제주도카페
#제주공항근처카페

우리집에서 자고 먹고 마시며 잘 쉬었다 갑니다 하는데 왜 난 자꾸 나가야만 쉰다고 생각했던지. 살랑살랑 바람맞으며 새소리 들으며 아름다운 제주하늘 바라보니 여유가 느껴진다.
집이최고야😁
.
.
#제주여행 #제주펜션 #제주숙소 #제주민박 #제주카페 #제주디톡스카페 #제주공항근처카페 #그린스무디 #제주로푸드카페 #제주힐링센터 #제주리트릿센터 #운동치료센터 #제주요가 #제주901 #카페901

#그린스무디 는 샐러드와 같아요. 채소와 과일 견과류를 먹기 좋게 영양소 흡수가 빠르게 갈아 놓은 것이죠. 이 한 컵에 들어있는 영양소가 피를 맑게 해주고 노폐물 배설을 도와주고 소화기관을 쉬게해서 에너지가 넘친다니 놀라운 한컵이죠. 하루에 한컵 그린스무디로 에너지 넘치는 생활~ #카페901 이 도와드립니다.🌿
오늘과 내일 일요일과 월요일은 쉽니다.🤗
.
.
#제주여행 #제주펜션 #제주공항근처카페 #제주카페 #루프탑카페 #제주 #귤박스리폼 #업사이클링 #가구리폼 #로푸드 #디톡스카페 #제주디톡스 #주스클렌즈 #제주도립미술관 #제주901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