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제주공항근처아침식사

2278 posts

TOP POSTS

아침 먹기에도 괜찮은듯 했는데 ~ 여기 회가 진짜 제대로 ㅋㅋ 신선하고 입에서 사르르 ~ 소주한잔이랑 기분내기 짱 스끼도 잘나오고 바다전망도 좋았던곳 맛있게 잘먹었던 횟집

#제주공항근처맛집, #제주도횟집 #제바나횟집 #먹스타그램 #용두암맛집 #064-722-5005 #제주공항근처아침식사 #제주공항횟집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도전망좋은횟집 #제주#제주제바나횟집 #제주공항맛집

성게국이 어쩜 이렇게 시원하지 >0<! 짭짤한 고등어구이 한점이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네~! #제주공항맛집 #제바나짱
#제주시맛집 #제주횟집
#제주도횟집 #제주시횟집
#제주공항근처맛집 #제바나횟집
#제주공항근처아침식사
#제주공항아침식사

든든한 아침으로 먹기 딱 좋았던 해물뚝배기랑 성게국, 전복죽! 거기에 짭조름한 고등어 구이까지 먹으니까 맛도 좋구~! #제주공항맛집 #제바나짱
#제주시맛집 #제주횟집
#제주도횟집 #제주시횟집
#제주공항근처맛집 #제바나횟집
#제주공항근처아침식사
#제주공항아침식사

아침부터 정말 든든하게 한끼 챙겨먹었는걸! 담백한 고등어구이도 맛있고 시원한 성게국 최고였어! >0<!! #제주공항맛집 #제바나짱
#제주시맛집 #제주횟집
#제주도횟집 #제주시횟집
#제주공항근처맛집 #제바나횟집
#제주공항근처아침식사
#제주공항아침식사

앞바다의 바람을 맞으면서 식사한끼~ 해물뚝배기부터 미역국이랑 죽이랑 자반구이까지^^ 전부 해뭂출신!

#제주공항맛집 #제바나짱
#제주시맛집 #제주횟집
#제주도횟집 #제주시횟집
#제주공항근처맛집 #제바나횟집
#제주공항근처아침식사
#제주공항아침식사

고소하고 쫄깃한 전복죽이랑 같이 짭짤한 고등어구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는걸! 시원한 성게국이랑 얼큰한 해물뚝배기도 매력적인 맛이었어~

#제바나횟집 #제주공항맛집
#제주시맛집 #제주횟집
#제주도횟집 #제주시횟집
#제주공항근처맛집
#제주공항근처아침식사
#제주공항아침식사
#제바나짱

MOST RECENT

#제주시맛집#제주도해장국#제주시해장국 #삼화지구맛집 #순풍해장국
제주도 5대 해장국맛집에 갔어요~~
여기 소문대로 맛이 넘넘 좋던데요^^
깍두기가 진짜 완전 별미중 별미!!!
해장국이랑 환상의 조합!!!
올레길 18코스의 중간쯤이며 삼양검은모래해변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었어요!!
아침식사도 되니 손님들 일찍부터 오시더라구요^^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여기 꼭가보세요~
양이 무지무지 푸짐하고 추가비용없이 양을 곱빼기로 주세요!
#제주동문시장맛집#제주도동문시장맛집#동문시장맛집#용두암맛집#제주삼화지구맛집#제주공항근처아침식사#제주시아침식사#제주도해장국맛집#존맛#제주존맛#제주시존맛#제주해장국

아침 먹기에도 괜찮은듯 했는데 ~ 여기 회가 진짜 제대로 ㅋㅋ 신선하고 입에서 사르르 ~ 소주한잔이랑 기분내기 짱 스끼도 잘나오고 바다전망도 좋았던곳 맛있게 잘먹었던 횟집

#제주공항근처맛집, #제주도횟집 #제바나횟집 #먹스타그램 #용두암맛집 #064-722-5005 #제주공항근처아침식사 #제주공항횟집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도전망좋은횟집 #제주#제주제바나횟집 #제주공항맛집

아침식사가 가능한곳으로 용두암 바다를 보며 먹을수있는 전망좋은 횟집인 제바나횟집
제주도답게 스끼다시들도 해산물로 푸짐하고 다양하게 나오는데 맛없는 음식들을 찾기가 힘들정도임ㅋㅋ 간단한 식사를 원하면 정식을 시켜서 먹음 이득인데 정식을 시켜도 회 전복해물뚝배기 고등어 구이등등 다양하게 먹을수있어서 강추ㅋ 여긴 다금바리도 판매가 되는곳인데 다금바리는 꼭 미리 전화로 확인후 예약후 맛볼수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제주공항근처맛집#제주도횟집#제바나횟집#먹스타그램#용두암맛집#제주공항근처횟집#제주공항근처아침식사#제주공항근처아침식사잘하는곳#제주공항횟집

비쥬얼도 너무 좋지만 ㅎㅎ 신선하고 맛좋은 회맛 아직도 생각하면 군침도네요~용두암 바다가 바로 보이는 전망좋은 횟집 제주도에가면 꼭 다시 가고픈곳이에요~😍🤣 #제주공항근처맛집, #제주도횟집, #제바나횟집 #먹스타그램 #용두암맛집

#제주공항근처횟집 #제주공항근처아침식사 #제주공항근처아침식사잘하는곳 #맛스타 #일상 #일상스타그램 #푸드스타 #푸드스타그램 #선팔하면맞팔 #맞팔환영 #선팔환영 #친구해요 #맞팔해요 #친구스타그램 #제주도푸드트립

우리 꼬맹이들도
밥투정 전혀 안하고 오히려 넘너무 맛있게 잘 먹었던~
#제주도맛집 #제주공항근처맛집
공깃밥 추가를 부르게 되는 곳.
. ✔ 세미식당은 오전 8시 오픈하니
아침식사 든든히 하고
여행하기 딱 좋아~!! .

오늘처럼 추운날엔..
#소고기전골 #해물전복뚝배기 그리고 #고등어구이 콜~~♡♡ .

다시찾게 만드는 #제주도민맛집
#제주공항근처아침식사 고민없이.. 그뤠잇~❤ .

#제주도맛집추천 #제주맛집 #제주맛집추천 #제주시맛집 #조천맛집 #조천읍맛집 #제주도먹거리 #제주스타그램 #제주먹방 #제주여행코스

#먹방
#맛집투어
아침에는 역시 해장국!
여기가 유명한집이라 가서 먹었는데
오우`~ 푸짐푸지 깔끔 진짜 깜놀!
바로바로 한그릇 든든하게 먹어주기~~~
먹으면서 깍두기 맛있어서 깜놀~~ 사장님도 정말 좋고 해장국 꿀맛이고~~ 알랍
_
_
_
#제주시맛집#제주도해장국#제주시해장국#삼화지구맛집#순풍해장국#제주도맛집#제주맛집#제주동문시장맛집#제주도동문시장맛집#동문시장맛집#용두암맛집#제주삼화지구맛집#제주공항근처아침식사#제주시아침식사#제주도해장국맛집#064-721-9944 (삼양본점) / 010-5601-6678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