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콩국

MOST RECENT

하앍,,

#해리포차 #해리포터#제일콩국
#대봉동#대봉동맛집#대봉동술집#동성로#동성로술집#동성로맛집#대구여행#대구술집#대구맛집#분위기좋은술집#예쁜술집#콩국#야식#다이어트포기한거아님
다이어트한다고 선식으로 저녁먹고 안먹어야지 하고선 그걸 못참고 콩국 한그릇 호로록👍처음 맛본다며 맛있다는 우리 직원
먹으면서 다음에 와서 먹을 메뉴를 고르고 있네.이래서 무슨 다이어트 ㅋ 그래도 뜨뜻한 콩국물 먹으니 몸도 따뜻해지고 건강해 지는 기분😊많이 먹었으니 지하3층에서 걸어서 올라가기

#제일콩국 #돈까스
별거 없는데 너무 맛있다

먹고 또 먹고 🐷
돈까스 없는건 아쉽지만
비오는날 딱 👍🏻👍🏻
.
.
.
#먹스타그램 #대구 #대구맛집 #제일콩국 #토스트 #콩국 #찹쌀콩국 #daily #🐷 #맛집

야식으로 #콩국 먹는다는 대구사람들
우린호텔앞에 있길래 아침으로 #찹쌀콩국#토스트#비빔국수#돈까스#제일콩국 고소하니 맛있다.

입맛 없을 때는 역시 #콩국
40년 동안 같은 자리에서 일하시다가
보름 전에 바로 옆 주상복합 상가로 이전 했음 ㅋㅋ
#대명동#제일콩국#새단장#맛은#그대로#내사랑#콩국#토스트#돈까스

가게도 새로해서 깔끔하고
손님도 북적북적하고
돈가스도 맛있긴한데
플라스틱바가지 콩국(뜨거운)에풍덩풍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잉증말 ㅜㅜ

#대구맛집#제일콩국

대구에 콩국이 유명하단걸 처음알았다
원래 야식으로 많이 먹는다는데 ... 나 대구사람 아닌가벼 ㅋㅋㅋ
무튼 아침부터 제일콩국 고고 !
따뜻하고 달콤고소한 콩국 그리고 토스트
토스트는 신천시장이 더 맛있는걸로 😋
.
.
.
#대구콩국 #제일콩국 #중구맛집 #명덕역맛집 #프린스호텔 #콩국맛집 #콩국 #토스트 #야식

오늘 대구 31도ㄷㄷ .
.
#대구결혼식 겸 대구여행 #대구맛집 #제일콩국 #중화비빔밥 _올 이거 갠찬은데?? #수봉반점
#더워💦

콩국에 ㅋ도 안꺼내는 걸로🤣.
.
#180421 #❤️ #제일콩국 #선데이소파 #서문시장야시장

무더운 땡볕 제일콩국 먹어보겠다고🌞🌞 역시 한국에서 먹는 콩국이 내입맛, 구로몬은 안달아서 노맛
.
#제일콩국 #콩국 #프린스호텔 #비빔국수 #토스트 함께
#이제여름이시작인가👅 #헥헥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