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제이드림

506 posts

TOP POSTS

여기 핀과 머리띠 넘나 이쁘다 #제이드림 #아기삔 #아기머리띠 #리본 #악세사리

_
#미키안전거울

울따님 냉장고틈 반사창에도 얼굴비추면서 넘넘좋아해서 안전거울주문~~ 작은미키거울은 자석테이프붙여서 냉장고에붙여주면 이유식먹으면서도 볼수있겠지 ㅎㅎ

지금 #제이드림 에서 #아기거울 구매하면 아기미키거울 준대용 :)

아이들 재우고 물건 정리하다보니
귀여운 태은이 물건들😍

이웃집토토로 보여줬더니
이제껏 6번이상은 본것 같은
토토로사랑에 빠졌어요😘
토토로는 #허자네#마리모
같이있던건데 장난감이 되어버렸네요😅

그리고 오늘 다이소에 태오 색종이사러 갔다가
태은이가 사달라고한 고양이 목걸이🐱

아들키우다 딸램키워보니
아기자기한 재미가👍🏻
#제이드림#크로스백

오늘은 1승 1패
동열이 언제이기지..? 나 계산하고 있는데 #무서운오빠들 테이블 하나에 모여서 뭣들 하시는지 ㅋㅋㅋㅋㅋ
이 외에도 몇 더있었는데 피하심🤷🏼‍♀️
#당구 #당구스타그램 #당구모임 #당구동호회 #NB_CLUB #강동당구모임 #하남당구모임 #제이드림

제이드림 제품소개 및 판매용 계정을 따로 만들었어요 ~
im_jdream
팔로 팔로 미 ❤️
.
.
#제이드림 #jdream #팔로해줘요 #유아악세사리 #핸드메이드유아핀

.
아 낚시가고싶다..
넘지루하네😥
.
.
나는야 제이드림 빠~ㅋㅋ
.
#배스낚시 #배스
#다이와 #제이드림

보온병이 뭐 이리 귀여워😍
외출할때 아이들 물병으로 쓰려고
냉큼 댈꼬왔어요👍🏻
.
#제이드림
#보온병
#미니보온병
#따따시한물
#외출할때딱

MOST RECENT

자세한 내용 많이 물어보셔서요😆
_
급하게 동영상도
사진도 설명도 올렸어요

프로필 주소타고 가시면
보실 수 있으셔요🤗
_
더 궁금하심 언제든 메시지 주셔용😉
_
아마 저보다 더 싼곳은 없을껄요🤗_
찾아내면 그 가격에 드린다용😆
_

#led시계 #자동센스기능 #충전식 #무드등 #알람 #온도 #날짜 #자동절전기능 #헉헉 #이쁜데 #기능도좋아 #크리스마스선물 #돌선물 #집들이선물 #신혼집선물 #출산선물 #아이방꾸미기 #육아는아이템빨 #육아템 #벽시계 #탁상시계 #수유등 #맘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토끼시계 #바니시계 #제이드림

13일 오늘 마지막 주문 받아요

더 구하고 싶어도 못구하겠어요😭
_
얼릉 주문 달려요😉😉
_
3종류 랜덤배송

큰인형2 
작은인형4 
옷 18-20

저렴한 가격치고
kc인증, 관절도 다 꺽이고 
구성 좋아서 크리스마스나 생일선물로 딱인데
거래처에선 벌써 3000개 이상 팔린
초인기 상품~ 그만큼 짱인 상품입니다🤗_

가격대비 퀄도 좋구
가성비 짱짱!👍_

#크리스마스선물 #딸선물 #여자아이선물 #생일선물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맘스타그램 #관절인형 #인형 #옷갈아입히는인형 #아이방꾸미기 #장난감 #여아장난감 #제이드림

아빠가 난니 등원시키고 간만에 모닝티타임☕
이블빨래 돌리고 오늘은 정리도 좀 마니하고 택배도 많이오고 그동안 플마서 구입한 제품 인샷 못 찍고 못 올린거 올리야지~~
그치만 난니 올시간은 금방 올꺼 같으다...
.
.
. #아빠사랑#티타임#어린이집#등원#토끼시계#LED시계#제이드림#jdream17 #이사후#아직정리중#백만년걸릴듯

학원셔틀
아들램 학원마치고
간식타임🍰
_
저마이나 (저만큼이나) 딸기가 많았는데
난 맛도 봇봤..😣
_
딸기귀신 아들램..
이틈에 자동센서 기능 led시계 댓글 완료✍✍
_
답변 늦게 드려 죄송해요~
배달도가고.
택배싸고.
거래처에 인형 독촉 쫌 하고.
정신없는 하루..
밥도 컵밥으로 한끼 게눈감추듯 먹고😭_
오늘 화요일인데..월요일 같았어요~😫_

어떻게든 크리스마스전에 보낼수있게 노력할께요😂
_
주문 넣으신 우리 엄마.이모.고모 님들은 맘 편히 주무셔용~

#제이드림 #크리스마스트리 #크리스마스선물 #크리스마스패브릭 #패브릭포스터 #크리스마스포스터 #유아용품 #크리스마스가랜드 #트리가랜드 #아이방꾸미기 #미니멀라이프 #맘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아이방꾸미기 #일상 #크리스마스꾸미기 #패브릭트리 #포스터트리 #육아템 #육아는아이템빨 #육아는장비빨

오늘 아는 동생이
이거 정말 디자인 이쁘고
애키우는 집에 딱인데
이건 왜 안올리녜요~~🤣🤣
_
그래서 제가..
시간, 알람, 온도, 조명, 날짜
기능까지 있는데..
벽에도/아이들칠판에도/냉장고에도/현관에도
붙였다 땟다 할수있고
사진처럼 세워놓을 수도 있는데

그 좋은 많은 장점을 보여줄 수 있는
사진을 아직 못 찍어서 못 올렸다고🙈🙊했더니
_
에헤이~~래요🙊😂🤣😂🤣
_
오프라인에선 벌써 많이 팔았지유~😁_
선물로도 많이 사가셔유~🎁_
온라인에서도 소개해드릴께유~😉
_

궁금하신분은 댓글 또늘 디엠 문의. 콜🙋_
자세히 설명해드릴께요😊_

#led시계 #자동센스기능 #충전식 #무드등 #알람 #온도 #날짜 #자동절전기능 #헉헉 #이쁜데 #기능도좋아 #크리스마스선물 #돌선물 #집들이선물 #신혼집선물 #출산선물 #아이방꾸미기 #육아는아이템빨 #육아템 #벽시계 #탁상시계 #수유등 #맘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토끼시계 #바니시계 #제이드림

오늘 너무 많은 문의와 주문에 정신 못차릿..
일요일인데..
동생네 놀러 왔는데..
커피한잔 마시고 다시 상담시작~🙈🙉🙊🙈🙉
_
답 못받으신분은 바로 디엠 주세요🙋
_
근디..저커피 첨 마셨는데 설탕없는 내 서~타일이네😋
_
주문가능 상품 - 배송기간
✔콩콩이 옷 - 최소 1주일
✔콩콩이와 커플 사람 아이옷🙊- 최소 1주일
✔패브릭트리 - 즉시배송
✔미키미니식판세트 - 1~2주
✔인형세트 - 1주
✔디쉬솝브러쉬(세척솔) - 1~2주

_
💡빠른 배송은 = 빠른 주문💡
_
이런 공식이 있다죠🤣🤣🤣_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소품 #크리스마스선물 #조카선물 #딸선물 #아들선물 #디쉬솝브러쉬 #세척솔 #인형선물 #미키식판 #친환경식판 #패브릭트리 #크리스마스트리 #실내복 #내복 #콩콩이옷 #제이드림

🎄콩순이에 이어 공주선물 2탄🎁🎀🎁
_
kc인증 관절인형놀이세트

저도 어렸을땐 이거 정말 좋아했더랬..😊
_
옷이 18~20벌😲
_
갈아 입히는 재미도 쏠쏠할꺼 같지 않나요?😆_
옷 갈아 입히는데만 하루종일 신나게
가지구 놀 수 있으니
이참에 엄마는 좀 쉬세용~😎_

큰인형2 
작은인형4 
옷 18-20

저렴한 가격치고 관절도 다 꺽이고 
구성 좋아서 크리스마스나 생일선물로 딱인데
거래처에선 벌써 3000개 이상 팔린
초인기 상품~ 그만큼 짱인 상품입니다🤗_

가격대비 퀄도 좋구
가성비 짱짱!👍
_
3가지 스타일 랜덤 발송이며
없다는거 겨우 받아왔으니
최저가로 얼릉 겟하셔요~😉_

#크리스마스선물 #딸선물 #여자아이선물 #생일선물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맘스타그램 #관절인형 #인형 #옷갈아입히는인형 #아이방꾸미기 #장난감 #여아장난감 #제이드림

🎄패브릭 트리 설치영상🎄_

_
요즘 트랜드인 #패브릭트리 설치 방법을 궁금해 하시는분이 많으셔서 영상 만들었답니다.

벽에는 앞정이나 벽지에 붙이는 #꼭꼬핀 으로 설치해주시고

크리스마스전구를 투명테이프로 붙여주기만 하면 끝✌

_
크리스마스 트리는 아이들이 혹시나 눈이라도 찔려 다칠수도 있으며, 설치할때 가루가 날려 청소하기도 힘들자나용.. 😣
_
그리고 아이들 장난감에 빡빡한 공간에 트리까지 설치할려면 😥
_
그래서 요즘에는 설치하고 보관하기도 편한 패브릭트리를 많이들 하신답니당🙆
_
영상에 보시는것처럼 아주 간단하게 설치가능하니 크리스마스 분위기 쉽게 연출해보세요🎄🎄🎄
_
바로배송 가능🤗_
전구는 집에 있는거 사용하셔도 되고
패브릭트리와 같이 구매하셔도 되셔요😉_

#제이드림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트리 #패브릭트리 #크리스마스소품 #트리 #육아용품 #세젤예 #세젤귀 #인스타베이비 #육아소통 #크리스마스패브릭 #패브릭포스터 #크리스마스포스터 #크리스마스가랜드 #트리가랜드 #아이방꾸미기 #미니멀라이프 #맘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아이방꾸미기 #크리스마스꾸미기 #패브릭트리 #포스터트리 #육아템

🚩반짝마켓 2

사진 찍은거 보고선 한참을 웃었네요~
옛날에 고무줄하던 생각도 나구요🤣_
키는 대따시 작아도 마지막 단계까지 살아남곤 했었는데🙊_

과연~ 이건 뭘까요?🤣🤣🤣_
소통 이벤트😉_

퐐~로💃💃 퐐~로잉💃💃 하고
정답자 추첨 한분에게 요거 드려용~
지금부터 시작~ 30일 자정까지🙋_

#놀면뭐해
#이왕인스타보는거
#조금만머리굴려
#정답맞추고
#선물받자 😉
#소통 #제이드림 #알뜰살림 #옛날생각 #맘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온더테이블 #육아맘 #육아는아이템빨 #살림은장비빨 #리빙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패션아이템 #제이드림

정보하나 알려드려용~😃
.
저도 하나 주문하고ㅋㅋ
벌써 알고계신분들도 있으실텐데요~
내년 2월 오토나뮤즈 잡지부록으로
딘앤델루카 델리백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중이에요
책보단 저것이..탐이 나네용🙊🙊
.

교보.예스24.알라딘 서점에서 예약받고 있는거 같아요😉
.
사진은 예스24 사이트에서 퍼왔어요
최저가검색해서 득템하셔용😍
.

#오토나뮤즈 #딘앤델루카 #델리백 #잡지부록 #좋다좋아 #맘스타그램 #육아템 #육아도장비빨 #애스타그램 #제이드림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나봐요~
.
카페들은 벌써 트리를🎄🎄🎄
.
여러분들은 크리스마스 준비중이신가요?_
트리보다 선물걱정이~😅_

블링블링 보석 어때세요~💎_
5월에 선물로 음청 많이 나갔다지요?
만원도 안되는!
정말 짱인 멋진 선물이지요😉_

#보석펜 #다이아몬드펜 #스승의날선물 #어린이집선물 #유치원선물 #상담 #개업선물 #보석볼펜 #다이아몬드볼펜 #이쁜볼펜 #문구 #제이드림 #핫아이템 #선물추천 #로즈골드 #디자인문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선물 #블링블링 #크리스마스준비

앗 추어😑 오늘은 호박죽 한그릇 먹고 영화나 바야디🙊 내일 늦게까지 놀기러 했으니까🖐🏻
#위드몽 #메이크유 #살롱드플레르 #조미조미 #제이드림 #센터피스 보고있나요👯 #앞산

.
삼각접시_ 품절
네모접시_ 소량가능
플레이트_ 소량가능
딥플레이트 가능_ 젤인기 많아 넉넉히 보유했지만 그래도 언제 품절될진 아무도 몰라유유😊_
볼_ 소량가능
컵_ 알파벳 일부품절

10일까지 주문가능하셔욤^^~
그전에 품절되는것도 있을 수 있구욤😉
.

문의주세용
디엠 또는 카톡(제이드림)
최저가판매 보답드려요🤗
.
소재,사이즈,패키징 동일해요
가격은 합리적🙌_

#디자인레터스 #딥플레이트 #플레이트 #볼 #육아템 #이유식기 #식판식 #커트러리 #알파벳그릇 #알파벳접시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육아는아이템빨 #제이드림 #간식접시 #핑거푸드접시 #간식접시 #온더테이블

.
오늘의 주전부리😋

#자연과건어 #아귀포
두께감이 있어 식감도 좋구...
짜지않고 넘나 맛난것🖒

이쁜 #제이드림 언니 그릇에 담아 호로록ㅋㅋ

@zzung_aha
@jdream17
아귀포는 장말 먹어봄 맛있는데~쥐포도 맛있지만 아귀포도 만만치 않은 아이예요~
#자연과건어 #건어물 #아귀포 #제이드림 #알파벳식기 #플마득템 #대구프리마켓 #키친209 #예전올려주셨던 #하나하나꺼내봄 #아귀포 #아귀 #몸에좋은 #착한먹거리 #건어물 #맥주 #맥주안주 #주전부리 #대구건어물집 #서문시장

우리엄마들 보세용~😄_
거래처에서 연락왔는데 재입고 되었데용~^^ 그래서 진행합니다♡
30일부터 배송시작~

호주브랜드 cotton on kids 제품이구요
자기만의 비밀아지트가 필요한 시기에
좋은거 사자니 가격부담에
나중엔 짐덩어리!!😣_

비싼거 사서 아이들이 크레파스나 매직으로
그리기라도 한다면😱😱_

요건 만원 중반대라
싼빡하게 막쓰고, 막그리고, 막버려도, 될껄 찾으신다면 딱인 제품이에욤🤗_
넘 솔찍했나욤?😅_

사이즈
100CM X100CM X 140CM

재질
텐트 ㅡ 폴리에스테르
폴대 ㅡ 화이바 글라스 (잘휘어져요)

#어린이텐트 #놀이텐트 #캠핑텐트 #플레이텐트 #북유럽텐트 #인디언텐트 #아이방꾸미기 #육아스타그램 #육아템 #플레이텐트 #레인보우텐트 #애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아기텐트 #유아텐트 #키즈텐트 #제이드림

우리 인친님들~

#북유럽레인보우텐트 #플레이텐트

한창 자기만의 비밀공간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필요한 #플레이텐트
바닥일체형이구요
하단에 벨크로 찍찍이도 있어서
자기만의 비밀공간으로도 딱이에요😉_

설치도 편해서
캠핑이나 잔디로 나들이 갈때
놀이텐트로도 안성 맞춤일꺼 같아요~🤗_

요거 진행 해볼까요?
원하시면 🙋🙋_

#어린이텐트 #놀이텐트 #캠핑텐트 #플레이텐트 #북유럽텐트 #인디언텐트 #아이방꾸미기 #육아스타그램 #육아템 #플레이텐트 #레인보우텐트 #애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아기텐트 #유아텐트 #키즈텐트 #제이드림

뭘 얼마나 더 드려야하나 고민은 쉽게 끝나지 않지만 오늘 밤 사은품 가~득 더 해 오픈할게요❤️ #카카오프렌즈 #튜브 #키덜트

다들 주문하셨죠?
몇분들의 요청으로
오늘 주문 마지막입니다😉_

_
🌵분실이나 파손으로 인한 낱개구매 마지막 찬스🌵

그리고 이벤트 50명이하면
이벤트 펑이라고 공지했지만
그래도 유명하지도 팔로우가 많지도 않은
저에게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하여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시크릿 선물드려요
담번엔 더 많은 참가 기대해보아요😉

#주퍼조지알 #공구마켓 #트리플볼 #쓰리볼 #친환경식기 #온더테이블 #이유식시작할때 #유아식기 #아이밥상 #아이접시 #아이식판 #유아식기 #육아맘 #맘스타그램
#육아템 #육아는아이템빨 #애스타그램 #젊줌마 #간식볼 #제이드림 #이유식기 #주퍼조지알트리플볼

Regranned from
@jdream17
- 제이드림 주퍼조지알 리그램 이벤트

추석 모두들 잘 보내셨나요?
기나긴 연휴도 끝이났고요🤗_
얼집으로 유치원으로 회사로 출근시키고 조용히 한숨 돌리실 우리 엄마님들을 위한 이벤트 하나 투척해요😁_

_
🌿 이벤트 기간 : 10. 11 ~ 10. 15
🌿 당첨자 발표 : 10. 17
🌿 이벤트 선물 : 총 3분 (트리플볼or스몰볼or 미니트레이)

_
🌳 이벤트 참여방법
1. 좋아요❤ + 팔로우
2. #제이드림 #주퍼조지알 여러태그 붙여서 리그램해주세요 (제이드림 사람태그하기도 가능)
3. @친구소환과 함께 참여댓글 남겨주세요
4. 비공계 계정은 제외됩니다

처음하는 리그램 이벤트에요
참여없을까봐 두렵지만..😢_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려요🙆
.
이벤트 선물만 받고 사라지시는 분들은 정중히 사양할께요😶_
예쁜 후기 남겨주실분들 신청하세욤🤗_

50명 이하시 펑해요😢
.

#주퍼조지알 #트리플볼 #쓰리볼 #친환경식기 #온더테이블 #이유식시작할때 #이유식기 #아이밥상 #아이접시 #아이식판 #유아식기 #육아맘 #맘스타그램
#육아템 #육아는아이템빨 #애스타그램 #젊줌마 #간식볼 #제이드림 #유아식판 #아기간식 #후기이유식 #주퍼조지알트리플볼 #주퍼조지알이벤트 #주퍼조지알공구

추석연휴 동안만 구매가능하시구요
트레이 블루, 핑크 마감이에용

정말 이뿐데..사진(영상도..)을 너무 발로찍어서 슬프네용😭_
사진 이뿌게 찍는법 좀 배워야할까봐요~

사진으로 표현안되던 색감..사이즈 비교 보셔요

#주퍼조지알 #트리플볼 #쓰리볼 #친환경식기 #온더테이블 #이유식시작할때 #유아식기 #아이밥상 #아이접시 #아이식판 #유아식기 #육아맘 #맘스타그램
#육아템 #육아는아이템빨 #애스타그램 #젊줌마 #간식볼 #제이드림 #이유식기 #주퍼조지알트리플볼

.
아 낚시가고싶다..
넘지루하네😥
.
.
나는야 제이드림 빠~ㅋㅋ
.
#배스낚시 #배스
#다이와 #제이드림

주퍼조지알 3차 공구안내

#트리플볼 및 주퍼조지알 인기상품
구매가능 하셔요
.
#주퍼조지알최저가공구
이번기회 놓치지 마셔요😎_

수량 빠르게 빠지고 있구욤
본사마감되고 나면
다음번 국내입고는 내년으로 넘어가니😓_
얼릉 찜하셔욤

_✔주문 및 가격문의
_ 다이렉트 메시지 또는 카톡(제이드림)

#주퍼조지알 #트리플볼 #쓰리볼 #친환경식기 #온더테이블 #이유식시작할때 #유아식기 #아이밥상 #아이접시 #아이식판 #유아식기 #육아맘 #맘스타그램
#육아템 #육아는아이템빨 #애스타그램 #젊줌마 #간식볼 #제이드림 #이유식기 #주퍼조지알트리플볼

주말을 너무 정신없이 보냈나봐요~

라운드트리플볼 10일까지 공구였지만
주말에 저뿐만아니고 다들 바람쐬러 바쁘셨다고..😁_
요청에 의해

11일 오늘까지 공구마지막 날입니다🤗_

찜해놓은 상품이라면 최저가로 구매하셔욤😙
.

#유아식기 #식판 #나눔접시 #어웨이큰센스 #트리플볼 #쓰리볼 #멜라민식기 #온더테이블 #이유식시작할때 #아이밥상 #아이접시 #아이식판 #육아맘 #맘스타그램 #육아템 #육아는아이템빨 #애스타그램 #젊줌마 #간식볼 #제이드림

생일날 파티는 무슨 #열일 👩🏻‍💻
셀프선물은 전자송장기계💳 수기송장👋
#개팔자가상팔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