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한번먹어보겠습니다

24498 posts

TOP POSTS

07.26 20:30 방금전

안녕하세요!

마리라구 반장 a.k.a 반마리

면을 사랑하는
마리 리나 리오 아빠 임기민 입니다.

오늘도 열심히 설겆이 와

매장정리중입니다.

육수를 너무 많이 흘려서

제대로된 육수 로 만든

쌀국수 먹으러 왔습니다.
_
★ 지극히 개인적인 ★
_
★ 지극히 주관적인 ★
_
★ 내 돈주고 먹은것만 올리는 ★
_
★ 면덕후 반마리의 솔직후기 ★

홍대 림가기

서교동 327 - 45

11:30 ~ 22:00
( 15:00 ~ 17:00 재료준비시간 )

21:30 주방마감

매주 화요일 휴무

오늘 8번째 방문 입니다.

오리쌀국수 ₩8,000

#제가한번먹어보겠습니다

제가
마리라구 골목을 사랑하는

이유중에 하나 이기도 합니다.

먹을때 마다 느끼지만

내 스타일이야 ~~~ 진한 육수가

제 위와 장을 힐링 해주네요!!! _

면과 고수의 조합은
두말하면 입 아프죠!!! _

오늘은 미리 고수 곱배기를

주문했습니다.

처음에 고수 반 여코

반쯤 면을 먹고나면
나머지 반 여코 쉐킷쉐킷

오늘도 정말

잘먹었습니다

이 골목을 떠나면
정말 많이 생각날것 같은 림가기 ㅜㅜ

고수의 향과 육수와 면의 조합

최.고.라.구.

풀영상은
_
#youtube #marira9 👇 프로필 하단 링크클릭 👇

https://www.youtube.com/user/van1858

#youtuber

좋아요 와 구독은 사랑합니다.
_
★ 맛있다 vs 맛없다 ★
_
★ 감히 음식을 가지고 ★
_
★ 갑론을박 하자는거 아닙니다 ★
_
★ 필자는 홍대 림가기 와 ★
_
★ 어떠한 이해관계도 없음을 ★
_
★ 거듭 강조 합니다 ★
_
★ 판단은 드셔보신 후에 ★
_
★ 각자 개인이 하시는 겁니다 ★
_
★ 서로 입맛은 다를수 있습니다 ★

올바른 후기 작성이

바람직한 외식문화를

만들며

나아가

소상공인 들에게

힘이 될수 있습니다.
_
★ 공짜로 드시는건 좋지만 ★
_
★ 후기 좀 정확하게 남겨주세요 ★
_
★ 제바알 ~~~ 부탁 드립니다 ★

#면반공기반

#면방

#면덕후 #고수덕후

#림가기

#RIMGAGI

#홍대맛집

#쌀국수 #오리쌀국수

#쌀국수맛집 #오리맛집

#고수

#cilantro

#고수는사랑입니다

#림가기는사랑입니다

#반마리맛집

여사장님 건강하세요 💪🙇

우리 한석오빠가
선물해준 #풋사과 #풋사과다이어트
이거 하루에 딱 한알 먹는건데
진짜 한알씩만 먹으면 알아서 살빠지나요ㅎ
#제가한번먹어보겠습니다 #오빠저살뺄게요😂

나 왜 요기만 오면 사진고자가 되는거 같지 ,, ㅎ 헤헤
대만 -> 한국 오자말자 캐리어까지 질질 끌며 택시타고 달려~ ~ 간 곳 !! #뜨와에므와 #신메뉴 #비엔나커피 #제가한번먹어보겠습니다
오늘은 이때끔 다른 사람들한테 들은 내 페이스 나이중에서 젤 어려보이는 나이를 들은 기분 좋은 듯 아닌 듯한 날이 되었다 ㅎ 무려 24살 ㅎㅎ ,, ,,, 그것마저 낮춰 말하신건아니시겠죠 ? 전 슴두살인데 👄 헤헤
무튼 오늘도 사장님의 (알바라구해야하나..^^) 친절함에 기분좋게 돌아왔어요 !!! 감사합니다 !!!! #뜨와에므와사장님천사십니다

닭아 닭아 너는 어쩜 이리 이쁘니? 일인일닭을 할 수 밖에 없는 너. 안에 품은 고슬고슬한 밥마저도.. 널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한남동 #한방통닭 #제가한번먹어보겠습니다 #kxxchelin

MOST RECENT

#구로마쯔 #제가한번먹어보겠습니다
#센텀신세계 #쇼핑 하기전에
항상 우리의 위를 든든하게 해주는
변함없는 #일식집
뒤늦은 #런치 피드
#회세트 2
#초밥셋트 1
#회덮밥 1
사람은 세명이었는데 왜 4인분을 먹었을까...
#미스테리 🤔😂🤣🙊

오늘은 흑돼지로 박살낸다
더워도 어찌이리덥나

#중문맛집 #쉬는팡가든
#제가한번먹어보겠습니다

덕분에핫스팟발견😻
브런치를 하려했으나 런치와디너사이🍴

#thepicnic #문고으니와#브런치 #제가한번먹어보겠습니다#감튀내가쏟은거아님

#집으로ON!!
한번먹어보겠습니다🍽
어제 요리하겟다고 까불다가
발꼬락데이고 선풍기에손짤릴뻔하고ㅜ
집으로온을 알았더라면..
6분만에 맛있는 밥을먹을수있다하하하!!!👍
.
#집으로온#팔선생#혼밥#불고기브라더스#간편식#청정원
#볶음밥#소고기짜사이#해물볶음밥#서울식불고기
#그녀의혼밥#그녀의집밥#집밥#요리하는여자
#제가한번먹어보겠습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