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외과

MOST RECENT

아픈 걸 알아주지 않고 계속 써먹더니 이런 사단이 났다.ㅠㅠ
속상함을 폐인모드로 살고 있는 중.남편은 집안일 육아하랴... 일도 하랴... 공부도 하느라...
잔소리가 늘어감....아줌마 같음.
인대 늘어남.
태생이 약하게 태어난 손목.아껴 쓰자. 내 손목.미안하다.... 사랑 헌다.ㅠㅠ
빨리 낫자~^^; #거제 #거제맘 #정형외과 #손목아픔 #인대늘어남 #거제댁 #아줌마 #일상 #ㅠㅠ #오른손 #폐인모드


인생꿀잼 ˊᵒ̴̶̷̤ ꇴ ᵒ̴̶̷̤ˋ🍀
⠀⠀ ⠀⠀

-
#퇴근 하는데 #하늘이 너무 예뻐서 한참을 바라보다 사진도 찍고 -
지치고 힘든 하루 일과에 #예쁜하늘 로 위로 받는구나 조금은 위안이 되었다
이때까지만해도 꽤 괜찮은 #퇴근길 이었지...
#오분뒤 .... 대자로 넘어졌다
일단 창피하니까 얼른 일어나서 차로 왔는데 #피는철철 #발목은퉁퉁
무릎은 약국에서 응급처치
발목은 내일 #병원 가쟈 😭
-
#아홉수 #혼자다해먹는 #나새끼 #힘들다 #정형외과 #몇번째냐 #벌써 #아무일없어도 #힘든 #직장인 #제발 #평안하게하소서 🙏🏻
#있지도않는 #종교 #만들어야할판 😭
#그와중에 #하늘 #겁나이쁨 #sky #노을 #sunset 🌠🌄🌃

남성 여성 실버 링 확인하세요.
By 난다멋코리아
[인기 실버 링 제품.] 👏

BTL - 6000 고강도레이저
BTL - 6000 EASY 체외충격파 ♡데모 및 견적요청♡
박준민 과장 010 - 4543 - 2821

#고강도레이져치료 #고강도레이저 #BTL #eswt #체외충격파 #레이저 #충격파치료 #병원 #의원 #물리치료 #도수치료 #재활 #요양 #의료기기 #개원의

알피니언메디칼시스템*

ULTRASOUND system

E-CUBE 12 출시 (2018. 07.)
E-CUBE 8 출시 (2018. 01.) <Line - up>
E-CUBE platinum
E-CUBE 15
E-CUBE 11
E-CUBE 9D
E-CUBE 7
E-CUBE 5
E-CUBE i7 (portable)

대구/경북/울산지역 ♡Demo 및 견적 문의♡
박준민 010 - 4543 - 2821

특별한 난다멋코리아 광복절 특별 세일 관심 감사드립니다. 대한민국 최초 나만의 팔찌 브랜드 난다멋코리아 신제품 출시 !! [멋진 것만 드립니다.]

_
병원간다고 나오니까 비 엄청오네😓
무릎이 너무 아파서 정형외과 가는길..
엄마때문에 영민이가 병원따라 다닌다고 고생이네
어쩔수없어..너 낳고 그런거니까..너 키운다고 그런거니까..😭
_
#생후58일 #개띠아기 #내새끼 #내사랑 #아들 #아들맘 #개띠맘 #황금개띠맘 #초보맘 #사랑해 #럽스타그램 #행복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축복 #행복 #기쁨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소통 #일상 #데일리 #daily #독박육아 #헬육아 #병원 #무릎 #아야 #정형외과

😩
버티다 결국은 착용을 권하는 의사샘( •᷄⌓•᷅ )
이 계절 이 날씨에 이게 무슨 꼴인가!
여전히 연락을 해도 답이 없고 조용한 가해자들 -
화의 원점 즉, 폭발의 원점은 결국 나 자신이기에 참으려고 했으나 -
걸을 때의 흔들리는 미동도 최소화하라는 의사샘 말에,
택시를 기다리며 곰곰히 생각을 해도 정말 너무들 하는 듯!!
.
.
.
#데일리#일상#팔로우#소통#맞팔#좋아요#인친
#today#instapic#daily#fff#f4f#f4follow#instadaily
#평일#잠실#정형외과#목보호대#교통사고#접촉사고#피해자#환자

🤕

#류마티스관절염#류마티스#통증#재활#신경외과#정형외과#pt#도수치료#트레이너#현대의학#대체의학#카이로프라틱#비만#통풍#관절염#수술#

대체의학이라고 무조건 무시하지말고, 현대의학이라고 무조건 경외시하지도 말아야합니다. 대체의학도 현대의학에서 설명과 납득이 가능한 치료를 한다면 인정받는것입니다.
대체의학과 한의학이 인정받기 힘든 이유?
증명과 설명이 잘안되기 때문이죠. 재현성이 떨어지구요.
류마티스 10년 복용하신 어머님이십니다.
1,2번이 치료전...
3,4번이 치료후 입니다.
쾌차하세요^^

스트레칭을 생활화 해야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하루에 두번이상 꼭 실천해 주세요!! -
#시원병원 #광주 #광주시원병원 #정형외과 #어깨 #스트레칭 #어깨운동 #상무지구 #팔로우

장모님이 팔이 부러지셔서 수술을 하셨었습니다. 어제 저희 집에 온 김에 여기 병원에서 드레싱을 하고 싶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런데, 때마침 집앞에 똭!!!! 새 병원이 있더라구요.
굳이 돈 되는게 아니라서 안 해줘도 되는데 길게 나온 철사를 절단도 해주시고 고맙습니다. ㅋㅋㅋ 기념으로 원장님과 주치의분과 한방!!!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정수 #9988병원 #왕십리 #관절 #정형외과

돌아다니고싶어서 미치겠다😜🤪😝😛
-
#다리환자 #발가락 #골절 #정형외과 #자유를달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