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정진욱

1477 posts

TOP POSTS

9월오픈예정 주은헤어❣️

예전에 내가 살았던 집은 없어지고
바로옆 가은이언니네 집만 남아있었다.
가은이라고부르던 노가은언니
내가 이미 개명을 해서 날 못찾겠지
마주쳐도 모를듯하네
#노가은 언니 잘지내니
#정진욱 나도 잘지내 ㅋㅋ

아빠없는토요일😤
미현이모붕붕이🚗타고
동부산아울렛 마실 마실 🙈🙉
저 핸들돌리는 손이느므 깨 방정이네👉👈
내일은 아빠랑 씬나게놀자😘😘 #정진욱 #신서우 #친한듯안친한듯
#동부산아울렛 #정관

.
이분들 머하시나 ㅜㅜ 너무 재밌는데
내코드 개그 ㅎ
오래전부터 자네를 쭈욱 지켜봐왔네..
#졸탄 #이재형 #한현민 #정진욱

MOST RECENT

푸른거탑멤버들과 웨딩촬영😘😘
#푸른거탑 #웨딩촬영 #웨딩 #수원삼성블루윙즈 #수원삼성 #최종훈 #김재우 #김호창 #백기봉 #이용주 #정진욱 이병님 같이못찍어서아쉬움..

@shallwewalk @yeouldol
#2017쉩위워크 #걷기대회
인기 개그맨 졸탄과 함께합니다😎

개그맨, 가수 활동으로 분주한
대한민국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졸탄

9월23일 오후3시 평화잔디광장에서 참가자분들과 체조 후 함께 걷습니다.

#zoltan 멤버
이재형, 정진욱(리더), 한현민

@zoltanshow
http://www.zoltan.co.kr
소속 : 졸탄 ENT

#이재형 #정진욱 #한현민 #여울돌 #연예인 #어린이 #주말 #토요일 #상암동 #평화잔디광장 #오후3시

#2017쉩위워크 #걷기대회
인기 개그맨 졸탄과 함께합니다😎

개그맨, 가수 활동으로 분주한
대한민국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졸탄

9월23일 오후3시 평화잔디광장에서 참가자분들과 체조 후 함께 걷습니다.

#zoltan 멤버
이재형, 정진욱(리더), 한현민

@zoltanshow
http://www.zoltan.co.kr
소속 : 졸탄 ENT

#이재형 #정진욱 #한현민 #여울돌 #연예인 #어린이 #주말 #토요일 #상암동 #평화잔디광장 #오후3시

서산시 한가위대축제
일시 2017년10월2일 오후4시 ~9시까지
장소 서산시 롯데시네마옆 공원

#졸탄 #뼈속까지 #개그맨 #안재형 #정진욱 #한현민 #사촌형 감사감사 #서산시 #한가위대축제 #기획공연
#추석 #한가위 #명절 #축제 #행사 #중도일보 #센트럴코아루 #왕도매식자재마트

이태원 막잔!
.
.
.
.
.
10년전이나 지금이나 한결같은 사람들.
신체구조 다른 우리 언니들ㅋㅋㅋㅋㅋㅋ
우리 빤낭빤낭 시집가자잉😄😄😄
#전직모델시절 #선배님들 #사랑합니다
#이태원 #이태원막잔 #이태원술집 #막잔 #남자모델 #모델 #서승현 #송지훈 #김민정 #김창환 #이창섭 #정진욱 #셀카 #셀스타그램 #우정스타그램 #우정 #친스타그램

코미디쇼 첫경험🤣
생각보다 많이 웃었어요ㅎㅎㅎ
#졸탄쑈🕺🏻#졸탄show
#이재형#한현민#정진욱#웃찾사#코미디빅리그
#권진#잡아족쳐 👈🏻부탁들어주는 착한나🙊풉

오랜만에 문화생활인듯🤣
나 박수진짜많이쳤는데 선물못받음 근데 엄청재밋었음 진짜 또 와줬으면 좋겠다😍❣️
.
#졸탄쇼 #이재형 #한현민 #정진욱 #완전웃겨 #손바닥에불났음ㅋㅋ #이렇게태그하면 #본다했는데 #봐주라 #독도축제 #한마음회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