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혁

2024 posts

TOP POSTS

어제 문가랑 첫공 조준실패 성진오빠 맞먹는 재혁이 공연이 너무 웃긴 화영언니
#데스트랩
#강성진 #문성일 #김화영 #정재혁

.
.
.
선근 로렌스 사제님은

이렇게 저희 둘을 결혼시켜주시고

연강홀을 떠나셨습니다.... 😭

저희는 예물로 꽃 디퓨져와 포켓몬 포켓볼을 교환하고
드디어... 겨..결혼을...?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훈훈하게 다정하게 떠나신 우리의 사제님.. ㅠㅠ
선근오빠!! 진짜 너무너무 수고 많이하셨어요>ㅁ<

광염으로 오빠 찾아갈께요!!!! 러뷰러뷰🙈💕
#뮤롬줄#로미오와줄리엣#이선근#로렌스#정재혁#벤볼리오#한서윤#소피아#사제님막공#수고많이하셨어요

#LG트윈스 #엘지트윈스 #LGTwins #5월16일 #정재혁 #통역 "소사, 히메네스, 코프랜드 선수의 통역을 맞고 계시는 정재혁 통역을 소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포스트에서 확인해 주세요

선릉역에서 삼성역으로 걸어가는길.
오랜만에 걷는 이 거리가 반갑다.
.
.
#날씨좋은날 #정재혁 #재무상담 #스타벅스 #ING생명

‪"여행을 할 때 우리는 그저 좋은 기분만 갖고 싶어합니다. 더 많이 찍고, 더 많이 떠들고, 더 많이 웃습니다. 나쁜 얘기는 아닙니다. 하지만 동시에 우리가 여행하고 있는 곳이 누군가에게는 삶의 터전이라는 걸 간과합니다. '실례하겠습니다'. 어쩌면 여행을 할 때 이 마음이 가장 중요한 게 아닐까요.‬
‪ ‬
하지만 그 누구도, 어느 잡지도 얘기해주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POPEYE는 말합니다. '실례하겠습니다' 라는 마음을 갖자고. 생각을 하기에 할 수 있는 말입니다." <퍼블리>의 리포트 <팔리는 기획을 배운다—잡지 BRUTUS&POPEYE>를 예약구매해서 읽고 있다.
그야말로 어떻게든 팔리는 기획을 배워보고 싶다는 얄팍한 속셈(?)으로 읽기 시작했는데, 결국 팔리기 위해서는 지갑이 열려야 하고, 콘텐츠로 지갑을 열려면 사람의 마음을 열어야 한다는 것을... 뻔하고 남 따라하는 것들로는 결코 그 일이 가능하지 않으며, 아무도 시도하지 않고 눈여겨보지 않았던 1%를 진심으로 응시하는 기획자만이 진짜 독자를 얻을 수 있음을 새삼 가슴 뜨겁게 느끼고 배운다. '실례하겠습니다'라는 마음을 갖는 여행자처럼,
내가 언제나 '실례하겠습니다'라는 마음으로 작가와 내 마음을 사로잡은 콘텐츠를 대하는 편집자이기를.
새로운 모험을 기대하며 방방곡곡을 다니는 여행자처럼, 내가 나와 누군가의 삶을 조금 더 나아지게 하는 콘텐츠를 찾아 늘 호기심 어린 눈으로 세상과 사람을 향하는 기획자이기를.

새삼스럽게 기도해보는 밤.
#퍼블리 #PUBLY #정재혁 #잡지 #책 #편집자

#연극데스트랩 #데스트랩 #포터밀그림 #정재혁 #재혁포터 170708 ✨✨ 너무 오랫만에 본 재혁배우님😇

#데스트랩 20170725
#김도현 #이충주 #김화영 #정다희 #정재혁

두번째 관람
유주얼서스팩트를 몇번씩 돌려봤었을때의 느낌

이미 나는 시드니와 클리포드의 관계를 알고있고
부인을 속이기 위한 연극을 하는동안
두 남자가 주고 받는 싸인이나 눈빛을 보았으니
첫 관람과는 또 완전 다른 극을 본듯한

과감히 1열포기하고 뒤로가길 잘했다
각진 형태의 무대
조명
무대뒤 나무숲까지 잘보이고
이 무대 너무 이쁘다는 생각 또 하고
특히 미닫이문
문이 꼭 아치형이나 네모여야만 하는건 아니니까
무대 모형 같은것도 팔았으면 좋겠다 생각들고
책상에 가려 저번엔 못봤던 많은 장면
오늘 다 보았고 만족
아!그러나 조명때문에 컷콜영상은 망함

무한 되돌려 보기 하고 싶다

오늘 시드니랑 클리포드때문에 배꼽빠질뻔
원래 이 극의 웃음포인트는 심령술사 라고
자기들이 말해놓고
심령술사랑 캐릭 겹치게시리 개그욕심들이
눈이 무섭게 생긴(feat 헬가) 이충주클리포드
마술사 수갑 풀어보라는데
말도 안되는 어깨춤
시키지도 않았는데 클리포드는 계속하고 있다

맥주를 얼마나 흔들었는지
클리포드가 맥주 뚜껑을 열자마자 거품이 와르르르
한방울도 바닥에 양보하지 않으려는 시드니의 몸부림
그리곤
맥주에 무슨짓을 한거냐는 클리포드의 진심어린 버럭
변호사 친구방문
바지 짧다고 면박주는 시드니

2막 시현장면때문에 공연시간 길어졌으 ㅋㅋㅋ
총에 맞은 클리포드
말도안되는 리액션 하는데
시드니하는말
연기 드럽게 못해서 같이 연기 못하겠다고
ㅋㅋ 이것은 실제 상황인가요 데스트랩상황인가요
나 아직 웃고 있는데
두 배우님 급 진지모드
무기 잡으라니까 중세시대 양날 도끼 잡아서
또 시드니한테 혼나는 클리포드


김도현 시드니 완전 좋으다
뭔가 다크하고 시크하고 웃긴데
첫장면에 음악에 맞추어 손가락으로 지휘할때
부터
나또 데스트랩 표잡을 생각중임
세 시드니 한번씩만 보자 맹세했건만

MOST RECENT

"정보는 누군가를, 무언가를 경유하면 할수록 신선도와 농도가 떨어집니다"

근래 읽은 기획 편집물(호흡 짧은 단행본 느낌) 중 최고로 영감 가득했던 퍼블리 첫 결제 콘텐츠-
보고나면 일본어를 다시 배우고 싶고, 기획 거리가 몽글몽글 피어오른다. 강추 아이템!

#publy #digitalcontent #popeye #brutus #magazine #팔리는기획 #정재혁 #퍼블리 #뽀빠이 #북스타그램 #잡지의미래

2017.07.25.
데스트랩 사인회
시드니 브륄 역 김도현
클리포드 앤더슨 역 이충주
마이라 브륄 역 김화영
헬가 텐 도프 역 정다희
포터 밀그림 역 정재혁
-
셜록팀이 세 분이나 계심...😢 가끔 데트 재연 때 충클맆이 셜록드립 치셨던 거 생각남 😃
-
#연극 #데스트랩 #김도현 #시드니브륄 #이충주 #김화영 #정다희 #정재혁 #사인회 #play #deathtrap #actor #sidneybruhl

#데스트랩 20170725
#김도현 #이충주 #김화영 #정다희 #정재혁

두번째 관람
유주얼서스팩트를 몇번씩 돌려봤었을때의 느낌

이미 나는 시드니와 클리포드의 관계를 알고있고
부인을 속이기 위한 연극을 하는동안
두 남자가 주고 받는 싸인이나 눈빛을 보았으니
첫 관람과는 또 완전 다른 극을 본듯한

과감히 1열포기하고 뒤로가길 잘했다
각진 형태의 무대
조명
무대뒤 나무숲까지 잘보이고
이 무대 너무 이쁘다는 생각 또 하고
특히 미닫이문
문이 꼭 아치형이나 네모여야만 하는건 아니니까
무대 모형 같은것도 팔았으면 좋겠다 생각들고
책상에 가려 저번엔 못봤던 많은 장면
오늘 다 보았고 만족
아!그러나 조명때문에 컷콜영상은 망함

무한 되돌려 보기 하고 싶다

오늘 시드니랑 클리포드때문에 배꼽빠질뻔
원래 이 극의 웃음포인트는 심령술사 라고
자기들이 말해놓고
심령술사랑 캐릭 겹치게시리 개그욕심들이
눈이 무섭게 생긴(feat 헬가) 이충주클리포드
마술사 수갑 풀어보라는데
말도 안되는 어깨춤
시키지도 않았는데 클리포드는 계속하고 있다

맥주를 얼마나 흔들었는지
클리포드가 맥주 뚜껑을 열자마자 거품이 와르르르
한방울도 바닥에 양보하지 않으려는 시드니의 몸부림
그리곤
맥주에 무슨짓을 한거냐는 클리포드의 진심어린 버럭
변호사 친구방문
바지 짧다고 면박주는 시드니

2막 시현장면때문에 공연시간 길어졌으 ㅋㅋㅋ
총에 맞은 클리포드
말도안되는 리액션 하는데
시드니하는말
연기 드럽게 못해서 같이 연기 못하겠다고
ㅋㅋ 이것은 실제 상황인가요 데스트랩상황인가요
나 아직 웃고 있는데
두 배우님 급 진지모드
무기 잡으라니까 중세시대 양날 도끼 잡아서
또 시드니한테 혼나는 클리포드


김도현 시드니 완전 좋으다
뭔가 다크하고 시크하고 웃긴데
첫장면에 음악에 맞추어 손가락으로 지휘할때
부터
나또 데스트랩 표잡을 생각중임
세 시드니 한번씩만 보자 맹세했건만

. "죽음을 동경해요? 아니요, 전 선생님하고 똑같아요! 성공을 동경하죠." #170725#연극#데스트랩

시드니 브륄 역 #김도현 배우님
클리포드 앤더슨 역 #이충주 배우님
마이라 브륄 역 #김화영 배우님
헬가 텐 도프 역 #정다희 배우님
포터 밀그림 #정재혁 배우님

170725 #연극 #데스트랩 -
오늘도 해니 언니랑! 맛난 밥도 먹었지만 나는 먹기 바빠서(ㅋㅋ) 밥 사진은 안 찍었다... #아트원씨어터#부부식당 맛있어요! 😘
-
사인회 날이어서 사인 받으며 배우님 한분 한분께 오늘 공연 잘 봤다는 인사 전해드릴 수 있었다. 포토 타임때 폰으로나마 찍었는데 다섯분 다같이 눈 안 감은 사진이 이거 한장뿐이야...ㅋㅋㅋ 😂
-
#김도현 #이충주 #김화영 #정다희 #정재혁

#170725#데스트랩#사인회#김도현#이충주#김화영#정재혁
.
점점 능청스러움이 늘어가는🙈
.
댓림픽6등으로 사인회!!!!!
.
되게 민망하고 뻘쭘ㅋㅋㅋㅋㅋ
.
그와중에 왜이리 오랜만이냐고 코찡긋눈찡긋 헝헝헹헹🙊

2017.07.25
데스트랩 사인회
댓글림픽 넘 잘해도 문제엿다...🙂 1번...🙂
-
#연극 #데스트랩 #김도현 #이충주 #김화영 #정다희 #정재혁 #사인회

.
170725 연극 데스트랩
.
오랜만에 보러온 데트
오늘은 안놀라겠지.........??
.
.
.
.
#연극 #데스트랩
#정재혁 #포터밀그림 #재혁포터

‪"여행을 할 때 우리는 그저 좋은 기분만 갖고 싶어합니다. 더 많이 찍고, 더 많이 떠들고, 더 많이 웃습니다. 나쁜 얘기는 아닙니다. 하지만 동시에 우리가 여행하고 있는 곳이 누군가에게는 삶의 터전이라는 걸 간과합니다. '실례하겠습니다'. 어쩌면 여행을 할 때 이 마음이 가장 중요한 게 아닐까요.‬
‪ ‬
하지만 그 누구도, 어느 잡지도 얘기해주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POPEYE는 말합니다. '실례하겠습니다' 라는 마음을 갖자고. 생각을 하기에 할 수 있는 말입니다." <퍼블리>의 리포트 <팔리는 기획을 배운다—잡지 BRUTUS&POPEYE>를 예약구매해서 읽고 있다.
그야말로 어떻게든 팔리는 기획을 배워보고 싶다는 얄팍한 속셈(?)으로 읽기 시작했는데, 결국 팔리기 위해서는 지갑이 열려야 하고, 콘텐츠로 지갑을 열려면 사람의 마음을 열어야 한다는 것을... 뻔하고 남 따라하는 것들로는 결코 그 일이 가능하지 않으며, 아무도 시도하지 않고 눈여겨보지 않았던 1%를 진심으로 응시하는 기획자만이 진짜 독자를 얻을 수 있음을 새삼 가슴 뜨겁게 느끼고 배운다. '실례하겠습니다'라는 마음을 갖는 여행자처럼,
내가 언제나 '실례하겠습니다'라는 마음으로 작가와 내 마음을 사로잡은 콘텐츠를 대하는 편집자이기를.
새로운 모험을 기대하며 방방곡곡을 다니는 여행자처럼, 내가 나와 누군가의 삶을 조금 더 나아지게 하는 콘텐츠를 찾아 늘 호기심 어린 눈으로 세상과 사람을 향하는 기획자이기를.

새삼스럽게 기도해보는 밤.
#퍼블리 #PUBLY #정재혁 #잡지 #책 #편집자

_
2017.07.22 3시 연극 '데스트랩'
.
객석 들어가자마자 든 생각이 아 책상...망했구나 헤헿
책상 시방....ㅋㅋㅋㅋ큐ㅠㅠ
1열 왼쪽은 가지맙시다 여러분 ㅠㅠ
.
오 나 반말하는 마이라 처음본당
존댓말보다 반말이 더 내 취향인듯
반말로 바뀌니까 마이라가 시드니를
더 사랑하는거 같아보임ㅋㅋㅋ
클맆 오기전에 암전되고 뒤에 숲에 조명 들어오는거 디게 좋당
원래 집밖에 있는 숲에 조명이 저렇게 들어왔었나? (기억안남)
성진시드니는 내가 본 시드니들중
제일 클맆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느낌
Be my guest때 충클맆이 왜요?? 해서 한번 터지고
맥주 안흘리려고 시드니가 입에 물고 중얼중얼 하니까
뭐!! 해서 두번 터지고
데스트랩 쓰는거 걸려서 둘이 싸울때
시드니가 수환이처럼 삐져서 세번 터지고
형사와 작가 연기 할때 네번 터짐ㅋㅋㅋㅋㅋ
근데 그때 형님이라고 한거야? 뭐라고 한거지 ㅋㅋㅋㅋ
클맆이 연기 잘한다 나중에 영화배우 한번 해봐 라고 해섴ㅋㅋ
시드니가 걸어오더니 발로 선을 긋고
자 넘지 말아야될 선이 있어 하면서 가고
내가 들어갈테니까 그냥 쏴, 내가 쏠 순 없잖아
좀! 제발 좀 쏘라고!!! ㅋㅋㅋㅋ
충클맆 거기서 왜케 자꾸 현웃 터졐ㅋㅋㅋㅋ
왜케 총을 안쏴 ㅋㅋㅋ
세라헬가는 개그코드가 많이 빠져서 더 좋았당
적당한 개그코드라 난 더 재밋었던듯
가발 안쓰는건 좀 아쉽다...
그 히피머리같은 스타일 디게 예뻤는데 ㅠㅠ
근데 원래 클맆이 짐 가지러 올라가기전에 시드니한테
당신이랑 같이 지내는거 정말 즐거웠다고 하나?
반대로 얘기했었던거 같은데 아닌가...(기억안남)
좀 아쉬운건 무대가 길어져서(?) 그런가
난로에 타고있는 대본보고는
클맆이 그 쪽 방향으로 몸틀고 쓰러지면서 암전된거
거기서 난로쪽으로 기어가는거 좋았었는데 아쉽...
.
암전 풀리고나서 눈 앞에 폴리스라인 보고 속으로 욕함...
컷콜때도 폴리스라인 있을까봐 엄청 욕했는데
다행히 컷콜땐 없었어 헤헿...
-
게이새끼와 싸이코패스겠지
-
페라포타이어!
-
리어왕이시여 과거를 자랑하지마옵소서
옛이야기밖에 가진 것이 없을 때
사람은 처량해진다 하였습니다
.
#대학로 #연극 #데스트랩 #강성진 #이충주 #김화영 #한세라 #정재혁

#연극데스트랩 #데스트랩 #데트 #아트원씨어터 #아트원1관 #아트원 #170720 #밤공 #강성진 #김찬호 #서지유 #한세라 #정재혁 #사인회 2차
.
.
.
.
-관극 겸 데트 2차 사인회
-오늘 공연은 참사며 실수가 너무 많아서 좋게 볼수가 없었던..
-1차 사인회때도 그랬는데..
-사인회는 참사 날인가ㅜㅜㅜㅜㅜㅜㅜ
-쨋든 개인적으로 요새 앝원 1관 편하게 생각하는 자리가 있는데
-이유가 내 뒤에 아무도 없어서ㅋㅋㅋㅋ
-근데 오늘 관객 많았나 자리가 찼더라😥
-관객은 많은게 좋지만 머글머글해서.. 관크가..
-성진 배우님 시드니는 첫공둘공은 새침한면 때문에 귀여운 이미지(?) 였는데
-날이 갈수록 히스테리 하고 감정과잉이 되어가는듯..
-그렇게 흥분하게 되니 대사도 빨라지고 더듬고 뭉개지고..
-찬호 배우님도 흥분해서 같이 대사 더듬되고..
-거기다 오늘 초 빌리고 헬가 가고나서 저 여자가 뭐래요?로 시작해서
-헬가가 다시 들어와야하는데 건너뛰고 1막 완성 됐어요! 라고 해서 덜덜..
-막상 실수한 오빠는 아무렇지 않아 보였는데
-성진 배우님이 더 당황하신듯 보였다ㅋㅋ
-아 맞다! 하면서 대사 이어가는데 어찌나 자연스럽던지;;
-처음 본 사람들은 뭐가 실순지도 몰랐을 정도ㅋㅋ
-저번에도 저 채소밭을 니 무덤으로 만들어 줄테니까! 진짜무덤! 인데
-저 무덤을 니 무덤으로 만들어 줄테니까! 진짜무덤! 이러는데 말이 되는거 같은느낌ㅋㅋ
-애드립도 계속 보다보니 엄청 웃겨!! 이건 아니라..
-그래서 정극을 보고싶어 지나보다😧
-세라 배우님은 헬가 진짜 너무 사랑스럽다💕
-오늘 못 들어올뻔 하셔서 더 당황 하신거 같았곸ㅋㅋ
-데트보러오세요👀 (~17.09.03/아트원 1관)

그 동안 바빠서 못 봤는데 언니휴가에 맞춰서 연극관람 정말 보고 싶던거 #언니가쏜다
어떤 내용일지 기대한 만큼 정말 재밌고 신선하고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극이었음.
배우들의 연기에 진지함과 유머가 잘 섞여 더욱 몰입하고 🙊몰입하다보니 엄청 놀라고 그랬다. 🙈
무대도 마치 칼리가리박사의밀실에서 본 표현주의 무대를 보고 있는 것 같이 정말 멋있었다, 나도 저런 작업실 갖구싶다 🙈
70년대에 #아리아_레빈 이 썼다는 #데스트랩
역시 좋은 극은 오래오래, 재밌고 놀랍고 슬픈(?) 극이었음.
#김수현 #추리물극작가 #자두맛은빼고 #안심하게하는사람 #문성일 #작가지망생 #잘생긴지망생 #긴장감을주는사람ㅎㅎ #브륄과앤더슨 #서지유 #한세라 #엄청난심령술 #우스꽝스런예언 #정재혁 #누구나욕심내는이야기 #죽음의덫 #욕망의끝 #나도욕심난다 #죽음이부르는죽음 #반전의반전드라마 #나도욕심난다 #오랜만에즐거움 #좌석편안함 #아트원씨어터 #공연스타그램 #연극스타그램 #대학로 #혜화

20170722 데스트랩
다시 돌아온 충클맆
언제나 최고👍의 공연으로 설레이게 만드는 충배우님😊😉 무대위 무대밖에서 항상 "감사하다" "고맙다" 말하는 마음에..
더 반하게 된거 같다*^---------^* #대학로#연극#데스트랩#강성진#이충주#충클맆#김화영#한세라#정재혁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