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정은영

507 posts

TOP POSTS

#말하는미술 #정은영 https://soundcloud.com/talkingmisul/15a

#변칙판타지 #정은영
다시보고싶다. 그땐 나도 마지막 판타지에 동참해서 춤을출텐데💃🏻

근 3년만에 발레 보시는 김언니가 찍어준
춤좋고 안무좋고 음악좋고.... 짧고도짧다ㅠㅠ
#빈집 #찰나발레 #이영철 #정은영 #betweenthebars

울 언니 꽃길만 걸어용❤️ 영자매 #정은영

울집 귀염둥이 온달이
교육중#정은영#천안시청

MOST RECENT

국립발레단 스파르타쿠스. 작년에 소식을 늦게 알아서 놓쳤던 공연을 드디어 보게 되었다.
신승원 발레리나 정말 매력적이다. 동작의 강약, 맺고 끊음이 딱! 주인공 역이었던 김기완 발레리노 역시 아주 가볍게, 그렇지만 높고 멀리 뛰는 점프가 인상적. 동작 하나하나 연기도 좋았고. 지난번에 팬이 되어버렸던 정은영님 찾기가 어려웠지만 중간에 로마귀족 여인들 씬에서 제일 앞에! 있으셨던것 같음! 맞겠지?ㅠㅠ
#국립발레단 #스파르타쿠스 #신승원 #김기완 #정은영

06.17.2017 국립발레단
제170회 정기공연 <발레 갈라>

이영철, 정은영 무용수의 빈 집👍
무용수의 몸짓, 연기, 음악, 의상 모든 것이 완벽했고 인상 깊었으며 감동적이었다.
이런 공연 자주 보고 싶다.

#국립발레단#수석무용수이영철작#정은영#이영철#빈집

6/26일 월요살롱 공지입니다.
비디오 포트레이트 참여작가인 정은영 작가님과 함께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토탈미술관 #월요살롱 #작가와의대화 #정은영

지난 토요일 공 중
#빈집 열연한
정은영 발레리나
작년올해.. 이 분 자꾸 눈에 들어온다 ^^
.
#국립발레단 #발레
#발레갈라 #ballerina
#ballet #정은영
#knb

근 3년만에 발레 보시는 김언니가 찍어준
춤좋고 안무좋고 음악좋고.... 짧고도짧다ㅠㅠ
#빈집 #찰나발레 #이영철 #정은영 #betweenthebars

발레갈라 공연 중
저 큰 무대를 어떻게 채울까 하는 우려를
불식시키고,
숨막히는 몸짓과 음악의 조화가 빛났던,
#빈집
감정과 스토리를 유려하게 전해준 두 분께 박수
.
#이영철 #정은영
#국립발레단 #발레 #ballet
#knb #ballerina #ballerino
#발레축제 #발레스타그램 #발레갈라

#170617 #국립발레단 #발레갈라 #조지발란신 #세레나데 #GeorgeBalanchine #Serenade #balletstagram .
작년에 LG아트센터에서 세레나데를 보고난 뒤 몇일동안 #차이코프스키 #현을위한세레나데 를 들었더랬다~
.
올해 세레나데를 다시 올린다길래, 세레나데 좋지~ 하고 있었는데, 오페라극장에 들어가니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 의 연습소리가! 세상에나😆😍
.
오케스트라 연주에 맞춰 세레나데를 보고 있자니 세상 행복했다😊😄 아! 돈키호테도 오케스트라 반주에 맞춰 춤추니 이렇게 좋을수가~
.
지영, 리회 수석님 뿐만아니라 현희씨의 춤도 참 좋았다~ 지방 해설 호두까기 뿐만 아니라 여러 작품에서 좋은 배역 맡으시는 걸로 봐서는.. 올해 연말의 마리를 좀 기대해도 될까요~ 단장님!?😄😀
.
함께 무대에 오른 단원들께도 큰 박수를 보냅니다👏🏻👏🏻 #박나리 #강효형 #김하림 #민소정 #안효진 #김지희 #김성은 #최지인 #박효선 #이주리 #정은영 #곽화경 #김경림 #김기령 #심소연 #유수민 #기수지

토탈미술관에서 회뉴텍 종강ㅎㅎ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북파티 한다는데 가고싶어😭
#토탈미술관 #영상 #정은영 #작가 #사랑함❤️ #전소정 #작가 #러블리 #팬 #하고싶다 #다음학기 #쫒아다닌다

nct cherry bomb 쇼케이스 진짜 대박이였다..😍
#실물영접 #정은영#nct127 #태일생일축하해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