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승우

38 posts

TOP POSTS

내가 좋아하는 사진
아주가끔 느낌 좋은 사진
잘나와서도 아닌 있는 그대로의 사진

용수랑 미영이같어 ♡

#사랑해 #정우승우 #내왕자님들
#앞으로조금만힘내자

영유아검진💋
.
.
승우 드디어 영유아검진~ㅋㅋㅋㅋㅋ
머리둘레가 왜케 작누~ 했는데....ㅋㅋ
집에와서 우리 쩡우꺼봤더니 별 차이없음😅
근데 백분위가 왜저케 차이가 나른거지?ㅋㅋㅋ
키도 형아보다크군ㅋㅋ 2센치지만ㅋㅋㅋ
키크면 좋아~ㅋㅋㅋㅋㅋ
난 이제 영유아 한마음으로 정했당~ㅋㅋㅋㅋㅋ
설아동 안간데이~ㅋㅋㅋ 갠적인맘😂
#영유아건강검진 #6개월아기 #원숭이띠아기 #1월생아기 #대박이 #정우승우 #woo형제 #B형간염3차접종 #예방접종

기나긴 하원길🌞
너무덥다~ 너무덥다~
정우야.. 제발 좀 집에 바로 들어오면 안되겠니?
대박이 안고 나갔다간 둘이 땀으로 범벅될꺼같아서 유모차 태웠는데..
오늘은 다행히도 계단 선택을 안했지만,
돌아돌아~ 평소보다 더 돌아서 집에온 최쩡우!
운동기구? 다~ 만져보고,
잠자리도보고, 개미도 보고~
개미집을 자꾸 부숴버리는 쩡우!ㅋㅋㅋ
개미집인지도 모르고 흙이 모여있으니 손으로 자꾸 뭉게버림😓
"개미들아 미안해... 우리 쩡우가 아직 멀 몰라~"ㅋㅋㅋㅋㅋ
집에 겨우 겨우 꼬셔 델꼬와서~
오자마자 요플렝🍓
대박이 턱받이해주니깐..
자기꺼 아니라며~ 대박이꺼라고 빼라고 난리~😅
맛나게 뚝딱 드시고~ 폴리시청👏🏻
폴리가 날 살림...
정우 집에온지 1시간됫는데 정신이 혼미🤦‍♀️
.
.
이제 모두 씻고 잘 준비다됐으니 자러가자~
잠투정없이 둘다 한방에 쿨쿨해주길😴😴😴
#어린이집하원 #3살아기 #1살아기 #양띠아기 #원숭이띠아기 #정우승우 #woo형제 #말많은아들 #유아사춘기 #떼정우 #순둥이로돌아가줘

MOST RECENT

영유아검진💋
.
.
승우 드디어 영유아검진~ㅋㅋㅋㅋㅋ
머리둘레가 왜케 작누~ 했는데....ㅋㅋ
집에와서 우리 쩡우꺼봤더니 별 차이없음😅
근데 백분위가 왜저케 차이가 나른거지?ㅋㅋㅋ
키도 형아보다크군ㅋㅋ 2센치지만ㅋㅋㅋ
키크면 좋아~ㅋㅋㅋㅋㅋ
난 이제 영유아 한마음으로 정했당~ㅋㅋㅋㅋㅋ
설아동 안간데이~ㅋㅋㅋ 갠적인맘😂
#영유아건강검진 #6개월아기 #원숭이띠아기 #1월생아기 #대박이 #정우승우 #woo형제 #B형간염3차접종 #예방접종

이유식카페😄
.
.
시티세븐갔다가 이유식카페&베이비카페
들러서 점심 해결~ㅋㅋㅋ
애기들 데리고 밖에서 밥먹는건 무리인듯😓
이유식카페에서 1인1식 시키고 3시간타임~
신나게 놀다온 우리 최쩡우!
대박이 이유식은 준비된게 없다해서 패스~
어차피 오전에 먹고가서 안먹어도 됐음😅😅
우리정우 예전엔 키카가도 무조건 "엄마엄마"였는데.. 이젠 혼자서도 잘 노네^^
한결 편해짐~ㅋㅋㅋㅋㅋ
글고, 자기가지고 놀던 물건은 챙길줄암ㅋㅋ
다른 친구들한테 전혀 밀리지않고, 뺏기지않음~ㅋ
난 뿌듯하다.. 누가 못땟다고 할지몰라도~
예전엔 물러서 갖고 눌던 장난감 다 뺏기고, 밀리던 쩡우가 아니라서~ㅋㅋㅋ😅😂🤣
밥도 여유롭게 잘먹고, 짱좋음~ㅋㅋㅋ
식당에서 먹었다면 또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도 모르고 대충 먹고나왔을것을..😑
담에 조.동 모임해도될듯~ㅋㅋㅋ
근데 쫌 먼감이 있긴하다😓
.
.
잘놀고 집에 오는데 자꾸 가슴이 아프길래.. 봤더니
또 빨갛게 울긋불긋! 휴~ 땡땡한 이 몽우리 어쩔껴🤦‍♀️
너무 아픔.. 대박이 아기띠해서 안고 오는동안에도 너무 아픔.. 부딪히지마.. 대이지마...가만히있으라고... 벌써 3번째 유선막힘~😰😤😭😩
집에오는길에 유축기 빌려서 짜네고,
또 바늘로 찌르고...🤦‍♀️
이런거 너무 하기싫으다~
다행히 뚫여서 대박이가 뒷처리 해줌😂😂😂
감사해~고마워~💕💋💕💋💕💋
@yeonghyi_jin 언니도 너무너무 고마워요~🙇‍♀️
깨끗이 소독해서 돌려줄께욤^^
.
#창원도보르 #베이비카페 #이유식카페 #창원시티세븐 #도보르 #정우승우 #woo형제 #3살아기 #1살아기 #양띠아기 #원숭이띠아기 #5개월아기 #28개월아기

기나긴 하원길🌞
너무덥다~ 너무덥다~
정우야.. 제발 좀 집에 바로 들어오면 안되겠니?
대박이 안고 나갔다간 둘이 땀으로 범벅될꺼같아서 유모차 태웠는데..
오늘은 다행히도 계단 선택을 안했지만,
돌아돌아~ 평소보다 더 돌아서 집에온 최쩡우!
운동기구? 다~ 만져보고,
잠자리도보고, 개미도 보고~
개미집을 자꾸 부숴버리는 쩡우!ㅋㅋㅋ
개미집인지도 모르고 흙이 모여있으니 손으로 자꾸 뭉게버림😓
"개미들아 미안해... 우리 쩡우가 아직 멀 몰라~"ㅋㅋㅋㅋㅋ
집에 겨우 겨우 꼬셔 델꼬와서~
오자마자 요플렝🍓
대박이 턱받이해주니깐..
자기꺼 아니라며~ 대박이꺼라고 빼라고 난리~😅
맛나게 뚝딱 드시고~ 폴리시청👏🏻
폴리가 날 살림...
정우 집에온지 1시간됫는데 정신이 혼미🤦‍♀️
.
.
이제 모두 씻고 잘 준비다됐으니 자러가자~
잠투정없이 둘다 한방에 쿨쿨해주길😴😴😴
#어린이집하원 #3살아기 #1살아기 #양띠아기 #원숭이띠아기 #정우승우 #woo형제 #말많은아들 #유아사춘기 #떼정우 #순둥이로돌아가줘

못살아유🤦‍♀️
대박아 얌전히 좀 자면 안되겠니?
밤에 잘때도 형아만큼 몸부림치고,
매트가 퀸+퀸 인데 형제가 한개씩 쓰겠다면 엄마빠는 어디서 자라는거니?😓
아직 기지도 못하는데 매트밖으론 어찌온거니?
굴러왔니?ㅋㅋㅋ누가보면 기어나온줄~ㅋㅋ
몸부림 심한 두아들은 자다가 매트밖으로
대박이도 쿵, 쩡우도 쿵,
여기서 쿵, 저기서 쿵,
엄마빠는 자다가 심장 떨어질듯ㅜ
매트 나름 낮은거라고 8센치짜리로 했는데도
소리는 요란하네ㅜ
얌전히 자는 그날까지 엄마는 너희의 가름막신세ㅋ
#woo형제 #대박이 #쩡우 #정우승우 #몸부림

엄마표미용실💇🏻‍♂️
ㅋㅋㅋ 대박이 두번째 이발~ㅋㅋㅋ
오늘은 살짝만!
옆머리가 또 길어 귀를 살짝 덮으려 하길래..
살짝 밀고 앞머리도 댕강ㅋㅋㅋ
우리집 남자들은 나의 마루타들~ㅋㅋㅋ
걱정마, 나중엔 이뿌게 자를 수 있을꺼야~ㅋㅋ
#우리집남자3호 #대박이 #셀프미용 #엄마표미용실 #투블럭아닌투블럭 #투블럭같은느낌 #내맘대로미용 #원숭이띠아들 #1월생아들 #정우승우

찍사 최정우📸
아침에 사진첩 열어보고 깜놀~😱😱😱
이런사진이 수십장~ㅋㅋㅋㅋㅋ
언제 찍은게냐,ㅋㅋㅋ
그나마 잘 찍은 사진들~🤣
대박이랑 아빠를 사람답게 찍어놓은 사진😂
나머진 유령사진, 손가락사진ㅋㅋㅋ
#정우작품 #찍사정우 #최씨들 #치씨부자
#woo형제 #정우승우

오늘부터 어린이집가자~
일주일넘게 너무 오랫동안 아픈 내새꾸!
5일을 열감기로 아프다 낳을만하니...
장염이 왠말이니...😭😰
이제 배아프단 소리도안하고, 잘 노는거 같으니~
오늘부터 얼집가자!
고만 아프자~ 아들들아~🙏🏻
어린이집가서 친구들이랑 선생님이랑 재밌게 놀다오렴~🤣🤣🤣
#오랜만에어린이집
#이제그만아프자
#열감기안녕
#장염도안녕
#woo형제 #일상 #정우승우 #형제스타그램

😭
정우 어린이집 보내고, 집에와서 한숨만 😓
왠일로 오늘 어린이집 먼저 가자고 난리~
오늘6시에 일어나더만 집에서 2시간넘게 노니 심심했는가?ㅋㅋ
그 맘 변할까싶어 8시 반에 바로 델꼬 나와버림ㅋ
요즘 얼집보낼때마다 울어서 또 엄마맴찢어 놓게 하고선... 오늘은 웃으며 잘감😅
근데 엄마에게 이런 선물을...😤
그래도 씩씩하게 어린이집 가준것만으로도 감사🙏🏻
정리하고 쫌 누울까하고 엉덩이 대는순간!
최대박 깨고, 울고, 😔
제법 짜증이 는~ 우리둘째!
얼른커서 형아랑 둘이놀아랏!ㅋㅋㅋ
#일상 #줌마일상 #육아소통 #도치맘 #진해맘
#육아스타그램 #woo형제 #정우승우
#우리집거실 #🐶판 #정리는엄마몫😓

2017. 05.21 아침🍚
-흑미밥
-새우계란국
-오이
-멸치볶음
-콩조림
🥄감기를 또 옮아오신 우리 최정우님😰
코가 그렁그렁~ 쉰목소리...😑😢🤧
목부어서 또 열날까 겁난당😔
#아푸지마요 아들~ 젭알..🙏🏻
#배도라지물 다리는중~ 쭉쭉 먹고, #빨리낫자 😆
#아들 #아들램 #아들스타그램 #3살 #3월생
#26개월아들 #청양띠 #양띠아들 #정우승우
#밥 #유아식 #26개월아기반찬 #유아식단 #식판식
#창원 #진해 #진해아들 #진해맘 #도치맘
#육아 #육아공유 #육아소통 #육아일상

😍
요즘 다시 웃으며 등원하는 아들💕
한동안 울고 안간다고 궁둥이빼고😰😭
요즘은 개미찾아가며 천천히 어린이집으로 걸어가기
어린이집 들어가서도 "엄마안녕, 이따봐요" 🤗😃
이렇게 기분좋게가니 나도좋고 너도좋고😍
오늘도 재밌게 잘 놀다와 아들💋
#아들 #아들램 #아들스타그램 #3살 #3월생
#26개월아들 #청양띠 #양띠아들 #정우승우
#창원 #진해 #진해아들 #진해맘 #도치맘
#육아 #육아공유 #육아소통 #육아일상

2017.05.18 아침
-
-
-
오므라이스같은 계란밥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야채썰고 볶을자신없는 엄마...😅
간장 계란밥으로 간단한 아침식사를ㅋㅋㅋ
오늘 아침에 아빠가 출근하면서 말도 없이 몰래갔다고 어찌나 문앞에서 울어대던지..
눈물밥을 드셨네😅
울면서 먹는게 귀여워서 사진찍으니깐..
"사진찍으지말고, 찍지마요"
정말 삐졌었나보다...😓
👱🏻정우아버님 앞으론 "다녀올께" 꼭 인사하고 나가요~ㅋㅋㅋ🤗
#아들 #아들램 #아들스타그램 #3살 #3월생
#26개월아들 #청양띠 #양띠아들 #정우승우
#밥 #유아식 #26개월아기반찬 #유아식단 #식판식
#창원 #진해 #진해아들 #진해맘 #도치맘
#육아 #육아공유 #육아소통 #육아일상

2017.05.17 수
우리대박이 뒤집기성공😀
몇일전부터 뒤집고싶어서 짜증을 부리고,
팔을 못빼서 피가안통했는지 하얗게 질려서는 혼자 전기놀이하고있고😅
오늘은 완벽히 혼자 뒤집고는 좋다고 웃는구나😆
너거 형아는 5개월만에 뒤집었던데.. 우리 대박이는 4개월.
D+118일만에 뒤집었넹🙃
빨리 안 뒤집어도 되는데...
그래도 할꺼 하니깐 좋으다🤗
#아들 #아들램 #아들스타그램 #1살 #1월생
#4개월아들 #닭띠 #정우승우
#창원 #진해 #진해아들 #진해맘 #도치맘
#육아 #육아공유 #육아소통 #육아일상

2017.05.17 아들저녁
-완두콩밥
-콩나물국
-백김치 -계란말이
-우엉조림
🥄좋아하는 콩밥을 해줬는데도..
저 반찬들이 헤집어지는동안 밥에는 숟가락 한번 안감😤
반찬이랑 밥을 비벼줘야그할까?
비빔밥을 줘야하나?ㅋㅋㅋ
그래도 떠먹여주니 먹네~😅
#아들 #아들램 #아들스타그램 #3살 #3월생
#26개월아들 #청양띠 #양띠아들 #정우승우
#밥 #유아식 #26개월아기반찬 #유아식단 #식판식
#창원 #진해 #진해아들 #진해맘 #도치맘
#육아 #육아공유 #육아소통 #육아일상

2017.05.17 아들아침🍚
-현미밥
-콩나물국
-멸치볶음
-조미김
-콩조림
🥄오늘 아침은 김먹방🤣
하정우저리가라네..ㅋㅋㅋ😂
오늘은 어제보다 더 일찍 일어남..
아빠랑 같이 밥도먹고, 출근하는 아빠바짓가랭이잡고 자기 델꼬가라며 울고..😭
자기도 회사갈꺼라며 꺼이꺼이😓
아빠 보내고 얼려둔 딸기 갈아서 주니... 울음 뚝😯
냉큼 받아먹기는..단순한 뇨석ㅋㅋㅋㅋㅋ
.
.
대박이 자는틈에 얼른 얼집데려다주고,
난 이제 자유부인인가봐🤗🤓
대박아 푹자래이🙏🏻
#아들 #아들램 #아들스타그램 #3살 #3월생
#26개월아들 #청양띠 #양띠아들 #정우승우
#밥 #유아식 #26개월아기반찬 #유아식단 #식판식
#창원 #진해 #진해아들 #진해맘 #도치맘
#육아 #육아공유 #육아소통 #육아일상

ㅋㅋㅋ
최정우 포즈 좀봐염...👍🏻
쇼파에 기대서, #핑크퐁 시청중📺
근데.. 대박아~ 니도 보는거가?ㅋㅋㅋ
너무 초집중하는 두아드님들😘
이제 씻고 잘 준비하자~😪😴
#최정우 #아들 #아들램 #아들스타그램
#26개월아들 #청양띠 #양띠아들 #4개월아들 #닭띠 #1살 #1월생 #3살 #3월생 #정우승우
#창원 #진해 #진해아들 #진해맘 #도치맘
#육아 #육아공유 #육아소통 #육아일상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