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정시현

532 posts

TOP POSTS

지엔아이ㅣ정시현
<프로듀스101 시즌2> 101명의 연습생을 소개합니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정시현 #JEONGSIHYUN #지엔아이 #엠넷 #Mnet #101 #연습생

정시현 화이팅!!
대박나라 시현아🙂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정시현
#대박나라!

아가양 그만울고 자자~~ #아들스타그램 #울보 #정시현 #그만울어 #자자

170426
CHAE-P Twitter update Minho
.
@950815J
#프로듀스101 #정시현 #샤이니 #민호
민호도 픽한 정시현 모두들 투표 부탁드려욥ʕ•ᴥ•ʔ

프듀콘 끝나고 가는길에 본 김태민 정시현!!
둘다 진짜 잘생겼음..!!
두번 환승하는거까지 계속 같이 탈 줄 몰라서.. 첨에 내릴때 둘다한테 응원한다고하고 사탕도 주고 내렸는데 계속 같이 보여서 쪼끔 당황ㅋㅋㅋ

#프듀콘 #김태민 #정시현

170331 넥센히어로즈 VS LG트윈스 개막전
고척돔 행사가 제일 좋은 경험이었다던 셔니를 위해!
웃는거 정말 보기 좋당 열심히 하는 모습도 ㅎㅅㅎ @jeongsihyun
#정시현#수고했어❤#프로듀스101시즌2

9월 9일에 안산 그리너스VS 부산 아이파크 경기에서
사인회 및 하프타임 공연을 합니다.

사인회는 정시현 형과 함께 진행되니
9월 9일 안산 와 스타디움에서 만나요~!
사인회 시간은 6시 20분부터 6시 50분까지
선착순 진행이라고 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DM으로 문의주세요 :-)

내 고정픽들 오늘도 투표 완료✌🏻
시현이랑 현우가 베네핏도 못 받고 탈락 위기에요.. 엠넷이랑 티몬앱에서 투표 두 번 가능하니까 투표 좀 해주라😭
(지성이는 9등 축하해!)
#프로듀스101#produce101#프듀101#김현우#윤지성#이유진#정시현#고정픽#박지훈#이대휘#김사무엘#옹성우#안형섭#주학년#라이관린#장문복#배진영#정세운#엠넷

MOST RECENT

이게 언제얌~~
.
작년인가~ 올 초인가 가물가물~^^
.
저때보다 지금 10센티 성장한 민상이♡

#Repost @groupti_agency (@get_repost)
・・・
#파주 #광고촬영장🌳
.
.
#오사랑 #김시우 #박민상 #김태연 #정시현
.
.
12시간째 촬영중😂
다리아프고 어깨아프고 보는 나의 마음도 아프고😭
.
.
쪼금만 더 힘내자~~화이팅💕
.
.
#티아이에이전시 #티아이 #광고 #tvcf #캐스팅 #키즈모델 #아역배우 #아이모델

#돌끝맘🙌 드디어 시현이 첫돌이 끝났어용❤️
-
-
태풍이올까 걱정했지만 다행히 오지 않아 한시름놓았습니다!!!^^내일 출근인데도 불구하고 일요일 주말, 귀한시간 내주시고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시현이의 첫돌잔치를 무사히 치를 수 있었어요^^❤️감사드립니다🙇🏻‍♀️🙇🏻👼🏻 @honey_heon2 -
-
-
#무사히마쳤습니다#첫돌#정시현#생일축하해#1년동안건강하게자라줘서고마워#부족했지만_예쁘게봐주세요❤️#첫돌잔치#12개월아기#돌쟁이#원숭이띠#아들#더파티범일점#좋아요#직원분들친절하셔서더기분좋았다는🙆🏻 #또#오신분들#못오신분들#모두#감사합니다_꾸벅

시혀니야❣️
이모야가 앞으로 20년동안..
시혀니 요오...요..용돈 채..ㄱ임진다!!.....?
.
.
#상받아서좋긴좋은데
#괜히받았나싶기도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영 X 시현 안산 그리너스 FC 팬사인회 메이킹 대공개 !! 😌
http://www.vlive.tv/video/41746

이쁘게 생겼다 너?ㅋㅋㅋ

#아들 #빵셔니 #정시현 #딸같은아들

안산 와~스타디움을 찾은 두 남자의 생생한 현장을 공개합니다! >,< http://naver.me/x18TWeDK

2시간 반 달려가서 두 시간을 또 기다렸지만,,,그럴만한 가치와 보람이 있는 시간이었고,,주녕이 물개 계속 다리 위에 얹고 잇서 좃다 팔찌를 보려주머 팔찌,,라고 하자 어 이번에도 보내주셧짢아요 티랑 무드등,,!하면서 잘 쓰고 있다고 티는 오늘 인증하려고 입고 왔눈데 갈아입었다고 말한 거 너무 귀여웠다,,시현한테는 까먹고 팔찌 좃다고 말을 못햤다 닭을 보고 엄청 조와해줬다,,웃는 거 ㄹㅇㄹㅇㄹㅇ잘생겼다 사실 가만 잇서도 잘생겻따너무 잘생겨서 얼굴보고 홀린 듯이 잘생겻어요,,,,했는데 초잘생기게 올려다보면서 예뻐요.했다 심장 꺼낼 뻔 했다 내 이름 듣고도 이름 예쁘다고 해좃따 세상에서 자기가 잴 잘생겼우면서 예쁘다고 해준다 천사다 빈말인 거 알지만 너무 잘샹겨서 너무 설렜다 션이랑 악수도 했다 손이 대박 컸다 싸인 받고도 옆에 서있었는대 준영이 계속 쳐다봐좃다 너무 좋았다 행복했다 잘생겼다 귀염다 준영 좀 까리하고 세보일줄 알았는데 ㄹㅇ귀옂게 생겻따 수빠큐트다 글구 나중에도 션이 닭 누르고 깔깔거리는 거 구경핻다 초구ㅏ엽다 싸인회 끗나고 달려가ㅛㅓ 주녕오빠~!~!~!!! 잘가료~!~!~!!!했는디 둘 다 쳐다봐주면서 손흔들어좃다 따흐흑 천사같다 유나상 같이 가조서 고마워요 역시 함께 다니니까 훨씬 즐거움 다움에도 꼭 우리 함께,,,, #최준영 #정시현

어제의 #최준영 #정시현 팬싸 짤막 후기 두시간반 달려가서 또 두시간 넘게 기다린 보람이 있었ㄷㅏ(집에 올때 쪼끔 힘들었지만) ㅋㅋ 물개 계속 다리위에 얹고 있는거 넘넘 귀여웠구.. 깔깔닭ㄱ 넘 조아해준 것고 최고된다.. 나두 선물 사갈걸.. 그래도 물개와 꼬꼬에 전부 제돈이 녹아들어있답니다.. ㅎㅏ 글구 무엇보다 실물 대존잘 얼굴 대천재님들 ㅠ 화면 뿌셔야 될정도로 실물이 오조오억배 더 잘생겨따 그런데 자기 아냐고 물어바서 넘 속상햇ㄷㅏ 님 보려고 먼 거리 달려왔는데요 -_- 아무튼 오늘은 유채가 떨지않고 앞에서 하려던 말 전부 다해서 다행이엇ㄷㅏ 담에 또 가요 유채쨩 . . . ☆

오늘 와스타디움에 찾아와주신 팬분들, 브이앱 시청해주신 팬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유니폼 또한 멋지게 소화한 준영X시현이의 사진을 공개합니다 🙈

⠀⠀⠀⠀⠀⠀⠀⠀⠀⠀⠀⠀⠀⠀⠀⠀⠀⠀⠀⠀⠀⠀⠀⠀⠀⠀⠀⠀⠀⠀⠀⠀⠀⠀⠀⠀⠀⠀⠀⠀⠀
축구 유니폼을 입었으나
축알못인 남자둘😩
늘 고마운 시현군👍🏻

170909 안산 그리너스 팬사인회
@jeongsihyun 꼬꼬 손누르고 움직이니까 좋아하는거 내가 다 봤음 들킴 ㅇㅇ
#정시현

170909 안산 그리너스 팬사인회
@jeongsihyun
햇살 부서지게 웃어버렷..!
(아가짱 솔찌키 너모 아장아장 자기아기했당
너모 귀여워서 그냥 올려썽 미아내 아가짱🙏)
#정시현

170909 안산 그리너스 팬사인회
@jeongsihyun
세상 따숩 #정시현

170909 안산 그리너스 팬사인회
@jeongsihyun 팬 바라보는거 너모너모 이쁘구영❤
#정시현

9월9일 안산 와스타디움으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