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정샘물메이크업

683 posts

TOP POSTS

평소에 화장 좀 하고다닐까.. 👅#정샘물메이크업 #정샘물인스피레이션


W웨딩네트웍스 메이크업 아티스트클래스..
드디어 모셨어요~
정샘물인스피레이션 최현정부원장님의 메이크업세미나❤️
넘 기대되요👍👍

#정샘물인스피레이션east점최현정부원장#정샘물메이크업#W웨딩네트웍스#더써드마인드#메이크업아티스트

예전이나 지금이나 나는 신랑님들은 쌩까고
신부님께만 집중한다 ㅋㅋㅋ
#2014년 #집중 #케어중 #웨딩플래너 #정샘물메이크업

#정샘물뷰티 #정샘물
오늘 오픈한 정샘물 플래그십 스토어 넘 이뽀
수정 메이크업도 받고 커피도 마시고
특히 2층이 예쀼댱 💚 사진찍기 좋아서 핫플될듯
나 이거 립스틱 사야하낭? 요거 완전 내꼬네 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정샘물뷰티 스토어 행사 갔다가 여기 #리파이닝아이섀도우트리플 펄이 예쁘길래 아티스트분께 컬러 추천받아서 하나 샀어요!
눈동자 컬러도 헤어 컬러도 밝은 갈색이라 이런 보랏빛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 예쁘다고 직접 수정 해 주셨는데 바로 결제~ 💸
중간 컬러는 라이너쪽에 포인트 주기 좋고 제일 오른쪽 컬러는 언더 포인트, 왼쪽 펄은 너무 예쁜게 아무데나 써도 잘 어울려욧
- 색상은 #다크라즈베리 입니다아

MOST RECENT

#정샘물메이크업아카데미
🏵🏵🏵🏵 전국 TOP 10 달성 🏵🏵🏵🏵 4.5월 '1기' 우연히 #정샘물프로모션
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우연히 라는것은 없는듯...😭 나름 열심히 했지만 아쉽게도 10위안에는
들지 못하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사에서의 배려로
#베러뷰티플에 초대를 받았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보는것에만 만족해야한다는 생각에
아쉬움만을 가지고 있었다.😳 그냥 얼굴에 화장을 한다는 생각만을 했었고
#브랜드화 되어 있는 것이니 잘하는
#메이크업 이라고만 생각했다.🎋
허나 어느순간 편안하게 가볍게
붓을 텃치 하는모습에...
나의 관념적인 틀이 깨어지는 순간이었다.🎋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고유의색 을 살려
텃치하듯 그림을 그린다.🤹‍♀️
화장을 한다, 화장을 해준다의 범주가 아닌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고유의 색을 살려
아름답게 만들어주는일 🤹‍♀️
나다움으로 더욱 젊고 수수함속에 #자연의색
찾아 그사람의 색을 돚보이게 해주는일🤹‍♂️ 어렸을적 #화가 되는것이 #꿈 이 었던 나로써는
#미술 을 전공하고도 현실에 급급해
삶의 현장에서 아래로 내려 놓아야만 했던시간들 '콩딱 콩딱' 가슴이 뛰기 시작했다.♥️♥️♥️ #정샘물메이크업을 배우고 싶다는 생각에
잠이 오지를 않는다.
2기.3기 두번에 기회가 주워진다.
한여름 무더위에도 하루하루 #목표를 세워
실천하기 시작했고 드디어 마지막 기회였던
3기(8.9월)에 전국 10위 안에 들었다는
연락을 받았다.🍀🍀🍀 #추석연휴기간이 너무나 길어서 하루하루
마음조였던 시간이 지나고 좋은교육을 받게
해주신 #메리케이 회사에 너무나 감사함을 전한다.
늘 믿고 응원해주신 이문희디렉터님, 최경옥NSD님
께도 감사함을 전한다.❤
처음 '1기' 때 응원과 도움을 아낌없이 해준
수진이 에게도 감사함을 전한다.❤
함께 동행하며 믿고따라준 희진디렉터님께도
고마움을 전한다.❤ 정애야~~~~~~
#새로운 #도약 을 위하여 홧팅!

#메리케이 #정샘물메이크업 #화가 #미술
#꿈 #목표 #서울 #청담동 #정샘물아카데미
#도약 #전국 #사진 #인증샷 #응원 #감사

.
#정샘물 #정샘물인스피레이션 #정샘물웨딩이사#정샘물웨스트
#정샘물웨딩#정샘물웨딩메이크업
#정샘물메이크업#정샘물헤어
#이애림 #jungsaemmool #jungsaemoolWest #ManagingDirector#AelimLee
#wedding #weddingmakeup
.
헤어 민아실장 @min_a_jjang
메이크업 박선미원장 @sunmiparkx
・・・
.
신부님의이목구비를더예쁘게,
자연스럽게연출한웨이브✨
(웨딩헤어는 염색이정말중요합니다❗️)ㅂ

남편 폰 사진 정리하다 나도 모르던 사진 우수수 발견하고 하.. 세월이 벌써😯😯 #추억팔이 #젊었네젊었어 #3년전이라니 #배고팠던시절 #술그만먹자 #남편아 #회춘위해 #정샘물인스피레이션 #정샘물메이크업

🔥
야간 야외촬영두 너무 로맨틱 ...🌹
.
.
.
Repost from @min_seven77)님: "헤이스가든에서 야간촬영😍
로맨티~끄🌸 예뻐욤~
.
.
.
#로렌의신랑신부님
#웨딩플래너로렌
#웨딩촬영
#헤이스가든" using @RepostRegramApp - 헤이스가든에서 야간촬영😍
로맨티~끄🌸 예뻐욤~
.
.
.
#로렌의신랑신부님
#웨딩플래너로렌
#웨딩촬영
#헤이스가든

탑10안에 들었어요 ! 🎉🎉🎉🎉
[메이크업아카데미 × 정샘물프로모션 ]
그덕에
베러뷰티플쇼와 정샘물아트앤아카데미 를 동시달성하게되었어요.

내일부터 매주 2달간 진행될 #정샘물아트앤아카데미
에서 배울 메이크업이 기대가 됩니다.

청담동 으로 드뎌 가나요 😁
8주동안 오전9시~오후5시까지 실습으로 이루어지는
메이크업교육 ➕
곰손도 금손되나요? 🎶🎶
기대반/설렘반 으로 기분좋은 하루며,
메이크업 배워서
많은분들이 쉽고,편하게 할수있도록 안내해드릴께요.

잘다녀오겠습니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메리케이 에 대해 궁금한모든것은[제품/비지니스/투잡문의]
#비엔나지혜 #메리케이김지혜 에게 물어보세요
➡️인스타 @gksl0425
➡️ 📞010.7458.0217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청담동 #정샘물메이크업 #메이크업 #탑10 #곰손이금손되어가기 #도전 #열정 #꿈을현실로만들어가는여자
#일상 #메이크업아카데미 #천안메리케이 #성환메리케이
#대전메리케이 #평택메리케이 #커리어우먼 #메리케이비지니스_투잡 #행동 #소통

❤️
연휴의 끝자락 촬영하시는 신부님
이목구비가 크셔서 연예인같으신😆😆
촬영이뿌게하세용😻😻
.
.
makeup @seoyunhong0307
hair @yunjeong.hairstylist .
.
#정샘물#정샘물인스피레이션#jungsaemmoolinspiration#정샘물메이크업#정샘물서윤팀장#메이크업#헤어#kmakeup#웨딩#촬영#본식#wedding#추천#좋아요

자연스럽게 윤기나는 피부를 위한 가을피부를 위한 #정샘물메이크업 #Mool 토너부터 에센스 크림 오일에 #스타실러파운데이션 완벽 구비.
시간이 지날수록 쏙 맘에들어

#뷰티러버 #beautystagram #코덕 #beautylover #kbeauty #메이크업아티스트 #jungsaemmool #가을피부준비 #속수분윤광메이크업 #일상

가지고 싶은 @jenniferbehr
돌잔치할 때 하나 해야할 거 같아, 코코아버지💕
예쁜 제니퍼베허도 해보고 실장님에게 한없이 감사했던 날😭

만삭사진 촬영 중💓
마리스튜디오 원본은 후회할까봐 보정본 나오면 올리기로,
왜냐면 난 뚱뚱이 임산부니까😭😭😭
이제 또 사진 찍을 일은 코코 100일 #홈스냅

결혼식당일,
헤어메이크업 받고 드레스 입고 셋팅 완료 한 후 식장으로 향하던 차안에서 찍었던 셀카👰🏻
정말 내가 원하고 바랬던대로 착착 진행되었던 결혼식💍
벌써 2주가 되었다니..
.
.
#시작바이이명순 #정샘물메이크업 #역시신부화장은위대하다 #정샘물최고 #샘물샘물정샘물 #정샘물 #찹쌀떡피부 #모찌모찌 #내가봐도 #곱다고와😍 #자화자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