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정리노트

158 posts

TOP POSTS

왜 그러는지 모르겠는데

큰애가 2학기들어서

쉬는 시간마다 수업 들은거 정리하기 시작했다.

며칠 안 가겠다 했는데 꾸준히 하고 있었군.

나보다 낫다.

일단 오늘 잔소리 방지권 획득하셨군요.
축하드려요~ㅋㅋ

#정리노트

다가오는행정법3순이 두려워서 틈틈이 행정법😦
#정리성애자 #필기 #정리노트 만드는것은 넘나 시간가는줄 모르겠으나 외우는것은 무리데쓰..😨 언젠간 이것이 머리에 들어올까? txt파일로 용량 얼마 되지도 않을텐데 내머리는 디스켓보다 못한듯😉😃 #공부스타그램 #펜스타그램

책상정리하다가 자기가 윤이 과외해줬을때 정리노트 해준거 봤는데 크큭 재밌는거 많다. 히히 참 좋은 선생님이었구려
😋 보고팡
-
-
#일상 #데일리 #정리노트

독서 정리 노트들과 잡책들
#정리노트 #잡스러운 #책

밀린 공부 중...!
철학과 오비전 가기전에 못한 공부하는 중...
'하기 싫어도 해야한다!' #정리노트 #공부 #의지 #심리학입문

.
인명반응학 정리노트 coming soon....
일어나서 1시간 자기전에 1시간
근데 막상 시작했는데 끝나지가 않습니다....😂
.
.
#할일없어서 #시작한 #정리노트 #다시만들기 #근데안끝남
#유기화학 #재밌음 #전자흐름 #보이는것같음
#인명반응학 #문형룡교수님 #애제자 #문제용 #문가네짱

#오답노트 #암기노트#정리노트
과년도 문제지 기준으로 만듦.
알록달록 #젤리펜 . 노트를 보고 키워드식 암기 가 가능케 한눈에 톡톡 들어 오도록 및줄 동그라미. 만들다보면 겹치는건 화살표로 연결 또 나만의 공부법.

170905
역시 알제브라 수학도 재미있고 날 실망시키지 않군요!너무 신기해여...(?)ㅋㅋㅋ
11학년 때는 행렬이라고 하나요..?영어로는 matrix,determinant...라고 하는거 같던뎈ㅋㅋㅋ....이거랑 이런것들을 이용한 연립방정식 푸는 방식 등등...거의 숫자놀이를 해서 재미있었는데..
이번 12학년 알제브라 수학은 뭔가...업그레이드 된 기초수학 같아요(?)
결론은 역시 난 수학이 좋닼ㅋㅋㅋ
정리노트 빨리 끝내고 문제들만 풀고싶다...
...
#12학년 #고3 #수학 #정리노트 #공부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MOST RECENT

170918
화학도 다른 교과서로 공부한건데 바꿨을뿐인데ㅋㅋㅋㅋㅋ모든게 너무 쉽게 이해되요ㅋㅋㅋ😂😂😂😂대체 쌤이 방학때 왜 그 책을 주신건지ㅜㅜ
화학도 정리노트 다시 만들어야 된다는 이 슬픈 현실....ㅠㅜ
그래도 이젠 쌤이 제가 원하는 화학 교과서+문제집을 주셔서 그걸로 공부해서 그런지 전보다 더 재미있네요!!!🙌🙌🙌🙌✌
이젠 뭘좀 배워서 아니까 올림피아드 문제집도 풀면서 정리노트 만들어야 겠어요!!
...
#12학년 #고3 #화학 #무기화학 #정리노트 #공부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170918
왘ㅋㅋㅋㅋ수학 교과서를 바꿨을뿐인데ㅋㅋㅋㅋㅋ모든게 너무 쉽게 이해되요ㅋㅋㅋ😂😂😂😂
아 방학때는 쓸때없는 교과서를 찾았던거 같아요ㅜㅜ
정리노트 다시 만들어야 된다는 이 슬픈 현실....ㅠㅜ
그래도 이젠 멀쩡한 수학 교과서로 공부해서 그런지 전보다 더 재미있어요!!!🙌🙌🙌🙌✌
이젠 아날리자는 살짝 배워서 아니까 수학 예선전 시험지도 풀면서 정리노트 만들어야 겠어요!!😆따흑.....
...
#12학년 #고3 #수학 #정리노트 #공부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170905
무기화학은 어려운데 재미있어욬ㅋㅋㅋㅋ
뭔가 신기해욬ㅋㅋㅋㅋ유기화학에서 보지 못한 공식들도 많이 있어서 그런지 넘 재미있어욬ㅋㅋㅋㅋㅋㅋ
무기화학도 정리노트 끝내야지 올림피아드 준비하는데....ㅜㅜ
얼른 끝내고 올림피아드 문제들 풀고싶어요~~~~~~
결론 난 화학도 좋닼ㅋㅋㅋ
...
#12학년 #고3 #화학 #무기화학 #정리노트 #공부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170905
역시 알제브라 수학도 재미있고 날 실망시키지 않군요!너무 신기해여...(?)ㅋㅋㅋ
11학년 때는 행렬이라고 하나요..?영어로는 matrix,determinant...라고 하는거 같던뎈ㅋㅋㅋ....이거랑 이런것들을 이용한 연립방정식 푸는 방식 등등...거의 숫자놀이를 해서 재미있었는데..
이번 12학년 알제브라 수학은 뭔가...업그레이드 된 기초수학 같아요(?)
결론은 역시 난 수학이 좋닼ㅋㅋㅋ
정리노트 빨리 끝내고 문제들만 풀고싶다...
...
#12학년 #고3 #수학 #정리노트 #공부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뜻밖의 방해
🐈고마워 냥아
안그래도 거리가 먼 공부인데,, ㅋ
더 멀게 만들어주는구나.
(정리노트 바로접고 양치하러)
.
.
.
##목포 #남악 #selfie #selca #daily #좋아요 #셀카 #셀피 #tdt #ootd #iphone #데일리룩 #데일리 #냥스타그램 #묘스타그램 #고양이 #정리노트 #방해 #귀여움 #귀여운년 #얄미운년 #ㅋㅋㅋ #보그램 #🙌

170902
이게 뭘까요...?ㅋㅋㅋㅋㅋㅋ
설명엔 laplace-lasvoiseir 이랑 Hess의 법칙이 섞인거라는뎈ㅋㅋㅋ
3일 전부터인가 12학년 무기화학 본격적으로 시작했는데 뭐가 뭔지는 모르겠닼ㅋㅋㅋㅋ...(멘붕ㅋㅋㅋㅋ
근데 웃긴건 문제를 푸면 50프로는 답이 딱딱 잘 나옴ㅋㅋㅋㅋㅋ
.....
#12학년 #고3 #화학 #무기화학 #정리노트 #공부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170831
역시 수학의 매력은 아날리자 수학이죠!!ㅋㅋ
처음엔 화학 먼저 시작할까 생각하다가 걍...수학이 하고싶어서 12학년 수학 정리노트 먼저 만들었어요..!!
우선 정리를 하고 문제를 풀어보니까 전 보다 쉬워진거 같고요..!!
역시 아날리자 수학(거의 미적분)은 절 실망시키지 않네여..?ㅋㅋ
이번에도 개학하면 12학년 수학이 기대되네욬ㅋㅋㅋ
이번에도 올림피아드 도전해야짘ㅋ!!
와~~~박수(짝짝짝
내일은 12학년 무기화학도 시작해야짘ㅋ!!
....
#12학년 #고3 #수학 #정리노트 #공부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생각정리노트 #한지노트
너의 어지러운 머릿속을 정리해줄게😎
유니크하다!!! 30일 프로젝트! 짧게라도 꾸준히 생각을 정리하다보면 생각은 #습관 으로 이어진대요! 작은 생각도 놓치지 말기~! #노트 #다이어리 #프로젝트 #생각 #생각하는정원 #기록 #정리 #정리노트 #한지 #좋은습관 #글귀 #좋은글

.
인명반응학 정리노트 coming soon....
일어나서 1시간 자기전에 1시간
근데 막상 시작했는데 끝나지가 않습니다....😂
.
.
#할일없어서 #시작한 #정리노트 #다시만들기 #근데안끝남
#유기화학 #재밌음 #전자흐름 #보이는것같음
#인명반응학 #문형룡교수님 #애제자 #문제용 #문가네짱

170823
여러분 이건 제가 11학년에 올림피아드 준비하면서 정리 해놓은 유기화학 정리노트중 한페이지에요,,,,
아까 그 무기화학이랑 비교짤을 올려보고 싶었어...
유기화학 진심 꿀잼이었는뎈ㅋㅋㅋ...
뭐 무기화학도 무기화학대로 재미있짘ㅋㅋㅋ
.....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유기화학 #organic #chemistry #고2 #고3 #11학년 #12학년 #정리노트

170823
흑흑 무기화학 진심으로 뿌셔버리고 싶어요..
10,11학년때 배운 유기화학이랑 너무 달라..
진심으로 비교짤 올려보고 싶닼ㅋㅋㅋㅋ
근데 이거는 그나마 할만하다....한국어로는 뭐라하는지는 잘....ㅋㅋ큐ㅜㅜ
.
이제 무기화학 이 욕 나올 기초문제집 64문제 남았닼ㅋㅋㅋ
문제집 다 풀고 얼른 12학년 아날리자 수학 공부하고 싶어요,,,,
근데 무기화학도 은근히 재미가 있는듯...(아까는 뿌시고 싶데몈ㅋㅋㅋ
몰라 결론은 무기화학도 재미있엌ㅋㅋㅠㅠ
.....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무기화학 #inorganic #chemistry #고3 #12학년 #정리노트

.
어떻게 가는 시계가 하나도 없는지 ^-^ .
학교 앞에서 하나 팔겠지....?
.
.
.
.
.
#20170819 #d1 #시험준비는 #미리미리
#준비물 #시계 #컴싸 #정리노트 #안약 #홍삼 #비타민 #텀블러 #카드지갑 #돈 #간식 #도시락 #남방 #카누 #지우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