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정동하

14808 posts

TOP POSTS

오늘은 에드거 앨런 포 첫공연이 있는 날입니다~저는 19일에 첫공연을 하지만 오늘 첫공연이 올라가는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뮤지컬#뮤지컬에드거앨런포#에드거앨런포#정동하#김수용#윤형렬#이창섭#최수형#에녹#정상윤#백형훈#안유진#최우리#나하나#김사라 헥헥..힘들다 #연카페

[#JungDongHa]
첫 공연의 열기가 가시지 않은 행복한 아침입니다. 응원을 위해 함께 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첫 공 단체사진 보시면서 파이팅 넘치는 하루 보내세요! :) #에드거앨런포 #정동하 #대박 #응원 #감사합니다 #많이 #보러와주세요

#씬플개막알림🔔 #에드거앨런포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가 오늘 개막합니다 🎊
새로운 포 #김수용 #정동하 #윤형렬 #이창섭(BTOB) 과 함께 돌아왔는데요!
천재 시인의 비극적인 일생, #씬플 에서 미리 만나요✍️
.
theartpark.co.kr/now-at-theare-불멸의-영혼을-노래하다_뮤지컬/
.
🎁 씬플레이빌 홈페이지의 <에드거 앨런 포>기사에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들께 추첨을 통해 해당 작품의 11.26(일) 18시 공연 초대교환권(R석/택배착불수령)을 드립니다.
ㅁ발표: 11.21(화) 13시 / 홈페이지-Community-Lucky (확인필수)
.
#뮤지컬 #에드거 #포우 #누군가와_텔레파시가_가장_잘통하는_작가 #광림아트센터BBCH홀 #씬플레이빌

Our press conference for One Korea song launch was a big success💚 한국 활동 공식 시작으로 기자회견 잘 마쳤어요 이제부터 시작하는 활동도 응원해주셔용 😊 #damiinkorea #onekorea #정동하 #보이스퍼

#최파타 #정동하 #최화정 가수는 역시 노래할때 가장 멋있다 #다시.눈 정말 좋다 잘되라 동하야

MOST RECENT

2017.11.17.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 첫공!!! 우리 오빠

이쁘다♥

오구오구

#정동하 #에드거앨런포 #정포우 #정포우첫공 #귀요미 #잔망 #잘생쁨

2017.11.17.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 첫공!!! 뭔가 가슴이 뭉클한건 나뿐인가. ㅋㅋ

#정동하 #에드거앨런포 #정포우 #정포우첫공 #귀요미 #잔망 #잘생쁨

2017.11.17.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 첫공!!! 우리 오빠 함박웃음~~ 이쁘다♥

#정동하 #에드거앨런포 #정포우 #정포우첫공 #귀요미 #잔망 #잘생쁨

2017.11.17.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 첫공!!! 우리 오빠 함박웃음~~ 이쁘다♥

#정동하 #에드거앨런포 #정포우 #정포우첫공 #귀요미 #잔망 #잘생쁨

2017.11.17.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 첫공!!! 우리 오빠 함박웃음~~ 헝클어진 머리카락도 이쁘다♥

#정동하 #에드거앨런포 #정포우 #정포우첫공 #귀요미 #잔망 #잘생쁨

2017.11.17.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 첫공!!! 우리 오빠 함박웃음~~ 이쁘다♥

#정동하 #에드거앨런포 #정포우 #정포우첫공 #귀요미 #잔망 #잘생쁨

#2017/11/17
#LIFE #래핑버스 #마지막
#Alarm #너의_계절 #Back_Hole
#괜찮아 #해피 #사람이_with폴킴
#섹시 #파워 #눈빛
#멋짐주의 #카리스마 #명품보이즈
#jungdongha #정동하
.
LIFE앨범 래핑버스 마지막 홍보날!!
기필코 보리라 각오로
에드거앨런포 뮤지컬 보러가기전
강남에서 기다린…(으~추워)
멀리서 오는 래핑버스…💜💜
이제는 보지 못한다는 아쉬움이…😭

#2017/11/17
#뮤지컬 #애드거앨런포
#첫공 #단체사진
#pm8:00
#광림아트센터_BBCH홀
#만남 #설렘
#섹시 #파워 #눈빛
#멋짐주의 #카리스마 #명품보이즈
#jungdongha #정동하

[JungDongHa]
첫 공연의 열기가 가시지 않은 행복한 아침입니다. 응원을 위해 함께 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첫 공 단체사진 보시면서 파이팅 넘치는 하루 보내세요! :) #에드거앨런포 #정동하 #대박 #응원 #감사합니다 #많이 #보러와주세요

#2017/11/17
#뮤지컬 #애드거앨런포
#첫공
#pm8:00
#광림아트센터_BBCH홀
#만남 #설렘
#섹시 #파워 #눈빛
#멋짐주의 #카리스마 #명품보이즈
#jungdongha #정동하

[JungDongHa]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가 오늘 저녁 8시 첫 공연을 시작합니다.
에드거앨런포 역을 맡은 정동하 에 큰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공연일정 : 2017.11.17~2018.02.04
※공연장소 : 광림아트센터BBCH홀
※예매처 : 인터파크,예스24,광림아트센터,하나티켓,티켓링크

에드거 엘런포 후기♡ .
.
.
썼는데 날아감😭 짜증나 되게 길게 썼는데 다시 쓰기엔 의욕 상실. 어차피 수욜에 또 갈거니 첫공 포인트만 잊지 않게 적어놔야지. ㅠㅜ

1. 우리 오빤 귀엽다. 어린왕자같다💕 이런 귀여운 포우라니♡ 그리고 연기 많이 늘었다. 술 취하고 약에 취한 눈빛🙊 꺄 근데 그거도 귀여워ㅎㅎㅎ 오빠 노력 엄청 많이 한 거 같아서 울컥😿 포우 지분이 거의 80%는 되는듯. 엄청 많이 나와 ㅎㄷㄷ 스케줄 바쁜 와중에 어찌 그리 다 하셨나요ㅠㅠ 난 많이 봐서 넘나 좋지만 오빤 넘 힘드실거 같아. 살 더 빠지겠네ㅠ
.
.
2. 그리스월드 무섭다. 저승사자같다.🙊 정상윤 배우 완전 잘 소화하는 듯👏👏👏 그러고보니 정bro 캐슷이었어ㅋㅋ .
.
3. 친구의 친구 금손 덕에 2열 중앙에서 봤는데 나쁘진 않았다. 그리스월드 배우들 팬은 좋을 듯. 그리스월드가 코앞에서 왔다갔다한다 .
.
4. 스토리와 연출은 다소 지루. 스토리말고 배우보고 넘버 들으러 가는 극이라더니 진짜 그렇더라😂 오빠 안 나옴 안 볼 듯. 글고 음향 좀 관리하길... 1부에선 배우들 말이 잘 안들렸다
.
.
5. 실링스티커 주는 거 어떻게 좀 합시다. 40분 기다렸어. 공연시간 꽤 남아서 넉넉히 받을 수 있을 줄 알고 줄이 길어도 섰는데 시작 7분전에 받았어 .
.

6. 오빠 노래야 두말할 것 없지만 저음부분에서 좀만 발음 똑또긔로 해주면 완벽할 거 같아용
.
.
뭐 어쨌든 총평은 일단 오빠 많이많이 봐서 행복😁 .
#에드거앨런포#정동하#정포우#첫공#후기

171118 pm.8:00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
캐슷: 정동하, 정상윤, 안유진, 김사라, 유보영

포우가 돌아왔다!!!!
토악마가 돌아왔다!!!! 돌아온 자체로도 좋은데
무대 연출이 풍부해져서 좋고,
엘마이라 분량 늘고 당당해져서 좋고.
초연에 간극이 많았던 부분을
친절하게 보완을 했다는 느낌.
개취로 수정이 잘 된 것 같다. *물품보관소 옆에서 한 개막기념
실링왁스 스티커 이벤트.
너무 예쁘다ㅜㅜ

아 일단 돌아와줘서 고마워요ㅜㅜ
전캐 찍어야지ㅜㅜ

#에드거앨런포 #뮤지컬_에드거앨런포
#광림아트센터 #광림아트센터BBCH홀
#정동하 #정상윤 #안유진#김사라 #유보영
#덕스타그램 #어덕행덕

#정동하 #JungDongHa #チョンドンハ 🌟
언제나 새로운 노래를 선보이는 #DONGHA_Bar
전주에선 #BAGDAD_CAFE#ImCallingYou [LIFE]
#Alarm
🍀#너의계절
🌠#BlackHole 💗#괜찮아
#해피
☘️#사람이
각각의 음색으로 들려주는 #Life 💗
...
빛나는 스타님 🌟
넘나 멋진 스타님 🌟🌟🌟
마음은 더멋진 스타님 ✨🌟⭐️
꽃길만 걸으소서 🤗🌹
#명불허전 #절대매력
#명품보이스 #고품격
#TheArtist소리
#정동하는언제나옳다
#갓동하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
#불후의명곡 #복면가왕
#신명난다에헤라디오
#정동하 🌟

.^^*
.
.
쪼매만 기둘리면 곧 만나러 갑니다..^^
.
.
정말 보고픈 모습은 콘서트장에서지만~^^
.
.
뮤지컬 무대위 멋진 남주~ㅎㅎ
정배우님도 넘나 좋은~😍😋
.
.
.
#뮤지컬#정배우ㅋㅋ#에드거앨런포
#정동하#행복한#기다림~^^
#광림아트센터BBCH홀#뮤지컬공연중
#2017.11.17~2018.02.04
#정동하에드거앨런포#인터파크예매
#명품보컬정동하#정동하life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