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혜치어리더

190 posts

TOP POSTS

영상 감사해융🙏🏻 #도깨비 #clc
.
#Repost @a_ca_in with @repostapp
・・・
바람에 날리는 머리결이...
춤추는데 방해가...ㅋㄷ
@dahye___j #정다혜 #정다혜치어리더 #치어리더 #내가찍음

경기끝나고지나가는길에혹시나하구카메라들었는데기가막히게확인하고포즈취해준정다혜치어리더님!님이라고하기엔너무너무손아래동생이지만........제일열심히응원하고자기일에최선을다하는것같아너무좋아보임ㅎㅎ사실...LG치어리더분들중제일예쁨👍🏻👏🏻✌🏻#lgtwins#정다혜치어리더#206블럭

#첫줄

맞아요....언니 팬이예요😭😭
#승요라서 더 좋아효😘
눈웃음 최강자 인정👍👍👍
#엘지트윈스 #lgtwins #lg트윈스
#정다혜 #정다혜치어리더 #엘치

음..엘지로..팀을 옮길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 여기 왜데려왔니???ㅋㅋㅋㅜ
#엘지 #lg #트윈스#치어리더 #최하윤#최하윤치어리더#정다혜#정다혜치어리더 #직관 #기아 #선팔 #맞팔 #소통 #데일리 #일상 #야구장 #잠실 #종합운동장

MOST RECENT

경기끝나고지나가는길에혹시나하구카메라들었는데기가막히게확인하고포즈취해준정다혜치어리더님!님이라고하기엔너무너무손아래동생이지만........제일열심히응원하고자기일에최선을다하는것같아너무좋아보임ㅎㅎ사실...LG치어리더분들중제일예쁨👍🏻👏🏻✌🏻#lgtwins#정다혜치어리더#206블럭

20170521 롯데전 직관

멋진 응원을 펼치는 무적 LG트윈스 응원단..
찌는 날씨에 고생햇어요~~ 여러분들이 있어 승요된듯ㅋ

#잠실야구장 #엘지트윈스 #승요 #최동훈응원단장 #최하윤치어리더 #정다혜치어리더 #이다연치어리더 #이연경치어리더 #무적엘지

20170521 롯데전 승요됨ㅋ

2-1로 뒤지다가 역전의 8회가 되자 4-2로 역전시킴ㅋ 9회 한점 주었으나 지켜내면서 위닝시리즈됐네요~~ 동훈단장님 응원 멋졌고~~정다혜,최하윤,이다연,이연경 치어리더님 뜨거운 날씨에 고생많으셨어요

항상 밝은 모습이 보기좋음요~~ #잠실야구장 #엘지트윈스 #무적엘지 #승리의아리아 #승요 #역전의 #8회말
#최하윤치어리더 #정다혜치어리더 #이다연치어리더 #이연경치어리더
#위닝시리즈

결국 응원단상 가서 사진찍음
영상으로 찍어줄껄 정신없어서 아쉽😅
치어리더 더 예쁜데 잘 못 찍었다🤣

롯니폼이 와서 사진찍고있으니
단장님이 제스처 취하며 웃고 인사하고
결국 그렇게 예쁘다고 좋아한 정다혜 치어랑도 인사함ㅋㅋㅋㅋ

오늘 둘이 티비로 경기 보는데
롯데쪽은 진짜 세번째가 박기량이었다
정말 왔었네 우와 신기해ㅋㅋㅋㅋ 그걸 어케 안거야

#잠실구장 #치어리더 #응원석 #정다혜 #정다혜치어리더 #좋아죽는띠로리

#첫줄

맞아요....언니 팬이예요😭😭
#승요라서 더 좋아효😘
눈웃음 최강자 인정👍👍👍
#엘지트윈스 #lgtwins #lg트윈스
#정다혜 #정다혜치어리더 #엘치

음..엘지로..팀을 옮길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 여기 왜데려왔니???ㅋㅋㅋㅜ
#엘지 #lg #트윈스#치어리더 #최하윤#최하윤치어리더#정다혜#정다혜치어리더 #직관 #기아 #선팔 #맞팔 #소통 #데일리 #일상 #야구장 #잠실 #종합운동장

원래 야구장가면 치어리더 쳐다도 안보는데...우리팀 치어리더도 노관심인데
LG홈 구경가서는...계속보게되는 치어리더분들이었습니다
우리경기도 단상바로 앞에서 본적없는데ㅋ.. #셀카 #셀스타그램 #selfie #selca #얼굴 #얼스타그램 #흔남 #훈남 #혼남 #일상 #데일리 #소통 #선팔 #맞팔 #댓글 #서울 #송파 #잠실 #야구장 #엘지 #lg #치어리더 #최하윤#정다혜 #최하윤치어리더#정다혜치어리더
#연예인#아이돌 #하세요 😓😓

따르릉 따르릉
공연도 합시당~ㅋ
@dahye___j #정다혜
#정다혜치어리더 #치어리더 #내가찍음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