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정다운베이커리

68 posts

TOP POSTS

#군산 #수제케이크 #군산맛집
#정다운베이커리 #군산케익

너무 이쁘고 맛있었던 이곳!!^^ 네이버 써니윤 검색

자장면 케이크~~
삼촌이 중화요리 식당을 운영 하신다며
주문 주신 케이크~^^ 그릇은 초코렛으로 만들고 속엔 카스테라와 생크림과 과일이 듬뿍~ㅎ
#정다운베이커리 #군산익산전주맞춤주문수제케잌
#군산익산전주맞춤주문수제케이크
#군산익산전주맞춤주문수제케익

수아 100일 케이크
둥둥둥~ 이모센스있지?

봉봉이도 생일날 사주기로 약속함
이모부는 질투쟁이 인바봐~♡ #100일 #케이크 #인물케이크 #정다운베이커리
#조카바보

헐 완전..... 진짜 감동😍😍😍
주니어들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 스승의날이라고 이렇게... 뭔가 자기들끼리 정신없이 준비하더니만ㅋㅋㅋ 케이크 넘나 감동이고 젝시믹스 탑 딱 내취향~ 고마워 사랑해❤❤❤
.
.
.
.
#야스민오리엔탈무용협회 #야스민밸리댄스 #더에스벨리 #더에스벨리주니어 #박윤서 #정의빈 #이수민 #김소희 #이소희 #박유진 #사랑해 #고마워 #스승의날 #감동 #선물 #인증샷 #정다운베이커리 #selfie

20170127금
엄마생신축하~
가족이 늘어서 행복하시단다♡
#생일축하#정다운베이커리#수제맞춤케잌

#계곡 #물놀이🐳 #방학이길다 #울엄마생신
#정다운베이커리 #수제케이크 #비주얼깡패

올여름 물놀이 짱많이가네ㅡㅅㅡ
하선이는 세상신나고
언니들이 잘놀아주니 엄마아빤 세상편하고ㅋㅋ
물놀이 신나게하고 하선외할머니생신케이크
정다운베이커리 수제케잌 짱이쁘고 짱맛있고^^
늘 항상 여기에 주문하는데 매번 맘에듬 굿굿👍
알찬 일요일
방학 마지막날은 또어디가쥥 ㅋㅋㅋ
괜찮은곳 공유합시다^^

#하준이생일 #티라노 #정다운베이커리 #남중앞 #인스타그램 #맛팔 #선팔 #좋아요 #
친구부탁으로 정다운베이커리에 하준이 생일케익 주문 ㅎㅎ#크롱 앙되요~티라노 오케이~~
사장님 감사합니다

나경이 #절친 성호한테 ^^ #군산 으로 #이사 갔다 ㅠㅠ
엄니 술친구 언니야도 ㅠㅠ #이사 갔다 #군산 자주갈거같다 ... #6년지기친구 #군산빵집 #정다운베이커리 #깜짝선물 ... 받음 놀라겠지 ^^언니 #보고싶당 ^^

MOST RECENT

#6살생일#정다운베이커리#수제케잌#조카바보#쌍둥이
#쵸코파이#웰키즈#피크닉#참붕어빵#킨더조이#쵸코칲#카스타드#군산더스윗쿠키#쿠키

쪼꼬미들이 태어난다고 늦은 저녁 광주 산부인과에서 너희들을 처음 본게 바로 어제 일 같은데 이케 6살 생일을 맞아 생일상을 받는 날이 왔구나~ ^^
내년도 내후년도 아니 십년뒤 삼십년뒤 아니아니 천년만년 건강하고 멋진 둥둥이로 자라나길♡

귀욤둥이
어린이집 에서 미리 생일파티♡
지호지용이 원하던
3단케잌 과 공룡케잌
둘다 주문 해서 차려주기
신나 했을 둥이들 생각 하니 기분이 좋군♡

#6살생일#9월19일#쌍둥이#탄생일🎂#수제케잌#공룡케잌#3단케잌#군산#정다운베이커리#사랑해#내사랑#귀욤둥이
#환갑잔치 아니고#6살생일 파티 입니다ㅋㅋ

자장면 케이크~~
삼촌이 중화요리 식당을 운영 하신다며
주문 주신 케이크~^^ 그릇은 초코렛으로 만들고 속엔 카스테라와 생크림과 과일이 듬뿍~ㅎ
#정다운베이커리 #군산익산전주맞춤주문수제케잌
#군산익산전주맞춤주문수제케이크
#군산익산전주맞춤주문수제케익

수아 100일 케이크
둥둥둥~ 이모센스있지?

봉봉이도 생일날 사주기로 약속함
이모부는 질투쟁이 인바봐~♡ #100일 #케이크 #인물케이크 #정다운베이커리
#조카바보

슈아100일.
오늘 주인공은.. 🎂
수아랑보다 케이크랑 사진을 더 찍었다능!
극성 엄마, 그리고 이모 ㅋ 땡큐💕
이쁜딸 엄마아빠한테 와줘서 너무고마워.
사랑해요 우리딸😘


#100일잔치 #딸랑구#사랑스러움#케이크🍰 #군산#정다운베이커리#사장님고생#이모사랑듬뿍

엄마 생일선물로 오천만원 드렸다ㅋㅋㅋ

#엄마생일 #엄마 #사랑해요
#군산 #익산 #수제케이크 #정다운베이커리

#계곡 #물놀이🐳 #방학이길다 #울엄마생신
#정다운베이커리 #수제케이크 #비주얼깡패

올여름 물놀이 짱많이가네ㅡㅅㅡ
하선이는 세상신나고
언니들이 잘놀아주니 엄마아빤 세상편하고ㅋㅋ
물놀이 신나게하고 하선외할머니생신케이크
정다운베이커리 수제케잌 짱이쁘고 짱맛있고^^
늘 항상 여기에 주문하는데 매번 맘에듬 굿굿👍
알찬 일요일
방학 마지막날은 또어디가쥥 ㅋㅋㅋ
괜찮은곳 공유합시다^^

소중하고 특별한 케익~
기쁨과 감동이 몇곱절로 다가왔을 듯싶네요 ~~
생크림으로 만든 아주 맛있는 케익 입니다 ㅎ #얼굴케이크 #인물케이크
#군산익산전주수제케이크 #군산익산전주수제케잌
#군산익산전주수제케익
#정다운베이커리

예쁘시네요~
생크림으로 만들었어요
달지않고 느끼하지않고 질리지않고
부드럽고 촉촉하고 식감좋고 맛있게 ㅎ
#인물케익#군산수제케잌 #군산수제케이크 #익산수제케익 #익산수제케잌 #익산수제케이크 #전주수제케잌 #전주수제케익 #전주수제케이크 #정다운베이커리

신부님 축하드립니다
건강하세요~^^
세상에 딱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케익 을 보시고 좀 놀라셨을 듯~ㅎ

#군산익산전주김제수제케이크
#군산익산전주수제케잌
##군산익산전주수제케잌
#정다운베이커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