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점심식단

69477 posts

TOP POSTS

-
20kg 감량 #쿠몬식단 #자유식 #자기식
식단표 재업 🤘🏻
.
.
현재 전 표에 있는 쿠몬 식단 자기식을 기준으로 주식 탄수화물과 주 반찬 단백질을 무게만 재는 칼로리 계산 없는 다이어트 라이프
부가적인 설명은 프로필 메인링크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
.
모든 후기를 🌷YouTube [ 다이어트하는쿠몬 ]
식단 속 단호박 과일 🌷 #경주로컬푸드

.
#20171022#점심식단#쩡스식단
홈메이드치즈떡볶이(피코크시루방떡•양배추•홈메이드떡볶이소스•대파•청양고추•삶은계란1개반•모짜렐라치즈)•강화속노랑고구마1개
.
.
떡볶이를 좋아하지 않았던 나는 몇일전부터 떡볶이도 땡겼어가지구 어제 이마트가서 재료사와가지고 오늘 해먹기🥘 #신전떡볶이 를 시킬까하다가 너무 맵고 자극적이여서 내가 직접 만들었더니 맵기도 적당하고 맛있는데 조미료를 안넣어서 가족들은 저염하다고 느낄것같다😝 왠지 동생님은 고추장이랑 고춧가루 팍팍 넣을각🙄 내가 먹고싶었던거 든든하게 먹니까 세상 행복하다😍 떡볶이떡의 식감을 느끼고 싶었던듯 사진보다 좀더 퍼묵했다😍고구마반쪽도더😍 그러니 더이상 뭐가 땡기지않는다😆 오전내내 집청소했더니 허기졌나봉가💪🏻이제 또다시 소화좀시키기✌🏻
.
.
#다이어트강박증#폭식증극복#강박증극복#다이어트식단#유지어터식단#식단기록#식단일기#직장인다이어트#직딩#자기관리#일상#일반식#자유식#일반식다이어트#스미식단#점심밥#습관개선#습관성형#diet#dieter#dietfood#떡볶이#홈메이드#요리#플레이팅

20171022
-
#쏠지_점심식단
밤고구마
꿀고구마
-
-
아침도 늦게 묵고 🔥운동도 하느라 늦어진 점심이에요. 그래도 갓 찐 고구마와 갓 구운 고구마를 놓칠 순 없으니깐요😻
밖에 바람이 장난아니네요🌪🌪🌪
외출하신 분들 조심하세요!
-
-
🏋🏻‍♀️#쏠지_운동 오전운동 ✔️
-박봄다리운동 (각각) 100개
-안봄다리운동 (각각) 100개
-덩키킥 (각각) 100개
-레인보우(각각) 100개
-힙브릿지 100개 *2
-레베카 식스팩 (10분)
-레베카 복근 (5분)
-레베카 복근 (5분)
-이소라옆구리 30개*2
-니푸쉬업 50개 *3
-요가동작 몇가지

#아침식단 두유한개
#점심식단 유부두부초밥
이번엔 밥 3/1공기를 같이넣었어요
그래서더 배불러요^^♡ #171018 #내가더러워서뺀다 #youwillneverrunalone

#일요일점심 #점심식단
#씨유김밥 #매운불고기김밥
⠀⠀⠀⠀⠀⠀⠀⠀⠀⠀⠀⠀⠀⠀⠀⠀⠀⠀⠀⠀
⠀⠀⠀⠀⠀⠀⠀⠀⠀⠀⠀⠀⠀⠀⠀⠀⠀⠀⠀⠀
점심은 집에도 싸갈게 별로 없었기 때무네
구냥 학교 내 편의점에서 사먹었어요 ㅎㅎ
증말 안에 내용물 없는 것! (。•́︿•̀。)

표고버섯 우린물 조금 남은거에
약간 익은 김치 그리고 청양고추넣고
두부는 원하는 만큼 듬뿍듬뿍넣고 끓인
청국장🍜입니다😋

오늘 밥🍚🍚 행복하게 두공기😗😗
전 사실 피자를 사랑하는 만큼 청국장도 사랑합니다🙊 내마음 1순위음식!!!
다음엔 돼지고기도 넣어 먹는걸로!!
.
.
.
#점심 #청국장 #청국장찌개 #집밥 #맛점 #점심밥 #밥스타그램 #점심식사 #점심식단 #오늘점심 #점심스타그램 #혼밥 #꿀맛 #맛있다 #맛있어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점심스타그램 #일요일점심 #점심추천 #건강한맛 #건강 #저염식 #건강식 #선팔맞팔환영 #맞팔선팔 #인친해요 #선팔환영 #맞팔해요

맛점합시다 먹고 살자하는 짓인데
#자취생 #흔한 #점심식단 #배고파
#나혼자산다

171022#다연점심
.
.
#구운두부카레라이스
.
pm02:30점심
사진 속 두부는 보여주기용
현실은 두부 한모 전부✨
오븐구이 두부여서 단백하고
겉은 단단 속은 촉촉 딱 좋다👍🏻
.
저녁은 뭐먹지이🤔
맛있는거? 클린한거?
그것이 고민이로다..
.
.
#아가리어터#점심식단#일반식

MOST RECENT

#171022 #내더빼10기 #꼭꼭10기
.
🍴식단
▫아침 : 밥 1/2, 두부치즈봉, 나물, 어묵볶음
▫점심 : 밥 1/2, 계란찜+나물 다 넣고 비벼먹기(양념x)
▫간식 : 아메리카노 3잔, 고구마 반개, 귤 서너개
▫저녁 : 햄버거1, 치킨 2조각, 사이다 1모금, 치킨무2개
.
.
🏃운동
▫공동홈트 #규쌤홈트 2탄
▫공복걷기
.
.
새벽 6시 일어나서 세수만 하고 병원까지 걸어가기.
태풍오는줄ㅡㅡ;; 7시 아침식사시간이라 늦을까봐 그냥 걷기만 했다.
집이랑 가까워서 다행이다.
덕분에 운동도 하고 고오맙다😆😆
.
.
아침 점심은 밥만 1공기 더 받아서 반공기씩 먹고
몬돌이는 1.5공기씩.
양 옆 환자 보호자분들이 잘 먹으니 다들 부럽다는데.
'얘 원래 냉면그릇에 밥 먹던애거든요ㅠ 지금 잘 못 먹는건데 ..'라고 하고팠으나,
2명은 척추수술땜에 서서 밥 먹는데
괜히 속상해하실까봐..
"잘 먹어서 다행이예요"라고 했다.
.
아침먹고 세수랑 샴푸해줬더니 기분이 넘 좋아졌다고ㅋㅋㅋ
3시간을 숙면.
.
.
저녁엔 몬돌이가 좋아하는 고르곤졸라로 꼬셔서 햄버거와 치킨을 시켰으나 맛 없..ㅋㅋㅋ
피자는 다 식었고, 치킨은 롯데리아 냉동치킨과 맛이 똑같다ㅋㅋㅋㅋ
난 피자 아예 안 먹고, 몬돌이만 반판먹고
남은거 다 버림.
치킨도 2개씩 먹고 1개 버림.
그래도 햄버거는 먹을만했다.
배달원이 휴게실에 말도 없이 두고가서 항의전화했더니.. 대행업체라 죄송하댜ㅋㅋ
다 식어빠진 이유가 다른곳 들렸다가 오느라 그랬나보다ㅋㅋㅋㅋㅋ
(리뷰를 남겨주겠다)
.
치팅이 좀 아쉽지만.
공동홈트로 다 털어버리고 딥슬립!
@kyu_ssam
힘드신 와중에도 운동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teacher_k01 비타500 잘먹을께요❤
.
.
🎀걷기운동 미션👌
@teacher_k01 @rouise.m @w.gwiyeon_diet @dieter_nk_ @selly_iii @diet_vivid
#하루5키로걷기
.
🎀내더빼 10기 깜짝미션
#하루2번_송필라스트레칭 🙅
@yoyoet_v @goo_ming @jjoo_diet77 @openchaos6 @w.gwiyeon_diet
.
🎀100일 + 잇클린 미션🙅
#EAT_clean_and_light
.
.
빠샤빠샤!
#100일뒤에두고보자😎
➡with @teacher_k01 @yomvely_fit @diet_vivid @bo.gyeol__diet @w.gwiyeon_diet @selly_iii @nana_blue00 @rouise.m @havely_dami ➡D-73
.
.
#내가더러워서뺀다
#아침식단 #점심식단 #저녁식단 #운동인증 #꾸준함이답이다 #youwillneverrunalone
#한번포기하는것을배우면습관이된다 #ynra
#에잇핑쿠 #빙구미 #키도크고몸도크고다커 #비만탈퇴 #다이어트 #다이어터 #diet #dieter #walking #걷기

.
브라탑 입고 운동한 사진을 한 번 올려보고 싶었지만 얼굴이 다 가려졌어도 쑥스럽네ㅎ
아침- 따뜻한 물 한 잔 마시고 #낸시홈짐 하고 단백질이 필요할 거 같아서 #파예 #그릭요거트 랑 사과 1/3개, 빵이 넘 먹고 싶었지만 참고 대신 #흑임자찹싸루니 (#존맛👍), 햄프씨드
점심- 사촌 동생들 스테이크 사주기로 해서 부대 와서 나는 뷔페로
저녁- 점심이 안 꺼져서ㅋ 영화보러 가서 #카페베네 #초코베이글+#피스타치오크림치즈 반만
.
.
#171022 #아침식단 #점심식단 #저녁식단 #운동인증 #내가더러워서뺀다 #youwillneverrunalone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식단 #클린식단 #건강해지고싶다

.
아침부터 서둘러서 동네 공원 장터가서 옷 파느라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사진도 못찍음ㅎ
아침- 따뜻한물, 사과
점심- 오뎅2개, 사브작바삭한닭가슴살, 카페진정성 반병
저녁- 고봉민 알로하치즈김밥, 떡볶이, 라면 조금씩
.
.
#171021 #아침식단 #점심식단 #저녁식단 #내가더러워서뺀다 #youwillneverrunalone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식단 #클린식단 #건강해지고싶다

.
17.10.21.
.
.
아침: 애기배추, 쌈장, 밥, 불고기
.
.
점심: 샌드위치!!
.
.
저녁: 요거트, 위트빅스(좋다는이야기가 많아서 나도 먹어보았다), 견과류
.
.
#171021
#아침식단
#점심식단
#저녁식단
#내가더러워서뺀다
#youwillneverrunalone
#cleaneating
#아름다워지자

#점심식단🍽 12:30
.
#양배추돼지고기덮밥
#매실에이드
#김치
.
.
어젠 점심 2:00경 외식!
소고기랑 닭고기 밥은 반공기만
저녁은 곡물씨리얼, 아몬드브리즈
아이스크림,,

#점심식단 11:45 갈비, 밥, 양배추, 김치, 쌈장

#171023
.
🌸식단인증
.
• 아침 : -
• 점심 : -
• 저녁 : -
.
어쩌다보니 오늘 먹은거라곤 아메리카노 한잔뿐이네..ㅠㅠ
내일은 잘 챙겨먹어야지
.
🌸운동인증
.
• 걷기
• 내더빼 공동홈트 #규쌤홈트2차 @kyu_ssam .
오천보 채우려고 했는데 20분 걷다보니 발목에 통증이!ㅠㅠ
오늘 행사있어서 하루종일 구두신고 서있던 여파가 큰건지
결국 오천보는 못채우고 집에와서 규쌤홈트 할수있는 동작만 따라하기!!
.
🌸함께하는분들
.
#케이앤케이피티스튜디오
#아침식단 #점심식단 #저녁식단 #운동인증
#내가더러워서뺀다 #youwillneverrunalone
#초고도비만다이어터 #포기하지말고 #꾸준히만하자🙏🏻

.
#171022
.
#아침식단
#점심식단
#저녁식단
.
계획에 없던 약속이라 친구한테 양해도 못구하고...ㅜㅜ
저녁에 입터질까 불안했지만..잘 참음~~^^
양꼬치 한조각+라떼는1/4정도만~~
.
#내가더러워서뺀다#youwillneverrunalone
#효리랑진영이랑_100일동안
#효리랑진영이랑_1781
.
#이해해줘서고마움#식단잘지켜야지#치팅날맛나게먹읍시다

#백번고민하다올리는사진
🐕❤ 집도 넘 더럽고 ㅋㅋㅋㅋ 자세도 똥망, 배도 두툼이지만 우리 구름이가 그런 나를 완전 미친여자 돌+아이 보듯 바라보는 저 표정이 넘 웃겨서ㅋㅋㅋㅋㅋ올린다 ㅋㅋㅋㅋㅋㅋ하......진짜 저 표정만 보면 , 산책나가가 같이나온 옆에 멍멍이가 자가 니주인이가 물으마 절레절레 고개 저으며 아니 칼거같아 왠지 괜히 기분나쁘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내가니주인이다
#팔이벌벌사시나무떨듯떨고있음
°
°
°
°
°

#171022
°
°
°
°
°
🍴식단 🍴

#아침식단
- 두유한팩.

#점심식단
- 언니야 드레스투어 따라갔다가 풀잎채에서 야채랑 오리고기위주로 나름의 ? 절제된 식사 라고 쓰지만 찔리노

#간식
- 보이차3리터.

#저녁식단
- 양심은 있어서 포도 / 보이차만.
°
°
°
°
🏃‍♂️ 운동
#운동인증
#만보성공
🔹️만보채우러밤운동잠깐
🔹️사진에보이는사이드런지?따라함.
🔹️수건랫플다운100
🔹️수건짧게잡고디귿100.
🔹️밖이라서규쌤라이브못하고 규쌤런지 12*3 씩 완료.
°
°
°
°
👸오늘은 밤에 잠이 안와서 한숨도 못잔채로 아침일찍 일 다하고 우리 언니야 드레스투어 따라다니고 왔더니, 넘나 멍하고 피곤해서 운동을 많이 못했당ㅎㅎ 사람은 역시 잠을 자야한다ㅠㅠㅋㅋㅋㅋㅋ 드레스 입은 언니야는 정말 공주님 같이 반짝반짝 빛나고 넘넘 이뻣다. 뭔가 드레스입은 언니야 보니 울컥할뻔 했지만, 쌩뚱맞게도 나는 결혼은 안하고싶다로 결론...ㅋㅋㅋㅋㅋㅋ준비과정이 겁나 장난이 아니....ㅋㅋㅋㅋㅋ아이고 난못한데이 안할란다~
내일은 부디 운동 좀 빡시게 하길ㅠㅠ
°
°
°
°
° 🐻❤ 함께하는 이쁜이들
➡️ @yomvely_fit @diet_vivid @mayran_i @bo.gyeol__diet @w.gwiyeon_diet @selly_iii @rouise.m
@teacher_k01 @havely_dami
#내가더러워서뺀다
#아침식단 #점심식단 #저녁식단 #운동인증  #youwillneverrunalon

10.22 식단

아점 - 밥한공기, 갈비찜
간식 - 아메리카노 아이스 1잔
저녁 - 초콜렛반개, 카라멜 팝콘조금

운동 - 규쌤홈트 함께하기 @kyu_ssam

송필라 스트레칭 1회
#하루2번_송필라스트레칭
@song_pilates
오늘은 점심에 일정이 있어서 아점으로 먹고싶었던 갈비찜 냠냠했습니다'-'
어제 오늘 팩폭으로 맴찢이네용...
열심히한다고 스스로에게 토닥토닥하며 조금 더 열심히 하자 했던 나지만 팩폭앞에서 또 쭈굴모드입니다... 😢😢😢
하나도 빠지지않다는거와 몸매관리하라는 얘기에 괜히 눈물이 날뻔했네요 ...😥
울적해서 괜히 주저리주저리 적어봅니다 하하하핳
모두 굿밤되세요 ..'-'♥
.
.
#아침식단 #점심식단 #저녁식단 #운동인증 #내가더러워서뺀다 #youwillneverrunalone #다이어트 #다이어트일기 #다이어트일지📝 #다이어터그램 #다이어트식단 #일반식 #식단일기 #직장인다이어트 #직장인다이어터 #초고도비만 #초고도비만녀 #비만스타그램 #뚱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