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철우사거리맛집

76 posts

TOP POSTS

완공 50퍼.ㅋㅋ
4월10일 오픈예정입니다.
#용봉동맛집 #전철우사거리맛집 #4월10일오픈 #와이프생일도4월10일 계획한일아님😎😎😎

카톡할시간도 없는 하루가 끝이나고
오늘의 해시태그는
#도야족발
#용봉동맛집
#반반족발
#전철우사거리맛집
바쁜1월ㅠㅠㅠㅠ😩#나죽겠다꾀꼬리

역시겨울에는 조개지ㅋㅋ
용봉동착한해물👍👍굿굿
우리낼또만나동반자ㅋㅋ
#남편이랑 #동반자 #전철우사거리맛집 #용봉동

일끝나고 조개탕!!!
.
.
.
#전철우사거리#조개탕

MOST RECENT

용봉동 술집 맛집 진우한우곱창에서 쫄깃쫄깃한 곱창과 대창을~ 광주북구맛집 추천!! #용봉동맛집,#용봉동술집,#광주북구맛집,#광주곱창맛집
#광주맛집추천,#광주용봉동맛집,#광주맛집,#광주술집,#전철우사거리맛집

지글지글 불판위에서 익어가는 쫄깃한 염통과 곱 가득 곱창, 대창까지!😋 용봉동엔 맛집이 정말 많죠~?!😆💕광주 💨진우한우곱창💨에서 맛있게 익은 곱창,대창 즐기시고 마무리 볶음밥까지 먹어보세용!👧👍 3만원 식사이용권과 시원한 음료 1병을 드립니다!💝
-
@myblog_insta 프로필 링크 타고〰
마이블로그 사이트로 오셔서 신청하세요~!
-
#체험단#체험단모집#체험단신청#마이블로그 #블로그 #블로거#데일리#daily #일상 #일상스타그램 #맞팔 #선팔 #선팔환영 #팔로미 #용봉동맛집 #용봉동술집 #광주북구맛집 #광주곱창맛집 #광주맛집추천 #광주용봉동맛집 #광주맛집 #광주술집 #전철우사거리맛집

비주얼 작살치넹😝

#용봉동맛집 #용봉동닭갈비 #춘천닭갈비 #전철우사거리맛집 으로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은곳이다

매콤한 풍미와 치즈의 부드러움 고소함의
맛의 조화가 너무나 잘 어울리는 곳
#닭갈비#소주 의 궁합에 반하는
특별하게 맛있다기 보단 #익숙하게 #맛있는 맛으로 술 한잔 하기
더할나위 없이 좋은곳이다

용봉동 오늘한점👍 푸짐💕 대박 맛남💕 불도 붙여줌😱 #광주 #광주맛집 #용봉동맛집 #전철우사거리 #전철우사거리맛집 #삼겹살 #용봉동오늘한점

싱싱한 새우 그리고 맛있는 올리브유!
태번의 감바스와 명란파스타
#태번
#감바스
#명란파스타

가족들끼리 저녁식사~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농어,광어,돔 세가지 조합~!!
#용봉동맛집 #전철우사거리맛집 #바다이야기회포차
#회#가족들이랑💕 #맛나다그램😋 #쫄깃쫄깃 #신선한맛

일끝나고 조개탕!!!
.
.
.
#전철우사거리#조개탕

#전철우#전철우사거리#전철우맛집#전철우사거리맛집#북구맛집#용봉동#용봉동맛집#전대#전대맛집#전대상대#전대상대맛집#미친고기#항정살
.
🏢 위치 및 업체명: 용봉동 미친고기
.
🍽️ 메뉴: 항정살
.
😋 맛에 대한 평가:
부드러운 항정살과 고소한 돼지껍데기는 진리죠!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