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완

170 posts

TOP POSTS

#💪
팔사이즈가 자꾸 줄어든다 아놔..😣
#전완 #삼두 #armwrestler

.
하나 남았능가?
마지막은 영상은 저번촬영때 재영씨 너무 잘해서
@crossfit_yun_seok @jjo____0819 수고했어요~
#코난짐 #크로스핏 #허리조심 #전완 #너덜너덜

분유스택 돌리며 벌킹하던 시절.
#대퇴#전완#샤랄라

나도 많이 발전했는거같은대 지홍이 옆에있으면 애기..😥
#셀카 #전완 #헬스타그램💪 #친구

.
눈뜨자마자 운동할수있는건 좋움
.
.
#운동#아침운동#나홀로짐
#이두#삼두#전완#싸이클50분

류니랑 데이트 #클라이밍#운동하는여자#전완#펌핑#굳은살 다른데밟으면 ㅈㄹ하는아줌마 @kim_ryun "야 데이트장소로 좋겠다 여기" "ㅅㅂ같이올사람없자나 난" " 그래서 내가같이왔잖아ㅅㅂ" 그래서 친구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0키로빼면 좀 잘올라가겠지

클라이밍 체험
재밋엇다 ㅎ
레그리스 로프연습을 더해야겠다고 느꼇따

#클라이밍#climbing#운동
#workout#전완#털림

MOST RECENT

클라이밍 체험
재밋엇다 ㅎ
레그리스 로프연습을 더해야겠다고 느꼇따

#클라이밍#climbing#운동
#workout#전완#털림

.
눈뜨자마자 운동할수있는건 좋움
.
.
#운동#아침운동#나홀로짐
#이두#삼두#전완#싸이클50분

요새 욱!하는 버릇?이 생겨버려따

신종 사춘기인가.. 고객님 없는 시간에 #셀카
마사지 잘하게 생긴 #전완

#김해 #보담에스테틱 #전신샷 #거울샷 #포토존 #셀카 #토요일 #근무 #사춘기 #불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전귀가 후. 👍🏻👍🏻👍🏻 내 팔은 무적이다.
#전완 어디가듀 뒤지지않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팔사진 띡어듀서 감사햌ㅋㅋㅋㅋㅋㅋ구뉵몬이 되곱다 ㅋㅋㅋㅋㅋ현실은 지방😰

#광주#첨단#첨단2지구#양산동#연제동#일곡동#수완지구#운동하는남자#운동하는여자#운스타그램#헬스타그램#룰루레몬#크로스핏#광주크로스핏#첨단크로스핏#수완크로스핏#크로스핏쇼크#광주다이어트#복근#필라테스#crossfit #crossfitgsk #lululemon #알통#운동은역시크로스핏ㅋㅋㅋㅋ

#토요일 #크로스핏히어로 #와드 끝나고 #쓰로다운 을 위해 뭔가 연습을 하고 싶었지만 #마사지 나 하라는 @poohlee_hero 코치님의 말씀을 듣고 #전완 마사지하다가 #내사랑 엘리자베스와 #옥상놀이터 에서 #물놀이#광합성 💕 이런게 #행복이지 매일매일 #오늘 만 같아라 😘

#얼굴프레스
주동근 #얼굴
협력근 #다리
안정근 #전완
효과 #표정 이 짐캐리처럼 다양해짐
직장상사한테 혼날때 죄송한표정가능
여자친구한테 혼났을때 불쌍한표정가능

#더블제이짐 #용현동PT #용현동헬스
#재활 #교정운동 #하체운동 #용현동 #인천 #운동하는남자 #운동하는여자
#학익동PT #인하대 #레그프레스 #하체운동 #용현동
#다리운동

#병원
#결국 병원... 에잇!""😡💢👊🏾💥
일어나서 평상시와는 다르게...
오른발목이 아파야하는데... #왼쪽 #발 #뒤꿈치 가 디딜때 아팠다...
그리고 #운동 가서 어깨를 하고~
났더니 복숭아뼈 아래가 빵빵하게 부었다...
너무 #통증 이 심해서 병원을 갔더니...
왼쪽 발목 힘줄에 #염증 이고
#오른팔 #이두 #전완 #힘줄 에 또 염증 이란다~
#의사 쌤이 그만 쓰래는데... 어쩌지...!?? 뭘 어째 그냥 약먹고 하는거지!😁🙌🏻 뭐 이런거 쯤이야! ㅋㅋ #소염제#아이싱#답 이지🎶
#집 에 갈때 #얼음 이나 한포대 사가야겠쓰!!""😜👏🏾💯
#물리치료 #잠이와 ~~~😪🎶🌟
#physicaltherapy #rightarm #tendon
#and #leftankle tendon #inflammation
#hospital #enoughisenough !!!😩😭🙏🏻🌟
But let's #laugh 😁🙌🏻😜👏🏾💯🎶
#positively !!!😄👍🏾🌟🍀💕

오늘은 등,이두! 손꾸락 인대늘어난건 아직도 아프네

#헬스타그램 #운동 #디오비헬스장 #신길 #등 #이두 #전완 #데드리프트 #중복근 #외복사근 #79.3 #181 #2일째

...
#가슴운동 #여자가슴운동
#벤치프레스 #인클라인벤치프레스
---
#웨이트하는여자
#주말 에 술취해서 #마이썬 이랑 팔꺽기 장난치다가 #팔목 (?) #전완 (?) 아무튼 이상한데를 다쳐가지고 #갱장히 불편하고 #굉장히 신경쓰임 😡😤
---
자꾸만 나를 봐주는거 티나서 계속 진짜로 하라고 댐볐더니 진짜로해줌😭
근데 둘다 술취해서 그땐 모르고 넘어갔는데 자다 너무 아파서 파스붙히고 다시잠😤
---
다음날 미안해서 어쩔줄 몰라하는 #마이썬 (ㅋㅋㅋ)
이용해먹어야겠다.
설겆이 청소 집안일 하나도 안할꺼야 나 환자임😡
---
빨리 나으면 안되는데...🤔

#첫줄 #바디체크
2017.5.22(월) 바디프로필 D-13

항상 든든한 내 친구 경찬이랑 같이 등운동~
난 체지방이 8프로대까지 빠지긴했는데 키큰 경찬이 옆에 서니깐 멸치같아보이네ㅡㅜ

얼마안남았으니깐 힘내자 친구야!!
얼른 사진찍고 소주한잔하자ㅋㅋ ----------------------------------------------------------------- #경찰#police#경찰관#서울경찰#운동#휘트니스#fitness#헬스#health #bodybuilding#운동중#복근#sixpack#운동하는남자#운동하는직장인#전완#전완근#몸짱#다이어트#다이어트식단#벌크업#헬스타그램#바디프로필#일상#눈바디#비포에프터#운동일지#운동기록
----------------------------------------------------------------

#첫줄
2017.5.21(일) 바디프로필 D-14

근육도 줄고 체지방도 줄고.... 그래도 이제 체지방률이 10프로 밑으로 내려가서 스스로 뿌듯함.^^
이제 딱 2주 남았는데, 체지방 8프로대까지만
만들고 프로필찍자!!~^^ ----------------------------------------------------------------- #경찰#police#경찰관#서울경찰#운동#휘트니스#fitness#헬스#health #bodybuilding#운동중#복근#sixpack#운동하는남자#운동하는직장인#전완#전완근#몸짱#다이어트#다이어트식단#벌크업#헬스타그램#바디프로필#일상#눈바디#인바디#체지방#체성분검사#인바디측정
----------------------------------------------------------------

#첫줄
2017.5.20(토) 바디프로필 D-15

태닝 10회째~
.
태닝만하면 금세 구릿빛 피부가 될줄 알았건만 워낙 하얀피부톤이라 까매지기보다는 톤만 다운되고 있는듯....
추성훈처럼 되려면 몇회를 해야할까......ㅋㅋ ----------------------------------------------------------------- #경찰#police#경찰관#서울경찰#운동#휘트니스#fitness#헬스#health #bodybuilding#운동중#복근#sixpack#운동하는남자#운동하는직장인#전완#전완근#몸짱#다이어트#다이어트식단#벌크업#헬스타그램#바디프로필#일상#노원#태닝#태닝샵#눈바디
----------------------------------------------------------------

#첫줄
지구력과 심폐기능이 너무 딸려서 SFG1준비로 24kg심플엔시니스터연습 이후 대구파워존 이준영샘의 딥식스??를 보고 많이 힘든가?? 하며 해본 20kg 딥식스 하... 그냥 심플하고 오늘은 쉴껄 후회함 TGU하다가 골깰뻔 ㅎㅎㅎ 어깨가 불안정하고 코어가 안잡히고 불안하니 전완이 개털림 그래서 그냥 오른쪽만 하고 끝

오늘부터 4일 휴식 #😎
너덜너덜한 운동 편식중인 내 팔🤔
조만간 찐 살 또 빼야지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