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저우장

103 posts

TOP POSTS

중국 저우장
봄, 가을 정취가 아름다운 고적한 물의 도시. ..
넘치는 관광객이 흠
.
.
.
#여행스타그램#중국여행#주장#저우장#상하이#기억#소통#공유

진짜 현실감 없는 풍경
세상에 이런 곳이 있다니.. 😍
#강남수향마을 #저우장 #상해근교 #shanghai #zhouzhuangwatertown

중국 현채인들과 함께한 1박2일 저우장 관광!
개더움ㅠㅠ#주장#저우장#쑤저우

해외여행은 늘 혼자 갔었다.
힘들고 지칠때.
낮선 곳에서 나홀로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고 고독을 씹으며, 이생각 저생각 정리할 수 있는 그런 느낌이 참 좋았는데.
이제는 둘이 하나니까.
신행 또 가고싶다 ㅎㅎㅎ
#나홀로여행 #2009상해 #저우장 #풍경사진 #싸구려필카 #크롭이과했나?

다시 가고 싶댱🙃🙃

MOST RECENT

JUL 17th, 2011
Zhouzhuang, China

JUL 17th, 2010
Zhouzhuang, China

다시 가고 싶댱🙃🙃

중국 저우장
봄, 가을 정취가 아름다운 고적한 물의 도시. ..
넘치는 관광객이 흠
.
.
.
#여행스타그램#중국여행#주장#저우장#상하이#기억#소통#공유

#저우장 #周庄 #중국 #여행 #교환학생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지인짜 동양의 베네치아라는 수식이 어울렸던 저우짱! 베트남같기도 하면서 중국 버드나무의 정취를 느낄 수 있었던 도시 등불축제하면 인애랑 또 갈 것이다!!!!!! 기차 타다가 신발이 선로에 떨어져서 #상해신데렐라됨ㅋㅋㅋㅋㅋㅋㅋㅋ 사탑은 삐뚤어져 보여야 정상^^ 동양의 피사의 탑🇨🇳 윤아랑 힐링타임
#사진 #힐링 #여행스타그램

#가족여행 #여행 #여름휴가 #중국 #쑤저우
#周莊 #저우장 #동양의베니스
청나라 명나라 시대의 건축물을 간직한 저우장.. 누런 황톳물마저 아름답구낭~
#虎丘山 #후추산 #동양의피사의사탑 #호구탑

평화롭고 아름답던 곳 💚

중국 저우장에서 본 가마우지들
잡는자와 가진는자가 따로인 현실...인간사와 비슷한면이 없지 않은듯
.
.
.
.
#중국여행#급여행#여행스타그램#주장#저우장#여행사진#중국요리#해운대#마린시티#광안리#문텐로드#부산여행#부산

바보 엄마랑 바보 딸👩‍👧
#저우장#우리엄마

중국 현채인들과 함께한 1박2일 저우장 관광!
개더움ㅠㅠ#주장#저우장#쑤저우

#저우장 #저우좡 #周庄 #나룻배
겁나게 더워서 쓰러 질뻔한 저우좡...
포토그래퍼샷

분명 이뻤다.분명. 근데 사진 왜이래..왜케무서워👹👿👹👿👹👿👹👿👹👿저래보이지만 엄청난 #더위 였음 ㅠㅠ #중국 #쑤저우 #저우장 #蘇州 #周庄 배에서 노저으면서 노래하시던 분이 자기 #노래 하고싶다고 부르면 안되겠냐고 해서 부르세요~했더니 불르고 우리가 돈 드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중국 수향 마을 저우장
뜻밖의 풍경
다시 가고픈 ✈️ 배리부부와의 당일치기 중국여행
.
.
#throwback #china #zhouzhuang #중국 #저우장 #풍경 #中国 #周庄

#상해 #주가각 #저우장 #동양의베니스

동양의 #베니스라 불리는 상해의 주가각

상해에서 버스타고 1시간 거리

작고 야경이 아름다운 곳

반나절 여행코스로 잡으면 된다

이탈리아 #베니스 랑은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