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저스틴비버

MOST RECENT

#justinbieber #저스틴비버 #jb #purposetour #purpose #whatdoyoumean #dankanter #기타 #기타초보 #guitar #acoustic #어쿠스틱 #심심 #할거없음 #잉여 #21 #인스타초보그램 #핑거스타일
_________
기타를 처음 잡은지 5년이 되었다.
근데 막상 연주할 수 있는 곡은 몇 없다. 그 중 하나인 저스틴비버의 what do you mean (acoustic.ver) 이란 곡을 되게 좋아한다.
심심하면 기타를 잡고 항상 이 곡을 먼저 연습한다. 몇 달이 지나도 서툴다... 언젠가는 Dan kanter처럼 연주할 수 있을 거라 믿고 꾸준히 연습하는 중이다. 저스틴비버나 댄켄터가 이 영상을 봤으면 좋겠지만... 그냥 바람일 뿐이다😂😂 Practicing this song, Dreaming someday with Justin.
I hope Justin watch this video😅

팔로워가 6명이라니
50명된다면 언젠가 이 자세하고 찍어서 올리도록하죠
오늘도 전 열심히 홍보중•••
🔥열활열활🔥

#방탄소년단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형 #전정국 #BTS #army
#저스틴비버 #justinbieber #belieber
#소통 #팔로우 #맞팔 #팔로워 기다리는 즁•••

일본 광고영상에 이어서, 일본에 출시된 Purpose 앨범에는 보너스 두 곡이 들어있는데요!
그 중 한곡인 ‘Hit The Ground’라는 곡입니다 ㅎㅎ 후렴구도 좋고 도입부도 다다다 좋으니 한번씩 들어보시길 바라요!😃😃 @justinbieber @purposetour #justinbieber #justin #bieber #jb #bizzle #tbt #album #song #canada #ontario #toronto #kidrauhl #purpose #purposetour #purposealbum #hittheground #limitededition #unversalmusic #sbprojects #유니버설뮤직 #빌리버 #뜨또 #비버 #저스틴비버 #퍼포즈 #퍼포즈앨범 #퍼포즈투어 #팝송 #노래 #팝송추천

어제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후 3시쯤? 부터 비버가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했는데요😂😂
진짜 오랜만에 팬과 공개적으로(?) 얘기를 하는 기회를 가졌어요! 팬들이 라이브 요청을 보내자 몇몇 빌리버분들이 실제로 비버와 영상라이브를 진행했답니다😂😂👍🏻
. +여담으로, 비버가 입에 음식이 있는채로 말하자 엄마가 입 다물고 말하라고하고 입에 음식이 꽉차있을 때는 말을 하지 말라고 댓글을 남겼었어요😂😂😂😂😂😂😂 라이브로 보면서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

@justinbieber #justinbieber #justin #bieber #belieber #beliebers #universalmusic #sbprojects #pop #jb #kidrauhl #instagramlive #lol #저스틴비버 #뜨또 #비버 #비글미 #유니버설뮤직 #팬계정 #빌리버 #라이브 #인스타그램라이브

저스틴의 일본 Soft Bank사 광고영상입니다 ㅎㅎ
머리를 보니 작년에 PPAP아저씨와 광고 찍을 때 같이 찍어놨던 것 같아요!
아오~~~ 이러는거 왜이렇게 웃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버가 또 한 비글미 하죠..!ㅋㅋㅋㅋ

@justinbieber @softbank_official #justinbieber #justin #bieber #softbank #commercial #japan #ad #advertising #belieber #beliebers #universalmusic #sbprojects #jpop #pop #저스틴비버 #뜨또 #비버 #소프트뱅크 #일본 #광고 #광고영상 #비글미 #유니버설뮤직 #팬계정 #빌리버

#SPANISH💕
OMG..완전 희귀템~
이거 만든 사람 끈기 대박!!
노래가사는 좀 많이🔞19금인데~
들으면 신나서~🤹
#음악스타그램#despacito#라틴#트럼프#희귀템#저스틴비버#루이스폰시#푸에르토리코#빌보드차트1위

[BRIXTION]
-
SALE
-
빈지노스냅백 저스틴비버스냅백 으로 많이 알려진 브릭스톤 스냅백이 40%세일중!! 스트릿씬을 뒤집어 놓으신 스냅백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
더바운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즐겁고 편안한 쇼핑을 위해 더바운스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
www.thebounce.co.kr
-
#더바운스 #더바운스스토어 #홍대 #상수 #스트릿 #스트릿패션 #스냅백 #세일 #빈지노 #저스틴비버 #브릭스톤스냅백 #thebounce #thebouncestore #street #streetfashion #snapback #brixton #justinbieber #beenzino #jin_sbi

너뮤나 충격이었던 저스틴의 오늘 자 라방!
아니 얼굴에 트러블이 왤케 마나ㅋㅋㅋ이거 올리고 있는데 지금도 라방켜써ㅋㅋㅋㅋ
#justinbieber #livestream #라방 #저스틴비버

비버가 며칠 전 어렸을 때부터 절친인 @iambeadles (크리스찬)과 미국 유타주에서 만났는데요! 크리스찬이 얼마전부터 유투브에 개인 브이로그를 올리고있어서 비버도 등장했더라구요 :) 최대한 빨리 편집해서 비버나온 부분 올려드릴게요!😆 @iambeadles @justinbieber #justinbieber #christianbeadles #jb #kidrauhl #toronto #ontario #canada #utah #snowboarding #vacation #winter #slay #friends #beliebers #belieber #universalmusic #sbprojects #저스틴비버 #뜨또 #유니버설뮤직 #빌리버 #비버 #팬계정 #유타주 #유타 #겨울 #친구 #입덕 #스노우보드

저스틴의 GQ화보입니다!! 요즘 공식활동을 안하다보니 포스팅이 최근것들은 아닌점 양해부탁드려요😭

그나저나 컨셉 잘잡지 않았나요!😍😍 @justinbieber #justinbieber #justin #bieber #gq #gqmagazine #belieber #beliebers #magazine #photoshoot #bizzle #jb #11yearsofkidrauhl #kidrauhl #tbt #universalmusic #sbprojects #저스틴비버 #뜨또 #유니버설뮤직 #지큐 #지큐매거진 #포토슛 #화보 #빌리버 #한국 #팬계정 #유니버설뮤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뜨또의 비글미를 20%정도 보여주는 영상😂😂😂
저 모자 한때 지이이이인짜아아 애용하던 템이죠😂 .
@justinbieber #justinbieber #justin #bieber #tbt #bizzle #universalmusic #jb #sbprojects #ramdom #video #belieber #beliebers #저스틴비버 #뜨또 #비버 #비글미 #입덕 #유니버설뮤직 #캐나다 #온타리오 #팝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