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이화장품

512 posts

TOP POSTS

#저렴이화장품 선발대회 1등 각.
저는 비싼 화장품을 안써요 어차피 좋다는거 다 써봐도 제 피부는 좋아지지 않더라구요 ㅋㅋㅋ #이생글
늘 쓰던거 늘 바르던거 늘 지우던걸로만. 프레쉬 립밤도 맨날 잃어버려서 이니스프리로 바꿔봤어요. 세 개가 하나 가격이라 #개이득 느낌 🤔

매일밤마다 그리고 잠자는
#눈썹틴트
이제 자야겠다
#에뛰드하우스
#저렴이화장품
#굿밤

오.놀라워라~😀
이.모든게 10만원~🤑
.
.
#아리따움 #아이섀도 #저렴이화장품

#입소문 으로 유명하길래
나도 사봄
.
#마귀할멈빨강앰플
주름,미백,보습에 좋다는데 듬뿍듬뿍 써봅주^^
.
#일상 #데일리 #저렴이화장품

[e.l.f 한국 상륙! 아직도 직구하니?]
-
이제 직구하지말고 미미하자♥
-
브러쉬부터 립스틱까지 싹다 엘프 제품으로 완성한 메이크업!
-
지금 미미박스 엘프 런칭 기념 특가 할인 중!
-
@memebox_korea 프로필 영역에 링크 클릭하고 곧바로 해당 상품 구경하세요:)
.
.
#elf #엘프 #직구템 #한국상륙 #메이크업튜토리얼 #브러쉬추천 #데일리메이크업 #저렴이화장품 #memebox #kbeauty #memebox

끄악😝😝😝
치명적인곰탱이(가아니라사자래....)
대박인게쓰던쿠션호환가능
#카카오프렌즈#카카오라이언#더페이스샵#저렴이화장품
#더페이스샵x카카오프렌즈

#repost
#수채화메이크업 전혀 어렵지 않아요! @ri__ta__ 님이 색감을 잘 잡아주셨네요💕☺️ #에이컨셉#Aconcept#cheekme#뷰티블로거#치크미#블러셔

#저렴이화장품 #토니모리 #탕진잼
#비비세럼 #토니모리클래식오일
요거,세일해서샀는데
너무좋음 어머,
소문내야겠다🖒

MOST RECENT

#다이소#컨실러 👀
.
다이소 구경하다가 2천원이길래 21,23호중 21호 구매해봤어요!
바를땐 촉촉 하고 마무리는 매트하게 되는 제품이에요~
기대 이상으로 괜찮네요. 다크써클이나 입가주변 색소침착부위에 바르기 좋을거같아용 😍❤️
패키지 귀엽죠 ㅋㅋㅋㅋㅋ 내가 다가려줄께! 다가리긴 뭘 다가려! ㅋㅋㅋㅋㅋㅋㅋㅋ
.
#다이소컨실러#컨실러추천#저렴이화장품#다크써클#잡티##daiso#cosmetics#concealer#eyemakeup#beauty

*
#베리썸 #웁스틴트스타섀도우
#04호물병자리 #01호양자리
#05호처녀자리 #03호쌍둥이자리
-
2호 사자자리는 내 별자리인데 금땡이라 안샀음
#위메프 에서 즉시할인가로 2900원이라 구입
#라라 #여신피그먼트#여신크림섀도우
저번에 구입해서 써 봤는데 좋았기 때문에
이건 어떨까 해서 5개 중에 4개만 겟😍
-
처음에 바를 때 입구가 어중간해서 손톱에 찍힐까봐
조심조심 했는데 어차피 반죽같은 제형이라 갠츈
손가락에 묻혀보니 느낌은 끈적 꾸덕하고
팔뚝에 슥 바르려고 하니 라라꺼에 비해서 뻑뻑함
그래도 문질러 바르니 색은 잘 발색되고 끈적임 여전
잠시 후 마르니 #틴트섀도우 라는 이름답게 딱 고정
끈적임도 없고 휴지로 지우려고 문대도 똭 강력고정👍
-
처음 바를 때 뭉치지 않게 고루 잘 발라주고
고정 될 수 있게 잠깐만 두면 지속력 최강임👯
땀은 물론 물놀이에도 살아 남을 아이템 발견
각 호수마다 랜덤인지 발림의 차이가 있긴한데
위에 덧발라도 잘 어울려지는게 반죽제형 장점같으요
-
저렴이라 샀는데 의외의 득템 굿😄
-
#틴트섀도우 #반죽제형 #5가지색상 #위메프
#고정력지속력쩔음 #저렴이화장품 #저렴이쇼핑

#어제 #목요일 \(^o^)/ #샤크레드 하나더구입!! #수박레드 좀남았지만. . . ㅎ헷😝
#에뛰드하우스
저렴해도 괘아나용~
#저렴이화장품 저는 #틴트 중에 !! #에뛰드 꺼가 좋더라구요 ☺😊 #발색력 좋고
좋으면됫죠뭐 (누가뭐래;) ㅋㅋㅋㅋㅋ
#혼잣말 . . . . #화장품 #뷰티 #코덕 #일상 #인스타그램

여름을 위한 #뷰티 #필수템
#메이크업 #인스타뷰티 #화장품
핫해핫해 #주레오 #코스메틱 #아이섀도우
#실키터치아이섀도우 #5color
요즘 넘나 더운 날씨 때문에 애써 한 메이크업이 녹아버려 멘붕에 빠지는 날이 많은데요 😭 이럴때일수록 더욱 꼼꼼한 메이크업이 정말 필수인것 같아요!!
우리의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해!!! #딥브라우니 #color
아름답게 빛나는 핑크빛 펄이 더해진 딥브라운 컬러로 고혹적이면서 그윽한 눈매연출

#주레오그램
#맞팔 #소통 #좋아요 #추천 #환영
#가격저렴 #화장 #파우치#저렴이화장품

여름을 위한 #뷰티 #필수템
#메이크업 #인스타뷰티 #화장품
핫해핫해 #주레오 #코스메틱 #아이섀도우
#실키터치아이섀도우 #5color
요즘 넘나 더운 날씨 때문에 애써 한 메이크업이 녹아버려 멘붕에 빠지는 날이 많은데요 😭 이럴때일수록 더욱 꼼꼼한 메이크업이 정말 필수인것 같아요!!
우리의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해!!! #스파클링오렌지 #color
오렌지 계열의 베이스에 금빛 글리터를 더한 #오렌지 #코랄 컬러로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표현 가능한 만능 컬러

#주레오그램
#맞팔 #소통 #좋아요 #추천 #환영
#가격저렴 #화장 #파우치#저렴이화장품

여름을 위한 #뷰티 #필수템
#메이크업 #인스타뷰티 #화장품
핫해핫해 #주레오 #코스메틱 #아이섀도우
#실키터치아이섀도우 #5color
요즘 넘나 더운 날씨 때문에 애써 한 메이크업이 녹아버려 멘붕에 빠지는 날이 많은데요 😭 이럴때일수록 더욱 꼼꼼한 메이크업이 정말 필수인것 같아요!!
우리의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해!!! #발레리나핑크 #color
발레리나 슈즈를 연상시키는 여리여리한
필크컬러에 펄감이 더해져 베이스는 물론 하이라이터로도 활용가능한 컬러

#주레오그램
#맞팔 #소통 #좋아요 #추천 #환영
#가격저렴 #화장 #파우치#저렴이화장품

여름을 위한 #뷰티 #필수템
#메이크업 #인스타뷰티 #화장품
핫해핫해 #주레오 #코스메틱 #아이섀도우
#실키터치아이섀도우 #5color
요즘 넘나 더운 날씨 때문에 애써 한 메이크업이 녹아버려 멘붕에 빠지는 날이 많은데요 😭 이럴때일수록 더욱 꼼꼼한 메이크업이 정말 필수인것 같아요!!
우리의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해!!! #라이트피치 #color
고운입자의 펄이 은은한 느낌을 주는 부담없는 #데일리 베이스컬러

#주레오그램
#맞팔 #소통 #좋아요 #추천 #환영
#가격저렴 #화장 #파우치#저렴이화장품

요즘 속눈썹 연장할 시간도 없어서
저렴이 화장품 👀득템 ㅎㅎ
.
#뮤즈컬러레드라벨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뷰티 #저렴이화장품 #추천

#저렴이화장품
#드럭스토어화장품
애정해💕

#피지오겔
✔이비글 태어나면서 부터 7년째
#비타끄렘므b12
✔홍조완화 5년째
#N7#라메르만큼 효과가 입증된
저렴이 화장품 6년째 사용중 ✔한때 미국,영국에서 줄서서 사던 화장품
#손바유마유
✔가벼운 텍스쳐제품과 믹스해서 극악건성인 피부를 촉촉하게
#바이오오일
✔10년째 얼굴,전신 사용중 ✔임신중 튼살자국에도 좋음
#크림21
✔보습력 짱짱 ✔유수분발란스 굿굿✔독일국민크림
#davi립밤
✔대한항공 어메니티
✔김수현도 쓴다는😆 일명 #김수현립밤

#일상#데일리#스킨케어#저렴이#드럭스토어#화장품#코스메틱#올리브영#직구

.
엄마들의 일상과 뷰티, 건강은 베베팡팡💕
똑똑한 멀티스틱 오!스틱💕
내맘대로 기분따라 골라쓴다!🌟
립 & 아이 & 치크, 컨실러, 멀티 보습밤 4Play!!✔
한번만 콕! 찍어도 가볍고 확실한 커버력!✔
오스틱 '멀티밤' 하나면 어디든 즉각적으로 촉촉해집니다!✔
가방 무겁게 이것저것 넣을필요없이! 가볍게 풀메이크업으로!✔
20년 경력의 컬러전문가가 개발한 색조 전문 브랜드 '컬러딥'✌
.
.
더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프로필 링크 클릭클릭👆👆
.
.
#베베팡팡 #오스틱 #컬러딥 #립추천 #틴트추천 #멀티메이크업 #저렴이화장품 #섀도우추천 #치크 #인생템 #화장품추천 #메이크업추천 #주부스타그램 #주부그램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독박육아 #아들 #딸 #다둥이맘 #아줌마그램 #소통 #선팔하면맞팔 #맞팔해요 #선팔해요 #선팔 #맞팔

#본트리 #올겟세럼 #골드밀크 #올인원세럼 #촉촉세럼 #산뜻세럼 #저렴이화장품 본트리의 매력은 저렴하지만 촉촉하고 순한 제품이라는 점이에요! 온가족이 사랑할만한 본트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