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어

298866 posts

TOP POSTS

#촬영끝 #회식 #장어
물이랑 먹으니 그냥 그렇구나...;;;ㅎㅎ

.
우울한 날엔 #장어 🤦🏻‍♀️😩😭
.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꼬기🍖
감사합니다 ❤️

[UV feat. 김조한] 조한이형 뮤직비디오

오빠 함 찍어봐 히히 😊
시식하고 #ifc몰 #백미당 사묵고
#일미정 #장어 먹고 #기절
오빠가 장어는 송강이랬는데 다음에가쟈!

#가족👪 #나들이 #법성 #청산 #장어
#맛집👍 #최고 #해년마다오는곳
#장인어른 #좋아하는 #장어
아버지 내년에도 꼭 드시러와요 ♡
잛은 시간였지만 뜻깊은날
행복한날 ㆍㆍㆍ
사랑합니다

MOST RECENT

이제 초밥만 먹으면 완벽해🍣
.
.
.
#먹방 #먹스타그램 #동서네낙지 #대하 #장어 #오리주물럭

생일날 미역국 대신 장어 ...아무튼 맛난거 먹어 기분좋아짐#장어#몸보신#장뇌삼#간만에 포식#

장어로 보양이 되지않았다 ㅋㅋㅋㅋㅋ

마트에서 장을보고
집에서 간단하게 요리를

닭꼬치와 장어를 섞어서 매콤하게... 내입맛에 맛게 냠냠냠

#마트 #장보기 #닭꼬치 #장어 #퓨전요리
#매콤 #먹거리 #food #cook #cooking
#요리 #음식 #혼술 #혼밥 #안주 #술안주
#소주 #alcohol #soju #맛스타 #먹스타 #음스타

-
#조개구이 하면 #태종대 밖에 모르던 내가
#암남공원 알게되었네
앞으로 여기만 가기로 했네
여기 #장어구이 같이 먹고 #힘!

#부산#맛스타그램#여행#주말#맛집#조개구이#장어#혜영이네

장어 꾸울🖒 페북에서 올렸으니 인스타에도❣
#먹스타그램 #장어 #고창

■도쿄 직장인 런치
오랫만에 찾아온 먹방 사진 !!
더위만으로도 힘빠지는 여름엔 맛있는 점심먹고 열심히 일을 해야죠 :)
텔레콤스퀘어 와이파이&유심으로 즐겁고 맛있는 일본여행 되세요 ~
일본 여행은 텔레콤스퀘어와 함께 ~
.
텔레콤스퀘어 Telecom Square <<일본 와이파이 렌탈 하루 550엔부터 ~>>
예약:하루 550엔 / 당일렌탈:하루 660엔
SNS할인 캠페인 실시중 !! 예약서비스도 개시 !!
.
#일본 #일본여행 #여행 #도쿄 #직장인 #우동 #장어 #덮밥
#점심 #회사 #밥 #런치 #먹스타그램 #출근길
#japan #travel #tokyo #foods #summer #lunch #working #morning
#ランチ #会社員 #うなぎ重 #うどん #出勤
#텔레콤스퀘어 #TelecomSquare

언제부터 였을까? 회식자리에서 내가 고기를 굽는게 당연시 되었는데, 그건 말하지 않아도 나도 알고, 함께온 직원들도 알고, 오직 식당 알바분만 모른다.😑
.
오늘도 알바분의 "구어드릴께요."와 나의 "제가 굽겠습니다." 신경전 끝에 집게와 가위를 득한 나는 겸허한 마음으로 장어를 구어본다.😏
.
.
고기굽는 스킬과 별개로 최근 개발 중인 스킬이 몇개 있는데, 그 중 하나가 "2차 직후 사리지기"이다. 2차 직후라는게 중요한데 사람들의 흐릿한 기억속에 2차 어딘가에서 나를 본 기억이 남아 있어야 한다. 그래서 2차 참석 후 여기저기 말도 건내보고, 술도 따라드린 후 눈에띄지 않게 사라지는 것. 가방은 사전에 가게 사장님의 협조를 득해야 한다.😉
.
그리고 이제 술잔 빼돌리기 스킬을 개발하려 하는데, 이게 쉽지가 않다. 어제만 해도 세번 적발되어 벌주를 마실뻔 했다.😅
.
그리고 회식의 궁극의 기술은 고기굽는 법도, 도망치는 법도 아닌 바로 "불참"이니, 아아. 한참 미숙한 나는 아직 감히 접할 수 없구나.😂
.
.
#회식의기술 #챕터1 #집게는나의것 #회식중실종
.
#포항 #양덕동 #장어 #민물장어 #맛집 #포항맛집 #장어맛집 #회식 #업무의연장선 #소주 #술스타그램 #안취한다그램 #먹방스타그램 #맛있다그램 #맛스타그램 #먹방 #먹스타그램 #instaeat #instayummy #instafood #eel #broiledeel #soju #pohang

#첫줄버려
✔️두 몸중에 어떤몸이 되고싶은신가요??🤔
.
.
디톡스를 통해 몸에 채워진 영양소를 바꿔봐용💕
건강한 영양소를 가득채워주니 살찔일이 없어요😄
.
.
.
.
문의는 @5094angel 프로필링크 클릭✅
.
.
.
#공구#수입수영복#바디프로필#비키니#모노키니#휴무#폴댄스#꿀잼#쉑쉑버거#대전#비숑#경리단길#도시락#남포동맛집#집사#냥이#몸보신#장어#헤나#타투#쌩얼#다이어터#첫줄#첫줄안녕#다이어트식단 #목요일#아침#육아소통환영 #좋아요

_
맛있는 짱어 먹고 몸보신
임산부는 잘 먹어야 한다며 히히
꼬리는 다 오빠끄야 😁💕
_
#장어 #몸보신 #예비맘 #부부일상

#👀
#장어 너무 맛있다.. 최고야..
이집은 너무 과하게 비싸서 누가 사줘야 오는곳!!
오늘도 멋지게 한상 쏘신 #김사장님 사랑합니다.
#육회 먹고 집으로~~
오늘도 두 사장님과 이사님한테
많이 배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진짜 다음주부터 감량한다...
#나의하루 #나의일상 #그만먹어
#먹스타 말곤 올릴게 없는 요즘일상...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