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보람

MOST RECENT

예전부터 빠져 있는 유튜버 ‘보라미유’님 너목보라는 방송에서 노래를 하시는 걸 보고 찾아서 유튜브 구독 중인데 진짜 들을 때마다 귀가 녹아내리는 느낌이다. 인스타 라이브 방송에 댓글을 달거나 디엠을 보내면 항상 읽어주시고 답장도 길게 해주시는 미모 + 노래 + 착함 다 갖추신 진정 참 유튜버!! 좋은 노래 많이 커버하시니까 다들 구독하고 들어보세유! #보라미유 #보람이누나 #장보람 #귀가 #호강 #덕분에 #귀가 #수준이 #높아짐 #보라미유ㅡ화이팅 #승승장구 #꼭 #꿈을 #이루시길

18.07.08(일) 뮤지컬 '미인'
수영 오빠가 하는 뮤지컬 보러가기😊
시라노 이후로 거의 1년 만에 본 듯 했다..👀
시간이 이렇게 빠르다닝!!
(그 다음 작품은 못 보러가서 죄송해용..😥 기간도 넘 짧구..연말이였어서 흑흑ㅠㅠ)
무튼 이번 배역은 대사도 많고 분량도 많은거 같아서 내가 다 뿌듯했다😆
학원에서 오빠를 만났는데 이렇게 여러작품을 하시는 모습, 무대 위에 계신 모습 정말 너무너무 멋있어용!!!👍👍
수트핏 장난아뉨!! 멋졌어요 흐흐😁
이번에 준비하고 계신 뮤지컬도 꼭 보러갈게용!!
늘 응원하겠습니당😆😆😆
.
뮤지컬 페스티벌에서 알게되어 계속 보려고 했던 정원영 배우님의 공연 드디어 보기😖 역시 좋았다😁
스테파니 배우님은 진짜 춤의 여왕인가..너무 잘 추시고 예쁘셨다☺
연극 경환이 이후로 또 보게된 김찬호 배우님!ㅎㅎ
그 땐 연극이라 노래 부르시는거 궁금했는데 노래도 역시 잘하신당👍
역할도 넘 재밌게 잘 연기하시구ㅠㅠ
(록키호러쇼의 리프라프도 넘넘 매력터지시는거 하나도 안 비밀🙈😆)
.
#180708 #일요일
#뮤지컬 #미인 #뮤지컬미인 #뮤지컬스타그램
#정원영 #이승현 #스테파니 #권용국 #김찬호 #이정선 #박시인 #백예은 #김수영 #박도경 #이민재 #신호빈 #장보람 #모두최고😁
#흥해라김수영 #멋져요 #화이팅 #늘응원할게용 #🙌

남편 공연 끝나고 집에 돌아오니 짜자잔 선물~~😍
12년 사용한 #음식물처리기 #루펜 이 슬슬 고장이 나려는 순간~ 우리 #장배우가 사줌^^ #신남 😄
#장보람 #사랑해요 #고마워요 #루펜음식물처리기 #화이트화이트

2018.07.19
미인 커튼콜🎶
귀여운 손하트 인사 후 보람배우님과🤜🏻🤛🏻
미인 배우님들 단체 인사 후 태오배우님의 장난으로😆😆😆
#뮤지컬미인 #박도경 #도경처럼 #커튼콜 #장보람 #김태오

180721
미인 자첫자막이었던 날..
컷콜 영상 망해버려서 친구가 찍어준 영상ㅋㅋ
얼굴은 안보여도 춤들이 멋지고 귀여워서 새벽에 만족중ㅋㅋㅋ또..보고..싶다...☆
#뮤지컬 #커튼콜 #미인 #강호 #김지철 #강산 #김종구 #병연 #스테파니 #두치 #권용국 #마사오 #김태오 #오사장 #이정선 #후랏빠시스터즈 #박시린 #백예은 #앙상블 #김수영 #박도경 #이민재 #신호빈 #장보람 #홍익아트센터대극장

#뮤지컬미인 #커튼콜 #총막 180722
진짜 모든 배우들이 좋았는데 너무 짧았어 ㅜ ㅜ
사진에 있는 순서대로
#신호빈 일경!! 미인 넘버때 우기는거 점점 귀여웠고
#김찬호 찬호마사오 일본어 섞어서 말하는거랑 강호를 좋아하는 맘이 보여서 좋았고
#이민재 민재앙은 가방 전문!! 한번인가 가방 못 닫아서 손에 힘 꽉 주고 들고 나갔었는데 보람앙하고 싸우는 커플
#권용국 두치야!!!! 뭔 말이 필요가 없어 ㅜ ㅜ
#박시인 명희씨ㅜ ㅜ 간신히 막공날 싸인 받고 명희씨 끝나서 넘 아쉬워
#장보람 보람앙 미인 시작하면서 이쁘다 하고 먼저 보기 시작한 앙인데 연기도 깨알같이하고 춤도 좋고 이쁘고 ㅜ ㅜ 다른 공연 언제해요????
#허혜진 병연씨 맨날 커콜 망해서 무인 사진만 업로드하는듯 병연씨 강인한 모습이 좋았어요
#백예은 명경씨!!!!!! 명희랑 꽁냥거리고 오사장님한데 애교 거부도 당했었고 잉 보고 싶다
#이정선 오사장님!! 여기저기 앙으로 나오기는 하지만 두치랑 강호땜에 속상한 오사장님이 가장 기억에 남아 왼쪽 테이블에 앉아서 한숨 쉬며 담배 피는 사장님 😭

미인 보고 싶다!!!!!!

20180722 #ㅁ1인 총막 #무대인사
무대에 서 있는 순서대로 좌측부터 마지막 소감한마디 2번
#장보람 #스테파니 #허혜진 #박도경 #김종구 #이승현 #권용국 #박시인 #김수영 #김지철 #정원영

180722
💚🤜⭐️🤛💜
쟈근친구 소개시켜드릴 때 반응 너모너무 귀영우셨쟈낰ㅋ큐큐ㅠㅋ큨ㅋㅋㅋ울지마 외칠뻔!!!
.

마지막이란 말 하기 시룬디
미인의 보람님이 마지막이었을 뿐!!
다른 작품에서의 보람님도 볼거니까 슬프지 않아오,,😂
.
커피잔 바꿔치기하느라, 후랏빠돌이 때문에 고생하느라, 총격전 펼치느라 등등 고생많으셨어요🙌🙌
.
.

#장보람 #뽀람 #보람쓰
#뮤지컬미인 #앙상블 #퇴근길 .
영상촬영해주신 으나님께 압도적 감사를💕
@euna_622 @zzic_euna (계정 다 태그해버리기,,

감사해요 쇼리님😭 그동안 사랑해주신 뽀시래기들 모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초록친구 잊지말고 #기다려주오 💚

@repost ••• @shorry_93
#180722
멀리 떠난 내 님아 언제나 돌아 오려나🎶
.
.
하륜관으로 출근해야 할 것 같은 이 기분은 뽀람배우님으로 달래봐야지 ....❤️
처음에 인사할땡 나도 모르게 꾹뻑 또 울컥하시는데 나두 같이 울꺽 ㅠ 해버리 .....;-)
.
.
고생하셨던만큼 푹 쉬시고 꼭 다음에 또 봐요💘🙌🏻
.
.
.
.
#뮤지컬미인 #미인 #뮤지컬 #하륜관 #폐업 #하륜관단골손님 #초록친구
#장보람 #뮤지컬배우장보람 #장보람배우님 #장보람배우 #여덕행덕 #막내 #뽀시래기 #막내온탑 #❤️
#총막공 #커튼콜 #컷콜 #쥬아요 #💘

#뮤지컬미인 #커튼콜 180722 🌞
#장보람 진짜 너무 너무 좋았어요 시선이 갈 수 밖에 없는 분!!! #박시인 명희씨!!!! 세미막 막공 두치랑 꽁냥꽁냥 두치한테 미니호떡~♥
#백예은 명경씨~♥♥♥ 오사장님한테 애교 거부당할때 ㅋㅋㅋ
#이정선 오사장님 두치야 싫어도 할 수 없어 하는데 눈물이 😭😭

#180722
멀리 떠난 내 님아 언제나 돌아 오려나🎶
.
.
하륜관으로 출근해야 할 것 같은 이 기분은 뽀람배우님으로 달래봐야지 ....❤️
처음에 인사할땡 나도 모르게 꾹뻑 또 울컥하시는데 나두 같이 울꺽 ㅠ 해버리 .....;-)
.
.
고생하셨던만큼 푹 쉬시고 꼭 다음에 또 봐요💘🙌🏻
.
.
.
.
#뮤지컬미인 #미인 #뮤지컬 #하륜관 #폐업 #하륜관단골손님 #초록친구
#장보람 #뮤지컬배우장보람 #장보람배우님 #장보람배우 #여덕행덕 #막내 #뽀시래기 #막내온탑 #❤️
#총막공 #커튼콜 #컷콜 #쥬아요 #💘

보람밴님 도경밴님의 마지막 뽷!
그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미인 #장보람 #박도경 #뮤지컬 #홍익대대학로아트센터
@boramoo @_dokyung_

.
뮤지컬 #미인 #자28 #막공 #로만쓰전단지
.
#티켓은 하륜관 문처럼.. 정렬
.
올초부터 존도우 보면서 홍아센에 살림차린듯 했다 ㅋㅋ 시험 끝나고 부랴부랴 보기 시작한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훌쩍 다가와버린 막공 진짜 노래제목 그대로 한번 보고 두번 보고 자꾸만 보고 싶은 공연이었다 많이 본 만큼 많은 애정이 갔던 공연 같이 울고 웃다보니 다 보고 나면 속이 후련해져서 힐링되는 기분
.
🙌🏻이 작품을 만나게 되어 너무 좋았고 보는 동안 또, 보러가는 설렘에 가득 차 공연장으로 향한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다. 반복되는 일상인 하루 하루를 미인을 볼때마다 특별한 하루로 만들어 주셔서 감사했어요!:) 🎵배우님들 모두 그동안 수고 많으셨고 하륜관 전업신청 허가 나는 날 꼭 다시 뵈어요❣️
어디서든 항상 응원하고 있을게요😁
.
#포토북 #2권 #3권실패 #뮤지컬 #이민재 #박도경 #장보람 #김찬호 #박시인 #백예은 #권용국 #허혜진 #김지철 #정원영 #스테파니 #김종구 #이승현 #김수영 #신호빈 #이정선 #홍익대대학로아트센터
.
(찬사오버전)일시는, 차기작은..? 차기작을 알아냈어야지! 곧..! 시작될듯 합니다 차기작은 확실합니다! 오호...👌🏻 차기작👀

🌂
자첫땐 당황스러웠지만
보면볼수록 많이 따숩고 다정했던 미인ㅜㅜ
잘가요.. 또 만나여..
늦기전에~😭 #미인 #뮤지컬미인 #김종구 #이승현 #정원영 #김지철 #스테파니 #허혜진 #권용국 #김찬호 #이태오 #이정선 #박시인 #백예은 #김수영 #박도경 #이민재 #신호빈 #장보람

하륜관입장권은 셋이지만 자다섯! 스페셜 포토북이 탐났지만 7월부터 관람시작한 죄ㅠㅠ 18.06.15~18.07.22 뮤지컬 미인 총막공😱 공연보는내내 너무너무 신나고 즐거웠습니다~❤ 배우님들 다들 더운 날씨에 좋은 공연보여주셔서 감사했어요. 폭염주의하시고 다음에 또 만나요🤗

#180722 #뮤지컬 #미인 #총막공 #조아따 #벌써아쉽다 #하륜관영업종료 #마지막커튼콜 #미인재 #민재리 #모던보이 #늦기전에빨리돌아와주오 #한번보고두번보고자꾸만보고싶네
#이민재 #박도경 #정원영 #김지철 #허혜진 #스테파니 #이승현 #김종구 #권용국 #이정선 #김찬호 #김태오 #박시인 #백예은 #장보람 #김수영 #신호빈

#미인 #뮤지컬미인
.
.
20170714,낮
-
늦기~전~에🎼늦기전에🎬
보고왔던 것이었던 것이었다ㅋㅋ
.
.
막 내리기 일주 전 미인을 보았다.
존도우 이후 오랜만에 홍아센ㅋㅋ
2층서 관극했는데 강산 나올때마다 오츠카 시전ㅋㅋ🔭
춤 잘춰👏👏👏👏👏
넘 작은분량에 아쉬웠다만
넘버들이 엄청 좋았다.
신중현님의 음악 유명하다지만
첨 들어보는 노래들도 꽤 있었는데
다좋았다👍🏻👍🏻
그에비해 솔~~찍히 스토리는
허술한 느낌이.. 주크박스 뮤지컬이다보니
짜맞추려 노력한듯보였다.

그래도 배우들 명연기에 박수를!

#정원영 #한스러운연기 👍🏻
#김종구 #스테파니 #김찬호 #이정선 #박시인 #백예은 #김수영 #박도경 #이민재 #신호빈 #장보람 #신중현 #한번보고두번보고자꾸만보고싶네 #주크박스뮤지컬 #뮤지컬스타그램 #관극후기

180722
#뮤지컬 #미인
#장보람 배우님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