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모사랑사위

257 posts

TOP POSTS

사위가 이시간에 고기를 사와서 식탁에 앉을 겨를도 없이 장모랑 사위가 오붓하게 드심ㅋㅋ#사위사랑장모#장모사랑사위
아이폰4 화질이 이모양이었나....ㅠㅠ

양손무겁게대구가는길 오빠볼일보고갤러리아고고~~ 우리착하디착한엄마는크리스마스날불우이웃도와주려고지갑잃어버렸음😭😂 쭈니생일이틀전엄마생일이라서엄마선물🎁사위가고른선물🎁오빠땡큐❤️#생일선물#선물스타그램#장모사랑사위#엄마항상고마워#럽스타그램💕

🎂
가족 빼곤 아무리 모르게 지나간 내 생일!
음력말고 이젠 양력 생일로 바꿔야할듯...✌️
그리고 방금 전달된 우리 사랑하는 장모님이 보내주신 금일봉과 감동의 손편지 💕
지금처럼 항상 신명나게 살게요!!!!
#장모사랑사위 #편지 #금일봉 #고기사먹어야지 🍖

팔공산으로~콧바람나들이를 가고 싶어 하시는 장모님을 모시구 슝~~
팔공산으로 고고~~~
#시집잘간여자
#장모사랑사위
#시크릿가든카페
#딸사랑그램
#대구맘스타그램

다음주평일 장모님 생신이라고
미리 축하해주자며 낮에 애들데리고 동물원갔다가
동네 가까운 한우집~ 물놀이장 개장해서 더할나위
없이 운치있는 이곳
#구미맛집 #한우집 #엄마생신 #장모사랑사위

금요일 퇴근 후,
장모님 밥 해드리고싶다고 급 습격😘
예비 박서방 칭찬해~~ ♥︎ #예비서방 #장모사랑사위 #비빔국수 #박서방표저녁식사 #집밥박선생

우리엄마 생일인데 아빠보다 내 남친이 더 로맨틱하너💕 어디서 이런거 찾아서 엄마 회사로 보냇는지 ㅋㅋ 센스잇넹 내꼬👍🏻👍🏻 내 생일땐 더 이쁜걸로 해줄꺼징???? #엄마생일축하해 #장모사랑사위? #사위?? #다시봄 #꽃

MOST RECENT

아들과 엄마 같은 42🙆🏻‍♂️💗👩🏻
(주거니 받거니 ^^ 다 받아주는 장모와
다 받아치는 말많은 애교 사위 )#케미커플
갑자기 엄마가 너무 보고 싶어서
급 친정행♥️
오빠가 우린 처가에 오면 안되겠다고
그런다. 우리만 왔다하면 엄마는
바쁘다. 울언니네는 가까이에 있어서 잘 챙겨줄수있는데 우린
타지에 떨어져있으니까 😳엄만 늘 애가 쓰인덴다.
누가 사위사랑장모 아니랄까봐 반찬에 과일에 생선에 그냥 한달은 끄떡없을 정도의 요리를 번번히 해주셔,
됐다고 됐다고 말려도 엄마니까
자식챙겨주는 마음은 평생있는거라고 그러니 누가 우리엄마를 말려 .. 그저 우린 감사하고 맛잇게 잘먹을게요 할뿐 :) 엄마 담에 용돈 많이 드릴게 말하면 "너거나잘살아.지금처럼 행복하게 ! 그걸로 됬어. 엄마아빠가 너희에게 해주는거는 하나
아깝지 않아.
둘이 잘살면 그걸로 되 그러시는..
마음이 뭉클해지고 어떤마음인지 설명할수가 없다.
백번만번억번 생각해도
우리엄마 만한 엄마도 없고
우리엄마 만한 장모님도 없는거같다.(서방이)
문득 결혼날짜 받으러 갔던 점집에서 한말이 떠올랐다.
오빠 사주에 외로운 사주가 껴있지만
장모덕이랑 마누라복으로 잘산다 그러신게
신통방통!•_•마누라는 잘~모르겠고 ㅋㅋ장모님복은
맞는거 같네😎

내엄마라서 너무감사하고
엄마딸이라서
느므느므 행복해.이 딸은❤️
#시집가고나서 뼈저리게
엄마빠의 위대함을 느끼고 있는 딸래미🙆🏻😬💕 .
.
.
.
#엄마사랑해#사위와장모#궁디팡팡
#사위사랑장모#장모사랑사위
#아들과엄마같은#일상#데일리
#마트가는길#친정#처갓집
#ootd#daily#l4l#f4f#follow
#팔로우#소통#맞팔#오오티디

사위 생일이라고 영월에서 닭잡아서 가시오가피도 직접 캐오고 홍삼도 갖고오고 재료 다 챙겨와서 토종닭백숙해주고 빠르게 가심😋
.
영월도 빨리가고 싶은데 극성수기라 매일 넘나 바빠서 못가네ㅠㅠ아빠 또 염소랑 닭 키운다든데... 자꾸 뭐가 늘어나🐔🐮
.
#장모님#장모사랑사위#사위사랑장모
#토종닭백수#자연#닭죽#엄청맛있었음

내일 만날아이♡
몇달전부터 장모님 안마의자 하나 장만해드려야겠다고 얘기하더니
우리이서방 사고치심ㅎㅎ
오늘먼날도아닌디ㅋㅋ
체크카드 촥 긁는 너란남자😍
#바디프렌드 #전신안마기 #안마기 #자랑샹
집에쓰던 싼안마기는 할아버지 갖다드려야겟다ㅋㅋㅋ
하이마트에서 시댁에 선물하는건봤어도
장모님해드리는건 처음이라며ㅋㅋ♡
이남자 #매력있다 #갱상도남자
우리#이서방최고 #고마워 #사랑해 #쪽쪽
#꽃보다광섭 #내사랑
#사위사랑장모 #장모사랑사위
휴가때 어디안가고 안마나실컷받아야겟음ㅋㅋㅋ♡
#사위스타그램 #럽스타그램

💜
우리집 주방장 #오빠
엄마왔다고 오래간만에 #함박스테이크
소스도 맛있구, 함박스테이크도 맛있구
싹싹비워 맛나게 먹었습니당 😘
만삭이라 이것저것 못해줘서 미안😢
사랑해❤️
.
.
#집밥 #오빠표 #럽스타그램 #일상 #행복해 #우리엄마랑 #장모사랑사위 #요리

-
대뜸 집에 에어컨 설치하러 사람 갈꺼라며, 알고보니 더워서 밤에 잠을 설치셨다는 울 엄마의 말을 듣고 그날 바로 에어컨을 결제했다는 오빠🙊
.
.
#시골부부🌾 #장모사랑사위 #딸보다사위가낫네

커플운동화!! 사위이쁘다고 ...난 얻어가는 키키...남편덕에 득탬👍
우리 새신발 신고 뛰어볼까? 팔짝!? 흐흣 사랑해 ❤️ #부부스타그램 #부부 #남편 #사랑해
#장모사랑 #장모사랑사위 #듬뿍
#와이프 #사랑#듬뿍듬뿍 #받아랏 ❤️

결혼하고 첫 남편 생일
어제부터 장보고 야채 고기 손질해서 기다리는 와중에 도련님들 선물 받고 아는 동생의 야구표 양도로 야구까지 구경하고 매우 바쁜하루
사위사랑은 장모랬던가 엄마의 선물까지 완벽한 하루 당신 생일선물은 나예요😘❤️
#남편생일상 #남편생일 #장모사랑사위 #사위사랑은장모❤️ #소갈비찜🍖 #제육볶음 #잡채 #소고기미역국🍲 #야구장 #기아챔피언스필드 #전반기마지막경기 #1위기아타이거즈 #손수한음식 #월광보합4s #커플목걸이 #나지완500득점 #생일이끝나간다 #이젠고기반찬은없어
@chunggoon 생일축하합니다!

딸내미&김서방을 향한 우리엄마의 삼계탕과 김치👍🏻 딸은난데... 오늘도 사위 티셔츠만 사놓은 ... (부들부들) 지금처럼 서로서로 사이좋게 지내자 ❤️ㅋㅋㅋ
#김서방사랑#장모사랑사위 #엄마나도옷없어요...

#골프화 #iofit #장모사랑사위 #엄마선물 #🎁 #삼성전자스핀오프 오빠 친구(?)중에 골프화를 개발하는 분이 있데서 한 반년전쯤 예약한 골프화가 드뎌 배송! 앱이랑 연동해서 쓸 수 있다는데... 좋겠네 엄마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