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파티

MOST RECENT

.
#장난감잡이 ?ㅎㅎ
요새는 뭔가 새로운것을 쥐어주지않으면 금방 실증내면서 내던져버리는 #우리집상전 이를 위해서
있는 장난감 싸그리 다 꺼내서 #장난감가드 쳐줬더니 ㅎㅎ
오.. 좀 잘 노는것같기도하다 🤗 ㅎㅎ
#곧8개월을앞둔 #싫증잘내는아기 #장난감파티

내딸의 5살 생일..♡
요즘 엄마 또 일 가냐는딸에 미안해서 반차쓰고 일찍 퇴근!
유치원데리러가니 행복해주금♡
간만에 아카미가서 외식도 하고
몰래사논 장난감도 주고~ 매일 남기는 케익이기에
조각케익으로 대신 축하해주고~
항상 지금처럼만 자라다오~ 말만 좀 들으면서♡♡♡
선아 생일 챙겨준 이모님들 감사하옵니다#)^^♡
#48개월딸 #5살생일 #낳아죠서고맙습니다래#말좀듣자👊 #마이썬 #엄청난도치맘 #장난감파티 #아린베베 #육아맘 #워킹맘 #가산아카미 #롯데마트 #홈플러스다돌음 ...😂 #낼부턴짤없음ㅋㅋ #이모들 #고맙습니다

#모닝아아
#돌진라엘
#똥글이

라엘 9시 기상

묽은응가 1회
정장제 먹기
소고기단호박스틱&쌀튀밥&바나나조금
옷을 덜 버릴수있는 메뉴로 바껴가는중

기상한지 한지간만에 잠온다고 #징징이모드 돌입

#신생아시절 패턴 못버리신분

#커피 #아기 #홈 #알록달록 #장난감파티 #엄마는 #대환장파티
#쏘서 #러닝홈 #전동차 #잡다장난감
#다거실에있음

#정제나 #장난감파티
하도 굴러다니는 장난감이 많아서 통에 모아뒀더니 기분 내킬때에는 장난감 박스에 들어가서 직접 골라서 나오십니다. 🤣🤣
.
.
요즘 제나 피드만 서른마흔다섯개인 느낌인데요;;;;;; 허당 정제나씨가 이벤트를 많이 만들어주셔서 그런듯 해요.
유나는 늘 조신(?)하게 무릎에 앉아서 애교부리거든요. 편애하는거 아임!!!!
.
.
#허당정제나슨생 #애교정유나슨생

블럭가지고놀자~~~~ 다 엎어주고난뒤 2분만에 후회
누..가...블럭을 만들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히 앉아서 블럭으로 조용히 집만들고 껴맞춰보고
할꺼라는 엄마에 착각^^;;; 입으로 맛보고 던지고 놀기
...하하..
.
.
#쌍둥이네 #장난감파티 #다꺼내기시작 #던지지만마라
#집하나만들어줬더니 #건들이지말라고 #손도못대게하는너희 #윽 #육아는어려워 #초보엄마
#오늘도땀삐질

#20180606 #장난감파티
500원이 없어서 옵치 못 뽑고 배그 총 뽑았는데 프리티 반지가 나왔다 프리티파이어였나보당 ☺️

.
.
#96일 #유준_👶🏻 .
.
오늘도 어김없이 누나 등원때 기상!ㅋㅋ
누나 보내주구와서 또 징징이 모드 키길래
온갖 장난감 다꺼내다가 정신없게하기🤣🤣
옆에서 움직이며 소리나고 위에서움직이며 소리나고 발로차도 소리나고 ㅋㅋㅋㅋㅋㅋㅋ
정신없어서 울타이밍 못맞추는ㅋㅋㅋㅋㅋ
엄마도 이제 지쳤어....🤣🤣
최후의 방법이다!ㅋㅋㅋ
.
.
신나게 정신없다가 분유라떼 원샷하시고 주무시는중ㅋㅋㅋㅋ
.
.
.
#장난감파티#정신없는장난감나라
#타이니러브모빌#아기체육관#오볼#벤디볼#깜짝볼#에듀볼#에듀테이블

토깽이 🥕🐰
내 침대인지 마리침대인지.....
#장난감파티

👶🏻
장난감통을 손가락 가리키며
으잉 으잉 거리길래
자- 맘대로하려무나 하고 쏟아줌
ㅋㅋㅋㅋㅋ정말 열심히논다 너
-
왜 의자는 저기다가 박아뒀니..?
.
.
#장난감파티
#만족하냐
#에너자이저아들

큰누나덕에 계탄 우리 쭈리💕
인증샷 급히 찍고 #간식파티 #장난감파티
#도비아님 #양말요정아님 #펫만찬

.
.
장난감 참 소유욕 폭팔하게
귀엽게 생기고 난리
.
옛날옛적 들었던 동요 모두 소환
색깔별로 다 사야지 ❣️
.
.
#튤립사운드북
.
.

#유치원#등원길
#과자파티
#장난감파티

즐건하루보내오렴♡
주말엔 엄마랑 신나게 놀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