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중

MOST RECENT

끼에에에에엥 수행 평가 망해라‥‥‥ㅜㅜㅜㅜ#수학#위로해주세여‥‥#수행평가#잠실중

사랑하는 신영아💗
쉬는시간에 매점가는 게 세상에서 제일 행복했었고
고등학교, 대학교에서 발표할 때도 서로 엄마처럼 보러 갔고,
스무살땐 갑자기 20대가 됐다며 혼란스러워서 한강에 앉아 기나긴 얘기를 나누었었지.
중학교 2학년이었던 우리한테 결혼은 먼 얘기인줄 알았는데 너가 이렇게 결혼을 하네.
결혼식 내내 너도 많이 울고 나도 많이 울고.
너 오늘 완전 이뻤던거 너도 인정하지?
예뻐서 감탄만 나왔어 힝. 👰🏻🤵🏻
넌 잘 살거야😄 신혼여행 잘 다녀오고 집들이때 보아!
축하해 진심으로❤️
.
.
#잠실중 #단짝 #신영이 #신부 #결혼 #축하해 #난 #와인 #너무 #많이 #마셔서 #홍익인간 #행복해야해 #너무 #이쁘다 #내친구 #신혼여행 #조심히 #잘 #다녀와 #여의도 #63빌딩 #그랜드볼룸 #토요일 #wedding

🎀




2시간 연착에 힘들지만
언니들 보니 넘나 쒼나여🌸

가벼운 발걸음 고고🌸




#내맘대루#일상#직딩#휴일#서울나들이#잠실중#일산고고#남친같은#이쁜#박미녀님찍어주신짤ㅋㅋ#제주#차양🎀

#잠실중 #방송댄스반 #뿜뿜
오늘도고생했어
오늘열심히해서 살빠질꺼야 라고했더니
그만큼채워넣을거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살도두려워하지않는나이 #부럽다그램

벚꽃보다 우리가 더 잎허 ❣

친한 친구들이 하나 둘 결혼을 한다😢
뭔가.. 자꾸 떠나보내는 느낌ㅜㅜ
청첩장 정말 너무 이쁘고
결혼식에서 신영이는 더 이쁘겠지💐
청첩장 두가지 버전 다 줌 땡큐 케케
.
같은 중학교 나와서 대학교도 같은 학교 :D
중학교때 학교 끝나고 맨날 집에 같이 가고
고딩 때 힘들다고 울면서 서로 집에 찾아가고
진짜 내 인생의 반을 함께 한 시뇽이... 곧 혜지언니까지 셋이 또 만나쟈 축하해 사랑해❤️
.
.
드디어 우스블랑 가봤다! :)
자꾸 더더 먹으라고 신영이가 빵을 계속 사줘서 진짜 배터지게 빵을 먹고 포장도 해오곸ㅋㅋㅋㅋㅋ 우스블랑 진짜 꿀맛탱🥐
#친구 #청첩장 #결혼 #가지마 #내새끼 #보내는 #느낌 #뭔가 #슬퍼 #아련해 #시뇽이 #5월의 #신부 #이쁘겠다 #잠실중 #베프 #숙대 #우스블랑 #oursblanc #빵 #빵순이 #효창공원 #수요일 #혜지언니 #소환

#잠실중
#첫만남
얘들아 1년동안 잘해보자
울지아가나중엔너희처럼중학생이되겠지
혼자괜시리울컥ㅋㅋㅋㅋ
주책임
#방송댄스반 #홧팅👊

이제 학생증 나왔네;;; 사진은 폭망했다는...
#잠실중 #학생증 #14세 #더_잘찍을걸ㅠㅠ

애들과 함께 노래방!! 애들아! 사릉해..!
#노래반#잠실중#1-8반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