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잘생긴게최고야

6534 posts

TOP POSTS

가지옵빠 물드시고 꼭 턱에 물방울 달고 오심ㅋㅋㅋㅋ
#인간미 #잘생긴게최고야 #애기가지잔디

#황민현💕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잘생긴 황민현이어서..
정말 좋습니다.

#얼빠 #황민현팬 #황민현사랑해 #내슈스황민현 #잘생긴게최고야 #덕질스타그램

MOST RECENT

정우성님하고 악수하고 사고정지🤦🏻‍♀️
.
#정우성#곽도원#강철비#잘생긴게최고야

아곽도원ㅋㅋㅋㅋ너무웃기다ㅋㅋㅋㅋㅋ영화관 한바퀴를 돌아주네👍🏻미남과의 악수 정말 사랑합니다 손 안씻어야지❤️
.
.
#강철비 #무대인사 #b열 #정우성 #존잘 #잘생김 #곽도원 #졸귀 #센스 #짜릿해 #늘새로워 #잘생긴게최고야 #둘이동갑

딱, 십년만이네요 오빠...
저 못알아볼만큼 많이 변했죠?
행복했어요. 이제는 보내드릴께...
#강철비 #무대인사 #정우성 #곽도원 #짜릿해 #늘새로워 #잘생긴게최고야 #흐윽

2007년엔 정배우님께 보낼 클림트 키스 3000피스 퍼즐 같이 맞추느라 눈에 실핏줄 터졌던 울아부지.
2017년 오늘은 딸대신 한국에서 정배우님 영화 보고 인증샷 💕.
#정우성#강철비#정배우#정우월#잘생겼다#잘생긴게최고야 #부산해바라기#뉴욕해바라기

가지옵빠 물드시고 꼭 턱에 물방울 달고 오심ㅋㅋㅋㅋ
#인간미 #잘생긴게최고야 #애기가지잔디

월드와이드 핸섬 나도 머스터 가고싶ㅍ어ㅓ어유ㅠㅠ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송민선#유주연#따라하기 #방탄소년단 #월드와이드핸섬 #머스터 #덕질스타그램 #잘생긴게최고야 #그래서#우리애들최고

171215
아...아...아!!!! 넘나리 꿀잼!!!! 딱 내가 좋아하는 영화장르!!!♡-♡
영화 시작하자마자 현봉식배우님이 나오시는데 옥금언니랑 둘다 빵 터져버림... 시작하자마자 나오실줄이야!!! ㅎㅎㅎㅎㅎ
영화보는데 아는오빠야가 나와서 또 혼자 터져버림....혼자 키킼해버렸다...!!!
영화 주연들이 넘나 최고인데 조연들도 대박 최고시고요....조우진배우님 또 넘나 쩌는연기보여주셧구요!!!
우성오빠야 도원오빠야 케미 역시나....😍😍😍
곽도원배우님 연기 넘나 재미지고 노래 부르면서...흥도원!!!!키키키 아재개그도 키키키
정우성배우님 역시나 얼굴 넘나 열일하셧찌..액션두 핵멋잇엇다...안그래도 멋잇는 액션씬 얼굴까지 완벽해버리니 멋잇음이 몇천배지....
영화 전체적으로 너무 좋앗다!!! 진지한내용만잇을것 같은데 중간중간 빵빵 터지는장면도 잇고!!! 다 곽동무님땜에 빵빵터졋디~-~
긍데 북한1호아저씨역 하신분....엔딩 올라갈때 못봣다 저역활은 도대체 누굴까하고 너무 궁금햇는데....
암튼 핵꾸르잼!!!!😎😎😎😎
-
#잘생긴게최고야 #늘새로워짜릿해잘생긴게최고야
#영화 #강철비 #정우성 #곽도원 #김갑수 #김의성 #이경영 #조우진 #현봉식 #아는오빠
#북한1호 #남한1호 #반포동 #개포동
#영화는 #cgv #일상 #daily

#강철비
별 생각없이 봤는데 완전 숨도 못쉬고 봤다.
난 한국영화 특유의 정이 잘, 그려진 영화가
참 좋은데 이런 면에서 완전 내취저! 대유잼!
(더하기) 현 동북아 상황 이해에 더할나위 없는 교육영화!! * 아닙니다
#다필요없고 #우성이오빠가 #멜로영화찍으면 #게임끝 #아닙니까 #엉엉 #목도리 #엉엉엉 #짜릿해 #늘새로워 #잘생긴게최고야

하루종일 카메라 들이미는 집사덕에 건진 띵샷들 먕
.
.
.
.
#호수같은눈망울 #빠져든다 #늘새로워짜릿해 #잘생긴게최고야 #오빠두살 #연락해베이비들

시속6.x 로 걸으며 인증샷이라
미아내... 재화나..
자막이랑 재환이랑 합이 조아🤗
#잘생긴게최고야
#미녀나사랑해 <-나인줄
하루종일 얘네 나오는 채널 있으면
하루종일 런닝머신위에 있을수 있는데..
우리헬스장 스피커엔 위너 노래가 메들리로 울려퍼짐....
왜때문에 #센치해버려.....
#알파짐
#alpha인증
또 금요일이 왔다.
토,일의 나 화이팅.

아벱에서 했던 마니또. 나의 마니또가 나를 제일 잘생긴 놈이라고 해주었다. 세상 기쁘다. 오늘 하루는 정우성이 안부럽다.
#제일 #잘생긴 #놈 #세상 #행복 #잘생긴게최고야
지현누나 고마워🙌

-
#사진과전혀관련없는이야기
하아
거래처 삼촌이 먼저 연락주셔서
주문 넣고 열두시 전에 잠잘수 있다니
물론 수량 다 못맞춰서 7개 덜 나오지만 오래 기다리신 고객님들껀
다 나갈 수 있어서 다행이야😭😭
진짜 매주 이런 상황을 반복하는거
참 징글징글하면서도
즐겁기도 하고 고맙기도 하고
암튼 전 일찍 자는 기념으로
잘생긴 미녀니 사진 올리고 가욬ㅋ
하아 이너피스👊🏻
#잘생긴게최고야
#굿나잇

면접보고 홍성 나들이🌿 재미로 본 타로에 소름돋았고 강철비 보고 정우성 외모에 또 소름😲👏🏻 @haejin97_
#21 #일상 #먹스타그램 #강철비 #정우성 #잘생긴게최고야 #cgv #홍성 #솔레미오 #타로 #면접

한국 갤럽 2017년을 빛낸 탤런트 4위 박보검
작년 1위에 이어 이번 년도는 휴식기인데도 정말 대단하고 진심으로 축하해❤
#박보검 #parkbogum #朴寶劍 #朴宝剑 #パクボゴム #พัคโบกอม #bogummy #parkbogumactor #사랑둥이 #잘생긴게최고야 #갤럽 #Gallup #한국갤럽 #올해를빛낸탤런트

매일 함께하는 퇴근길 좋지만 아쉬운시간 .
.
#매일봐도 #새롭게예쁜사람 #잘생긴게최고야 #짜릿해 #이따봐요❤

잘생겼다~! 영상 볼 때는 잘 몰랐는데 사진으로 요모조모 뜯어보니 이목구비가...👀 #치였음 #덕통사고 눈썹 민 남자 싫은데 얘는 묘하게 잘 어울리네.
#덕질 #오노사토시 #잘생긴게최고야 #생활의활력소 #나의비타민
.
아니 근데 생긴 게 문제가 아니라 진짜 매력덩어리임.
노래, 춤, 운동, 예술 뭐 하나 못 하는 게 없어. #출구없는남자
.
口元が可愛い。特に何か食べてるとこ見ると、上品だなぁって感心しちゃう。
#大野智 #かっこいい #最近 #ハマってます #出口のない男 #魅力の塊

뱅구 못보는 일주일은 넘나 심심할 것같아욤
오늘은 길가다가 전구 밑에서 사진도 찍었어욤
성우니눈 콧구멍이 매력포인트예요? 두번세번찌르고 싶은 콧쿠멍이예요?
#미리메리크리스마스 #최고웃긴 #웅짱 #웃긴얼굴 #잘생긴게최고야 #콧구멍 #콧구멍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