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사는

273 posts

TOP POSTS

어디를가도 우리나이로 안보는 우리 삼총사👄
.
.
.
.
.
.
.
.
.
.
.
.
.
.

#남자친구#없이#잘사는#이유

너무 와닿는... 내 세금 돌리도💀
_
_
#도둑놈 이 더 #잘사는 #이상한 #나라 👹

우리 애기들이 살기좋은 나라 만들어주세요~~
제발요~~~
#우리모두#잘사는#행복한#나라가#되길

#berlin🇩🇪 #일꾼 뒤.. #리즈갱신중 #조명 이 필수.. 복장이.. 아쉽네.. #그래도 #난 #잘사는 중!!!!

.
캄보디아로 가시는 팀 오셔서 기증하신 의류, 신발 잘 전달했습니다.
좋은일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옷들이 전달되어 사용되는데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캄보디아 #어린이 #열악한환경 #벗어나기 #프로젝트
#사회적기업 #사회적카페 #사회적커피 #사회적동네 #사회적인간
#착한사람#행복하게 #잘사는 #착한나라
#동인천가로숲길 #동인천가로등길
#쿠지커피 #coogeecoffee #인천 #인천카페 #인천맛집 #동인천 #동인천카페 #동인천맛집

#잘사는 인생은 #후회없는 인생
#사랑하며. 즐기며. 기여하는 삶🌱

새벽부터 가족들이랑 사전투표
젊으면 해라 👍🏽 촛불 괜히 들은거 아니자나요 ㅎ

어째서 은행이 전부 여기에 떨어졌누...#구린내#은행#잘사는#동네라서#안주워가나보다

MOST RECENT

#약속#무더위에#오늘도#열일#이제#열공모드
오늘 회사 대표님한테 시급이 인상되었는데 제 시급도 좀...그랬다가 나도 고액연봉자라고 강(제)퇴(직)당할뻔
남은 기간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제시급은비밀로😃)
#시급#인상#대표님#사랑합니다
#모두들화이팅#모두가#잘사는#세상
#직장인#학생#셔츠#데일리룩#포마드

.
캄보디아로 가시는 팀 오셔서 기증하신 의류, 신발 잘 전달했습니다.
좋은일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옷들이 전달되어 사용되는데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캄보디아 #어린이 #열악한환경 #벗어나기 #프로젝트
#사회적기업 #사회적카페 #사회적커피 #사회적동네 #사회적인간
#착한사람#행복하게 #잘사는 #착한나라
#동인천가로숲길 #동인천가로등길
#쿠지커피 #coogeecoffee #인천 #인천카페 #인천맛집 #동인천 #동인천카페 #동인천맛집

#찌부짜부
#존귀 #라인스토어
#어제가 #마치 #오늘인것처럼
현재 #홍대 알바 끝나고 와따
오늘 하루 #전화량 최소 #2시간
잘 먹고 잘 놀고 잘 들어가서 잘 자아지
#이것이 #바로 #잘사는 #라이프

그냥 사람답게 잘 사는 체중
난 성공 한듯....^^ #그냥 #사람답게 #잘사는 #체중
#나름성공 #니기미 #위안삼아 #ㅠㅠ
#소통 #첫줄안녕

.
.
드디어 가고싶었던 #쿠지커피 방문 #☕️
안입는 옷이 넘쳐나는 #쇼핑중독자 1인은
이렇게 좋은일을 할 수 있어서 기쁨 ....... ^^
유명하신 #쿠지사장님 과 인증샷도 찍음 ㅎㅎ
(그치만 렌즈도 끼고 구두도 신고 화장도 더할걸..... 🙄)
.
.
.
.
.

#Repost @coogeecoffeekorea (@get_repost)
예쁜옷을 가득 기부하신 천사같은 고객님
7/14 (금요일)까지 캄보디아로 보낼 옷, 신발, 슬리퍼 기부받습니다. 7/15일에 팩킹한다고하네요
.
.
.
#캄보디아 #어린이 #열악한환경 #벗어나기 #프로젝트 #사회적기업 #사회적카페 #사회적커피 #사회적동네 #사회적인간
#착한사람#행복하게 #잘사는 #착한나라
#동인천가로숲길 #동인천가로등길
#쿠지커피 #coogeecoffee #인천 #인천카페 #인천맛집 #동인천 #동인천카페


사람답게 잘 살고 있습니다
그냥 사람답게요
💩
.
.
#유머#사람답게#잘사는#몸무게#체중#현실부정#👅#운동하자#🤰

이태원 시카고 피자에서 먹은 또 하나의 메뉴..
땅콩쏘스가 정말 너무 맛났던
매운새우튀김???튀긴새우???
맵지는 않았고
양도 그럭저럭 많았다는.ㅋㅋㅋ

#이태원
#시카고피자
#매운#새우#튀김
#땅콩#소스
#일상
#선팔하시면#맞팔들어갑니다
#맛있다그램
#잘먹고#잘사는#나

우리은진이 먼길오느라 고생했구
담에또와 ~!언니가 맛있는거 사쥬껭 ♡♡♡ #불토 #겸둥이 #의리 #쏘주파 #남자없이 #잘사는 #여자들 #ㅋㅋㅋ #다이어트 #하면서술 #먹는요자 #귯걸💕

순간을 사랑하라. 그러면 그 순간의 에너지가 모든 경계를 넘어 퍼져나갈 것이다 💎

#흔한 #부업 #투잡러 #데일리 #식후땡 #소화시키기 #락볼링장 #내기볼링 #또가고싶다 #신나 #행복한 #28살 #잘사는 #90년생 #소통 #맞팔 #선팔 #취미 #볼링 #마산 #창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