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작뱅

1100 posts

TOP POSTS

안녕, 내사람들
어디서든 행복하길...
정말 엘지트윈스 선수로서 마지막 태그에요.
정말 정말 내인생에서 너무 행복한 7년의 덕질이었어요.
구리에서부터 시작한 우리의인연이 잠실에서 결국 끝이났지만, 좀더 행복한 눈물로 끝내고싶었는데 한숨과 자괴감이 가득한 끝맺음이라서 미안해요.
.

정말 이런 삶이 후회되지 않아요.
정말 말이 안되는 일이 일어나고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나에게 몇년이나 함께해주고 함께 야구 뿐 아니라 다른것 까지 공유하고 친해지고 신기한 것 투성이었어요.
왜 엘지였는지... 설명하기도 싫어요. 그냥 엘지니까 좋은거였어요. .

고마웠어요. 어디서든 후회하지 않는 야구 했으면 좋겠어요. 엘지가 후회하길 바라면서. 모든사람들이 생각하는 결과 이상을 해주길 바래요.
이런사람이다라는 걸 꼭 보여줘요. 나는 이미 알고있는데 다른사람들이 모르니까 다른사람들도 알 수있게...
나말고 다른사람들도 내 사람들의 가치를 알수있도록...행복해요. 전부.

#이병규 #7병규 #작뱅 #정성훈 #정똘 #손주인 #안녕 #엘지트윈스

#무적LG 2016년 정규시즌
마지막경기!!!!! #라뱅 #이병규9 선수의 안타도 보구
#이상훈코치님#시구
까지!!!! ㅠㅠ
#이병규 안타에 울다가 #작뱅
때문에 눈물 쏙 들어갔네 ㅡㅡ;;
#엘남매 들과 함께해서 더 좋았던~~^^
#와일드카드 반드시 승리해서
#준플레이오프 #고척돔 가자!!!!
#야구스타그램 #무적엘지

#빅뱅 #작뱅 #하정우

ㅋㅋ 닮았다 ㅋ

4.16 잠실
작뱅 3루타 타격 장면
#이병규#작뱅#엘지트윈스#lgtwins

#20150726
#작뱅 퇴근
#오늘 만루홈런 좋았어요:)
-
-
#엘지트윈스 #lgtwins #무적엘지

#goodbye #작뱅 #롯데
성훈이형도 고생했어요.. #프런트 ㄱㅅㄲ

폰사진 정리하다 발견...보구시포용...또르르 ㅠ
#7이병규#빅뱅#작뱅#LG트윈스

MOST RECENT

지난 주 정의윤 선수 결혼식 때 뜬 기사 사진! #MK스포츠
.
.
측면 사진으로 봤을 때는 좀 슬림해진거 같기도 하고ㅋㅋㅋㅋ
.
.
#야구선수 #이병규 #롯데자이언츠 #포켓보이병규 #작뱅

오렌지색 같은 저 점퍼가 넘나 잘 어울리는 우리뱅 ☺☺☺ 웃으니까 보기 좋네예ㅋㅋㅋ
.
.
사진의 출처는 #롯데자이언츠 #납회식및족구대회 #스케치기사
.
. http://m.sports.naver.com/kbaseball/news/read.nhn?oid=443&aid=0000000150&redirect=true (출처 URL)
.
.
#이병규 #작뱅 #야구선수 #롯데자이언츠 #투쓰리영상에서농구는똥손이던데 #족구는좀하시는지ㅋㅋㅋㅋ #이병규화이팅

#스트라이크 #라뱅 #작뱅 #이진영 #손주인 #정성훈

Who's Next? 박용택?
힘빠진다ㅜㅜ😧

잘들 해봅시다잉!!근데 고효준은??? #이병규 #작뱅 #조무근 #오현택

멍때리다 긴가민가.. 설마.. 헉;; 최...최.....정...;; #이럴수가 #제주애돈 #방문 #실물최강동안 최정 #깡패기럭지 한동민 #항상감사한 임훈 #핡롯데이적ㅜㅜ 정많은 작뱅 이병규 #잠실 2루주인에서 라팍주인 손주인 #부상없이 건강하세요 #항상응원합니다 #모두제발흥해라!!!! #최정 #임훈 #한동민 #이병규 #작뱅 #손주인 #흥해라흥해라 #부상조심!!! #skwiverns #lgtwins #samsunglions #lottegiants

.대뇌망상

1. 에스콰이어 화보의 저주
무슨 데스노트도 아니고 옆에서부터 하나씩 제거됨

봉의사...
아마 그래도 우리팀에서 은퇴하시겠죠...
내년에 진짜 좋은 활약 부탁드립니다.
작년에 마킹하나 판거 있는데
올해 재활하신다고 나오질 않으시니
한번도 입지도 흔들지도 못했어요
내년에는 응원열심히 하게 꼭 1군에서 봐여 ㅠㅠ

지환선수는 진짜 불행회로 끝까지 돌려보면
내년 대표팀승선못함 - 시즌중 군입대
- 1년후 류상수 FA로 부자상봉
- 자리없어져서 트레이드 또는 FA취득 후 이적

아 진짜 이런 그림 옳지 않다...ㅠㅠ

2. 유전어
제가 마산출신이라 전어를 진짜 좋아하는데
전어먹을때마다 생각합니다
13년도 가을야구할때 너무 고마웠습니다
올 시즌 마산구장 총 14번 방문했는데
전어선수님 나오시면 많이 응원해드릴게요 ㅠㅠ
내년에는 더욱 멋진 활약 기대할게요
제작년에 간 선규는 어케 된건지...본적이 없긴 한데 ㅠㅠ
제가 아는 엔씨팬오빠가 엄청 엔씨투수들을 싫어하는데
그때마다 제가 쉴드 쳐드릴게요
엔씨불펜 좋으니깐 더욱더 성장할거라고 믿습니다 ㅠㅠ

3. 작뱅
애증의 선수겠죠...모든 엘팬들한테 저도 그렇고요
남들이 다 안고 죽자고 할때
그래도 선수생각하면 보내는게 맞는것 같아서
전 규민이 이적할때 보상선수로 가지 않을까 했어요
그때 작뱅, 동동, 승현
이렇게 3명 중 한명이 삼성으로 끌려갈것 같았는데
올시즌은 뭔가 의욕도 없어보이고
2S3B영상에서는 아재가 다 되셨드만요 ㅠ
류감독 오시고 자리 보전 좀 받나 싶었는데
휴...부산에서 좌익수로 꼭 성공하세요
롯데 좌익수 없쟎아요
김문호도 올해 망삘 박헌도는 수비가 안좋고
꼭 성공하셔야 됩니다.
사직에 자주 보러 갈게요
엘지랑 사직에서 붙을때 기분이 많이 이상할것 같네요
원정불펜이랑 좌익수 자리가 가깝쟎아요
내 참...기분이 너무 이상할듯 함...
노래방에서 달빛창가 많이 불렀는데 이젠 못부르겠네요
조지훈단장이 멋진 응원가 뽑아줄테니
사직노래방에서 열심히 부를게요
그러니 제발 좀 야구장에서 봅시다 ㅠㅠ

그리고 대구랑 부산 가까워요
기차타면 50분안에 도착함...이제 규민이도 자주 보고
올 클스마스에는 저 사진 두분이서 다시 찍길 바랄게요

4. 핸마
못해서 나간 2명보다 핸마가 내가 진짜..ㅠㅠ
우리팀 내야 보강해주고 감사했습니다.
제가 몇번 커피 드렸을때
되게 떨떠름하게 뭐야 하는 눈빛으로 보신건
진심이 아니란걸 알고 있습니다.
저렇게 환히 웃는 핸마를 알기에...
규민이가 삼성에서 터전 잘 잡고 있으니깐
이미 그는 엘지따윈 잊음....
엘지에서 당한 서러움 다 잊으시고 친정에서 이쁨 받으세요
거기서도 ㄱㅎㅅ한테 리벤지 당할려나...아놔
성훈이나 조동찬선수랑 경쟁하시겠지만
양의 비호를 받은 지규 주현 재원도 이긴 핸마입니다.
다은이가 보고 있어요 올초 5할타자 아닙니까
아빠의 힘은 위대함을 다시 느꼈어요
그리고 엘지전때 끝내기 안타쳐서
8대7로 다시 엘지 이겨주세요

응돼의 유일한 응원가 역작 이제 다시 못부르겠지만
삼성응원가 열심히 부를게요
규민이가 올해 내야수비 불안해서 몇경기를 날려먹었는데
탄탄한 핸마의 철벽수비라면
우귤 다시 10승투수 될수 있을것 같아요
삼성에서 더욱 건승하십시요

#에스콰이어의큰그림
#유원상#유전어#엔전어
#이병규#작뱅#칠뱅#이젠몇뱅인가
#손주인#핸마#다은이아빠
#모두모두수고하셨습니다#감사하고미안합니다

뱅블리 안녕 ... 😫
.
.
.
시즌 끝날때마다 조마조마했지만 이번엔
고치도 다녀오고 류중일감독 기사도 봐서 크게
걱정안했던게 사실 .
그래도 부산은 너무 멀다 😭😭😭

잘나신 프론트 분들 너희 꼭 이렇게 해야만 속이 시원했냐 ?
#정성훈 #이병규 #작뱅 #손주인 #엘지트윈스 #무적엘지

오늘 그저 멘붕에 멘붕.
참 좋아하던 우리 선수님들 다른팀에서 더더욱 잘되시길ㅜ

엘지는 진짜 이러면 안되는거 아니냐며ㅠ

마음이 너무 그지같아서 어딘가 하소연이라도 하고싶었다.

#멘붕 #충격 #빡침 #어쩌자는거지 #아무것도하기싫다 #돌아와요 #정성훈 #손주인 #백창수 #작뱅 #엘지트윈스 #미쳤나봄

엘지 팬은 아니고 옆집 팬이지만...내년에 엘지 야구 안 한대요??
베테랑 다 내보내면 그게 세대교체이고 리빌딩인가? 박용택도 내년 FA인데?
그나마 암흑기 속에서 가을야구를 맛보게 해준 #작뱅 7번 #이병규 #핸마 #손주인 #정똘 #정성훈 #가을전어 #유원상 #백창수
신바람 클라스

안녕, 내사람들
어디서든 행복하길...
정말 엘지트윈스 선수로서 마지막 태그에요.
정말 정말 내인생에서 너무 행복한 7년의 덕질이었어요.
구리에서부터 시작한 우리의인연이 잠실에서 결국 끝이났지만, 좀더 행복한 눈물로 끝내고싶었는데 한숨과 자괴감이 가득한 끝맺음이라서 미안해요.
.

정말 이런 삶이 후회되지 않아요.
정말 말이 안되는 일이 일어나고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나에게 몇년이나 함께해주고 함께 야구 뿐 아니라 다른것 까지 공유하고 친해지고 신기한 것 투성이었어요.
왜 엘지였는지... 설명하기도 싫어요. 그냥 엘지니까 좋은거였어요. .

고마웠어요. 어디서든 후회하지 않는 야구 했으면 좋겠어요. 엘지가 후회하길 바라면서. 모든사람들이 생각하는 결과 이상을 해주길 바래요.
이런사람이다라는 걸 꼭 보여줘요. 나는 이미 알고있는데 다른사람들이 모르니까 다른사람들도 알 수있게...
나말고 다른사람들도 내 사람들의 가치를 알수있도록...행복해요. 전부.

#이병규 #7병규 #작뱅 #정성훈 #정똘 #손주인 #안녕 #엘지트윈스

#롯데자이언츠 #최강롯데 #작뱅 #이병규 #칠병규
엘지팬분들께는 죄송하지만 기대중인....1인
근데 조감독이 기회를 그만큼 줄까?

선수 떠나보내기 아쉬울 때 #정성훈 안녕 #작뱅 #핸마 #백창수 #전어 #똘끼 #유원상 #손주인 이 사진 은근히 많이 쓰게되네 ... 내 심정은 노코멘트...

#goodbye #작뱅 #롯데
성훈이형도 고생했어요.. #프런트 ㄱㅅㄲ

#롯데자이언츠 #최강롯데 #고효준 #이병규 #작뱅 #오현택
LG팬들의 말씀 전합니다
이병규선수 홈런이나 극적인 안타 치고들어올때 격하게 때리지말라고하시네요 홈런하나치고 유리몸이라 몇일 드러눕는다는... 친정복귀 고효준선수, 태곤선수 사촌형 오현택선수까지 롯데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2018 롯데자이언츠의 유니폼을 입으신 세 선수 환영합니다 ~~~~ #롯데자이언츠 #고효준 #고쇼 #이병규7 #작뱅 #오현택 #꿀현택 #2차드래프트

이 액자가 엘지트윈스의 7번 이병규 선수에게 준 마지막 조공이 되었다는...😶😶😶 #이제는롯데자이언츠이병규 사진을 찍어야 하는 부분인가.....😔😔😔
.
.
내년에는 웃는 얼굴 사진 더 많이 찍을 수 있기를.... 2군 말고 1군에서!!! 📷📷📷
.
.
자주 볼 수 없을테니 한번 직관 할 때마다 5천장 정도는 찍어야 하는건가... 카메라 셔터박스를 미리 수리를 해야겠군... 아핳핳하하 😢😢😢
.
.
어제 농구사진까지.... 하드가 터질거 같아서 4TB 외장하드를 주문한 것이 신의 한수인가 😔😔😔
.
.
#이병규 #이병규7 #미남작뱅 #훈남빅뱅 #포켓보이병규 #규요미 #도시남자이병규 #부산도멀지만도시니까 #엘지트윈스 #작은이병규 #7번이병규 #작뱅 이 아닌 이제 #롯데자이언츠 그냥 #이병규로잘되었으면 !!!
.
.
긴 시간은 아니지만 2014년 부터 내가 조공했던 먹을거.... 잊...잊지...마라규ㅋㅋㅋㅋㅋㅋㅋ
.
.
#한번팬은영원한팬 #의리에살고의리에죽는 #그거슨빠순이의길
.
.

.
아니 이건 옆집 팬이 봐도 이상하네
#lg 내년에 야구 안하나요????
직전 시즌 3할 타자를 #2차드래프트 에서 푼다고???
#정성훈 #이병규 보다 잘하는 40인이 누군지 궁금ㅎㅎ
#작뱅 롯데가서 터질 각 ㅎㅎㅎㅎ
#트윈스 의 2018년 선전을 기원합니다 ㅎㅎ
진짜 충격의 #스토브리그 구만 ㅋㅋㅋㅋㅋ
플러스 #유원상 #손주인 ㅎㅎㅎㅎ

엘지 팬들도 여간 충격이 아닐듯

어젠 롯데 오늘은 엘지 장난 없네 올해 스토브리그는

민호는 아쉽지만 어쩔수없 ㅠ ㅠ 삼성가서도 잘하길
엘지랑 롯데팬들은 정모라도 해야할듯
상실감 ㄷㄷㄷ

그래도 2차 드래프트 고효준은 잘 뽑음
왼손 투수도 없는데

작뱅 롯데 왔는데 최준석 거취가 더 애매해짐

#엘롯 #힘내요 #KBO #고효준 #작뱅 #정성훈 #야구

#정의윤 #신재웅 #이진영 #히메네스 #라뱅 #이병규 에 이어.. #정성훈 #손주인 유니폼도 고이 접어 나빌레라..
너무 미안해.. 잘가요ㅠ 흑흑ㅠ
_
#삼성라이온즈 #핸마 팬들의 유니폼이 살아나는 매직... 우리도 누군가 살아나겠지...
#류중일 과 손주인의 관계는 #김기태#이대형 의 관계일까..
_
#유원상 잘가 #백창수 #한화 가서 잘해~~ ㅠ
#빅뱅 #작뱅 #이병규 #롯데 가서 부디.. 살아나길..
#lgtwins #엘지트윈스 #lg트윈스

5강뿐인데 현질없이 강화하기 진짜 힘들다 ..
근데 영롱한 자태 오오.. #빛뱅
#빅뱅
#작뱅
#lg트윈스
#엘지트윈스
#lgtwins
#이사만루2017
#이병규
#7번이병규

마무리캠프 간 인원 중에 우로빠가 최고령인거 실화냐ㅋㅋㅋㅋ
.
.
핸마가 12월생.... 작뱅이 10월생이니... 선수 중에 진짜.... 늙은이네 우리횽 😔😔😔
.
.
그래도 순수미 터지는 미소만은 규요미이니까ㅋㅋㅋ 아프지도 다치지도 말고 캠프를 즐기기를!! 이 사진도 #ellen님사진
.
.
#2017_05_21_잠실 #야구선수 #직찍사 #LG트윈스 #엘지트윈스 #이병규 #7이병규 #이병규7 #7번이병규 #작뱅 #규요미 #포켓보이병규 #도시남자 #훈남빅뱅 #미남작뱅

마캠 시작한지 몇일이나 됐다고... 아직 스캠도 아닌데.... 벌써 야구 보고싶다 ㅋㅋㅋㅋㅋ 아놔 😢😢😢
.
.
사진은 @ellen_twins 님이 보내주셨던 사진!
.
.
#2017_04_16_잠실 #야구선수 #직찍사 #LG트윈스 #엘지트윈스 #이병규 #7이병규 #이병규7 #7번이병규 #작뱅 #규요미 #포켓보이병규 #도시남자 #훈남빅뱅 #미남작뱅

2s3b 굿바이브 프로젝트 😆😆😆
.
선수들의 애장품도 갖고, 기부도 하고 👍🏻👍🏻👍🏻
.
1. 박동원선수 홈&어웨이 유니폼&헬맷
2. 크리스존슨선수
3. 정성훈선수
4. 최승준선수
5. 이병규(7)선수
6. 손주인선수
.
#넥센히어로즈 #박동원 #히로시마도요카프 #hiroshimatoyocarp #크리스존슨 #kris_johnson #엘지트윈스 #이병규 #작뱅 #정성훈 #손주인 #핸마 #에스케이와이번스 #최승준 #투쓰리 #2s3b #야구 #자선경매 #대한농아인야구협회 #후원금 #기금마련 #좋아요 #좋은일은함께 #기쁨도두배 #뿌듯함은덤

설마.... 마캠 가는 선수 중.. 최고령인가 😔😔😔
.
.
건강히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횽💪💪💪
.
.
#2017_10_31_인천공항 #엘지트윈스 #LG트윈스 #마무리캠프출발 #인천공항기사사진 #MK스포츠 #이병규 #이병규7 #7이병규 #7번이병규 #빅뱅이병규 #작뱅 #규요미 #포켓보이병규

잠실에서는 사진 찍을 생각을 1도 안 해서;; 천사 인천공항 특파원이 보내준 사진 올리기ㅋㅋㅋㅋ
.
.
길게 찍어 주려고 무릎 꿇고 도가니를 내어준 찍사님 고마워요ㅋㅋㅋㅋ
.
.
#2017_10_31_인천공항 #엘지트윈스 #LG트윈스 #마무리캠프출발 #인천공항샷 #포즈를잡아주다닠ㅋㅋㅋ #세상에놀랍다잉 #이병규 #이병규7 #7이병규 #7번이병규 #빅뱅이병규 #작뱅 #규요미 #포켓보이병규

피사체사 고개를 안 들고 얼굴을 숙이면.... 무릎꿇으면 됨ㅋㅋㅋ 엥ㅋㅋㅋ 내년에는 드러누워서 익스트림 로우앵글로 바닥에 누워 찍을 기세 📷📷📷
.
.
#2017_04_07_고양 #야구선수 #직찍동 #엘지트윈스 #LG트윈스 #이병규7 #이병규 #작뱅

내가 좋아라 하는 짧뱅패션 농군패션 😊😊😊
.
.
#2017_04_14_잠실 #야구선수 #직찍동 #엘지트윈스 #LG트윈스 #이병규 #이병규7 #작뱅

2s3b 굿바이브 프로젝트 😆😆😆
.
선수들의 애장품도 갖고, 기부도 하고 👍🏻👍🏻👍🏻
.
1. 이대형선수 실착 마지막 엘지유니폼
(10/24 기준 130,000원)
(10/27 기준 300,000원)
2. 이정후선수 각인 싸인배트
(10/24 기준 140,000원)
(10/27 기준 230,000원)
3. 임정우선수 자수 글러브
(10/24 기준 240,000원)
(10/27 기준 311,000원)
4. 이병규선수(9) 현역시절 실착 바람막이
(10/24 기준 150,000원)
(10/27 기준 260,000원)
5. 최동환선수 자수 글러브(노랑노랑 바나나 글💛)
(10/24 기준 200,000원)
(10/27 기준 300,000원)
6. 채은성선수 자수 글러브(메리메리 크리스마스 글❤️💚)
👉🏻 직접 매직으로 그린 “별&하트”가 포인트 😀😀😀
(10/24 기준 190,000원)
(10/27 기준 263,000원)
.
7. 박동원선수 홈&어웨이 유니폼&헬맷
8. 이병규선수(7)
9. 최승준선수
10. 정성훈선수 🙈🙈🙈
.
#케이티위즈 #이대형 #넥센히어로즈 #이정후 #박동원 #엘지트윈스 #이병규 #라뱅 #최동환 #최동동 #임정우 #임시크 #채은성 #이병규 #작뱅 #정성훈 #에스케이와이번스 #최승준 #투쓰리 #2s3b #야구 #자선경매 #대한농아인야구협회 #후원금 #기금마련 #좋아요 #좋은일은함께 #기쁨도두배 #뿌듯함은덤

최애슨슈 사진 중 손에 꼽는 사진 중 하나 📷📷📷
.
.
그 이유는... 착하게 나와서... 표정이ㅋㅋㅋㅋㅋ
.
.
#야구선수 #직찍사 #야구사진 #엘지트윈스 #LG트윈스 #이병규 #작뱅 #2015년한밭야구장

#아픈손가락 #작뱅 #7뱅 #내년엔홧팅
엘지야구 안해서 엔씨vs두산 경기
엔씨를 내 팀마냥 응원하는중 ㅋㅋㅋㅋㅋ
잘한다 엔씨 홧팅!!!코시는 니들이 가라🤘

우리형 해맑았었네ㅋㅋㅋㅋㅋㅋ #뱅규형
.
.
저 글러브 운동화 끈 같고 뭔가 이쁨ㅋㅋㅋㅋ
.
.
#2016_07_10_사직 #야구선수 #직찍사 #엘지트윈스 #LG트윈스 #외야수 #이병규 #이병규7 #7번이병규 #작뱅

우로빵 뱅오빠 생일 축하축하!!
.
.
#Repost @merry_baseball (@get_repost)
・・・
10월 9일, #작뱅 #이병규 선수 생일이에요!
.
.
시즌이 끝나서 생일 조공은 못하지만... sns 상에서라도 미미하게나마 생일 축하드립니다 뿅뿅뿅 👏👏👏 🎉🎉🎉🎁🎁🎁❤❤❤
.
.
내년에는 #꽃길만걸으소서 #즐거운생일보내기를 #규요미횽아
.
.

10월 9일, #작뱅 #이병규 선수 생일이에요!
.
.
시즌이 끝나서 생일 조공은 못하지만... sns 상에서라도 미미하게나마 생일 축하드립니다 뿅뿅뿅 👏👏👏 🎉🎉🎉🎁🎁🎁❤❤❤
.
.
내년에는 #꽃길만걸으소서 #즐거운생일보내기를 #규요미횽아
.
.

엘지팬 금손 juwon0902 님께서 그리신 우리 규요미 뱅횽 그림!!! 넘 멋져요 짱짱걸 👍👍👍
.
.
#Repost @juwon0902 (@get_repost)
・・・
@eommouse 님께서 부탁하신 작뱅입니당 😉
#이병규 #작뱅 #7번이병규 #엘지트윈스 #분당 #타블렛

@eommouse 님께서 부탁하신 작뱅입니당 😉
#이병규 #작뱅 #7번이병규 #엘지트윈스 #분당 #타블렛

한글날이 탄신일이 #우리뱅횽아
.
.
올해는 시즌도 끝났고... 페북 팬그룹 운영진도 진즉에 손뗀 마당이라... 육포 선물을 챙겨줄 방법이 없네예... 또르르... #우로빠뱅오빠 #생신미리축하합니데이 👏👏👏
.
.
내년엔 개막전에 아예 고기를 포떠서 말려서 육포 준비하고, 강릉가서 쥐치 좀 잡아다 쥐포도 같이 말려 놓을게여ㅋㅋㅋ
.
.
#2017_04_19_한밭 #야구선수 #직찍사 #엘지트윈스 #LG트윈스 #외야수 #이병규 #작뱅 #규요미

2s3b 굿바이브 프로젝트 😆😆😆
.
선수들의 애장품도 갖고, 기부도 하고 👍🏻👍🏻👍🏻
.
1. 오지환선수 실착 스파이크
(9/27 12시 기준 300,000원)
2. 이대형선수 실착 마지막 엘지유니폼
3. 이정후선수 각인 싸인배트
.
#엘지트윈스 #오지환 #케이티위즈 #이대형 #넥센히어로즈 #이정후 #이병규 #라뱅 #최동환 #최동동 #임정우 #임시크 #채은성 #이병규 #작뱅 #투쓰리 #2s3b #야구 #자선경매 #대한농아인야구협회 #후원금 #기금마련 #좋아요 #좋은일은함께 #기쁨도두배 #뿌듯함은덤
.
마지막으로 공개될 선수님은 누구 🤔🤔🤔
(바꾼 사진은 누가 제일 나은가 🙄🙄🙄)

⚾️선수님들의 #자선경매 행사 소식!⚾️
경매 수익금은 농아인야구협회에 기부한다고 해요!👏🏻👏🏻👏🏻 #오지환 #오지배 #이대형 #슈퍼소닉 #임정우 #임시크 #최동환 #최동동 #채은성 #반짝반짝 #이병규(7번) #작뱅 & 아직 공개되지 않은 3명의 선수님들!(두둥! 누굴까요?)
오지환선수 애장품은 9월 20일 공개!
관심있으신 분들 고고!
#2s3b #투쓰리 #2strike3ball #lg트윈스 #lgtwins #엘지트윈스

2s3b 굿바이브 프로젝트 😀😀😀
.
선수들의 애장품도 갖고, 기부도 하고 👍🏻👍🏻👍🏻
.
#오지환 #오지배 #이대형 #슈퍼소닉 #임정우 #임시크 #최동환 #최동동 #채은성 #이병규 #작뱅 #엘지트윈스 #투쓰리 #2s3b #야구 #자선경매 #대한농아인야구협회 #후원금 #기금마련 #좋아요 #좋은일은함께 #기쁨도두배 #뿌듯함은덤
.
공개될 선수님은 누구 🤔(타구단 선수님도 참여하셨으면 🙏🏻)

위례 자연앤 센트럴자이
신혼부부나 혼자 살기 딱 좋은 구조의 아파트!!
이사 했으니 기빨 올려서 달려라 뺑끼~
.
#작뱅#이병규#시스템부동산#위례아파트#위례신도시#위례부동산#위례아파트임대#위례아파트전세#위례상가#소형아피트#이사#공원#상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