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자주먹자

245 posts

TOP POSTS

안녕 내꿈은 미국인이야 하지만 직업적인 이유로 평일에는 그 꿈을 펼치지 못하고 있지 그래서 주말에 열심히 미국스탈을 팔로한다🌝✌🏼 #공차 #블랙밀크티 밀크티 싫어하는 나도 빠진 맛.. 맛나 #자주먹자

#홍게 는 이 #여자 처럼
#자주먹자 ...

김예슬이랑 몇 안되는 식사타임
#수요일 .
.
#밥 #자주먹자 #친구야 @3ouo3

느므느므 잘 먹았다능😍
느타리버섯은 커서 많이 안넣었는데 길다보니 오히려 쏙쏙 잘 빼먹었다~😘😘😘😘😘😘
#버섯덮밥#식판식#12개월아기
#뱃골작은아기#자주먹자

#회식 우리 이쁜이.든든한놈들과 간만에 회식
#자주먹자 #체력 이안되네. 오랜만에 2차밖에안갔는데 아침에 몸이안움직임.ㅡ.ㅡ
늙었음...#숙취 #디자인옥우화이팅

.
🍼먹을때 양손은 공손하게
오늘 저녁은 오랜만에 미역국이야
많이 먹어 내딸
.
.
#미역국 #조리기간이후처음😅
#자주먹자
#122일째 #완모아기

MOST RECENT

오늘 아침 입맛이 없었는데 딱 한가지 먹고싶은게 생각나네~ㅋㅋ
면이가 알려준 사가정 맛집
참맛깔곱창집 이름도 굿굿굿~^^
자주가게될듯~ㅋㅋㅋ
곱창과오돌뼈 이게 머라고 자꾸먹고싶냐?
면이랑삐삐셋이서 곱창3인분과 오돌뼈1인분 클리어했지~ㅋㅋㅋ
#동네친구👭 #봉화중학교 #행복하자💕 #오랜친구들과 #사가정맛집 #곱창 #오돌뼈 #자주먹자 #급만남 #소중한친구들💕 #사가정역 #참맛깔곱창집 #맛있다그램

이집 사장님 사모님 다들 넘 친절하셔~~ 번창하시길.. 난 원래 싼입이라 1도 모르고 다 맛있는데 엄빠는 #양곱창 보다 #막창 이 더 맛있대 아빠는 나와 같은 남의 장 #매니아 로써 이집 소주 가격 3천원에 반하셔서 계속 가실듯 ㅋㅋ 갑자기 잘 가시던 모가게를 들먹이시면서 소주 4천원 비싸다거 욕하심 ㅋㅋ(주구장창 가시더니..) #괴정맛집 #대티맛집 #하꼬방집 #하꼬방 아차 #오뎅탕 과 사진은 없지만 끼가 들어간 #된장찌개 맛남~ 두번째아차! 이사장님이 늘 단골이얐던 괴정 막칭집 이모를 알고 계심 ㅋㅋ 많이 배우셨다고 ㅎㅎ 나도 장사하고 싶다니 공짜로 알랴주시겠다고 하심 ㅋㅋ #세상에공짜는없다 #자주먹자

처음으로 도토리묵을 만들어봄..........
울 여주할무니네에서 가져온 도토리가루로 👏🏻👏🏻
박서윤 이유식덕분에 가스불에 서있는 시간이 진짜 많았다... 아가씨땐 라면먹으려고 가스불에 서 있는 기억밖에..... 이유식 초중후 다 만들고 이젠 밥까지 ㅠㅠ 내가 이유식정성껏 만들면 신랑이 자기도 저렇게 해달라고 징징 ㅎㅎ 질투인가 ㅋㅋㅋㅋ
맨날 시엄니밥 먹구 결혼했는데 와이프가 해준 밥상은 손에 아직도 꼽히는듯하다...미안 ㅠㅠ
이제 요리좀 배워서 기똥차게 해줄게!!!
서윤이 한쪽팔에걸치고 한쪽손엔 스파츌러로 젓고 난 팔이 정말 두동강나는줄............ 그래도 맛은 좋다 ㅎㅎㅎ 묵은 가끔씩 하는걸류 하자~~
오빠 얼른와 된장찌개 해놨으니까!!❤️❤️❤️
.
.
#도토리묵 #저녁밥 #저녁 #집밥 #homecooking #된장찌개 #신혼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행복한가정 #사랑해 #열심히살자 #그러기위해선 #영양가있는 #음식 #자주먹자

남태희 생일날♥♥♥
엄마가 먹고픈 걸로
아름다운 횟님, 산낙지와 스키다시
Feat.칼국수
횟님과 친구들 덕에
아주 많이 행복했네~~
고마와 은지야.수진아♥♥♥
.
.
.
#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회#광어회#우럭회#산낙지#또먹고푸다ㅋ#정신없어도맛났다#자주먹자#제주도에회먹으러댕기는여자엿는데ㅋㅋ

훈제막창....!!
엄청 맛있었는데 사진은 참 맛없게빈다 😳
렌턴 아래에서 먹는 막창이란....넘나맛있음!!

어제먹은 오돌뼈&주먹밥~그리고 소..아니 맥주ㅋ 3시간의 밤마실.
매번가는데..아직도 가게이름을 모름ㅋ
#용인시장#어딘가#술집#밤마실#안주#오돌뼈#술한잔#친구랑#넘나좋아#불토#이렇게#스트레스해소#자주먹자#먹스타그램#촵촵

#피부관리 하려면 이정도 #코스안주 는 먹어줘~~야 하지않겠씀둥?
내피부는 소중하니까~~ㅋㅋ
난 이런 안주을 정말 사랑한다.
기본안주로 #뻔데기 나오는집을
난 맛집이라 칭한다ㅋㅋ
오늘아침 내피부 완전 꿀피부됐음
(확인할수없으니 그냥 그런거로...)
.

#yesterday #thursday #drunken
#Instafood #collagen#Botox
#불타는꼼장어#돼지껍데기#닭발
#콜라겐코스#먹는콜라겐#내피부관리
#자주먹자#술#백세주#국순당 #카스처럼
#완전좋아#세상만사기분좋음😙

오랜만에 스파게티 만들었다ㅎㅎ 하나는 치즈스파게티 하나는 그냥 스파게티ㅎㅎ정서방 먼저 먹고 그담에 내가먹고 ㅎㅎ우리 언제 같이 앉아서 밥 먹을수 있어???
유차니가 엄빠 밥먹을 땐 얌전히 있어주면 좋겠다ㅜㅜㅎㅎ내가 너무 큰걸 바란거니?? ㅍㅎㅎ
.
#집밥 #집밥이선생 #집밥이최고 #집밥스타그램 #먹방 #먹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먹부림그램 #먹부림 #맛있다그램 #맛있다 #자주먹자
#일상스타그램 #일상 #편하게먹고싶다#주부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