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타는남자

2887 posts

TOP POSTS

#좌외선 흡수
몇일 돌봐주지 못해 축~쳐저 있더니
이제 기력을 회복한듯
사람이건 파충류건 일단 잘먹고 봐야함
🦎🦎🐉🐉🐛🐛#냠냠
.
#일광욕#요염
#애완#파충류#호주#사막
#도마뱀#생명유지
#비어디드래곤#취미 아님
#제천#원주#서울#분당
#자전거타는남자 #나눌이
#꽃집알바생🌸

130km 탔다.
#자전거
#도싸 소풍
#사나사계곡
#닭백숙 한마리 6만원
더럽게 비싸네
#자전거타는남자

어제 라이딩 하길 잘했네~
오늘 하루 죙일 비 오는거 보니 ㅋㅋ
이포보에서 능내까지!!
구미고개에서 죽을뻔 ㄷㄷ
#자전거타는남자 #다이어터
#삼천키로칼로리 태웠음

#첫줄
#네오피자
#중량화 #자전거타는남자
#피자
밥 먹고 왔는데 평화로운 피자타임 😵
감사합니다 🙏🏻
오늘도 평화로운 유성바이키

비온 다음날 지전거 탈때는 조심해야함 ㅠㅠ
9바늘 꿰멤 ㅠㅠ
.
.
#부상투혼 #자전거 #한강자전거도로 #넘어짐 #자전거타는남자 #운동하는남자 #운동스타그램

-하얗게 불태운날 😱 사진은 힐링🌸 마냥 웃고 있지만... 내 꿀벅이 얼마나 땡겨주나 싶어 붙어 보았다🤔 40 사십 , 초고속급행열차 🚝 항상 라이딩 할 때마다 느낀다 😮
#남자 #라이더들 #진심짱👍🏻
.
.
.
#일요일
#라이딩 #즉흥참석
#바하벙 #끌바벙 #흥벙
#자전거타는남자 #자전거타는여자
#문무대왕릉 #왕복코스
#바다 #시원한바람 #쿨해
#피오씨삼남매
#다음에는 #물놀이라이딩🤔

#일상#남자친구#자전거타는남자#오도훈
ㅋㄱㅋㄷㅋ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OST RECENT

My last competition in this year..I have signed up..have to start making preparations for this..I have just 2 month. So..want to enjoy the preparation..
#swimbikerun #수영하는남자 #자전거타는남자 #달리기하는남자 #트라이애슬론 #triathlon #살부터빼자 #통영 #운동스타그램 #쌔빠지게

#좌외선 흡수
몇일 돌봐주지 못해 축~쳐저 있더니
이제 기력을 회복한듯
사람이건 파충류건 일단 잘먹고 봐야함
🦎🦎🐉🐉🐛🐛#냠냠
.
#일광욕#요염
#애완#파충류#호주#사막
#도마뱀#생명유지
#비어디드래곤#취미 아님
#제천#원주#서울#분당
#자전거타는남자 #나눌이
#꽃집알바생🌸

오랜만에 북악:with.@myong_park .
.
.
셀프 감금.자태기(feat.비색기)덕에
탈까. 말까 고민하다 나왔더니.
넘나 좋다. .
난 자덕은 아닌줄 알았는데 자전거 탈때 즐거운거 보니 자덕이 맞나봐. . . .😄
.
.
.
#팀펠로톤 #스캇에딕트20 #jaggad #cycle #cycling #자덕 #일상 #소통 #자전거타는남자 #북악 #북악업힐 #샤방라이더 #답답하고 #우울할때 #역시 #라이딩 #안라합시다

#자전거 #마포대교 #헬스타그램 #원핸드드라이브 #자전거타는남자 #헬스 #웨이트트레이닝 #새벽 이 시간에 자전거타며 건너는 마포대교는 너무 좋다 !! 오늘도 밤늦게 운동 클리어 !!!

#첫줄
새벽 4시 30분 기상해서 동해안 자전거길 정복을 위해 이것저것 준비를 하고 영덕으로 차타고 출발!!
일출을 바라보며 영덕에 도착과 동시에 자전거 셋팅하고 7시부터 라이딩 시작!!
아침부터 따뜻한?? 햇살 아래에서 오전 11쯤 동해안 자전거길 (경북) 을 끝내고 울진에서 삼척 임원 인증센터 으로 출발~
따뜻한 햇살은 사라지고!!
무서운 폭염주의보가 딱.....ㅠㅠ
뜨거운 햇살아래 달리고 쉬고 달리고 쉬고 무한 반복을 하며 출발한지 14시간 (운동시간 10시간) 만에 오늘 목표였던 강원도 정동진에 도착을 하였음^^~
근데...
정동진 5키로 남기고 자전거가 퍼져버렸다.
펑크도 아닌 휠이 망가짐...ㅠㅠ
그동안 너무 무리를 시켰나?..
원래 계획이였던 강원도 고성
다시 말하면 동해안 자전거길 완주를 계획했던 나인데... 어쩔수 없이 중도 포기를 해애만한다...ㅠㅠ 정말 많은 아쉬움이 남을거 같다ㅠ
지금 글을 쓰면서 손가락에 쥐가 나고 종아리가 막 꼬이는데...
이걸 어찌해야하나?? ㅠㅠ

오늘의 교훈은 8월달에는 자전거 타는게 아니란걸 다시 느끼게 됐고 자전거도 쉴수있는 시간을 줘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ㅎㅎㅎ
그나저나 나 포항에 어떻게 가냐???ㅠㅠ .
.
.
#포항 #경북 #영덕 #울진 #강원도 #삼척 #동해 #정동진 #국토종주 #동해안자전거길 #동해안종주 #라이딩 #자전거바보 #자전거타는남자 #자덕 #운동하는남자 #운동스타그램 #다이어트 #동해안바다 #파도 #숲속에_나무 #시원한그늘 #뜨거운햇살 #일상 #소통

#첫줄
새벽 4시 30분 기상해서 동해안 자전거길 정복을 위해 이것저것 준비를 하고 영덕으로 차타고 출발!!
일출을 바라보며 영덕에 도착과 동시에 자전거 셋팅하고 7시부터 라이딩 시작!!
아침부터 따뜻한?? 햇살 아래에서 오전 11쯤 동해안 자전거길 (경북) 을 끝내고 울진에서 삼척 임원 인증센터 으로 출발~
따뜻한 햇살은 사라지고!!
무서운 폭염주의보가 딱.....ㅠㅠ
뜨거운 햇살아래 달리고 쉬고 달리고 쉬고 무한 반복을 하며 출발한지 14시간 (운동시간 10시간) 만에 오늘 목표였던 강원도 정동진에 도착을 하였음^^~
근데...
정동진 5키로 남기고 자전거가 퍼져버렸다.
펑크도 아닌 휠이 망가짐...ㅠㅠ
그동안 너무 무리를 시켰나?..
원래 계획이였던 강원도 고성
다시 말하면 동해안 자전거길 완주를 계획했던 나인데... 어쩔수 없이 중도 포기를 해애만한다...ㅠㅠ 정말 많은 아쉬움이 남을거 같다ㅠ
지금 글을 쓰면서 손가락에 쥐가 나고 종아리가 막 꼬이는데...
이걸 어찌해야하나?? ㅠㅠ

오늘의 교훈은 8월달에는 자전거 타는게 아니란걸 다시 느끼게 됐고 자전거도 쉴수있는 시간을 줘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ㅎㅎㅎ
그나저나 나 포항에 어떻게 가냐???ㅠㅠ .
.
.
#포항 #경북 #영덕 #울진 #강원도 #삼척 #동해 #정동진 #국토종주 #동해안자전거길 #동해안종주 #라이딩 #자전거바보 #자전거타는남자 #자덕 #운동하는남자 #운동스타그램 #다이어트 #동해안바다 #파도 #숲속에_나무 #시원한그늘 #뜨거운햇살 #일상 #소통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