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부인들

MOST RECENT

오랜만에 진아언니 만나서 힐링타임🌱
애기들 데리고 만나다가 둘이만나니까 넘나 좋은 것☺️
작년에 이 더위에 어떻게 문화센터를
열정적으로 다녔는지 서로 신기해함ㅋㅋㅋㅋ💚💛
조만간 또 보쟈그👋🏻👋🏻👋🏻
.
.
.
#자유부인들

.
초록초록 너무 이쁜카페😍
창원가로수실 티엘츠
아메리카노가 7500원 ㅋㅋㅋ
하블리아주미 커피양이 많아요? 물어보시는..
가격은 깡패인데 분위기도깡패
.
.
#2차는커피숍 #수다떠는중
#가로수길걸으니깐너무행복하다
#티엘츠카페 #자주만나자언냐들
#자유부인들

.
내따랑들 언니들과 만찬😍
애들 얼집 보내고 일찍만나서 자유시간에
세아줌마들 만나서
1차는 코코로제면소🤗
넘나넘나 맛있다 .
.
#코코로제면소 #넘나맛있다 #자유부인들
#엄청먹어대는우리 #맛집투어
#한달에한번은만나서데이뚜

.
.
에버랜드 연간엄마들
맥주마시고 물맞으러가즈아!!!
.
.
.
#에버랜드 #워터펀 #맥스 #max #캔맥주 #핫맥 #꿀조합 #80모임 #자유부인들 #엄마힐링

신랑들한테 육아바톤터치후 자유부인들ㅋㅌ
1차 2차 3차까지 영혼탈탈털엇당ㅋㅋ
다음에 혜원이까지 함께하장♡
애두라..나 목소리가 안나와....ㅋㅋㅋㅋㅋㅋ

@s_ooooobin @yujin_0102 @mmingjii
#자유부인들 #영혼탈탈 #넘나잼께놀앗당 #또놀잨ㅋ


얼마만의 밤마실인지 심지어 이런곳은 더더욱 얼마만인지 기억도 안나네😭 두시간이 짧다 짧아 정말😢

#자유부인들
#남편들고마워요

그래 맛있다해서 예약했는데 기다리고 이씀,,🙄
초딩애둘맘 친구냔,
왠만한 아가씨보다 날씬해서
같이 사진찍기시름😤
.
#박원장맛없음혼난다
#자유부인들

✈️✈️✈️✈️✈️✈️
.
.
20180608-11
다녀온지 일주일이 넘었는데 아직도 정신을
못차리고 신랑 아침도 패스하는요즘
다놓고 여자들끼리가니 신경쓸것도 없고
눈치않보고 쇼핑도하고 너무너무 즐거웠던 여행
.
.
셋이서 나이는 다 다르지만
아이로인해 만나게된 사람들
코찔찔이 어린이집부터
베프로지내는 딸램들 덕분에
우리도 어느덧 친구로..
앞으로도 우리 친하게지내요😍😍
.
.
#여행스타그램 #딸친구엄마친구 #자유여행 #자유부인들 #싱글와이프 #오사카여행 #간사이여행 #교토여행 #수고했어오늘도 #초딩맘 #육아맘 #육아스타그램 #일상 #daily #친구스타그램

운동하고 먹는 브런치... 운동 왜했니😂😂
#브런치#운동후#자유부인들#먹스타그램

Always worth the walk Steephill in historic and beautiful Lincoln in England .비가 금방 내릴듯한 먹구름 가득하고 바람많이 부는 전형적인 영국날씨 ~~에브리데이 늘 이런날씨라 여기에 사는 로컬들은 걍 이런날씨에 그러려니 ~~~😂😂😂언젠간 더운나라에 이민가는것이 여기사는 로컬 영국인들의 로망이기도 하다~~~😍😎🌞🌞🌞💕💕💕👍👍👍 .

첫번째사진의 링컨 대성당은 영국 성당중에서 가장 웅장한 성당으로 손 꼽히는데, 영화 다빈치 코드를 촬영한 곳이기도 하다. 14세기에서 16세기에 세계에서 가장 젤 높은 건축물이였다고 한다.
첫번째사진외 찍은 The Steep hill 은 영국에서 2012년 The best street 로 선정된곳이기도 하다.
.
.
Walking up Steep hill is so fascinated to it for the view . 😍💖👍 Got my heels stuck in those cobbles many a time though 😂😂😂 #prettycities #영국인들의 #향수를불러일으키는 #넘흐 #영국적인
.
.
There are some stunning shop window displays in the steep hill at the moment . Luvly day in Lincoln followed by an equally luvly cream tea in the bail .
#uk #uklife🇬🇧 #uklifestyle #절친스타그램 #필리피노친구들 영국 링컨에 살면서부터 각나라별로 친구들접수 싹스리😂😂😂#steephilllincoln #절친모임 #자유부인들 #영국 #영국살이 #영국생활 #유럽생활 #유럽일상 #영국일상🇬🇧 #아들바보 #아들램그램 #모닝스타그램 #오후스타그램 #런치스타그램 #행복해 #행복한 #일상 #일상스타그램 #아들맘스타그램 #아들바보그램

내사랑들과 함께하는 행복한시간 ❤
넘나 맛있는 닭발엔 쐬쥬지 암ㅋㅋ
근데 숸역 넘 정신없어 😱😱
#내사랑들#비타미들#자유부인들#애정하는#최애닭발#힐링시간#줌마그램#친구그램#맛있다그램#맛스타그램#육아맘#주말그램#술스타그램#럽스타그램

자유부인 컴비 권줌이랑
도다리 회 한사라 클리어하고
동네 편의점 ㅋㅋㅋ

고딩때로 돌아간듯함
그냥 마냥 신남ㅋㅋ

권줌 데려다주고
그냥 택시타기 아쉬워서 걷다보니 상인역🤣
시간만 덜되쓰면 집까지 걸엇을꺼를..😢 속터놓고 와서 시원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