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자연산민물장어

225 posts

TOP POSTS

고기보다장어😎😍#자포니카#자연산민물장어#경기도광주#광주맛집#올바른장어
다행히 덕분에 월요병극복!! 그래도 금주!!
제발~~~

민물장어를 배터지게 먹고 남긴 사연
강릉에서는 민물매운탕 장사를 하기 가장힘든 곳이라 한다.
이유는 바닷가 사람들이 흙 냄새를 싫어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한전 옆에서 오색 추어탕 이라는 상호로 장사를 하다가
오늘 포남동으로 자리를 이전하여 솔향 자연산 민물장어 민물매운탕 이라는 상호로 새로운 출발을 한다.
#솔향_자연산민물장어_민물매운탕
#자연산민물장어
#붕어엑기스
#은어튀김

#장어#한강#자연산민물장어 #후라이팬장어구이
하도 말들이 많아 직접잡은장어로 직접 먹어봄 ㅋㅋ 혼술 이정도는돼야~~~^^ 누가 흙냄새난데 개맛남 ㅎㅎ 장어를잘못손댔거나 구울줄 몰라서인듯 ㅋㅋ

여름보양식 사위사랑
엄마가 주신 #자연산민물장어

오빠는 어른인가봄
나름 잘먹네
나는 냄새도 싫으다
#건강하소서#사탕대기중
#트름하믄비린내

MOST RECENT

바쁜 성수기가 끝났고 이제 저희도 여유를 찾았고, 손님분들도 조금 더 여유있게 식사 하실 수 있어요👐단체 예약 환영 입니다 :-)
#강마루매운탕

🙆‍♀️어부가 직접잡은 자연산민물장어 드시러 오세요🐟🐟
장어는 예약하셔야 드실수있어요☺☺
예약문의는 카카오톡아이디 👉lms77
.
#가평맛집 #청평맛집 #장어맛집 #자연산민물장어 #장어구이 #자연산 #장어 #민물장어 #쁘띠프랑스 #쁘띠프랑스맛집 #좋아요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잡스타그램 #맛집 #어부 #여행 #여행스타그램 #직장인 #가평 #청평

ㅋㅋㅋ 아침해장은 신전떡뽀끼~랑 !!아~아~ 세잔~드링킹하구!! 다시!! 몸보신겸~해장술하러~~^^장어!!!
#자연산민물장어 #인정 #카스타그램 #맥주 눙~ 포기못해~^^;#해장술🍻 #장어 ~엔 #복분자 술~ 인디~#그래두좋아 ~카스#술스타 #일상 이~~알콜~#daily #selfie #술먹기조은날#먹방스타그램 #몸보신 #맛스타

#우리집#자연산민물장어#몸보신
#대청호 #자격 있는주민만 잡을수있음
ㅋ부탁한지 1년만에 집으로온
자연산 민물장어~푹고아서
몸보신예정ㅎ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