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수공방다섯고양이

249 posts

TOP POSTS

요 궁디 누구 궁디???
.
.
.
더워서 뻗은 #짱아 궁디입니다😖
.
.
.
#샤페이 #자수공방다섯고양이

엄마집사 팔베개하고 낮잠 코야~😪😴
완전 여우.. 안예뻐할 수가 없어요💘💖
.
.
.
#앵두 #페르시안친칠라 #자수공방다섯고양이

짱아가 하도 괴롭혀서 침대 위로 피신했어요😼
.
짱아 슬슬 마당에서 망치랑 같이 있어야할 때가 온것같은데... 망치를 넘 싫어해요😹 자기가 고양이인 줄 아는 것 같기도 하고^^.....
.
.
.
#살구 #페르시안골드 #앵두 #페르시안친칠라 #짱아 #샤페이 #자수공방다섯고양이

으아😳
아가 때의 앵두살구예요
이렇게 미니미였다닝!!😻
.
.
.
#앵두 #페르시안친칠라 #살구 #페르시안골드 #자수공방다섯고양이

집사야...
에어컨을 더 세게 틀어보아라.....
.
.
.
#앵두 #페르시안친칠라 #자수공방다섯고양이

살구 이 때 미모로 다시 돌아올거라 믿습니돠🙏🏻
.
.
.
#살구 #페르시안골드 #자수공방다섯고양이

세상에서 제일루 팔자 좋은 단풍씨😆
.
.
.
#단풍 #샴 #자수공방다섯고양이

MOST RECENT

엄마집사 팔베개하고 낮잠 코야~😪😴
완전 여우.. 안예뻐할 수가 없어요💘💖
.
.
.
#앵두 #페르시안친칠라 #자수공방다섯고양이

요 궁디 누구 궁디???
.
.
.
더워서 뻗은 #짱아 궁디입니다😖
.
.
.
#샤페이 #자수공방다섯고양이

엄마집사의 작품...ㅎ.ㅎ
냥이들 미용하면 의기소침해진다는 소리를 들어서...
더워서 깎이긴 해야겠고 꼬리부터🙄
.
.
.
#열매 #먼치킨숏레그 #자수공방다섯고양이

집사야...
에어컨을 더 세게 틀어보아라.....
.
.
.
#앵두 #페르시안친칠라 #자수공방다섯고양이

살구 이 때 미모로 다시 돌아올거라 믿습니돠🙏🏻
.
.
.
#살구 #페르시안골드 #자수공방다섯고양이

세상에서 제일루 팔자 좋은 단풍씨😆
.
.
.
#단풍 #샴 #자수공방다섯고양이

꾸역꾸역 저 안에 들어가보겠다고....🤣
.
.
.
#앵두 #페르시안친칠라 #자수공방다섯고양이

짱아가 하도 괴롭혀서 침대 위로 피신했어요😼
.
짱아 슬슬 마당에서 망치랑 같이 있어야할 때가 온것같은데... 망치를 넘 싫어해요😹 자기가 고양이인 줄 아는 것 같기도 하고^^.....
.
.
.
#살구 #페르시안골드 #앵두 #페르시안친칠라 #짱아 #샤페이 #자수공방다섯고양이

안아달라고 하는 걸까요?
안아주면 딱히 좋아하는것같지두 않던데요🤔
.
.
.
#짱아 #샤페이 #자수공방다섯고양이

으아😳
아가 때의 앵두살구예요
이렇게 미니미였다닝!!😻
.
.
.
#앵두 #페르시안친칠라 #살구 #페르시안골드 #자수공방다섯고양이

@loveviva83 님네 보리와 체리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집은 짱아와 앵두가 있답니다...
냥이들 장난감 사줬는데 넘 잘 가지구 놀아서 후기 올리려다보닠ㅋㅋ 요런 영상이 있었네요🤣
유일하게 앵두가 짱아 가까이에서 있어주는데 짱아는 그 고마움을 저렇게 표현하네요😖
.
.
.
#짱아 #샤페이 #앵두 #페르시안친칠라 #자수공방다섯고양이 #하겐고양이센스슈퍼롤러서킷

으아아 너무 더워요ㅠㅠ
화장하면 뭐하나요 다 증발했다요😔😢😢
집 도착하면 샤워 싹 하고 에어컨 빵빵하게 틀구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시면서 뒹굴거릴거예요✨
.
.
.
#열매 #먼치킨숏레그 #앵두 #페르시안친칠라 #자수공방다섯고양이

오류때문에 댓글 달 때마다 넘 힘드네요😤
울 열매 예뻐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ㅎㅎ
핸드폰엔 없는 옛날 영상 갖구왔어용✨
.
.
.
#열매 #먼치킨숏레그 #자수공방다섯고양이

바닥 지지야 열매야😖😖😖
.
.
.
#열매 #먼치킨숏레그 #자수공방다섯고양이

오늘은 비와서 단풍이 산책 못하겠네유😿
.
.
.
#단풍 #샴 #자수공방다섯고양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