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할만해

42 posts

TOP POSTS

난,축복받은 #며느리
매번이렇게_#사랑받아요 #❤ #감사합니다
친정엄마거까지듬뿍, 수술했다고_머니에,홍삼에 ㅠㅠㅠ
절기마다_쌀보내셔,기름보내셔,용돈보내셔_친정집에요!!
-

#잘할게요 #시부모님 #자랑할만해 #행복한우리가족 #😍

낮에 돈뽑을때 왜뽑는지 묻는나한테 밤에알려주겠다며 왜그렇게못보게했는지,왜뽑는지 그렇게도 안알려줬는지 이제야 알게됫네ㅜㅜㅜ
지갑선물해주면서 용돈하라며 이뿌게 지갑채워준 내남표니😭😭
나정말루 결혼 잘한거같아😍😍😍
매번 이렇게 감동을 주는 내소중이
넘넘 사랑하구 낼 소고기 많이먹장
.
.
#광주#이천#서울#데이트#선물#구찌지갑#자랑질#자랑할만해#오빠최고#남편최고#사랑해#럽스타그램#❤️

와이프 출장가있는동안 휴가내고
장모님모시고 애기들과 나들이간 남편 자상하도다
#자랑할만해 #아이시떼루요 #근우응가중인가 #알쏭달쏭 #의심스런포즈

내년에도 또 찍을꺼야~
한달만에 받아본 사진 대만족

pt.스피닝
2년동안 정말 열심히 운동한 내몸뚱이
장하다잉

#바디프로필 #나스타그램 #와일드바디
#운동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자랑할만해
#놓지말자 #이몸뚱이 #유지해야지 #운동
#바디프로필사진 #만족 #또올꺼야

갑자기 다이소를 가야한다더니 상자며
상자안에 넣을거하며 신중히 고르더니
포장하시는 스리우스
엄마생신선물 사면서 우리엄마꺼도 사온 성우
누나가 엄마만 드려서 서운해하시는거
아니냐며 걱정하고 비싼건 아니라며
부담갖지말라고 담에 더좋은거 사준다는
넌 정말 ....럽...💗
어제 오빠들이랑도 술도 같이마셔주고 내꼬장 다받아주고 ..역대급이여띠🙈🙉🙊 헿 나 데려다 주고 또 근무하러가는 성우ㅠㅠㅠ

자랑하느라... 99절절....💋

우리 #팬덤 너무 좋다 맨날 만나서 웃고떠드는 동네 #빙구언니 같은데 못하는게 없는 #맥가이버 울팬덤 #자랑할만해

2016.03.23

예짱 고마워유 😊👍🏻 늘 바르는 컬러인데 어쩜 👍🏻

.
#자랑할만해#감탄#MAC#IMPASSIONED#웜톤핑크#취향저격#센스대박

MOST RECENT

너무 예쁜 플레이팅❤

여보가 고생했다고 살치살 스테이크 해주따!
혼자서 장보고 레시피 보고 소스만들고 굽고 최고야 여보💕

드디어 오늘로 마지막 출근>_<
힘들어도 하루종일 룰루랄라 웃고다님ㅎㅎ
환자분들도 고생했다고 순산하라며 선물도 주시고ㅠ,ㅠ
드뎌끝이다!! 유후~

#우리신랑최고#사랑해진짜#사랑꾼#자랑할만해
#저녁#스테이크#홈쿡#신랑요리
#워킹맘끝#룰루랄라

kbc춘계대회# 시형이 멋진 슛 성공포착#자랑할만해

동기 언니오빠들 5명과 토토가 ㅋㅋㅋㅋ (막내인데 나만 민증검사 안한다고 한거 실화냐? 문지기오빠?) 이때가 새벽 4시
음주시간 8시간
수면시간 3시간
근무시간 11시간 30분
6명중 유일하게 혼자 출근
오늘 매출1등 샌상성1등 (너무힘들다~)
#숫자로말하는나의하루 #자랑할만해 #수고했으니깐 #현재퇴근길 #내자신이대단하다 #놀때는좋다 #다음날이괴롭다 #살기싫었던하루 #일도힘든데내가나를더힘들게함 #다람쥐쳇바퀴

내년에도 또 찍을꺼야~
한달만에 받아본 사진 대만족

pt.스피닝
2년동안 정말 열심히 운동한 내몸뚱이
장하다잉

#바디프로필 #나스타그램 #와일드바디
#운동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자랑할만해
#놓지말자 #이몸뚱이 #유지해야지 #운동
#바디프로필사진 #만족 #또올꺼야

나의동기
배려심,겸손한아이,따듯한 그는 photographer
배울게많은 동생.내 주변에는 이런 포토그래퍼들이있다.#자랑할만해.
@studio_village
#문산역#빌리지스튜디오#감사#따듯한사진#photographer #빌리지스튜디오대표#가족사진#웨딩촬영#아이사진#프로필

#설아랜드
딸바보 아부지 👨🏻
우리 설아는 신생아 시절부터 천기저귀를 써요 ・ω・
설아 궁둥이는 소중하다며 천기저귀 쓰자던 애비
.
.
나도 알지만 육아하면서 그렇게 못하겠다고
어느 세월에 손빨래하고 삶고 하냐고 못한다하니 🤢
.
.
본인이 알아서 다 하겠다며 신경쓰지말라는 애비 🌝
.
.
생후 79일이 된 지금도 저는 신경 안쓰고 있네유
혼자 손빨래며 삶는빨래까지 완벽히 클리어 ✔️
아기 옷 구겨지면 안된다며 매 번 다림질까지 〰
.
.
퇴근하고 오면 힘들텐데 제일 먼저 하는 말 🗣
잘있었어요? 고생했어요~ 설아 이리 줘 🙆🏻‍♂️
.
.
놀아주기도 잘 놀아주고 집안일도 항상 함께 👥
완벽한 공동육아 해주시는 일등신랑,일등아빠 ❤️
.
.
#피드에_온통_설아사진뿐이라서_간만에_럽스타

#2017대구국제마라톤 #마라톤 #첫도전성공 #42181 #10km
#완주메달 #득템 생각보다 일찍완주 #선빵날림
#나오늘멋있다 #스스로대견 #자랑할만해
어떤커플이뛰는데 여자가힘들어하면서 못뛰겟다햇더니 남자가 내등뒤에서 저렇게라도뛰라는데...나보고한말맞냐 ...근데여자가 자기 저렇게뛰엇다고...그것들.. 잊지않는다 ..곧헤어진다..

#운전면허 이제서야 딴 나년...😹에게
#발렌타인데이선물 대신이라며ㅎㅎ꺄 넘나좋음!!!!!!!🙈🙈
담에 더 좋은거 해주겠다고 말하는 오빠가 더 이뿌~
이것두 고마운데에에🙈🙈고마워여영💕
#자랑할만해 #자랑할거야 #자랑스타그램 .
.
.
#좋은사람과좋은시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