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자두

81051 posts

TOP POSTS

.
앉은 자리에서 #자두 만큼은
10개도 먹을 수 있는
자두귀신의 올여름 #첫자두!
.
늬들은 핫도그를 먹든말든 던져주고
난 자두로 배채울래!
.
.
아이들은 또 (서로 한다 싸우며;) 손모델을 자처했다,
요즘 왜 그러냐...🙄🙄
우리딸은 전생에 공주...적어도 귀족이었던가보다.
우아하기 짝이 없게 새끼손가락이 올라가...😆😆
.
.
자두 주문은 @_sbeeeee_ 님께.
할머니가 직접 농사지으신거래요
진짜 당도가 말도 못해...😱
.
.

#homemade #onthetable #홈브런치 #핫도그 #아침#점심 #쿡스타그램 #온더테이블 #플레이팅 #홈쿡 #홈메이드 #hotdog

.
새콤달콤 자두
난 이렇게 작고 아담한과일이
너무 좋더라♡
달콤한 냄새에 몇개를
먹고있는지 ㅎㅎ
.
.
.
#빨간자두 #자두 #제철음식 #제철과일 #과일 #미녀는 #과일을 #과일가게 #새콤달콤 #달달구리

.
남편 회식으로..😡
혼밥이 아닌 혼과일😝
점심을 늦게먹어 배는 안고픈데
입은 심심해서 과일먹기💕
퇴근길에 사온 꿀복숭아와
꿀자두,몽키바나나😋
달다달아😍😍
어쩌다보니 죄다 빨간과일이넹💖
히든이 또 폭풍태동ㅋ맛잇니?😍
.
오늘은 언제들어오려나..
남편!! 일찍들어와랏👊😠
.
#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과일#과일이다그램#복숭아#백도복숭아#천도복숭아#자두#몽키바나나#수박#꿀맛#꿀과일#임산부간식#임산부다그램#예비맘#예비엄마#닭띠맘#꼬꼬맘#새댁#일상#저녁

-
아가씨가 꼬기사줘서 맛있게 냠냠하고
마트가서 자두랑 음료까지 ~~~😜👍ㅎㅎㅎ
안그래도 자두 먹고팟는데ㅎㅎ
신난다옹~~~👍💕
.
.

#첫줄
체리 사먹으라고 화장대에 무려 만원이나 놓고 출근한 울 서방이ㅋㅋㅋ
과일 워낙 안좋아하고 먹기 귀찮았는데
서방님 용돈받아서 체리랑 자두 사옴
보기만해도 셔서 턱아프네~
집에만 있어서 더운줄 몰랐는데
집 나서는 순간 숨 턱턱막히는 더위😱
역시.. 집이 최고얌ㅋㅋㅋㅋㅋㅋ
#신혼 #부부스타그램 #알콩달콩 #다정다감 #신랑 #용돈 #자랑스타그램 #이쁘다 #체리 #자두 #과일 #유기농 #과일트럭 #평일 #집순이 #포경주의보 #덥다 #여름 #일상 #데일리 #새댁 #남편기다림 #놀자 #신랑아 #선팔 #맞팔 #소통 #f4f #sweetnsour



그라데이션을 노렸던
#그린티샷라떼 는 폭망 그 자체 😱ㆍ

보기 흉칙해 모두 섞어버렸더니
어리버리씨 #녹차라떼 로 탄생한 슬픈 이야기 🤣🤣ㆍ




#홈베이킹 #베이킹 #타르트 #과일타르트
#블루베리타르트#바닐라빈#커스터드크림
#순천맘#순천홈베이킹 #홈카페 #자두
#띠마#카스텔헬미#그릇스타그램#티타임#주부스타그램 #살림 #homebaking
-

올해는 가뭄으로인해 과일값이 폭등한다고해요😔
진짜 작년에 비하면 가격이 두배가 껑충뛴 것 같아요.
저희 입장에서는 좋은일(?)일수도 있지만,
그만큼 드시고싶으신데 못드시는 분들도 많다고 생각들구요~인스타그램을 하시는 분들중에서 정말 말도안되는 가격에 사드시는 분들도 계시고.. 진짜진짜 진실되게 저희 일반시중에 비하면 무척 저렴하게 드리고있어요~😫 또 저희는 작년가격과 동일하게 드리고있구요ㅠㅠ 복숭아를 맘껏 드시고싶으셨던 분들. 특히 임신중에 계시는 분들께서 너무 기다리고 있었다며 많이 주문해주시고 계세요😥😥저희를 통해서 좀더나은 가격,품질들로 맛있게 드셔주신다면 저희로서는 너무 감사할듯해요❤️(이게농부의마음?..🙄음 이게아버지의마음일까?삶속에서 주님맘아는노력즁) .
.
.
✔️1박스(5kg): 이만원 20,000
✔️택배비별도: 오천원 5,000 (박스당)
✔️당일오후 2시전주문-다음날 도착가능
✔️문의: 다이렉트로 말씀해주세요^^
.
.
#여름 #여름과일 #복숭아 #털복숭아 #백도 #황도 #복숭 #자두 #살구 #수박 #임산부 #아기 #간식 #과일스타그램 #임산부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인스타그램

.
.
오늘 아침은 내사랑 @j_aroom 루미가 준 #과일 로 시작🍈🍒🥝
다 내가 좋아하는 과일들~~ 신나신나😄
럭키랑 맛있게 잘먹을께!!
너무 오랜만에 본 우리루미... 보고싶다..힝💛
.
.
.
#16년지기 #친친 #친구 #메론 #망고 #자두 #체리 #키위
#임산부 #예비맘 #닭띠맘 #럭키맘 #아들맘
#새댁 #새댁스타그램 #새댁일상 #동탄댁 #동탄맘 #임신8개월
#꼬꼬맘 #임산부그램 #예비맘스타그램 #예비맘그램 #임산부일상 #아침

MOST RECENT

순살 소세지 맛있다네
자두의 철~
#닭가슴살 #순살소세지 #자두 #오이

#진정해
밥 먹고 나니 좀 풀리네 🤣

#아침부터 정신없게
날도 더운데 #난감하네
그럴수도있는거야...하며
#자두 #달콤 #여름과일
#여름날 #내책상 #오늘하루 #덥다더워
#나도 #today #fire #summer #plum #instadaily

.
오빠가 사준 예쁜 그릇에 #자두 💛

:)
새콤달콤 자두의 계절
여름,
.
.
#여름 #핫써머 #과일 #자두

#자두
.
.
자두 좋아하시는분은 여기로!!
바로 와촌꼬꼬자두 로얄대석입니다ㅎㅎ
와촌이 전국에서 김천보다 자두가
훨씬 유명하죠?
거기다 이성규꼬꼬자두 입니다✌
와촌에서 1등2등 호각을 다루시는분입니다.
신기한게 이성규와촌꼬꼬자두는
신맛이 0에 가까울정도로 당도가높습니다.
가격은 보통 자두보다 2~3배 비싸지만
맛은 어후 말로설명이안된다진짜ㅋㅋ
자두 좋아하신다면 연락주세용
꼬꼬자두가 자두계의 샤넬입니다🍑
.
.
#와촌자두 #와촌꼬꼬자두 #꼬꼬자두
#자두의신 #과일스타그램 #먹스타그램
#과일 #과일가게 #과일아저씨 #과일특공대 #과일의신 #프리미엄과일

곧 추가될 자두에이드에요😋
자두로 유명한 김천에 저희 친척께서 농사지어서
한가득 얻었답니다!얼른 맛나게 청담아서
자두에이드 출시 할게요❣️
.
.
.

#cafeojo#카페오조#양산카페#증산카페#양산#증산#범신카페#범신#범어카페#범어#물금#물금카페#석산카페#석산#가촌카페#소보로#소보로라떼#오조#ojo#자두#자두에이드#김천자두#자두쥬스

#자두
#plums
#❤️❤️❤️❤️❤️❤️❤️❤️
#여름과일
자두다!!!!!!!!!!!!#💦
#😍#😋#새콤달콤

여름이...좋은점...
과일종류도 많고 과일이 다....내가 좋아하는 과일들이야 🥝🥑🍒🍉🍉🍊🍍🍅🍒🥝🍇🍇🍋

🍴
#자두 #자두 #자두 #살구
자두우유우우ㅜㅇ우ㅜ우웅우

넘나 새콤달콤한 제철맞은 자두😍
직접 만든 자두소스로 만든 #자두요거트
기존 #떠먹는수제요거트
체리버전과 자두버전이 있으니
입맛에 맞게 즐겨보세요😆😆 #동해시#천곡동#커피멜로우#coffeemellow#동해카페##자두#수제요거트#디저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