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두

109731 posts

TOP POSTS

내가 좋아하는 여름 과일들.
#과일
#fruits
#복숭아 #자두 #천도복숭아 #아오리사과

내일 #motd 🍇
약간 톤그로 인데염... 손 가는대로 ㅋㅋㅋ
면세는 로라 루스 파우더와 맥브러쉬 188, 224 그리고 나스 컨실러 샀어요 ㅋㅋㅋ
맥 브러쉬 130,133,132도 갖고 싶었지만 좀 참게요 .. 색조도 다 뺐어요 직접 보고 사야할거 같아서요 ㅠ
섀도우 블러셔 이것저것 담았다 다 빼고 요렇게 결정했네요 ㅋㅋㅋㅋㅋ 🤦🏻‍♀️🤦🏻‍♀️
#스킨푸드 #skinfood #자두 #립앤치크 #cheek #bobbibrown #바비브라운 #앤티크로즈 #antiquerose #섀도우 #eyeshadow #mac #맥 #diva #디바 #lipstick #lip #코덕 #코덕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뷰티 #beauty #화장품 #뷰스타그램 #cosmetics #makeup #메이크업

.
밥알이 김에 달라 붙는 것처럼
너에게 붙어 있을래

친구엄니 오셨당><
손큰 엄니 자두 한박스🍑 짱👏🏻👏🏻👏🏻
가이엄니>언년이엄니>언지엄니 다음은 어느 엄니 오실까욘🙈
-
사진 넘기시면 시술 전후 있어요~
타샵 반영구를 지우고 오셨는데 완벽히 지워지지는 않아서 울굿불긋 한 상태입니다,
수지엠보 두가지 기법으로 해드렸구요~
기존에 붉은기와 회색으로 남아 있어서 커버업이라, 컬러는 좀 진해 보일수 있어용^^
시술직후 사진에서 눈썹밑에 상처는 이전 반영구가 튀어 나와 지워 드려 붉어용~
몇일 지나면 없어지는 거에요☺️☺️
-
#친구엄마찬스 #자두 #제철과일

.
관리 잘 해주는 코치♥️ ㆍ

홍여우 1등 다이어트플래너 정코치💕 .

3일 평균 2~3kg

6일 평균 4~6kg

9일 평균 7~9kg
.
지금 바로 시작 하세요!

홍여우디톡스 1등 다이어트플래너 정코치가
볼록 배살과 아름다운 이별을 도와 드립니다 ^^
.
원하는 차수만큼 무한반복 가능 ^^
의존성, 내성 없어요!
단, 개인차에 따라 나타나는 시점의 차이일 뿐
효과 없는 사람은 못 봤어요!
.
누구와 함께 하느냐도 중요합니다.!
홍여우1등다이어트플래너 정코치와
함께 하면 99.9% 다이어트 성공!!
.
한국 식약처(KFDA)승인받고
2곳 보험회사 가입되어 있는
안전한 건강식품 입니다!

ㆍ ♥️ 다이어트 / 사업 / 부업 문의환영 ♥️ .

카톡  jung100227
번호  010  6731  0521
.
.
.
.
.
.
.
.
.
.
#베이비스타  #화성맛집  #일상기록  #말티즈  #자두  #개아들  #인견잠옷  #해피데이  #반했다그램  #비타민

같은시선 다른목표 #스타크래프트 하는 남편 #자두 먹고싶은 #콩이 #spitz #dogstagram

MOST RECENT

넘나 이쁘고 맛도 진하고 좋았던 말차크림프레소 :) 샤랄라한 자두우유 ㅋㅋ #서촌 #서촌카페 #서울커피상회 #자두 #자두우유 #말차라떼 #말차크림프레소

언제나 마음노리터는 싱싱한 과일로 주스를 만들기에
오늘도 시장에서 신선한 재료를 고르고 있습니다~
.
건강에도 좋은 과일주스 마시면서
나를 더 알아가는 심리검사 받아보는 건 어때요?
.
그 두 가지를 마음노리터에서는 모두 할 수 있답니다!!
.
구미 커피와 심리상담이 만난
이색카페 심리 마음노리터♡
.
커플검사(사랑/성격)
개인검사(그림검사/성격유형)
심층상담(심리/가족상담)
.
☞문의 054-444-4874
☞카톡플친: 마음노리터
.
#구미카페 #구미테마카페 #구미이색카페 #구미데이트장소 #구미커플체험 #구미커플데이트 #구미카페추천 #구미이색데이트 #구미심리상담 #구미커플상담 #신선한재료 #생과일주스 #복숭아 #자두 #키위 #포도 #바나나 #심리검사 #럽스타그램 #커피

#첫줄
.
인친님들 굳모닝💕😍😙
새벽내내 요긴비가왔어요 전 공복운동하겠다고
한시간일찍 일어났다가 비오는걸보곤 다시 잠들었습니다..(변명) 오늘하루도 힘내서 건강하고 예뻐지세요💓
.
아침차리기가 귀찮아서
방황하다가 부랴부랴 차려먹은😆
#미니밤호박 #닭쏘 #아오리사과 #버섯볶음
.
.
어제 큰자두 한박스 35000원 주고 사서 엄마네랑 반씩나눴는데 아직도 초록초록해서 맛보질못했다
내사랑 #자두 언능 먹고싶구나~~
.
.
.
#공복무게 #54.3kg
#다이어트 #다이어터 #diet
#아침식단 #건강식단 #다이어트식단
#식단조절 #저칼로리식단 #다이어트일상 #식단일기 #식이조절
#소통 #인친 #맞팔 #다이어트그램

#breakfast
*
*
#170817
귯모닝 🤗
*
*
🍽 #천도복숭아 #자두 #소이밀크티
*
*
고기를 잘 안 먹어서 꼬박 먹는것뿐이라곤 계란인데 살충제 땜에 돌아버리겠~_~사놓은건 문제된 곳에서 나온거 아니라 그냥 먹으려고요~_~
점심은 외식 예정 😉
오늘도 좋은 하루 💕
*
*
#다이어트그램 #식단일기 #다이어트식단 #diet #dieter #ダイエット #다이어트 #ダイエット日記 #ダイエット記録

또민아침
#아오리사과 반개 #훈제삼겹 #밥 #김치 #옥수수 반개 #자두 1개

8/17(목)-아침
지원요거트볼🐥
.
.
어제 저녁을 안먹었더니..밤에 배고파서 미춰버리는줄 알았어요🤣다음부턴 벤티 사이쥬 절대 안먹을거에요..ㅠㅠ배가 너무 불러요ㅠㅠ저녁을 못먹다니...
.
오늘 아침은 💩👈요아이를 보기위한 발버둥☺️❤️타이거넛츠가루 오늘 드디어 먹어용!!화장실 직빵 가쟈~🙌
.
🐥공복운동
•스트레칭
•스미복근100일
#지원_예붕이랑요가하자 @d_yyebuung .
.
.
#유지어터 #식단관리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식단 #요거트볼 #자두 #타이거넛츠분말 #핏콩타이거넛츠분말

.
.
.
지난주에 첫 자두를 샀는데
한상자를 다 먹기도 전에
벌써 가을이 온것같은 #느낌적인느낌 .
.
.
#자두 #온더테이블 #flatpoint
#누메종테이블
힘들꺼라 예상했던 여름이
너무 쉽게 가버린 아쉬움...
#가을이오는중

#직장인도시락 #샌드위치와과일도시락 #아침도시락
#샌드위치 #자두 #청포도 #출장스타그램

오늘은 태안 출장
부장님, 아르바이트하는 후배들하고 먹을 아침도시락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