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크래스팅파운데이션

MOST RECENT

#첫줄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을 그대로 쿠션에 담아버린 투고쿠션! 👏 원래 쿠션하나만으로 피부메이크업이 될까 싶었는데 이건된다! 😆
게다가 커버력도 있고 번들거리지 않는 촉촉함이라 더페가 쿠션이 이렇게 괜찮았었나- 하고 다시 생각해보게됨!
.
.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잉크래스팅파운데이션 #더페이스샵쿠션 #잉크래스팅 #잉크래스팅파운데이션 #더페쿠션 #쿠션파운데이션 #쿠션팩트 #thefaceshop #cosmetics #makeup #노른자의이야기

메이크업의 기본은 피부톤에 맞는 파운데이션찾기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파운데이션 슬림핏 분석완료!!
http://naver.me/FCN0u0kj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파운데이션
#피부톤
#파운데이션
#발색
#파운데이션추천
#파데분석
#파데발색
#브이에스티랩
#vstlab
#vst
#퍼스널컬러
#가로수길

#BB_HAUL
—————————
촉촉이 베이스 좋아💧
—————————
이번에 베이스제품 다 써서 #thefaceshop 기웃거리다가
#골드콜라겐베이스#잉크래스팅파운데이션 #애프리콧베이지 사봤어요!
-
네이쳐리퍼블릭 파운데이션이랑 고민했는데,
골드콜라겐베이스 사는김에 걍 더페에서 샀다능!✨✨
-
제가 이런 쫀득한 베이스제품 증말 좋아라하거등요,,
이거 쓰기전엔 에뛰드 글로우온베이스 오일/하이드라 둘다 정말 잘 씀!
두개 구비해놓고 피부컨디션에따라 써줬눈데 넘 좋았으요👍🏻
-
더페 골드콜라겐은 갠적으로 에뛰드 오일/하이드라의 중간정도 질감같구,
화장 진챠 잘먹게 도와줘요👍🏻🖤
-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색을 좀 밝은거사서 아쉽긴하지만,
밀착력좋고, 지속력좋고, 무너짐나쁘지않고ㅎㅎ
-
저희동네만 그런건지 모르겠디만 #피지잡는수분썬 사은품으로 주심!🌞

.
밀착력, 지속력, 커버력 어느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 투고 😍🎶
여러분. 파운데이션을 구입하시려거든 제발 이걸 사세요!😆😆
이거 완전 물건이예요~ 👍👍
원래의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도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이긴 하지만 액상파데는 스킬차이에
따른 피부표현의 퀄리티가 좀 달라지기 마련이고
휴대하기도 불편했는데 🤔
'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 투고 쿠션 '은 잉크래스팅 파데의 장점은 그대로! 심지어 휴대성까지 보완했다는거!🤗👍✨
피부를 깐달걀처럼 만들어주는 커버력과 밀착력!✨☺️
다크닝없이 화사한 지속력까지 두루두루 갖추고있는 대박아이템😘🎶
'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 투고 쿠션 ' 추천해요!😉🎶
.
#더페이스샵 #더페파데
#잉크래스팅파운데이션
#잉크래스팅파운데이션슬림핏투고
#더페파운데이션 #인생파데
#더페이스샵파데 #파데쿠션
#촉촉한파운데이션 #커버력좋은파운데이션
#쿠션팩트 #대박템발견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의 명성을 그대로 담은 슬림핏 투 고 쿠션💙N201, V201 컬러감이 다른 덕분에 쿠션으로도 초간단 컨투어링 메이크업 가능해요! 쿠션 정말 정말 인생템ㅜㅜㅜㅜㅜㅜ👍🏼👍🏼👍🏼 피부 매끈하게 그리고 화사하게 잘 잡아주고 지속력도 좋고 무너질때 더럽지 않아요ㅜㅜㅜ 자세한 리뷰는 네이버 블로그로 놀러오세욤🤗 달콤슬구 검색 꼬잉꼬잉
#더페이스샵#더페파운데이션#인생파데#쿠션추천#추천#뷰티#화장품#쿠션#잉크래스팅파운데이션#파데쿠션추천#여름쿠션#인생템#코덕#뷰티블로거#블로그#일상#기록#beauty#thefaceshop#inklasstingtogo

180519 오늘의 메이크업 완성본

Face : #에뛰드하우스#빅커버스킨핏컨실러프로#뉴트럴베이지#베이지#더페이스샵#잉크래스팅파운데이션#메이크업포에버#UHD파우더#이니스프리#노세범모이스처파우더#이글립스#블러파우더팩트

Eyes(4번째 사진 순서대로) : #에뛰드하우스#딸기모찌먹찌#클리오#코랄#어딕션#타이니쉘#에뛰드하우스#브라우니글리츠

Cheek : #나스#섹스어필

Lip : #아리따움#미카엘

#MAKEUP#MOTD#메이크업#엠오티디

나름 DSLR로 찍는데 휴대폰으로 옮기면 색감이 다 어두워져서 어찌할 줄 모르겠어요ㅜㅜ 또 입술 색은 왜 다 비슷하게 나오는지😟😟 다 다른 색인데😢😢

Newbie on my vanity. #thefaceshop #inklastingfoundation 💋 Fell in love with it after using the several samples of it and got chosen by @naturecollection_official event! Lucky me💃💃💃 They did not ask a review but I am doing it with joy😆 ✔️Medium coverage ✔️Semi-matt finish but moisturized underneath ✔️Most of all, It makes my skin look gorgeous after mixing with my sebum!!!🙊 ✔️And long-lasting as its name ✔️My color is #v201 which is pink base💗 I hope u all could give it a try! I've heard the #naturerepublic's foundation is a bomb, too but gotta hold it since I have a ton of opened foundations(and cushions*sigh*) What is your fav foundation thesedays?
.
.
.
.
#kbeauty #koreancosmetics #koreanmakeup #koreanskincare #koreanskin #belleza #cosmeticacoreana #kbeautybloggers #kbeautyreview #koreanbeautyblogger #cosmeticoscoreanos #coreana #swatches #beautyblog #koreanbeauty #cosmeticacoreana #belleza #skincareroutine #네이처컬렉션 #잉크래스팅파운데이션 #더페이스샵파운데이션 #kbeautyfoundation

와 커버력 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침 #출근길 ☀️
나 오늘 컨디션 왤케 좋아?🙊💕
#날씨 맨날 좋았으면 좋겠어 정말~~

가성비갑👍
밀착력.보습.커버짱짱♡
#국민파데
학생고객님부터어머님들까지
인기만점^^
#잉크래스팅파운데이션
재고만땅있어요♡
테스터해보시러오세요
#대전#관저동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관저점
#인생파데
#이사배
#가성비갑
#beauty
#오늘도열일하는
#매출상승도와주는아이
#뷰티스타그램

#내돈내산 건성피부메이크업 리뷰
블로그 올라갔어요^^
.
여름을 제일 못견뎌 땀도 많고 쉽게 붉어지눈데
저에게 필요한건 붉은기룰 감춰 줄 커버력
땀에 잘 버텨 줄 어느정도의 매트함
매트함에도 들뜨거나 건조함 없는 밀착력
.
이걸 만족시켜준 메이크업 꿀템 조합들☺️
.
.
#더페이스샵잉크래스팅파운데이션 #더페이스샵v201
#코드글로컬러 #하이드로프라이머
#클리오프로플레이마스터브러쉬 #클리오브러쉬 #더페이스샵파운데이션 #건성피부 #건성메이크업 #건성피부화장 #데일리메이크업 #여름메이크업 #잉크래스팅파운데이션 #뷰티블로거hana #코덕 #코덕스타그램

#thefaceshop #잉크래스팅파운데이션
07:30 메이크업 후 수정없이 21:30
원래 건성인이라 수정 잘 안하긴 하지만
화장지우면서
뭐야 왜케 광광 피부 이쁜거지? 생각한
파데는 처음입니다. 최고!!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파운데이션v203내추럴베이지 ⛄️ ⠀⠀⠀⠀⠀⠀⠀⠀⠀⠀⠀⠀⠀⠀
⛄️가격:18000₩
⛄️장점: 3-4년쯤인가 비비 유행이 끝나고 파운데이션이 유행하기 시작한거같아요! 저도 그쯤부터 변함없이 파운데이션을 이용하는데 얘가 제 인생파데 등극한거같아요!!
우선 커버력이 좋아요! 저는 트러블 흔적때문에 커버력을 엄청 중시하는데 그런 점에서 마음에 들었어요!
-
또 무너짐이 거의 없지만 있어도 예쁘게 무너져요!
피부표현도 예쁘게 됩니다:)
-
엄청 작은 장점이지만 한번 펌핑하면 아주 적당한 양의 파운데이션이 펌핑됩니다!!
⛄️단점: 음 거의없지만 세미매트 타입이다보니 건성분들은 기초케어를 탄탄하게 해주시거나 물먹인 퍼프를 사용해주세요!
또 친구는 주름끼임이 약간 느껴졌다고 하네요!
⛄️총평: 안좋다는 사람을 본적이 없는 파운데이션인것같아요! 재구매할생각도 있는 제품입니다! 세미매트한 파운데이션 좋아하시는분들께 추천할게용:)
-
#은공칠빵 #메이크업 #코덕 #코덕스타그램 #파운데이션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잉크래스팅파운데이션 #잉크래스팅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추천 #더페이스샵파운데이션 #세미매트파운데이션 #뷰티 #뷰티스타그램 #여름파운데이션 #cosmetics #makeup #foundation #koreacosmetic #thefaceshop #韩国化妆品 #化妆 #化妆品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