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잉크더포근벨벳

828 posts

페리페라 신상! 잉크 더 포근벨벳 틴트 02번 심장이쿵 🍊
살짝 주황빛 도는 쨍한 레드인데 향도 좋고 맛(?!)도 죠음 ,, 헤헤
발랐을 때 부드러워서 입술 느낌이 색다름니댱 🙄
그라데이션 주면 진짜 예뿌던데 입술 작은 나는 몽땅 펴바르기 💋💄
.
.
.
@peripera_official #페리페라 #peripera #잉크더포근벨벳 #페리페라신상 #페리페라틴트 #구름틴트 #벨벳신상 #포근벨벳 #구름텍스처 #전달받은컬러명 #매트틴트 #지속력좋은틴트 #고발색무광매트

#가을립추천 .
.
1. 페리페라잉크더에어리벨벳/비주얼갑
2. 페리페라잉크더벨벳/여주인공
3. 페리페라잉크더포근벨벳/프로청순러
.
.
세가지다 발색 너무너무 이뻐요^^
.
.
.
#페리페라 #페리페라틴트 #잉크더에어리벨벳 #비주얼갑 #잉크더벨벳 #여주인공 #잉크더포근벨벳 #프로청순러 #가을립추천 #mlbb #오렌지립 #브라운립 #코럴립 #립덕 #코덕 #뷰티 #뷰티스타그램

#repost from @puretosui
Her capt : 홍대 #페리마켓 에서 만난 #실물요정 #김소현
리얼 진심 진짜 너무 요정같아요.
#얼굴소멸각 .
김소현이 바른 새로나온 #페리페라 #잉크더포근벨벳 저도 발라봤는데
역시 #페리페라틴트 .
보송한 파우더랑 부드러운 겔이 같이 들어있어서
부드러우면서 보송하게 마무리돼서 하루종일 예쁜 컬러 유지해 주더라구요👍🏻 .
페리마켓 오픈 이벤트 중이라 사진도 많이 찍었는데,
예쁜 포토존이 넘 많아서 인생샷 건지기 좋아용 ㅎㅎ .
홍대 가면~ 페리마켓 가서 구경해 보세요 😍
@peripera_official
.
. .
#페리페라#에어리잉크쿠션#잉크컬러카라#잉크더포근벨벳#틴트추천##구름틴트#공기쿠션#뷰티인스타#인스타뷰티#화장품스타그램#뷰티스타그램
.
Photo with @wow_kimsohyun at fansign peripera❤❤
So lucky

.
.
#핫플레이스 #홍대 에 뜬 #페리마켓 !
드디어 오픈 했다는 소식을 듣고 저도 다녀왔어용 ~
.
.
이번 신제품인 #페리페라 #에어리잉크쿠션 #잉크컬러카라
#잉크더포근벨벳 다 체험해 봤는데
세상예쁨 ~
.
.
더 대박은 실물요정 #김소현 이랑 게임하고
싸인쿠션 받았어용 ㅋㅋㅋㅋ
나이스 했던 하루!
.
.
#구름틴트 #공기쿠션 #틴트추천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일상 #맞팔 #선팔 #소통
@peripera_official

#홍대 #핫플레이스 #페리페라 #페리마켓#김소현 이 떴다!!😲
여리여리한 김소현 역시 #실물요정 이네요 😍

페리마켓 오픈기념 행사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하고, 김소현 싸인이 담긴 선물도 받았어요🙈
핑크핑크한 페리마켓 매장도 아기자기 예쁘더라고요💕

사랑스러운 페리페라 제품들 넘나 기대되는 것!
@peripera_official

언제가도 핫한 홍대!
핫플레이스 홍대에 #페리마켓 오픈기념 행사 방문했어요
실물이 더 예쁜 #김소현 씨도 만나고
미션 이벤트까지 해서 넘 재밌었다는!
#페리페라 신상도 냉큼 데려왔지용~!!
틴트 뿐만 아니라 #공기쿠션, #잉크컬러카라 제품력도 존좋 👍👍애정할 수 밖에 없는 페리페라💖
.
.
#잉크더포근벨벳 #에어리잉크쿠션 #틴트추천 #구름틴트 @peripera_official

#홍대 에 오픈한 #페리마켓 다녀왔어요!
신제품 #페리페라 #에어리잉크쿠션과 #잉크컬러카라 #잉크더포근벨벳 테스트해 보고 왔는데 역시 페리페라 잉크라인은 기대를 져버리지 않아요
.
신제품도 좋았지만 대박 사건은 홍대 페리마켓 오픈 기념 행사를 위한 #김소현 씨의 등장이었는데 함께 마블게임도 하고 선물도 받아왔어요!
주사위 잘 굴려서 김소현씨 친필사인과 셀카찍은 분들 너무 부러웠음..
인형 같은 김소현 메이크업 따라해봐야겠어요ㅋㅋ
.
#구름틴트 #틴트추천 #공기쿠션 #페리페라잉크틴트 #틴트 #쿠션 #컬러마스카라 #뷰스타그램 #뷰티#뷰덕 #코덕 #선팔 #맞팔 #소통 @peripera_official

@peripera_official
.
.
홍대 #페리페라 매장에서 열린 #페리마켓 에서 기분전환~!
#공기쿠션 이라 불리는 #에어리잉크쿠션 도 발라보고,
가을에 무드있는 여자로 변신시켜 줄 #잉크컬러카라
#잉크더포근벨벳 으로 멋 좀 부려봤어요. ㅎㅎㅎ
게다가 평소 드라마와 광고 보면서 너무 예쁘다고 생각하던
#김소현 양도 실제로 만나 사인도 받고 함께 게임도 하고…
“이거 실화냐?” ㅎㅎㅎ
#구름틴트 바르고 정말 구름 위를 걷는 샤방샤방한 기분~!!!
귀여운 뷰템 가득해 여심잡는 페리페라 페리마켓 칭찬해~!
.
.
#틴트추천
#beautystagram
#dailypic
#초크초크

홍대 #페리마켓 에서 만난 #실물요정 #김소현
리얼 진심 진짜 너무 요정같아요.
#얼굴소멸각 .
김소현이 바른 새로나온 #페리페라 #잉크더포근벨벳 저도 발라봤는데
역시 #페리페라틴트 .
보송한 파우더랑 부드러운 겔이 같이 들어있어서
부드러우면서 보송하게 마무리돼서 하루종일 예쁜 컬러 유지해 주더라구요👍🏻 .
페리마켓 오픈 이벤트 중이라 사진도 많이 찍었는데,
예쁜 포토존이 넘 많아서 인생샷 건지기 좋아용 ㅎㅎ .
홍대 가면~ 페리마켓 가서 구경해 보세요 😍
@peripera_official
.
. .
#페리페라#에어리잉크쿠션#잉크컬러카라#잉크더포근벨벳#틴트추천##구름틴트#공기쿠션#뷰티인스타#인스타뷰티#화장품스타그램#뷰티스타그램

#홍대 #페리페라#페리마켓 오픈기념 행사에 다녀왔어요!
핫핫 여신 #김소현 님, 인간적으로 너무 요정이다~
#에어리잉크쿠션 선물도 받고
게임도 즐겼다냐호ㅋㅋ
김소현님 이쁘지만 가위바위보는 제가 이겼답니다. ㅋㅋ
이번에 나온 페리페라 신제품들 레알~ 겁나 다 갖고싶은
.
.
#잉크컬러카라#잉크더포근벨벳#틴트추천#구름틴트#공기쿠션

오랜만에 #홍대 다녀왔어요!
#페리마켓 오픈기념 행사에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하고
실물이 훨씬 더 예쁜 김소현양도 만나고 왔답니다!
#김소현 씨 실제로 보니 진짜 #인형 같아요~
#페리페라뮤즈 로 딱 어울리더라능~
#거울존 #핑크그네 #잉크존 도 다 둘러봤어요~
이날 데려온 #페리페라 #에어리잉크쿠션 #잉크컬러카라 #잉크더포근벨벳 들도
조만간 발색 보여드릴게요~
.
.
.
.

@peripera_official #틴트추천 #구름틴트 #공기쿠션 #뷰티 #뷰티스타그램 #뷰스타그램 #코덕

홍대 페리마켓 오픈기념 행사 다녀왔어요.
#핫플레이스 #홍대 에 실물요정 #김소현 온다 하니 더 두근두근!ㅎㅎ
예쁜 페리마켓 매장도 둘러보고 친구들하고 사진도 찍다가
김소현과 함께하는 페리마블 팬밋업에 참여했는데
쿠션에 싸인받았어용 ♡
.
.
실물요정 김소현씨 덕분에
새롭게 오픈한 페리마켓에 입덕하게 될듯 ㅎㅎ
얼굴 완전 작고 요조숙녀가 따로 없네요
페리마켓은 홍대 놀이터 바로 앞에 있으니 들려보세요
.
.
@peripera_official
선물 받은 페리페라 제품도 기대해주세용
.
.
.
#페리페라 #페리마켓 #에어리잉크쿠션
#잉크컬러카라 #잉크더포근벨벳
#틴트추천 #구름틴트 #공기쿠션

홍대에 #페리페라 #페리마켓 이 오픈해서 다녀왔어요.
평소 넘나 애정하던 김소현씨도 만나고 함께 게임도 즐겼는데요
진짜 #실물대박 넘나 예뻐서 깜노르!!!
발색력 대박인 #페리페라 #잉크컬러카라#잉크더포근벨벳 그리고 #에어리잉크쿠션 도 사용해봤는데 역시나 페리페라라는 생각이 *_*
.
.
#뷰스타그램 #인스타뷰티 #뷰티인스타 #틴트추천 #구름틴트 #공기쿠션 #김소현 #넘나예쁜것 #지름신대박 #색조

.
#페리페라 홍대매장 오픈기념 행사에 다녀왔어요
핑크핑크하게 꾸며진 내부에서 셀카 백만장 찍고
#에어리잉크쿠션 #틴트추천 컬러들 발색도 해보고
가장 대박인건, 걸어다니는 인형을 목격 했다는거!
페리페라 모델 #김소현 실물로 봤는데 대~박
얼굴 왜 이렇게 작아요? 왜 이렇게 날씬해요?
그냥 인형이었어요 @peripera_official

😍😍😍
꺅! #실물요정 #김소현 만나고왔어요~
홍대 핫플인 #페리마켓 들렀다
함께 페리마블 게임하고 #셀카 미션 당첨…. 따란!
내가 10대에게 이러면 안되지만.. 앞에서 찍어달라 요청함~
(너무 이쁘고 마르고 얼굴이 작았어요 ㅠㅠ 뚁땽해 ㅋㅋ)
즐거운 시간 보내고 #구름틴트 #공기쿠션 다 겟해옴!
이번에 겟한 페리페라 신상들도 곧 소개해볼게용 ^^
@peripera_official

립덕후의 성지 홍대 #페리페라 #페리마켓 다녀왔어요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3종도 맘껏 써보고~~
.
셀피 찍기 좋은 포토존도 있고 다양한 이벤트 진행중이라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기고 있다가
요정 같은 #김소현 도 만났음 !!!! 실물이 어찌나 상콤하고 예쁘던지 ♥♥♥♥
.
새롭게 나온 #에어리잉크쿠션 답답하지 않게 피부에 가볍게 핏 되는 자연스러운 피부
#잉크컬러카라 는 분위기 있는 가을 눈매를 위해 #잉크더포근벨벳 은 보송보송 각질 부각 없이 소프트한 그라데이션 립으로 !!
이번 신제품 3종 진심 소장각 !!!!!
.
립덕후 코덕… 이건 사야해.. 그냥 지나칠 수 없다며.. 깔별로… ㅋㅋㅋㅋㅋㅋ 개미지옥으로 안내하는 페리마켓 고고~!!! 👍👍👍
.
#틴트추천 #구름틴트 #공기쿠션
@peripera_official

난 광나는거 싫어해서 매트립만 쓰는데 바르고나서 뽀송하게 마무리되는게 완죠니 내 스타일이다,,╰(*´︶`*)╯♡
.
@peripera_official #페리페라 #peripera #잉크더포근벨벳 #페리페라신상 #페리페라틴트 #구름틴트 #벨벳신상 #포근벨벳 #구름텍스처 #전달받은컬러명 #매트틴트 #지속력좋은틴트 #고발색무광매트 #립추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