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잉글리쉬불독

MOST RECENT

-
발톱 잘라서 세상 억울함 😂

침대에 오줌 뜩 싸놓코 저란다
좋탄다 꼬리 흔드는거 보소 ..
니는 씨부리라 ~못들은척

-
댕댕이들 탄생 ; 18일차
.
.
오늘은 눈뜬 사진도 찍었고
우리 댕댕이들 사진 하나씩 올려봄💟

먹는 양이 더 늘었고,
오늘은 앞다리 힘주고 일어설듯말듯
이또한 생명의 신비함
.
.
하루하루 커가는거 보는데 넘나 행복🐥
이뻐서 오늘도 듀금 😙😚
.
오늘 하루 독박육아에 남은거라곤 가재수건빨래😑
.
.
#일삿#데일리#부산#불독#잉글리쉬불독#출산#육아#독박육아#육아지옥#육아일기#멍스타그램#견스타그램#반려견#반려인#생후17일#출산일기#다둥이맘#다둥이네#frenchbulldog#englishbulldog#bulldog#dog#pet#petsofinstagram#bulldogs

#설원의 배변타임 #차례차례
#순서대로 🤣🤣 눈밭에 찍혀있는
너희들의 발자국🐾🐾
한걸음 한걸음이
모두 소중하고 사랑스럽구나😙😙 눈좀 그만오면 좋겠당😂😂 #베키 #프렌치불독 #보스턴테리어
#루키 #시츄
#호두 #잉글리쉬불독  #불독
#반려견은사랑입니다 #반려견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pet #puppy #dog
#사지말고입양하세요

아직 더 커야겠다🤣
등판 비교샷
.
.

#멍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잉불 #잉글리쉬불독 #데이지

#잉글리쉬불독 #프렌치불독 #불도그
하나인듯 하나아닌 하나같은 너희둘 언제까지나 영원히 내곁에 있어다오~~

뒷태의 주인을 찿아서ㅋㅋㅋ
#부리바 이 궁디가 니 궁딘고?
제 궁디는 아닌것같습니다😅
#벨리타 그럼 이 궁디가 니~궁디가 맞는고?
아니아니요 비슷하기는 한것같은데 제것이 아니여요😂😂
어디보자 그럼 #엠버 요 조그맣고 귀여운 궁디가 ...니것은 아...니겠구나😅😂😂
ㅋㅋㅋㅋ#부라보 어딨니😆😆
.
.
#잉불 #잉글리쉬불독 #강아지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불독#bulldog

.
봉구랑 투샷 📸 치명적인 저 뒤태 🖤

까칠..까칠 맥스발바닥😌
언제 날잡아 넥카라채워 🐾바세린떡칠을 해놔야겠네~~
너는 좋아서안아달라 날뛰지만
긁히는 나는 아프다ㅠㅠ 뚠뚠아
.
.
.
#잉불#잉글리쉬불독#bulldog
#안쓰러움#까슬까슬#개발바닥🐾
#매마른#발바닥#건조함#굳은살
#조만간#수분촉촉#🐾#만들어줄께
#평택불독#왕대굴빡#매끈한#개발바닥
#max#불독사랑#반려견#견스타그램
#max스타그램

#잉글리쉬불독 #킹뽕마니
비글미 쩐다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