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세모댓세모

23 posts

TOP POSTS

앜ㅋㅋㅋㅋ미쵸따 ㅋㅋㅋㅋ
갑자기 강의 틀자마자 안녕하세요 잇세모댓세모 이동기입니댜...?
읭?...ㅋㅋㅋㅋㅋㅋㅋㅋ 쇼음악중심엠씨인쥴ㅋㅋㅋㅋ
넘귀여우셬ㅋㅋㅋㅋ😂❤️
귀여우시니까 킷캣드세요(=゚ω゚)ノ🍫🍫💗
.
.
#공스타그램#공시생#이동기#잇세모댓세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 ㅏ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슨 뮤직뱅크아니고 #하프뱅크
ㅋㅋㅋㅋㅋㅋㅋㅋ
쌤 너무 귀여우시고ㅠㅠㅠ
선물주신분 센스도 엄청나시고😛
이건 소장해야해..... 💕
.
.
#이동기하프 #이동기영어 #동기쌤짱
#잇세모댓세모

#공스타그램 #공시생 #하프 #이동기
#잇세모댓세모
ㅋㅋㅋㅋ오늘 하프 듣는데 너무 웃겨서 배아팠닼ㅋㅋㅋ누가 선물해 준건지 센스 짱😂😂
11시간 40분✔


한국사는 워낙에 닥치는대로 다 해본지라(중고딩 때 진작 이렇게 할 걸 그 때 게을렀던 거 다 공시시절에 고생 중) 근데 문풀할 때 틀리는 부분 위주로 많이 틀리는지라 빈칸채우면서 꼼꼼히 다지려고 일단계 빈칸을 꺼냈다. 내가 만든 거 말고 예전에 내가 추천했던 ebsi 공교육사이트 최태성 선생님 자료실에 올려진 빈칸자료.
난이도는 공무원에 나오는 심화적인 논의없이 고딩용이다 보니, 지엽적인 게 없어서 쉬운 편이지만(작년의 나라면 어려웠을 내용이다. 마냥 쉽진 않다) 생각보다 빡빡했다.

이게 총 38쪽짜리인데 난 당연히 금방 끝날 줄 알았는데 얼라? 막상 펜을 잡고 써보니 생각보다 빈칸이 많다. 일단계 빈칸자료 끝내고 포켓노트 빈칸자체제작자료 채우기 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빈칸채우는 시간이 좀 오래 걸렸다.

영어 독해비법(이동기쌤) 푸는데 난이도가 독해원리랑 많이 다른 것 같다. 국회직도 국회직(Hell of the hell)인데 기상직독해가 은근히 많이 어려운 것 같다. 기상직 준비하는 분들에겐 미안한 얘기지만 국사도 그렇고 좀 특이한 유형의 문제나 어려운 난이도 때문에 '기상'직이라서 '기상'천외한 스타일이면서 어려운건가?'라는 생각을 몇 번 했을 정도다.

독해비법책은 9급 기출도 있긴 한데 법원직,기상직 등의 직렬이 유독 많은 것 같다. 또는 서울시ㅎㅎ그리고 7급 독해기출지문이 독해원리책에 비해 늘어났다.

요지문제면 뭐해? 9번 문제처럼 과학문제나오면 '문과라서 죄송합니다. 문송합니다'를 복창하게 된다.

독해원리책 풀 때보다 좌절할 일이 많지만
올바른 독해방법을 배워가고 연습한다는 마인드로, 내가 평소에 본다면 읽기 싫어할 종류의 글(과학,철학,예술)까지 다양하게 읽으면서 배경지식쌓는다는 마음으로 편안하게 풀어야겠다.



#경시생 #공시생 #영어독해를하면서도문송함을느끼는문과생 #영어독해 #독해비법 #이동기쌤 #이동기독해비법 #잇세모투세모 #잇세모댓세모

-
#잇세모댓세모#동기쌤
#지루한일상
#소소한즐거움 을 선사해 주셨다👍
시험에 꼭 잇세모댓세모 나왔으면😌
#잇세모투세모 도 나왔으면
-
#공스타그램 #공시생 #영어 #하프모의고사

#기상인증 #하프 #잇세모댓세모
시계를 품에안고
다시 잠들었다고 함미다.. (இ﹏இ`。)

헐퀴 9점 처음맞아봄
별거아니겠지만 나는 기분이 죠타 〰 ㅇ룰루뤼
하프 시작하기 정말 잘한 것 같다 아침에 일찍일어날 수 있고 문제푸는 연습도 하고! 여러모로 죠앙!
몇 개를 맞았는 지는 중요한게 아니여 더 열심히해 이찌야( •᷄ὤ•᷅)
근데 동기쌤 왜 요즘 잇세모댓세모 마이크 안쓰시지 귀요운뎅 .. 🌟
-
-
#공부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공시생 #잇세모댓세모

잇세모댓세모💟

MOST RECENT

❤️
ㅠㅠㅠㅠㅠ아 빵꾸노트 고려듣다가 근현대사 업로드되서 넘어왔는데 🌟한기리보이 🌟라니 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
.
갑자기 힘나서 한국사 더 열심히 할 수 있겠음 💃🏻
.
이동기쌤 🔼잇세모댓세모🔼 이후로 너무 참신한 거 아닌가ㅋㅋㅋㅋㅋ
.
에너지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길쌤 💘
#한기리보이 #잇세모댓세모 #전한길 #공시생


한국사는 워낙에 닥치는대로 다 해본지라(중고딩 때 진작 이렇게 할 걸 그 때 게을렀던 거 다 공시시절에 고생 중) 근데 문풀할 때 틀리는 부분 위주로 많이 틀리는지라 빈칸채우면서 꼼꼼히 다지려고 일단계 빈칸을 꺼냈다. 내가 만든 거 말고 예전에 내가 추천했던 ebsi 공교육사이트 최태성 선생님 자료실에 올려진 빈칸자료.
난이도는 공무원에 나오는 심화적인 논의없이 고딩용이다 보니, 지엽적인 게 없어서 쉬운 편이지만(작년의 나라면 어려웠을 내용이다. 마냥 쉽진 않다) 생각보다 빡빡했다.

이게 총 38쪽짜리인데 난 당연히 금방 끝날 줄 알았는데 얼라? 막상 펜을 잡고 써보니 생각보다 빈칸이 많다. 일단계 빈칸자료 끝내고 포켓노트 빈칸자체제작자료 채우기 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빈칸채우는 시간이 좀 오래 걸렸다.

영어 독해비법(이동기쌤) 푸는데 난이도가 독해원리랑 많이 다른 것 같다. 국회직도 국회직(Hell of the hell)인데 기상직독해가 은근히 많이 어려운 것 같다. 기상직 준비하는 분들에겐 미안한 얘기지만 국사도 그렇고 좀 특이한 유형의 문제나 어려운 난이도 때문에 '기상'직이라서 '기상'천외한 스타일이면서 어려운건가?'라는 생각을 몇 번 했을 정도다.

독해비법책은 9급 기출도 있긴 한데 법원직,기상직 등의 직렬이 유독 많은 것 같다. 또는 서울시ㅎㅎ그리고 7급 독해기출지문이 독해원리책에 비해 늘어났다.

요지문제면 뭐해? 9번 문제처럼 과학문제나오면 '문과라서 죄송합니다. 문송합니다'를 복창하게 된다.

독해원리책 풀 때보다 좌절할 일이 많지만
올바른 독해방법을 배워가고 연습한다는 마인드로, 내가 평소에 본다면 읽기 싫어할 종류의 글(과학,철학,예술)까지 다양하게 읽으면서 배경지식쌓는다는 마음으로 편안하게 풀어야겠다.



#경시생 #공시생 #영어독해를하면서도문송함을느끼는문과생 #영어독해 #독해비법 #이동기쌤 #이동기독해비법 #잇세모투세모 #잇세모댓세모


2017년2차 형법핵심정리에
절도, 강도, 준강도, 사기,알박기(부당이득죄),횡령, 뇌물죄, 위증죄와 무고죄를 안 해주시고
이 죄명들은 2017년1차대비 형법핵심정리 인강에서 해주시기에 1차 강의를 들었다.

먼저 2차대비 핵심정리에서 총론 2강(죄수론과 선고유예)만 듣고 종일 저 위에 적어놓은 죄명에 해당하는 강의를 들었더니 10시간10분이다. 어지러웠다.
(내일은 배임,문서 할거다)

드디어 이동기샘 독해비법들어갔는데 1개 강의만 들어서(오늘 영어 딱 한 시간함)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독해원리보다 지문길이나 난이도가 올랐다.
독해원리가 쉬운 기출 위주
독해비법은 중상~상 사이 기출위주로 만드신 책같다.

동기샘이 "자~여러분.
여러분이 좋아하는 but 나왔어요" 하실 때마다 웃기다ㅋㅋㅋ
되게 엄격 근엄 진지하시기만 할 거 같은데 은근은근 웃겨주시는 듯ㅎㅎ
생각보다는 부드러우신 것 같다.

어쨌든 열심히 하자!
매일 독해연습 분석적 독해연습 꼭 하기!
아파도 한 지문이라도 꼭 하라하셨다.
독해는 잇세모투세모 샘 믿고가자.
하프랑 다른 부분은 제석강샘이랑 백성우샘 위주로 할거임. 난 문법은 백성우샘 강의가 가장 잘 맞더라.

누구듣든 열심히 해야하는 건 나.
끝까지 지치지 말고 힘!



#경시생 #공시생 #이동기샘 #이동기 #이동기독해비법 #독해비법 #잇세모투세모 #잇세모댓세모 #형법 #김중근형법 #경단기 #공단기 #전과목20회독목표

잇세모댓세모💟

오늘 아침에 못 일어나서 9시에 겨우 일어나서 집에서 급하게 공부시작 ㅠ.ㅠ
_
그래도 오늘 행정학 진도별 모의고사&압축서 회독 끝내서 뿌듯하다!
_
한국사는 도저히 독서실에서 못하겠어서 카페행😵오늘 전근대까지 완료!
문동균 한국사 공TV랑 전한길 필기노트 병행하니까 시간은 오래 걸리지만 그래도 포인트를 잡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내일 근현대사 또르르😭
_
영어 하프 gooood
이동기 쌤 넘나 귀여우심 너무 똑똑하셔서 멋져보임 이상형...🙈
#잇세모댓세모#넘나귀욥#이동기쌤
_
무튼 오늘 공부 끄읕___!

-
#잇세모댓세모#동기쌤
#지루한일상
#소소한즐거움 을 선사해 주셨다👍
시험에 꼭 잇세모댓세모 나왔으면😌
#잇세모투세모 도 나왔으면
-
#공스타그램 #공시생 #영어 #하프모의고사

#중간피드
'잇세모댓세모'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때문에 화면볼 때마다 피식피식 거리네ㅋㅋ누가 선물했냐ㅋㅋ다행히 오늘 문장에 '잇세모댓세모'있어서 한번 더 흔들어주심ㅋㅋ
.
.
#공시생#이동기#하프모의고사
#잇세모댓세모#집중#하기#힘듦

헐퀴 9점 처음맞아봄
별거아니겠지만 나는 기분이 죠타 〰 ㅇ룰루뤼
하프 시작하기 정말 잘한 것 같다 아침에 일찍일어날 수 있고 문제푸는 연습도 하고! 여러모로 죠앙!
몇 개를 맞았는 지는 중요한게 아니여 더 열심히해 이찌야( •᷄ὤ•᷅)
근데 동기쌤 왜 요즘 잇세모댓세모 마이크 안쓰시지 귀요운뎅 .. 🌟
-
-
#공부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공시생 #잇세모댓세모

앜ㅋㅋㅋㅋ미쵸따 ㅋㅋㅋㅋ
갑자기 강의 틀자마자 안녕하세요 잇세모댓세모 이동기입니댜...?
읭?...ㅋㅋㅋㅋㅋㅋㅋㅋ 쇼음악중심엠씨인쥴ㅋㅋㅋㅋ
넘귀여우셬ㅋㅋㅋㅋ😂❤️
귀여우시니까 킷캣드세요(=゚ω゚)ノ🍫🍫💗
.
.
#공스타그램#공시생#이동기#잇세모댓세모

하루의 시작은 동기쌤과 🙌🌿📚💗
작년에 동형 풀고 너무x100000 힘들어서 포기하고 싶었는데, 끝까지 하다보니 좋은 점수 받을 수 있었어요:) 올해도 동기쌤 동형풀고 시험 잘봐서 합격 하고 싶어요 🌝💛
#1일1동기 #이동기 #하프모의고사 #공시생 #이동기영어 #공무원영어 #공단기 #잇세모댓세모 #모닝동기 #동기찡 #장바구니에서_삭제했어요_꼭_주세요😭

#공스타그램 #공시생 #하프 #이동기
#잇세모댓세모
ㅋㅋㅋㅋ오늘 하프 듣는데 너무 웃겨서 배아팠닼ㅋㅋㅋ누가 선물해 준건지 센스 짱😂😂
11시간 40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