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삔

MOST RECENT

#삿포로여행 .
.
역시 #잇삔
부타동 흡입 냠냠
#삿포로티비타워 #야경
마음이 편해지는 바둑판 계획도시
#다루마 #징기스칸
정신없이 튀어가는 기름과 연기를 마시며
2인분 꿀떡 냠냠
그치만 나는 우리나라 양꼬치가 양갈비가
더 맛난거같다 ...... ㅋㅋㅋ
#바리스타트커피 비에이우유로 만든 커피
잘생긴 외국인이 만들어준 라떼 ㅋㅋㅋ
우유가 맛있어서 그런가 맛있었음
.
.
#삿포로 #다루마징기스칸 #비에이라떼
#역시여행은먹방
#오늘은더많이먹자
#오도리공원 #매일여기서사람구경
#4월의삿포로는_따뜻하고춥다
#혼자하는여행
#일본투어인가 #😀

#신부수업

대충 때려넣고 볶은 야채볶음밥
일본에서 사온 잇삔 비법소스로 재운
걍 먹음 퍽퍽해 미쳐 방치해둔 돼지목살

이렇게 주부 예행 연습중
11월부턴 실전이닷!

#대충요리사 #요리왕 #요리하는여자
#보긴쫌그래도맛은괜찮을껄 #하하하
#잇삔 #부타동소스 #여행가면꼭사오세요
#일상기록 #데일리그램

#삿포로 #잇삔
-
이거 먹으러 일본 가고파✈️
#부타동 진짜 넘넘 맛있었,,,,,,👊🏻🤤
-

부타동, 오므라이스집, 나마비루
삿포로 밤
산드리아 샌드위치
로손 빵

18 03 30

#부타동 #잇삔 #오므라이스 #나마비루 #생맥주 #삿포로시내 #sandria #샌드위치 #로손빵 #크림롤 #삿포로 #훗카이도

Sapporo✈️
공항에서 JR 타고 삿포로역 도착하자마자
출출해서 간식으로 부타동맛집!
삿포로역에 붙어있는 대형 쇼핑몰에 있어서 금방 가고 블로그에 검색하면 맛집으로 계속 나오길래
가본거였는데
진짜 맛집!👍
저 돼지고기 세 점이 너무 맛있어서 소스도 구매 🍛
(우린 간식이라 half사이즈에 파채만 추가한거~ 원래는 커요)
#삿뽀로 #삿포로역 #잇삔

#삿포로 도착을 알리는 #부타동#맛집#잇삔

-
2018.03.10-13 #홋카이도여행 #삿포로
1.출발합니다
2.도착합니다
#신치토세공항 #밀크아이스크림 #진하다 #존맛
3.#삿포로역 도착합니다
#스텔라플레이스 #잇삔 #부타동 먹습니다
#존존맛
4.#스스키노 옵니다
누가 걸어가자했죠? 뎨동합니다
#니카상 #곤니찌와🙋
3일간 지겹도록 봅니다
5.#스프커리 먹습니다
미칩니다 이 맛 무엇? 참트루?
#스아게 입니다
6.맛있으니까 두번 보기
7-9.#삿포로팩토리 갑니다
#노스페이스퍼플라벨 #줍줍
여기가 천국입니다 호텔로 돌아올땐 지옥
10.#편의점 #세이코마트 털어서 뱃속으로
첫날 마무리
잡니다 가위 눌립니닼ㅋㅋㅋㅋㅋㅋㅋ🤦‍♀️
#여행스타그램 #우정여행 #hokkaido #sapporo #3박4일 #첫날끝

#스텔라플레이스 #부타동 맛집 웨이팅중😐🍚✨
#삿포로여행 은 매 끼마다 빠짐없이 #맛집#먹방여행
🍝🍜🍲🍥🍛🍙
알아갔던 핫한 맛집들은 전부 웨이팅 기본 한시간👊🏻💢
굴하지않고 전부 웨이팅성공했다 칭찬해👏🏻
나 진짜 #강철체력 😆♥️

#일본#북해도#훗카이도#삿포로#겨울여행#일본여행#부타동덮밥#셀카#임신#22주#임산부#태교여행#먹스타그램#일상#잇삔#japan#travel#selfie#selca#sapporo#daily

#첫줄

삿포로에 도착!! 호텔 체크인하고 나니 저녁시간!! 기온은 낮아도 바람이 안불어서 한국겨울날씨보다 안춥게 느껴지는 삿포로!! 저녁은 부타동맛집이라는 잇핀으로 결정!! 좀 늦은 시간에 갔는데도 웨이팅 20분정도 했네요~우리 먹는동안에도 늦은시간까지 계속 줄!! 한국식으로 하면 돼지갈비덮밥같은데 맛있어요😄 편의점가서 이것저것 간식거리 사와서 2차하는중!! 내일부턴 계속 눈보러 다닐거예요..기대기대

#여행 #가족 #좋다 #북해도 #홋카이도 #삿포로 #sapporo #삿포로맛집 #잇핀 #잇삔 #JR타워 #스텔라플레이스 #일상 #소통 #공감 #감동 #맘스타그램

#삿포로역 #스텔라플레이스 6층에 있는 #부타동 맛집이라는 #잇삔 한장한장 구웠다더니 한입먹자마자 앗 맛있어!를 외쳤다 장소가 협소해서 좀 대기해야했지만 맛나서 기다리던거 잊아먹음 ㅋㅋ

#180216 #삿포로 #SAPPORO #스텔라플레이스 #Stellarplace

#일본여행 #맛집 #삿포로 역 식당가 #잇삔
부타동 가장 큰사이즈. 돼지고기 불맛이 느껴지고 짭짤한 소스가 식욕을 자극함. 평점은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