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반영구화장

MOST RECENT

.
✔ 저희 위첼은 수강 인원을 제한해서
소수정예로 모든 수업이 진행되며,
실전스킬 정규반 하나만 진행합니다.
실제로 반영구시술할때 필요한 모든
실전스킬을 다 배우실 수 있어요
.
❣무료 청강수업 가능하니 미리
신청하시고 수업 들어보시고 결정하세요 ❣
.
💯 위첼아카데미는 수강생 실력으로 증명합니다
.
💛더많은 자료는 공식계정 클릭👉 @wechal_edu
.
▫개인별 1:1 맞춤 진도
▫졸업 시 협회,아카데미 디플로마 지급
▫국내/해외 다수 가맹점 보유
▫업계 최고 강사진이 수업진행
▫국내/외 업계 최다 아티스트 배출
▫실습 1:1 완전 밀착 수업
.
✔8월 정규반(선접수 다양한 혜택)
.
♦평일반 ▫주3회 2개월 과정
오전반 - 10:00-13:00
오후반 - 14:00-17:00
♦ 주말반 (일)
12:00 - 18:00
.
💛더많은 자료는 공식계정 👉 @wechal_edu
.
✔문의는 02.543.0508
✔카카오플러스친구🔎 위첼아카데미
.
. 😄😆🙃😜🤣😶😆😃😗🤐😌😅😑😙😫😪😄😮😃🤔 #눈썹반영구#강남자연눈썹#반영구화장#홍대눈썹문신#눈썹문신#홍대반영구#반영구학원#반영구수강#연예인눈썹#강남#반영구화장아카데미#반영구화장학원#강남눈썹문신#반영구아카데미#신논현#논현동눈썹문신#강남역#신논현역#반영구눈썹#남자눈썹문신#눈썹문신추천#아이라인#입술반영구화장#헤어라인#역삼동눈썹문신#일상#데일리#맞팔#permanentmakeup

.
✔ 저희 위첼은 수강 인원을 제한해서
소수정예로 모든 수업이 진행되며,
실전스킬 정규반 하나만 진행합니다.
실제로 반영구시술할때 필요한 모든
실전스킬을 다 배우실 수 있어요
.
❣무료 청강수업 가능하니 미리
신청하시고 수업 들어보시고 결정하세요 ❣
.
💯 위첼아카데미는 수강생 실력으로 증명합니다
.
💛더많은 자료는 공식계정 클릭👉 @wechal_edu
.
▫개인별 1:1 맞춤 진도
▫졸업 시 협회,아카데미 디플로마 지급
▫국내/해외 다수 가맹점 보유
▫실습 1:1 완전 밀착 수업
▫업계 최고 강사진이 수업진행
▫국내/외 업계 최다 아티스트 배출
.
✔8월 정규반(선접수 다양한 혜택)
.
♦평일반 ▫주3회 2개월 과정
오전반 - 10:00-13:00
오후반 - 14:00-17:00
♦ 주말반 (일)
12:00 - 18:00
.
💛더많은 자료는 공식계정 👉 @wechal_edu
.
✔문의는 02.543.0508
✔카카오플러스친구🔎 위첼아카데미
.
.
.
. 😃🙄🤑😙😐🤑🤔🤗😃🙁🤣😛🙄🙂🤐😫😘😪😛😜 #눈썹반영구#눈썹문신#강남자연눈썹#반영구화장#홍대눈썹문신#홍대반영구#반영구학원#반영구수강#연예인눈썹#강남#반영구화장아카데미#강남눈썹문신#반영구화장학원#반영구아카데미#청담동눈썹문신#역삼동눈썹문신#논현동눈썹문신#신논현#강남역#신논현역#반영구눈썹#남자눈썹문신#눈썹문신추천#연예인눈썹문신#아이라인#입술반영구화장#헤어라인#일상#데일리

.
✔ 저희 위첼은 수강 인원을 제한해서
소수정예로 모든 수업이 진행되며,
실전스킬 정규반 하나만 진행합니다.
실제로 반영구시술할때 필요한 모든
실전스킬을 다 배우실 수 있어요
.
❣무료 청강수업 가능하니 미리
신청하시고 수업 들어보시고 결정하세요 ❣
.
💯 위첼아카데미는 수강생 실력으로 증명합니다
.
💛더많은 자료는 공식계정 클릭👉 @wechal_edu
.
▫개인별 1:1 맞춤 진도
▫졸업 시 협회,아카데미 디플로마 지급
▫국내/해외 다수 가맹점 보유
▫실습 1:1 완전 밀착 수업
▫업계 최고 강사진이 수업진행
▫국내/외 업계 최다 아티스트 배출
.
✔8월 정규반(선접수 다양한 혜택)
.
♦평일반 ▫주3회 2개월 과정
오전반 - 10:00-13:00
오후반 - 14:00-17:00
♦ 주말반 (일)
12:00 - 18:00
.
💛더많은 자료는 공식계정 👉 @wechal_edu
.
✔문의는 02.543.0508
✔카카오플러스친구🔎 위첼아카데미
.
.
.
. 😄😆😀😪😚😂😥😅😆🙁😚😀😝😅😍😶😘😗😀😁 #눈썹반영구#강남자연눈썹#반영구화장#홍대눈썹문신#눈썹문신#홍대반영구#반영구학원#반영구수강#연예인눈썹#강남#반영구화장아카데미#반영구화장학원#반영구아카데미#강남눈썹문신#신논현#강남역#신논현역#논현동눈썹문신#반영구눈썹#남자눈썹문신#눈썹문신추천#아이라인#입술반영구화장#헤어라인#일상#데일리#역삼동눈썹문신#맞팔#permanentmakeup

💋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내)
말 못할 뷰티고민!! 옆집언니처럼 함께 고민하고,
전문가의 입장에서 사이다 해결책까지 함께 제시해드리는
“JM뷰티솔루션스” 입니다.
———————————————————————
뽀샵✖️ 필터✖️
쉬지않고 18년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
실력과 결과로 보여드립니다.
———————————————————————
저희는 예쁜 틴트입술로 시술해드리는데요
맨얼굴에 훨씬 자연스럽고 예쁘답니다
찐~~한 풀컬러 원하시는 언니들도 계시는데
물론 그런 스타일도 가능😚
원장님 손이 빠르셔서 아프기전에 끝나시구여
리터치는 2주후에 들어가고
컬러는 한번시술로 5년정도 가용 (본전 뽑씁니다잉~)
입술 반영구를 하실경우 맨얼굴에
립밤하나만 바르셔두 너무 예쁘구
컬러를 바르시더라도
베이스색이 예쁘기 때문에 립컬러가 산답니다.
시술시간이 빨라서 시술직후에도 붓기 거의 없구,
색상도 예전처럼 과하지 않기때문에
초반에 연고바르고 다니셔두
립스틱 바른줄 아세요.
초반의 부자연스러움,수포,딱지 때문에 많이들 망설이시는데요
빠른 시술속도로 붓기가 거의 없구요~
(입술 탱탱볼 되기전에 끝냄😁😁)
수포랑 딱지 안 생기게 해드리니까
주저 말구 상담주세요 ^ㅡ^
검은입술,핏기없는 하얀입술 모두모두
예쁜립칼라로 체인지 하세용.
상담.예약문의 ☎️ Ol0-85lO-5094
#아티스트유경 #JM뷰티솔루션스
#JMbeautysolutions
#뷰티스타그램
#인천 #송도센트럴파크
#인천뷰티샵 #송도뷰티샵
#인천반영구 #송도반영구
#입술문신 #입술반영구 #틴트입술
#인천반영구화장 #송도반영구화장
#반영구잘하는곳 #반영구 #반영구화장
#韩式半永久化妆 #半永久化妆 
#permanentmakeup
#semipermanentmakeup
#인천입술반영구
#송도입술반영구
#입술문신 #입술타투
#입술반영구 #입술반영구화장

.
✔ 저희 위첼은 수강 인원을 제한해서
소수정예로 모든 수업이 진행되며,
실전스킬 정규반 하나만 진행합니다.
실제로 반영구시술할때 필요한 모든
실전스킬을 다 배우실 수 있어요
.
❣무료 청강수업 가능하니 미리
신청하시고 수업 들어보시고 결정하세요 ❣
.
💯 위첼아카데미는 수강생 실력으로 증명합니다
.
💛더많은 자료는 공식계정 클릭👉 @wechal_edu
.
▫개인별 1:1 맞춤 진도
▫졸업 시 협회,아카데미 디플로마 지급
▫국내/해외 다수 가맹점 보유
▫실습 1:1 완전 밀착 수업
▫업계 최고 강사진이 수업진행
▫국내/외 업계 최다 아티스트 배출
.
✔8월 정규반(선접수 다양한 혜택)
.
♦평일반 ▫주3회 2개월 과정
오전반 - 10:00-13:00
오후반 - 14:00-17:00
♦ 주말반 (일)
12:00 - 18:00
.
💛더많은 자료는 공식계정 👉 @wechal_edu
.
✔문의는 02.543.0508
✔카카오플러스친구🔎 위첼아카데미
.
.
.
. 😄🙄😓😚😚😊😘😴😅🙃😪😜😆🙂🤐😉😁😗😫😴 #눈썹반영구#강남자연눈썹#반영구화장#홍대눈썹문신#눈썹문신#홍대반영구#반영구학원#반영구수강#연예인눈썹#강남#반영구화장아카데미#반영구화장학원#반영구아카데미#강남눈썹문신#신논현#강남역#신논현역#논현동눈썹문신#반영구눈썹#남자눈썹문신#눈썹문신추천#아이라인#입술반영구화장#헤어라인#일상#데일리#역삼동눈썹문신#맞팔#permanentmakeup

☆미뇽코리아 입술교육표준화☆
.
.
-헤르페스의 원인
-100% 수포방지법
-입술 위생 과 소독법
-입술의 구조 와 피부
-입술 선별방법
-입술 붓기의 원인
-입술 색소배합
-입술 중화 테크닉
-입술의 선명한발색 테크닉
.
.
누구는 색이 잘나오고
누구는 색이  잘 나오지않고...
그렇지않아요.
정확한 입술 이론을 습득하고나면
그어떤색소로 시술을 해도 발색을 보실수있고 그어떤누가 시술을해도 색이 잘들어갑니다^^
.
탈각후 색이 남아 있는 사진은 보시는바와 같이 미뇽에서만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
.
미뇽코리아 의 자부심
체계적이고 바른 이론교육 "이론교육의표준화"
.
.
모르고 시술하는것과 알고시술하는것의 차이가 얼마나 큰지를 느끼시게 될거예요^^
.
.
충분히 해낼수 있는 자신감은
바로 "용기"에서 부터  시작됩니다^^
그 자신감 미뇽에서 찾아드릴께요!!!
.
교육문의 010 9424 9719
카카오톡 kcb0517
인스타(교육 및 정보) @mignon.korea
인스타(재료 및 정보) @mignon.mstore
http://blog.naver.com/bellefemme77
http://엠뷰티.com
네일아트 살롱 @nail_2239988
네일아트 아카데미 @m.byuti
"화려한 경력보다 실력으로 인정받는 미뇽"
.
🔶️반영구메이크업(눈썹,아이라인,입술)
🔷️속눈썹연장(네츄럴,업워드래쉬,러시안볼륨)
🔶️속눈썹펌(네츄럴펌,뷰러펌,글램펌)
🔷️왁싱(브라질리언,페이스,바디)
🔶️네일아트
.
✍교육및재료상담---@mignon.korea
카카오톡 @미뇽코리아  검색
.
💎시술상담💎
.
청주본점---@eunmi9988
.
수원점---@eyestory8229
.
천안성정점---@incanto8405
.
천안두정점--@raonhaje_cheonan
.
충주점---@js7404040
.
.
.
#청주반영구화장 #천안반영구화장 #수원반영구화장 #반영구화장  #울산반영구화장 #충주반영구화장 #미뇽 #미뇽에듀케이터 #라온하제
#미인만들기 #쩡스네일
#인칸토 #아이스토리 #속눈썹연장 #속눈썹펌 #왁싱 #속눈썹파마 #러시안볼륨 #젤네일 #엠뷰티 #eyebrows #eyebrowskorea  #눈썹반영구 #아이라인  #입술반영구 #반영구 #입술반영구화장

☆미뇽코리아 입술교육표준화☆
.
.
-헤르페스의 원인
-100% 수포방지법
-입술 위생 과 소독법
-입술의 구조 와 피부
-입술 선별방법
-입술 붓기의 원인
-입술 색소배합
-입술 중화 테크닉
-입술의 선명한발색 테크닉
.
.
누구는 색이 잘나오고
누구는 색이  잘 나오지않고...
그렇지않아요.
정확한 입술 이론을 습득하고나면
그어떤색소로 시술을 해도 발색을 보실수있고 그어떤누가 시술을해도 색이 잘들어갑니다^^
.
탈각후 색이 남아 있는 사진은 보시는바와 같이 미뇽에서만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
.
미뇽코리아 의 자부심
체계적이고 바른 이론교육 "이론교육의표준화"
.
.
모르고 시술하는것과 알고시술하는것의 차이가 얼마나 큰지를 느끼시게 될거예요^^
.
.
충분히 해낼수 있는 자신감은
바로 "용기"에서 부터  시작됩니다^^
그 자신감 미뇽에서 찾아드릴께요!!!
.
교육문의 010 9424 9719
카카오톡 kcb0517
인스타(교육 및 정보) @mignon.korea
인스타(재료 및 정보) @mignon.mstore
http://blog.naver.com/bellefemme77
http://엠뷰티.com
네일아트 살롱 @nail_2239988
네일아트 아카데미 @m.byuti
"화려한 경력보다 실력으로 인정받는 미뇽"
.
🔶️반영구메이크업(눈썹,아이라인,입술)
🔷️속눈썹연장(네츄럴,업워드래쉬,러시안볼륨)
🔶️속눈썹펌(네츄럴펌,뷰러펌,글램펌)
🔷️왁싱(브라질리언,페이스,바디)
🔶️네일아트
.
✍교육및재료상담---@mignon.korea
카카오톡 @미뇽코리아  검색
.
💎시술상담💎
.
청주본점---@eunmi9988
.
수원점---@eyestory8229
.
천안성정점---@incanto8405
.
천안두정점--@raonhaje_cheonan
.
충주점---@js7404040
.
.
.
#청주반영구화장 #천안반영구화장 #수원반영구화장 #반영구화장  #울산반영구화장 #충주반영구화장 #미뇽 #미뇽에듀케이터 #라온하제
#미인만들기 #쩡스네일
#인칸토 #아이스토리 #속눈썹연장 #속눈썹펌 #왁싱 #속눈썹파마 #러시안볼륨 #젤네일 #엠뷰티 #eyebrows #eyebrowskorea  #눈썹반영구 #아이라인  #입술반영구 #반영구 #입술반영구화장

☆미뇽코리아 입술교육표준화☆
.
.
-헤르페스의 원인
-100% 수포방지법
-입술 위생 과 소독법
-입술의 구조 와 피부
-입술 선별방법
-입술 붓기의 원인
-입술 색소배합
-입술 중화 테크닉
-입술의 선명한발색 테크닉
.
.
누구는 색이 잘나오고
누구는 색이  잘 나오지않고...
그렇지않아요.
정확한 입술 이론을 습득하고나면
그어떤색소로 시술을 해도 발색을 보실수있고 그어떤누가 시술을해도 색이 잘들어갑니다^^
.
탈각후 색이 남아 있는 사진은 보시는바와 같이 미뇽에서만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
.
미뇽코리아 의 자부심
체계적이고 바른 이론교육 "이론교육의표준화"
.
.
모르고 시술하는것과 알고시술하는것의 차이가 얼마나 큰지를 느끼시게 될거예요^^
.
.
충분히 해낼수 있는 자신감은
바로 "용기"에서 부터  시작됩니다^^
그 자신감 미뇽에서 찾아드릴께요!!!
.
교육문의 010 9424 9719
카카오톡 kcb0517
인스타(교육 및 정보) @mignon.korea
인스타(재료 및 정보) @mignon.mstore
http://blog.naver.com/bellefemme77
http://엠뷰티.com
네일아트 살롱 @nail_2239988
네일아트 아카데미 @m.byuti
"화려한 경력보다 실력으로 인정받는 미뇽"
.
🔶️반영구메이크업(눈썹,아이라인,입술)
🔷️속눈썹연장(네츄럴,업워드래쉬,러시안볼륨)
🔶️속눈썹펌(네츄럴펌,뷰러펌,글램펌)
🔷️왁싱(브라질리언,페이스,바디)
🔶️네일아트
.
✍교육및재료상담---@mignon.korea
카카오톡 @미뇽코리아  검색
.
💎시술상담💎
.
청주본점---@eunmi9988
.
수원점---@eyestory8229
.
천안성정점---@incanto8405
.
천안두정점--@raonhaje_cheonan
.
충주점---@js7404040
.
.
#청주반영구화장 #천안반영구화장 #수원반영구화장 #반영구화장  #울산반영구화장 #충주반영구화장 #미뇽 #미뇽에듀케이터 #라온하제
#미인만들기 #쩡스네일
#인칸토 #아이스토리 #속눈썹연장 #속눈썹펌 #왁싱 #속눈썹파마 #러시안볼륨 #젤네일 #엠뷰티 #eyebrows #eyebrowskorea  #눈썹반영구 #아이라인  #입술반영구 #반영구 #입술반영구화장

💋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내)
말 못할 뷰티고민!! 옆집언니처럼 함께 고민하고,
전문가의 입장에서 사이다 해결책까지 함께 제시해드리는
“JM뷰티솔루션스” 입니다.
———————————————————————
뽀샵✖️ 필터✖️
쉬지않고 18년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
실력과 결과로 보여드립니다.
———————————————————————
저희는 예쁜 틴트입술로 시술해드리는데요
맨얼굴에 훨씬 자연스럽고 예쁘답니다
찐~~한 풀컬러 원하시는 언니들도 계시는데
물론 그런 스타일도 가능😚
원장님 손이 빠르셔서 아프기전에 끝나시구여
리터치는 2주후에 들어가고
컬러는 한번시술로 5년정도 가용 (본전 뽑씁니다잉~)
입술 반영구를 하실경우 맨얼굴에
립밤하나만 바르셔두 너무 예쁘구
컬러를 바르시더라도
베이스색이 예쁘기 때문에 립컬러가 산답니다.
시술시간이 빨라서 시술직후에도 붓기 거의 없구,
색상도 예전처럼 과하지 않기때문에
초반에 연고바르고 다니셔두
립스틱 바른줄 아세요.
초반의 부자연스러움,수포,딱지 때문에 많이들 망설이시는데요
빠른 시술속도로 붓기가 거의 없구요~
(입술 탱탱볼 되기전에 끝냄😁😁)
수포랑 딱지 안 생기게 해드리니까
주저 말구 상담주세요 ^ㅡ^
검은입술,핏기없는 하얀입술 모두모두
예쁜립칼라로 체인지 하세용.
상담.예약문의 ☎️ Ol0-85lO-5094
#아티스트유경 #JM뷰티솔루션스
#JMbeautysolutions
#뷰티스타그램
#인천 #송도센트럴파크
#인천뷰티샵 #송도뷰티샵
#인천반영구 #송도반영구
#입술문신 #입술반영구 #틴트입술
#인천반영구화장 #송도반영구화장
#반영구잘하는곳 #반영구 #반영구화장
#韩式半永久化妆 #半永久化妆 
#permanentmakeup
#semipermanentmakeup
#인천입술반영구
#송도입술반영구
#입술문신 #입술타투
#입술반영구 #입술반영구화장

#Repost @millionlines_master
・・・
밀라뷰티의 결공식 + 압조절 교육으로 졸업 후 시술력이 모두 ᴳᴼᴼᴰ 💕
⠀⠀⠀⠀
1:1 개인별 맞춤 교육으로 시술력 보유 후 졸업
⠀⠀⠀⠀
탄탄한 이론으로 체계적인 반영구 지식 습득
⠀⠀⠀⠀
➥이론교육
시술 깊이의 이해
피부, 나이별 시술 노하우
붉은 잔흔으로 남지 않는 시술법
.
무통기법의 이해
눈썹의 대칭잡는 노하우
여러 시술 기법의 이해
니들 각도에 따른 시술 방법
.
색소의 이해
색채학
중화의 이해
시술 기술 ᴛɪᴘ 공유
클레임 없는 노하우
위생교육
⠀⠀⠀⠀
⠀⠀⠀⠀
⠀⠀⠀🔖⠀수강문의 01095822109
시술 , 수강중에는 전화응대가 늦거나 어렵습니다
문자주시면 상담 전화드리겠습니다 ❤︎ ⠀⠀⠀⠀

.
안녕하세요 센스반영구클리닉입니다^^
풍부한경험과 노하우! 원장직접시술!!!
1:1맞춤디자인으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드립니다
.
센스반영구클리닉에선 의료인 협진 시스템으로 안심^^
천연인증색소로 반영구화장병원에서 안심하고 예뻐지세요~~^^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 가능
✔자연스럽고 오래가는 반영구 시술
✔개개인마다 얼굴형에 맞는 눈썹 디자인으로 맞춤시술😊
✔인스타 다이렉은 확인이 느려요 😂
❗100%예약제.
.
.
❗오시는길
서초구서초대로77길9누드존빌딩8층(강남역10번출구1분거리)
.
❗영업시간
월,수,금 11AM~7PM
화,목 11AM~9PM
토 11AM~4PM
(일요일공휴일휴무)
.
.
talk🆔 miz38
📞 02-534-7723
📞 010-5484-3648
.
. 😘😕😔😶😎😀😏😪😎😂😔😶😅😓😫😒😔😋😍😌 #반영구수강#반영구학원#연예인눈썹#강남#홍대반영구#반영구화장아카데미#반영구화장학원#홍대눈썹문신#반영구아카데미#강남반영구#일상#반영구화장#데일리#헤어라인#강남자연눈썹#맞팔#permanentmakeup#눈썹반영구#permanentmakeupkorea#입술반영구화장#semipermanentmakeup#눈썹문신#semipermanentmakeupkorea#아이라인#강남눈썹문신#microblading#microbladingkorea#눈썹문신추천#eyebrows

.
✔ 저희 위첼은 수강 인원을 제한해서
소수정예로 모든 수업이 진행되며,
실전스킬 정규반 하나만 진행합니다.
실제로 반영구시술할때 필요한 모든
실전스킬을 다 배우실 수 있어요
.
❣무료 청강수업 가능하니 미리
신청하시고 수업 들어보시고 결정하세요 ❣
.
💯 위첼아카데미는 수강생 실력으로 증명합니다
.
💛더많은 자료는 공식계정 클릭👉 @wechal_edu
.
▫개인별 1:1 맞춤 진도
▫졸업 시 협회,아카데미 디플로마 지급
▫국내/해외 다수 가맹점 보유
▫업계 최고 강사진이 수업진행
▫국내/외 업계 최다 아티스트 배출
▫실습 1:1 완전 밀착 수업
.
✔8월 정규반(선접수 다양한 혜택)
.
♦평일반 ▫주3회 2개월 과정
오전반 - 10:00-13:00
오후반 - 14:00-17:00
♦ 주말반 (일)
12:00 - 18:00
.
💛더많은 자료는 공식계정 👉 @wechal_edu
.
✔문의는 02.543.0508
✔카카오플러스친구🔎 위첼아카데미
.
. 😅😘😫😝😃🙃😪😐😃😄😍😁😴🤤😘😲🤤😚😅🤤 #강남자연눈썹#반영구화장#홍대눈썹문신#눈썹반영구#홍대반영구#반영구학원#반영구수강#연예인눈썹#강남#반영구화장아카데미#눈썹문신#반영구화장학원#반영구아카데미#아이라인#입술반영구화장#헤어라인#강남눈썹문신#일상#데일리#맞팔#눈썹문신추천#permanentmakeup#permanentmakeupkorea#semipermanentmakeup#semipermanentmakeupkorea#microblading#microbladingkorea#남자눈썹문신#eyebrows

.
✔ 저희 위첼은 수강 인원을 제한해서
소수정예로 모든 수업이 진행되며,
실전스킬 정규반 하나만 진행합니다.
실제로 반영구시술할때 필요한 모든
실전스킬을 다 배우실 수 있어요
.
❣무료 청강수업 가능하니 미리
신청하시고 수업 들어보시고 결정하세요 ❣
.
💯 위첼아카데미는 수강생 실력으로 증명합니다
.
💛더많은 자료는 공식계정 클릭👉 @wechal_edu
.
▫개인별 1:1 맞춤 진도
▫졸업 시 협회,아카데미 디플로마 지급
▫국내/해외 다수 가맹점 보유
▫업계 최고 강사진이 수업진행
▫국내/외 업계 최다 아티스트 배출
▫실습 1:1 완전 밀착 수업
.
✔8월 정규반(선접수 다양한 혜택)
.
♦평일반 ▫주3회 2개월 과정
오전반 - 10:00-13:00
오후반 - 14:00-17:00
♦ 주말반 (일)
12:00 - 18:00
.
💛더많은 자료는 공식계정 👉 @wechal_edu
.
✔문의는 02.543.0508
✔카카오플러스친구🔎 위첼아카데미
.
. 😄😥🤗😄🤤😣😔😛😅😯😶😀😊😌🤑😓😫😐😘😲 #눈썹반영구#강남자연눈썹#반영구화장#홍대눈썹문신#홍대반영구#눈썹문신#반영구학원#반영구수강#연예인눈썹#강남#반영구화장아카데미#반영구화장학원#반영구아카데미#강남눈썹문신#강남역#신논현#신논현역#반영구눈썹#남자눈썹문신#눈썹문신추천#아이라인#입술반영구화장#헤어라인#논현동눈썹문신#일상#데일리#맞팔#permanentmakeup#permanentmakeupkorea

:
:
리얼 핑크입술 되었습니다
입술문신 5일차
탈각완료
아무것도 안발랐어용
립보호재만 듬북 발랐어요
요기 어디??
ㅋㅋ화장실에서
입술이 넘나 맘에들어서
생카 ㅋㅋ
노포토샵 ~~‼️
아 좋으다
리터치
넘나 오랜만에 해서그런지
맨날 다른 사람 해주다
받으니 좋으네용 💕💕
ㅋㅋㅋ조아
@gangnameyebrow
입술문신은 절대 잘해야
저처럼 얼룩지지 않아용~~^^
.
.
.
#입술문신 #입술 #줌마그램 #줌마잇템 #잇템 #뷰티 #입술반영구화장
#고급짐 #한수진강남아이브로우 #위드톡스반영구화장센터 #위드톡스반영구화장 #압구정문신
#일상 #입술덕후 #립스틱덕후 #일상 #데일리
#이것이 #리얼후기

.
✔ 저희 위첼은 수강 인원을 제한해서
소수정예로 모든 수업이 진행되며,
실전스킬 정규반 하나만 진행합니다.
실제로 반영구시술할때 필요한 모든
실전스킬을 다 배우실 수 있어요
.
❣무료 청강수업 가능하니 미리
신청하시고 수업 들어보시고 결정하세요 ❣
.
💯 위첼아카데미는 수강생 실력으로 증명합니다
.
💛더많은 자료는 공식계정 클릭👉 @wechal_edu
.
▫개인별 1:1 맞춤 진도
▫졸업 시 협회,아카데미 디플로마 지급
▫국내/해외 다수 가맹점 보유
▫실습 1:1 완전 밀착 수업
▫업계 최고 강사진이 수업진행
▫국내/외 업계 최다 아티스트 배출
.
✔8월 정규반(선접수 다양한 혜택)
.
♦평일반 ▫주3회 2개월 과정
오전반 - 10:00-13:00
오후반 - 14:00-17:00
♦ 주말반 (일)
12:00 - 18:00
.
💛더많은 자료는 공식계정 👉 @wechal_edu
.
✔문의는 02.543.0508
✔카카오플러스친구🔎 위첼아카데미
.
.
.
. 😅🙃😕🤐😒🙄😋😊😋😙🙁😅😥😴😎🤔😃😓😶🤣 #강남자연눈썹#반영구화장#홍대눈썹문신#눈썹반영구#홍대반영구#반영구학원#반영구수강#연예인눈썹#강남#눈썹문신#반영구화장아카데미#반영구화장학원#반영구아카데미#아이라인#입술반영구화장#헤어라인#강남눈썹문신#일상#데일리#눈썹문신추천#맞팔#permanentmakeup#permanentmakeupkorea#semipermanentmakeup#semipermanentmakeupkorea#microblading#남자눈썹문신#microbladingkorea#eyebrows

💋
1차시술 한달후,리터치 사진입니다~
원래 입술색이 워낙없어서, 1차시술에는 전체적으로
생기있게 색을 입히고~
2차 리터치작업에는 고객님이 원하시는데로,
자연스럽게 틴트로 들어갔습니다 💋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내)
말 못할 뷰티고민!! 옆집언니처럼 함께 고민하고,
전문가의 입장에서 사이다 해결책까지 함께 제시해드리는
“JM뷰티솔루션스” 입니다.
———————————————————————
뽀샵✖️ 필터✖️
쉬지않고 18년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
실력과 결과로 보여드립니다.
———————————————————————
저희는 예쁜 틴트입술로 시술해드리는데요
맨얼굴에 훨씬 자연스럽고 예쁘답니다
찐~~한 풀컬러 원하시는 언니들도 계시는데
물론 그런 스타일도 가능😚
원장님 손이 빠르셔서 아프기전에 끝나시구여
리터치는 2주후에 들어가고
컬러는 한번시술로 5년정도 가용 (본전 뽑씁니다잉~)
입술 반영구를 하실경우 맨얼굴에
립밤하나만 바르셔두 너무 예쁘구
컬러를 바르시더라도
베이스색이 예쁘기 때문에 립컬러가 산답니다.
시술시간이 빨라서 시술직후에도 붓기 거의 없구,
색상도 예전처럼 과하지 않기때문에
초반에 연고바르고 다니셔두
립스틱 바른줄 아세요.
초반의 부자연스러움,수포,딱지 때문에 많이들 망설이시는데요
빠른 시술속도로 붓기가 거의 없구요~
(입술 탱탱볼 되기전에 끝냄😁😁)
수포랑 딱지 안 생기게 해드리니까
주저 말구 상담주세요 ^ㅡ^
검은입술,핏기없는 하얀입술 모두모두
예쁜립칼라로 체인지 하세용.
상담.예약문의 ☎️ Ol0-85lO-5094
#아티스트유경 #JM뷰티솔루션스
#JMbeautysolutions
#뷰티스타그램
#인천 #송도센트럴파크
#인천뷰티샵 #송도뷰티샵
#인천반영구 #송도반영구
#입술문신 #입술반영구 #틴트입술
#인천반영구화장 #송도반영구화장
#반영구잘하는곳 #반영구 #반영구화장
#韩式半永久化妆 #半永久化妆 
#permanentmakeup
#semipermanentmakeup
#인천입술반영구
#송도입술반영구
#입술문신 #입술타투
#입술반영구 #입술반영구화장

💋
시술 후 발색을 궁금해하시는 분 들이 많으셔서,
후기사진 올려요~
1차시술후 “리터치 전” 사진입니다.
참고해주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내)
말 못할 뷰티고민!! 옆집언니처럼 함께 고민하고,
전문가 입장으로 사이다 해결책까지 함께 제시해드리는
“JM뷰티솔루션스” 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뽀샵✖️ 필터✖️
쉬지않고 18년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
실력과 결과로 보여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희는 예쁜 틴트입술로 시술해드리는데요
맨얼굴에 훨씬 자연스럽고 예쁘답니다
찐~~한 풀컬러 원하시는 언니들도 계시는데
물론 그런 스타일도 가능😚
원장님 손이 빠르셔서 아프기전에 끝나시구여
리터치는 2주후에 들어가고
컬러는 한번시술로 5년정도 가용 (본전 뽑씁니다잉~)
입술 반영구를 하실경우 맨얼굴에
립밤하나만 바르셔두 너무 예쁘구
컬러를 바르시더라도
베이스색이 예쁘기 때문에 립컬러가 산답니다.
시술시간이 빨라서 시술직후에도 붓기 거의 없구,
색상도 예전처럼 과하지 않기때문에
초반에 연고바르고 다니셔두
립스틱 바른줄 아세요.
초반의 부자연스러움,수포,딱지 때문에 많이들 망설이시는데요
빠른 시술속도로 붓기가 거의 없구요~
(입술 탱탱볼 되기전에 끝냄😁😁)
수포랑 딱지 안 생기게 해드리니까
주저 말구 상담주세요 ^ㅡ^
검은입술,핏기없는 하얀입술 모두모두
예쁜립칼라로 체인지 하세용.
상담.예약문의 ☎️ Ol0-85lO-5094
#아티스트유경
#JM뷰티솔루션스
#JMbeautysolutions
#뷰티스타그램 #뷰티그램
#인천 #송도센트럴파크
#인천뷰티샵 #송도뷰티샵
#인천반영구 #송도반영구
#입술문신 #입술반영구 #틴트입술
#인천반영구화장 #송도반영구화장
#반영구잘하는곳 #반영구 #반영구화장
#韩式半永久化妆 #半永久化妆 
#permanentmakeup
#semipermanentmakeup
#인천입술반영구
#송도입술반영구
#입술문신 #입술타투
#입술반영구 #입술반영구화장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