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입생로랑틴트15호

136 posts

TOP POSTS

#입생로랑틴트15호 이거 쓴지 #벌써1년 이제 얼마 남지 않았구나 다 써간다.. 많이 애껴썼는데...😢 다 써도 이 통은 버리지 않을거야 #처음 받은 #선물 이니까😊💋

둘이 찌찌뽕😁😉
진짜 서로 말도 안했는데 똑같은 선물로 준비해준 @hanasyong@janehan1008 💕
나 부자된기분😁
#입생로랑틴트11호 #입생로랑틴트15호 #입술만연예인

입술색이 자꾸 없어지다보니
뭔가 자꾸 사게된다.
흑😫 이번엔 핑쿠들이 눈에 들어와서

#디올플루이드스틱479마지끄
#입생로랑틴트15호
-
-
-

#첫줄안녕
가을이 되니 입술이 거지거지가 되었음....
내 사랑 매트매트립들을 바를 수가 없음....
후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엥
그래서 이제 가방엔 얘네들이 가득^_^
입생 신상 나오기 전에 사놓고 방치했던 아이들
신상이 나오니 얘네한테도 급 애정이💕
105호 베이스로 깔고 15호로 포인트💋
오늘은 메이크업도 코랄코랄해앵
#오늘의립#입생로랑틴트#입생로랑틴트15호#입생로랑틴트105호#YSL#립스타그램#💄

MOST RECENT

#첫줄안녕
가을이 되니 입술이 거지거지가 되었음....
내 사랑 매트매트립들을 바를 수가 없음....
후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엥
그래서 이제 가방엔 얘네들이 가득^_^
입생 신상 나오기 전에 사놓고 방치했던 아이들
신상이 나오니 얘네한테도 급 애정이💕
105호 베이스로 깔고 15호로 포인트💋
오늘은 메이크업도 코랄코랄해앵
#오늘의립#입생로랑틴트#입생로랑틴트15호#입생로랑틴트105호#YSL#립스타그램#💄

_
#여름쿨톤추천립 #응댕발색
_
#입생로랑틴트15호
#입생로랑립스틱6호
_
어제 겨쿨 친구에게 맥 올파이어드업을 보내고 입생6호를 받아왓어용...ㅋㅋㅋㅋㅋ
요거 친구가 추천해줘서 면세로 사려고 재입고 기다리던 중이었는데... 그냥 서로 안쓰는 립 교환했습니당ㅋㅋㅋㅋ
입생6호 리뷰 올리려다 제 인생틴트❔인 입생15호와 비교 겸 여쿨립추천짤로 가져왔어요💕
입생15호는 옛날에 여쿨추천템으로 보고 샀는데 이번 퍼스널컬러진단 때 쌤이 한 통 더 사라고 했던..! 바로 그 립입니당...!
둘 다 여리여리한 핑크톤으로 저한테 진짜 자연스럽고 찰떡으로 붙어용💕
저는 단독으로 써도 예쁘지만 여쿨 라이트나 쨍한립 좋아하시는 분들은 베이스 또는 그라데이션 때 쓰셔도 예쁠 데일리립이에요😍
여쿨분들은 두 개 다 넘넘 추천❕❕❕

20170429 #응댕메쿠
_
#motd #오늘의화장
_
😎#EYE
#에뛰드하우스#no계절학기
#홀리카홀리카#유니콘헤어
#etudehouse#코알라의밥상 & 계탔다
#어퓨별총총펄파우더 1호 새벽옄 하얀 별빛
_
🤗#CHEEK
#슈에무라m225
#더페이스샵#플럼쿠션
_
😬#LIP
#입생로랑틴트15호
#나스#뤽상부르
_
🤔COMMENT
킼 오늘은 어제화장 넘맘에들어서😚 어제화장에 좀 더 보완한 메컵🤗
#유물템 어퓨 #별총총펄파우더 를 찾아서 얘로 펄을..!(나름 출시됐을 땐 메포스타파우더저렴이 를 노린듯하다..!)
#계탔다#쿨톤추천템 !!!!예쁜 보라빛브라운섀도운데 진짜 너어어어무예뻐요이거!!유니콘헤어랑도 잘어울려서 요즘 잘쓰는즁😍😍
.
.
.
#데일리메이크업#쿨톤메이크업#화장#파우치#코덕#나스뤽상부르#여름쿨톤

하나에 꽂히면 한 브랜드만 고집하는...;;;
이제 그만 모아야지?? #입생로랑틴트15호 #입생로랑틴트8호 #입생로랑립스틱52호

#미니미 ❤️ .
.
.
틴트 꺼내니 '엄마~ 나도나도~' 어느세 입술 쭈욱~~💋
따라쟁이 미니미😍 .
.
.
#입생로랑 #입생로랑틴트 #입생로랑틴트15호 #따라쟁이 #미니미 #커피숍데이트 #파스쿠찌 #9세딸 #딸스타그램 #소통 #일상 #줌마그램

이번 가을 내가 나에게 주는 선물.
작년부터 전지현, 박수진 틴트로 유명했던건데
#뒷북쟁이 인 나는 이제서야 랑콤에서
#입생로랑 으로 립제품 갈아탐.
찬바람 불고 쓸쓸해지는 가을엔 역시
#여자놀이 를 좀 해줘야 기분이 전환됨.
발색도 촉촉함도 우선은 Good~!!.
#뷰티스타그램 #인스타뷰티 #인스타초짜 #지름신안녕
#YSL #베르니아레브르
#입생로랑틴트12호 #코랄포브
#입생로랑틴트15호 #로즈비닐

#입생덕후인가 #입생로랑 루쥬 뷔르 꾸뛰르 52.#입생로랑틴트12호 #입생로랑틴트9호 #입생로랑틴트15호 #입생로랑 볼립떼 샤인14호.#립스틱짙게바르고💄 #메이크업 #립스틱그램💄#코랄립스틱 #인생립스틱
#입생매니아

내눈에 이쁘면 그만..
비슷한색상 많으나 하늘아래 같은 색상은없다는 ..ㅋㅋ
바르고 어디가볼까나 ㅋ

#면세찬스 #입생로랑틴트15호 갸르륵!! 면세찬스로 틴트까지 기분이가 조으닷!!!

#립인생템
#누드톤립스틱 이좋아
립스틱의 미묘한차이를 아는건지
원하는거 척척 사오시는💛
센스쟁이 남친 굿굿굿 💄
#입생로랑베이비돌7호 #입생로랑틴트15호 #박수진틴트 #맥버시컬러스테인 #타투마이하트

연보라핑크 초간단 민낯 메이크업
#슈에무라쿠션 : 584호가 나한테 딱 맞는 톤인데 커버력이 좋아서 얇게 두 번 발라주면 컨실러까지 따로 안 써도 돼서 편하다 ㅎ 연보라파우치가 꼭 세트같은 ㅋㅋㅋ
#미샤라인콜라보 #쿠션블러셔 #라벤더바스킷 : 맑고 촉촉하게 볼에 밀착되고 지속력도 생각보다 좋다! 쿨링감이 있어 퍼프를 볼에 갖다대면 완전 시원 ㅋㅋㅋ
#입생로랑틴트15호 : 하나만 살짝 바르고 끝냄 ㅎ 자연스런 핑크컬러라 막 발라도 이쁘게 입술에 녹아든다^^
눈아파서 아이메이크업은 모두 생략하니 본의 아니게 민낯 콘셉트로 💦💦💦 #ShuUemura #missha #yslbeauty #MOTD #단비Makeup

#입생로랑틴트15호 이거 쓴지 #벌써1년 이제 얼마 남지 않았구나 다 써간다.. 많이 애껴썼는데...😢 다 써도 이 통은 버리지 않을거야 #처음 받은 #선물 이니까😊💋

#입생로랑틴트 #입생로랑틴트15호 #입생틴트
사진의 색보다 연하고 보라색이 도니 발색은 꼭 매장을 방문하시길.
이거 쓰고 앞니에 묻는다는 게 뭔지 25년만에 처음 알았다. 색도 나에게 안 어울리는 채도높은 노란연보라핑크색이었고, 입술 위에서 발리는게 안 예뻐서 결국 처분했다. 아, 케이스는 튼튼했던 기억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