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루쥬뷔르꾸뛰르

102 posts

TOP POSTS

#입생로랑 #립스틱
#국민립스틱 이라고해서 샀는데
발색이 예쁠지, 나한테 어울릴지는
내일 주말에 확인을 해보는걸로😎
#입생로랑루쥬뷔르꾸뛰르 #23호

제주도 출장을 가장한 놀러다녀와서 립스틱선물♡ 반강제 반강요.. 아니었다고해주세요 히히 사랑해♡
립스틱 사준날은 더더 사랑했어♡♡
이뿌게바르고다닐테니 또사줘도 되요♡
.
.
.
#입생로랑 #입생로랑신상 #입생로랑루쥬뷔르꾸뛰르 #이름이어려워 #선물스타그램 #오빠사랑해 #또사줘 #다음엔가방도 #나도사주면되잖아

립글로즈 중에는 #입생로랑 이 개인적으로 촉촉한 듯 하다. 친구덕에 새로운 색상도 겟-! #입생로랑105 #입생로랑204호 #입생로랑루쥬뷔르꾸뛰르

인생틴트..입생이♡
틴트나 립스틱을 한번도 끝까지 써본적없는 나에게 벌써 두개째 비움의 덕을 준 틴트♡
12호는 데일리용..언제나 품절이지요..ㅠㅠ.
9호가 어울리는 여자가 되고싶어요ㅋㅋ
#입생로랑틴트 #입생로랑루쥬뷔르꾸뛰르

내가 찜한 그 번호 앞뒤로 모든번호품절😲
놀래서 당장 삼!!
사고 보니...읭? 있는색같은디..😣😣😣
세상에같은립스틱없다지만..
좀 심하다잉😤😤
그래도 이쁘니깐 뭐👉👈
#입생로랑 #입생로랑루쥬뷔르꾸뛰르
#208 #핫핑크 #핫핑

#첫줄👋 #어머님칠순 기념 #가족여행 다녀오시면서 사다주신것들☺️ㅎㅎㅎ #우리도 같이갔음 좋았을텐데😭😂 아쉽아쉽ㅠ 힝😂 일정이 야속😓
.
#대만여행 의 핵심은 #치약 인가보당ㅎㅎ 치약 엄청 많이 사오심^^ㅎㅎㅎㅎ한동안 잘쓰겠당👍🤗 갑순이 간식도 맛나게 먹을게요^_^* 울 센스쟁이 #시누형님 은 어케 아셨는지 #입생로랑루즈꾸뛰르7호 도 보내주심💕 흙 내가쓰던건데ㅠ 컬러까지 딱! 왕감동😂덤으로 마스크팩까지^^ 여자마음은 여자가 아는가봐ㅠ 역시 울형님 멋쟁이😻😍
.
자기전에 갑자기 기분이 좋아지는 저녁👏😀 그러나 #그것이알고싶다 보니 또 화가나네?😡😤 #우병우사단 확그냥 막그냥 🤔😤😤
.
여튼 다들 여행다녀오시느라 넘 수고하셨어요^^ 피곤하실텐데 푸욱 쉬시길☺️😘
#선물스타그램 #여행선물 #대만치약 #입생로랑루쥬뷔르꾸뛰르 #대만흑진주팩 #가족여행 #칠순기념여행 😄

MOST RECENT

재고 있는지만 확인하려했는데 선물 받았음 !
@k.yuri0119 고마워 😆 다음에 또 슈슈 봐줄겡 힛

#인생립스틱 찾았다😍
넘나리 예쁜것...... 넘져아ㅠㅜ❣ 하트백개💓

내사랑 립❣

#입생로랑 #입생로랑립스틱
#입생로랑루쥬뷔르꾸뛰르 #1호 #52호 #레드 #로지코랄

52호는 나에게 어울리지 않음
블로그 사진에 속았다😂

.
인천공항 연휴의 여파로
틴트 전부 품절😐
입생빠에겐 선택의 여지 없이 루쥬
우리 오래가자 제에발~~~~
날두의 희생양이 되지 않기를..
.
#일상#인천#인천공항#면세점#입생로랑#입생#입생로랑루쥬뷔르꾸뛰르#13호#입생루쥬#오늘부터1일#오래가자#제발

요즘 나의 최애템.
내가 널 진작에 알았더라면
그 숱한 돈낭비는 필요 없었을텐데...😂😂


#yvesaintlaurant #입생로랑 #립스틱 #beauty
#cosmetics #thursday #출근전 #💄
#입생로랑루쥬뷔르꾸뛰르 #더마뜨 #1호

사촌언니 결혼식 가는 길🎈
립메이크업의 중요성.ㅋ
전후의 혈색이.ㅋ 역시 내사랑 #입생로랑9호
이번에 면세로 거의 반값으로 구매.ㅋ
더 좋다좋다😄
#립의중요성 #입생로랑 #9호#입생로랑틴트 #레드 #입생로랑루쥬뷔르꾸뛰르 #외출 #축의금줄줄 #줌마하객 #나름풀메 #일상 #주말 #4월의마지막날 #데일리 #셀피 #셀스타 #틴트추천

드디어 왔다ㅎㅎㅎ #입생로랑 #입생로랑루쥬뷔르꾸뛰르 #17호 💕💕💕

케케케💕

립글로즈 중에는 #입생로랑 이 개인적으로 촉촉한 듯 하다. 친구덕에 새로운 색상도 겟-! #입생로랑105 #입생로랑204호 #입생로랑루쥬뷔르꾸뛰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