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12주

5077 posts

TOP POSTS

어제 우리 ❤️ 사랑이랑
20분만에 포기한 산책 🤣🤣
내일은 신랑생일이라 컨디션이 허락하면
아가태어나기전에 생일상 차려주고싶은데 가능할지😎
신랑생일하루전 💕💕💕 #임신12주
뿌염포기한지 2달반... 😳😳😳

.
꼬꼬찡~ 12주 되었데요😆
초기엔 주수가 왔다갔다 하던데 한주를 뛰어넘고
드디어 1차 안정기라 하는 12주에 진입
3주동안 꼬꼬는 폭풍성장 해주셨답니다
다리꼬고 손모으고 코코넨네중😴
춈파상 목둘레는 정상💕 한시름 놓아요
.
#임신12주 #12주초음파 #입체초음파 #꼬꼬이야기

12주 2일
아직 정확한 진단은 아니지만
"핑크색" 가능성이 높다고 하셨다.
#다음달에성별바뀔가능성40%

팔다리가 길지요 코도 보이고 이뻐라😻1차 기형아 검사 오늘은 잠안자구 활발하게 움직이는거 보고 왔지롱 신기하고 고맙고 ㅠ 못먹어도 잘커주는 니가 너무 대견하고 다음 검진땐 고추 보여줘💖^^

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하랑이 많이컸네
손 뻗고 다리꼬고 뱃속에서 아주 활발히도 움직이던 너
아빠 닮은거니~~~~~~~~?
엄마아빠 궁금해할까봐 요리조리 잘 보여줘서 고마워 💛
너네 아빠는 자꾸 뭐가 보인다며 설레발 치는데
성별은 4주뒤에 확인하는걸로 하자 🙊🙊
#임신12주 #12w0d #입체초음파 #임산부 #예비맘

이런거 너무너무 올려보고 싶었던 #예비맘#임신12주 #입체초음파 벌써부터 #신랑판박이 #꼬미
술안먹으니 살이 쭉쭉 빠지는데 이놈은 통통한걸 보니 식탐까지 #신랑판박이

.
임신중엔 머리기르기 딱 좋은 타이밍~
애낳으면 몽땅 빠지겠지만 경험상 수유시 단발이 더 불편 😑
.
#4일연속 #외출 #오늘은쉬자 #덥다더워

#임신12주 #초음파
꿈틀거리는 토리👶🏻
왜이러케 신기하니~~
활발한게 엄마는 안닮앗나보다ㅎㅎ(이 순간에도 누워있는 나)
꼬물꼬물거리는거 보니 "너 진짜 사람이구나"라는 생각이ㅋㅋ
손가락도 다섯개. 척추도 귀도 목투명대도 정상~
무럭무럭 건강하게 커줘 이쁜 아가야❤️

#임신12주 #임산부스타그램 #입체초음파 #입덧은이제그만😭

우리에게 와준 소중한 두번째선물💕

봄이보면서 폭풍입덧까지... 힘들어서 신랑곁으로 서울로온지도 1달이 넘었당~
위험한 순간들도 있었지만ㅜㅜ
봄이아빠가 육아에 많은 참여를 해준 덕분에
우리 여름이는 무럭무럭 커가는중 🤰🏻
튼튼하게만 자라다오 내새꾸 😘

MOST RECENT

우리 까꿍이 1차기형아검사 정상♡
오목조목 다 잇네~^^이뻐멋졍♡
건강하게 크고 1달 있다가 또 만나장^^
#예비맘#수원예비맘#임신12주#1차기형아검사#정상#쉬즈메디#성별벌써궁금#엄마도 엄마가 처음이란다#서로 많이 노력해보장♡#아빠엄마한테 와줘서 고마워♡

#첫줄 #첫줄안녕
입덧이 점점 가라앉고 있어서 정말 다행😪
1차 기형아검사 통과!
건강히 잘 크고 있는 것 같아서 정말 고마운 우리 오공이😍
발차기를 얼마나 씩씩하게 하는지 기운이 넘친다👍🏻
우리 또 한 달 뒤에 보자👪

그동안 입덧이 너무 심해서 못썼던 일기도 쓰고
초음파사진도 정리해야지!!!
.
.
.
.
.
.
.
#12주 #12주차 #12주초음파 #임신4개월 #초음파 #초음파사진 #임신 #임신12주 #입체초음파 #오공이 #태교 #일상 #데일리 #소통 #맞팔 #일산 #산부인과 #일산산부인과 #허유재병원 #토요일 #육아 #닭띠맘 #맘스타그램 #예비맘

#엄마가쫌사람이되었어요
토안한지 #일주일째🤗
조금씩나아지고있다ㅜ
그래도아직은밖에돌아다니는건무리😭
#아직입덧약복용중
언능나아서 #딸냄한테잘해야지
#사랑해❤️ #임신12주

12주차 롱다리 나무 💖
#12weekspregnant #임신12주 #12w0d

요즘 선우가 낮잠을 많이 안자서 인스타 할 시간이 없다😂😂 체력이 대단👍

오늘은 타요키카에 가서 불태웠음🔥💃
집에 있는 것보다는 나가는게 체력적으론 힘들지만 시간이 빨리간다😄

난 요즘 네끼를 먹어야 할 만큼 자주 배가 고프다... 그래서인지 벌써 3키로나 쪄버렸다😵
.

#타요키즈카페 #원숭이띠친구들 #아들은체력전 #내배는왜벌써나오니 #임신12주 #둘째임신 #인스타베이비 #아들스타그램

팔다리가 길지요 코도 보이고 이뻐라😻1차 기형아 검사 오늘은 잠안자구 활발하게 움직이는거 보고 왔지롱 신기하고 고맙고 ㅠ 못먹어도 잘커주는 니가 너무 대견하고 다음 검진땐 고추 보여줘💖^^

.
둘째 생기고 자꾸 🐕꿈 꾸는중
벌써부터 걱정 한가득
.
#다음주 #안정기진입 #부종시작 #피곤누적
#전주 #친정집 #요양중 #뷰티플러스 #어플이좋네

#임신12주#입체초음파#태명은체리
이제 12주밖에 안됐는데 이쁜 아기가 되가는 체리 초음파 보는데 감동감동ㅠ
이리저리 움직이며 포즈 취해줌ㅎㅎ
안녕 아가야~~1월에 만나자♡

#떡볶이#혼밥#임신12주
먹고싶어서 만들면 맛이읍네~ㅠ
아직도 미식미식 하지만 많이 좋아짐😘

나도 엄마- 아직은 낮설기만 할 뿐😋울쌍둥이들~(뿡뿡이&빵빵이) 아주 잘크고 있어서 다행❣️❣️❣️ 하혈해서 걱정했던 적이 많았는데 더더더 건강하게 보자!!!ㅋㅋㅋㅋㅋ빵빵이는 머리만 보임😜
.
.
.
#초음파 #쌍둥이 #쌍둥이임신 #일상💕 #임산부 #임신초기 #임신 #임신12주 #귀여워 #❤️#입덧지옥 은 좀 사라지는 듯~ 이제 다른시작인가!!ㅠ #화장포기한지오래

.
임신중엔 머리기르기 딱 좋은 타이밍~
애낳으면 몽땅 빠지겠지만 경험상 수유시 단발이 더 불편 😑
.
#4일연속 #외출 #오늘은쉬자 #덥다더워

도도한 공주님인가요👸🏻
다리밑으로 아무것도 없다는 선생님,
엄마 닮아서 예쁘다는 선생님
하늘이는 공주님인가요😊
설렘 기대 기쁨 행복
왕리본 레이스치마 구매해도되나요..ㅋㅋ
뱃속부터 너무 도도해요 공주님😂
.
.
.
#딸맘 확정?💕💕
#딸바보 예약? @jaehyukchang
아주 고마워 여보😊👍
최고의 성별 센스였어!!
.
.
#하늘이는_12주2일
#예비맘 #하늘맘 #임산부 #임산부스타그램 #임산부그램 #임신중기 #사랑해 #고마워 #임신12주 #임신4개월 #개띠아가 #황금개띠 #까꿍 #👨‍👩‍👧

아빠가 간지나게 키워줄께😽
.
.
.
.
#임신 #임신12주 #부부스타그램

1차태교여행💑 오빠랑여행가면 늘 뽈뽈뽈 돌아다녔는데 이번엔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 가만히 쉬다왔어여 하지만 우리는 돌아다니는게 잘어울린다고 😆 재재태어나면 다시돌아다니는 여행을 하기로하고😝 제대로 쉬고 맛집을찾아가는중이애오 30분이나 가야하네요

은호때문에 신경도 못쓰고 있는데 혼자 잘크고 있었네 미안스럽네😢

#육아스타그램 #둘째임신 #임신12주 #10cm #초음파 #1차기형아검사 #목투명대검사 #성별이머뉘🙈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