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임보중

16135 posts

TOP POSTS

#클로펫 #찾아가는서비스
.
.

길고양이를 위한 #강동냥이행복조합 에서 이용하는 병원이에요. .
여기 병원은 구조견, 구조묘를 치료하고 보호하고도 한답니다.
.
좋은 일을 하시는 마음 따뜻한 병원입니다.
.
사진 속의 아가들이 다 구조되어 치료 중이랍니다.
.
클로펫으로 위생관리와 아가들 치료에 소독용으로도 사용하는 곳, #둔촌동물병원
.
강동구 둔촌동 거주하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
#유기견 #유기묘 #길냥이 #강아지 #개 #dog #puppy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반려동물 #반려묘 #반려견 #친환경 #소독 #강아지파보 #강아지탈취제 #냄새제거 #치즈태비 #강동구동물병원 #둔촌동동물병원 #임보중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반려동물그램

취향저격 외모 도겸이😍😍😍 쉼터에서 오래 기다린 끝에 임보 나왔어요. 평생 가족을 기다려요💕🙏 #Repost @mr.dogyum (@get_repost) 도겸이는 이쁘게 잘 나왔는데 뒤에 햇빛 뜨거울까 임시로 응급처치한 보자기가 흉하기 이를데 없....다 😂😂
도겸아 미안해 누나가 니 사진을 망쳤구나ㅠㅜ
겁쟁이 도겸이 집에 들어가지도 못하고 🤣🤣🤣 도겸이의 사랑스러움을 독차지할 가족을 기다립니다. <행동하는 동물사랑>.
♥ 상담전화.
아지엄마 010-4845-0269
캔디맘 010-3286-7979
분홍고래 010-2793-1912

드림어 010-5225-9394
문의사항은 문자로 부탁 드립니다. 가능한 빨리 연락 드리 겠습니다.

#도겸 #행동사 #행동사도겸 #행동하는동물사랑 #유기견 #멍멍이 #유기견입양 # #입양문의 #입양상담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반려견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애견간식 #수제간식 #애견카페 #임시보호 #임보중 #일상 #좋아요 #멍스타

나예요~ 나! 뿡뿡이예요 ㅎㅎ

울 장미는 골반뼈 골절로 8주간 임보처에서 보내면서 가족을 찾고 있어요. 임보 언니가 사랑 듬뿍주니 못난이가 이쁜이로 변신하네요. 신기방기~ 😂 이제 서있는 자세가 편해보일만큼 회복도 빠르답니다. 그래서 틈만 나면 탈출을 시도해요. 오늘도 여러번 검거했어요.ㅋㅋ 귀염뿜뿜 애교넘치는 우리 장미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 .
** 사랑스런 장미는 @jangmi.the.rose 에서도 보실수 있어요. #길냥이 #장미 #임보중 #입양을기다립니다 #cats

우왕 나도 오늘은 자연식이다
꼬기다 꼬기

#똥이쁘게잘싸서주는선물
#골든두들 #골든두들그램 #유기견 #임보중

[❤초코 입양 가능] 어려운 상황에서도 결코 초코를 놓지 않고 끝까지 애써주시는 임보자님 언제나 감동입니다.

사랑 넘치는 초코야. 임보엄마한테 미안해서, 고마워서라도 꼭 좋은 가족 만나렴♡ 할 수 있다! 초코 핫팅~
.
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름 : 초코
❤나이: 약 5개월
❤종 : 믹스(혼종견)
❤성별 : 남
❤몸무게: 7.3킬로
❤접종: 5차 완료
❤배변: 100% 패드
❤향후 사람 팔길이 만큼, 10킬로 내외로 클 전망
❤입양시 책임비 15만원 있습니다.. 중성화 필수 입니다. .
📞입양임보 문의: 비들 010-6361-3919 / 카톡(imaeshin)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초코 소식: @raaa_n
👉검색: #애신동산초코 . .

이리 예쁜 초코~
우리나라에서..그리 멀지 않은 곳에서 ..
살수있길 기도한다🙏
.
#데일리#일상#애신동산#애신동산초코#유기견보호소#임시보호중#임보중#경기도#양평#개임보#개입양#하이브리드견#혼종견#임보중#스피츠믹스#애신동산초코#유기견입양#입양하세요#가족이되어주세요#강아지입양#강아지임보#멍스타그램#개스타그램#도그스타그램#인스타도그#사지말고입양하세요🙏

#데일리#일상#애신동산#애신동산초코#유기견보호소#임시보호중#임보중#개임보#개입양#하이브리드견#혼종견#임보중#스피츠믹스#애신동산초코#유기견입양#입양하세요#가족이되어주세요#강아지입양#강아지임보#멍스타그램#개스타그램#도그스타그램#인스타도그#사지말고입양하세요🙏

똘복느님한테 조공을 바치는 세훈련사들 #똘똘굴러온복덩이 #임보중 #입양하세요 똘복이는 남자거부감이 있는 편인데 조금씩 극복중이에요!! 첨엔 우팀장님 조공만 받으셨는데 살살 꼬득여서 남자들도 성공~!!😄😄🥓🧀

이보개 나도좀 한입만 줘보개

사람음식은 안되 반달아~~ #유엄빠 #유기견 #반달 #믹스견 #임보중

10월18일
미스터피자앞에서 발견
미용되어있는상태 호박색눈 흰바탁에 노란줄무늬
충북대학교 미스터피자앞에서 계속 쫓아오는데 아무리봐도집냥이같은데 인식표가없어서 회사에서 임보중에 있어요! 전직원이 나서서 여기저기 제보하고 주인찾는 글을 올렸는데 아무곳에서도 연락이 없어서 글올립니다.혹시 아는 분의 고양이 본인고양이같다 하시는분은 DM주세요!

#주인찾아요#고양이#임보중#청주#충북대#유기묘#임시보호#유기동물#청주유기동물

MOST RECENT

저희집 아파트 옥상에
오늘 새벽 2시경
누가 아깽이를 버리고 갔어요.
새벽부터 울어서 가보니
상자에 버리고 갔네요.

임보중인데 키우실 분 없을까요..
저희집은 이미 두마리로 벅차서요... #고양이#아깽이#아깽이입양
#임보중#냥스타그램 #냥이
#버리지마세요#아가냥#집사#급구#길양이구조#길양이입양

#클로펫 #찾아가는서비스
.
.

길고양이를 위한 #강동냥이행복조합 에서 이용하는 병원이에요. .
여기 병원은 구조견, 구조묘를 치료하고 보호하고도 한답니다.
.
좋은 일을 하시는 마음 따뜻한 병원입니다.
.
사진 속의 아가들이 다 구조되어 치료 중이랍니다.
.
클로펫으로 위생관리와 아가들 치료에 소독용으로도 사용하는 곳, #둔촌동물병원
.
강동구 둔촌동 거주하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
#유기견 #유기묘 #길냥이 #강아지 #개 #dog #puppy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반려동물 #반려묘 #반려견 #친환경 #소독 #강아지파보 #강아지탈취제 #냄새제거 #치즈태비 #강동구동물병원 #둔촌동동물병원 #임보중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반려동물그램

뽕알띠러가자
오늘 벼리랑 두들아가는 오후3시에 출근해용

#골든두들 #골든두들그램 #유기견 #임보중

마음껏 활보하거라!!!😁😁😁 #도겸이의 #모델워킹 #모델견 #원빈견
도겸이를 최고로 사랑해줄 엄마아빠를 기다립니다!. <행동하는 동물사랑>.
♥ 상담전화.
아지엄마 010-4845-0269
캔디맘 010-3286-7979
분홍고래 010-2793-1912

드림어 010-5225-9394
문의사항은 문자로 부탁 드립니다. 가능한 빨리 연락 드리 겠습니다.

#도겸 #행동사 #행동사도겸 #행동하는동물사랑 #유기견 #멍멍이 #유기견입양 # #입양문의 #입양상담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반려견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애견간식 #수제간식 #애견카페 #임시보호 #임보중 #일상 #좋아요 #멍스타

도겸이 깜찍미 뿜뿜! #팔불출누나
동영상 어떻게 돌리는건지 모르겠다ㅠ

도겸이를 쓰담해줄 가족을 기다립니다. <행동하는 동물사랑>.
♥ 상담전화.
아지엄마 010-4845-0269
캔디맘 010-3286-7979
분홍고래 010-2793-1912

드림어 010-5225-9394
문의사항은 문자로 부탁 드립니다. 가능한 빨리 연락 드리 겠습니다.

#도겸 #행동사 #행동사도겸 #행동하는동물사랑 #유기견 #멍멍이 #유기견입양 # #입양문의 #입양상담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반려견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애견간식 #수제간식 #애견카페 #임시보호 #임보중 #일상 #좋아요 #멍스타

도겸이 표정이 안습ㅠ 누나가 많이 귀찮지?...😂😂😂
진짜 살짝 잡고 있는거고 도겸이가 발을 빼지 않았는데 왠지 사진은 피안통하는 느낌이구나...ㅠㅠ 오해 마셔요 우리 나름 친하답니다😆😆😆. 도겸이 발바닥 꼬순내를 맡아줄 가족을 기다립니다!. <행동하는 동물사랑>.
♥ 상담전화.
아지엄마 010-4845-0269
캔디맘 010-3286-7979
분홍고래 010-2793-1912

드림어 010-5225-9394
문의사항은 문자로 부탁 드립니다. 가능한 빨리 연락 드리 겠습니다.

#도겸 #행동사 #행동사도겸 #행동하는동물사랑 #유기견 #멍멍이 #유기견입양 # #입양문의 #입양상담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반려견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애견간식 #수제간식 #애견카페 #임시보호 #임보중 #일상 #좋아요 #멍스타

@Regrann from @coexistence.adopt - 엄마~~~!! 저 한눈이지만 왕커요~~ 얼굴은 작고 털은
겁나 비단결라고
이모들이 말해요.... 그러니까 엄마가 와주세요.
#Repost @bhammf (@get_repost)
・・・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출근시간 #윙크 #가족을기다려요
윙크♀ 추정 1살 5kg, 중성화 완료
작은 얼굴에 왕눈이,
사람의 손길을 너무너무 좋아해요.

#윙크 #Wink #임보일기 #임보중 #시츄 #시츄스타그램 #shihtzu #유기견 #유기견입양 #나는한쪽각막이제대로생성되지못한채태어났지만
#좋은가족을만날거예요 #아주아주잘살거예요 #나쁜사람들기억하지않고다잊고 #사랑하고사랑받으면서요
#착한기부상점 #더불어공존 #가족을기다려요 #사지말고입양하세요 #adoptme

엄마~~~!! 저 한눈이지만 왕커요~~ 얼굴은 작고 털은
겁나 비단결라고
이모들이 말해요.... 그러니까 엄마가 와주세요.
#Repost @bhammf (@get_repost)
・・・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출근시간 #윙크 #가족을기다려요
윙크♀ 추정 1살 5kg, 중성화 완료
작은 얼굴에 왕눈이,
사람의 손길을 너무너무 좋아해요.

#윙크 #Wink #임보일기 #임보중 #시츄 #시츄스타그램 #shihtzu #유기견 #유기견입양 #나는한쪽각막이제대로생성되지못한채태어났지만
#좋은가족을만날거예요 #아주아주잘살거예요 #나쁜사람들기억하지않고다잊고 #사랑하고사랑받으면서요
#착한기부상점 #더불어공존 #가족을기다려요 #사지말고입양하세요 #adoptme

애미야
난 여기가 편하구나
나는 잘테니 출근잘하거라

입양문의 @youumbba_adopt

나이 2개월
품종 믹스
성별 남자
성격 똥꼬발랄 먹보
특기 구찌누나 괴롭히기 먹기

#유엄빠 #반달 #믹스견 #유기견 #임보중 #임보 #입양 #사지말고입양하세요 #사지마세요입양하세요 #사지마세요입양하세요버리지마세요

#Repost @doodleshop_seoul (@get_repost)
・・・
리그램 한 아이디로 들어가시면-
현재 임보중인곳에서
이쁘게 잘 지내고 있는 아이 사진 많이 있어요.
골든두들이라고 합니다. 서울에 살던 아이같은데..
여러분 제발 눈여겨 봐주시고
리그램해주세요..ㅠㅠ
-
#Repost @imxxjm (@get_repost)
・・・
어제 올린아이... 포인핸드 한참 보다가 닫기전에
급 보게된 아이인데 한국에 아직 몇 없는 종이라서 주인 찾을수 있을거 같아 올려놓고 일어나서 보호병원 전화했는데

공고기간이 이미 지나 병원으로 왔는데 그 기간도 얼마 안 남아서 데려가시려면 바로 오시라 하셨어요 그리고 몇시간뒤 연락드렸는데 인식칩심고 데려가시라길래 일단 안락사만 막아보자 싶어서 오늘 제 이름으로 구청에 등록하고 데려왔어요 그 어떤 대기자도 없었나봐요.
전화도. .
.
.
예전에 강아지를 잃어버렸을때 좀 늦더라도
제발 무사히만 있어다오. 가 제일 컸기에
혹시 아이의 견주도 그러지 않을까 싶어
저희도 데리러가기 전까지
고민이 많았지만 일단 갔습니다.
안락사는 진짜 최악이니까요.
.
.

아이가 성질이 더러우면 진짜 가둬놓고 데리고 있을 각오까지 하면서 .... 전 유기견 성격 안 믿거든요...
지하에서 아이를 꺼내오는데
이런 똥꾸린내... 처음 맡아보네요.. 광견병 인식칩 종합접종까지 다 맞추고 기다리면서 냄새때문에
토 쏠려서 집까지 못 올거 같아 마포구였기에
급히 구름뜬하늘 사장님께 연락 드렸더니
구름뜬하늘에서 목욕시켜주셨어요
그리고 보는데 되게 딱하더라구요

길게는 몇달 짧게는 몇주
케이지 속에서 고생했겠다.

털에서는 벌레도 기어나오고 아무리 물을 뿌려도 구정물은 계속 나오고 저는 안기도 힘들정도의 냄새였는데 구뜬사장님이 번쩍 안아데리고 목욕탕으로 데려가서 싹 씻겨주시고 피부하나하나 다 봐주셨는데 습진 몇군데 있고 발가락은 습진도 없이 다 정상이었어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ㅠㅠ )
아, 이 아이도 다리가 이상해요
그래서 많이 크지 못한거 같다고 해요
구뜬사장님이 알려주셨는데
갑자기 생각이.... 걸을 때 슬리퍼 끄는 소리가 나요

그리고 많이작고 말랐어요

씻기고 나니 이렇게 이쁜아이인데
얼굴 미용도 되어있고 교육도 되어있고 ... 어디서 어찌 살았는지 모르는 아이여서 모든게 다 추측이겠지만

골든두들은 맞고
치아상태로 봐선 일년되어가는거 같아요 병원에선 6개월이라는데 그러기엔 치아가 이미... 중성화수술 안되었고 카페에선 배변 못가렸는데 집에서는 완벽하네요.... 그 외에 교육되어 있던 부분들은 진짜 견주를 가려야하니 이야기 하지 않을게요

남자아이인데 아직 마킹을 안하고 앉아서 싸길래 내일 바로 병원 알아보고 중성화 시킨 뒤 본격적으로
주인을 찾아보려합니다

아이를 잃어버리고도 방법을 몰라 못 찾구 안락사 된 다음 찾으신 분들도 있는 세상이니까요... 나중에 주인이 나타나도 중성화 수술은 이해해주실거라 생각합니다... 병원은 신나게 뛰어나왔는데
구뜬에선 안가겠다고 뻐팅기던 이 예쁜
골든두들 잃어버리신분 없으신가요?
엄마 기다려보자 아가야.

구름뜬하늘사장님 그리고 괜찮아우리사이 식구들 고마워요.
(@youngsoo0319) (@_kkan_kim_) (@kamoha88)

#홍대 #마포구 #골든두들 #골든두들유기견 #유기견 #임보중 #사는건뭐라안하겠다버리지만말자
#잃어버리면좀찾아라 #괜찮아우리사이 #구름뜬하늘

@Regrann from @rescue_beyond - #Repost @cocomongtan (@get_repost)
・・・
#첫줄
#리그램해주세요
🐶입양공고
.
코카라면 이런 장난 한번쯤🤔🤔
크림이는 엄마를 만나기 위한,
준비가 끝났어요.
아픈곳도 없고, 지금은 중성화 해서
깔때기 신세지만 그모습도 세상 이뻐요
.
지금도 임보누나의 사랑을 가득 받지만,
엄마의 사랑을 받았으면 해요
.
🐶입양문의 카카오톡
👉🏻cocomongtan
.
#코카스파니엘입양 #코카스파니엘스타그램 #코카스파니엘 #강아지입양 #유기견입양 #유기견 #유기견구조 #임보 #임보일기 #임보중 #엄마찾아요 #엄마어디있어요

@Regranned from @rescue_beyond - #Repost @cocomongtan (@get_repost)
・・・
#첫줄
#리그램해주세요
🐶입양공고
.
코카라면 이런 장난 한번쯤🤔🤔
크림이는 엄마를 만나기 위한,
준비가 끝났어요.
아픈곳도 없고, 지금은 중성화 해서
깔때기 신세지만 그모습도 세상 이뻐요
.
지금도 임보누나의 사랑을 가득 받지만,
엄마의 사랑을 받았으면 해요
.
🐶입양문의 카카오톡
👉🏻cocomongtan
.
#코카스파니엘입양 #코카스파니엘스타그램 #코카스파니엘 #강아지입양 #유기견입양 #유기견 #유기견구조 #임보 #임보일기 #임보중 #엄마찾아요 #엄마어디있어요 - #regrann

우왕 나도 오늘은 자연식이다
꼬기다 꼬기

#똥이쁘게잘싸서주는선물
#골든두들 #골든두들그램 #유기견 #임보중

2017.10.20 임보 6일차
-
저번에 사둔 이 모빌텐트를 너무 좋아하는 다다💕 고양이라서 그런지 특히 쥐를 제일 좋아하넹🐱 딸랑거리는 공보다도 쥐를 더 물고 뜯고 양손에 꼭 쥔 모습이 너무나도 귀여워 죽겠당🙆🏻 아론이는 여전히 외출하고 오면 나를 무서워하지만 그래도 내가 가만히 있으면 옆에 다가와서 멀뚱멀뚱 쳐다본다😂 그리고 관심없어보이던 아론이도 모빌텐트에서 꼬물꼬물 장난치는데 너무 예뻐서 한번 더 반해버릴뻔🌝 그리고 지금 놀고있길래 사진을 찍으려고 하니까 얼굴을 저렇게 쑤우욱 다가오는데 예쁜 모습 좀 찍을 수 있게 잠시만 가까이 다가오지말아줘✋🏻 -
#애교쟁이 #장난꾸러기 #다다 #아론 #모빌텐트 #쥐를잡자쥐를잡자찍찍찍 #고양이답다 #근접샷 #잠시만안녕 #임보 #임시보호 #임보중 #임보냥 #ssavecat #세이브캣 #사지말고입양하세요 #입양하세요 #cat #catstagram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